시와 그림 강남 - 영화 초록뱀의 매력

의상영화는 중국 전통민족의 이상적인 생활방식을 스크린을 통해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그린 스네이크>는 시대극 최고의 걸작 중 하나로 그 안에 시가 담겨 있다.

"바이수진의 집에 들어가면 커다란 문 두 개가 달린 커다란 핑크색과 녹색의 연꽃 정원이 눈에 띈다.

거리를 내다볼 수 있는 창문이 중앙에 4개 있고, 중앙에는 고운 주홍색 커튼이 걸려 있었고, 그 주위에는 검은색 옻칠한 의자 12개가 놓여 있었고, 유명 인사들의 고대 산수화 4점이 걸려 있었다.

그녀가 직접 시중을 들었다. 용정차를 마시며 컵에 피어난 어린잎을 멍하니 바라보았다.

깃발 하나, 샷 하나, 기복”

리벽화는 두 문장을 사용해 좋은 장면을 연출했다.

관광 디자인에서는 글을 바탕으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어려운데, 영화 장면 디자인에서 배우고 최고의 장면과 사진을 흡수하는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일부 스크린샷은 작은 장면에만 해당됩니다.

연꽃 연못, 작은 다리, 정자, 거즈 커튼을 사용하여 매력을 연출합니다.

주제를 강조하고 상상의 여지를 남기기 위해 방의 장면에는 공백이 많이 있습니다.

적을수록 더 좋고, 물건으로 채우면 됩니다. 주제를 희석시키세요.

1980년대와 1990년대 홍콩은 중국의 어려움에 처한 엘리트들과 그들이 직접 훈련한 학생들을 한자리에 모았고, 경제와 문화가 가장 좋았을 때 작품은 고대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Hu Jinshuan과 Huang Zhan과 같은 사람들은 자신의 영예에 서서 수련 할 수 없습니다. 주인은 늙어 가고 신인은 산과 강에 영향을받지 않고 매력이 부족합니다. 공급이 줄어들고 홍콩의 문화가 쇠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