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예로부터 인류의 영원한 화두이자 마음속 가장 소중한 감정이었습니다.
<시경>의 아름다운 사랑의 시들은 수천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의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흐르는 물의 부드러움, 상사병에 대한 미련 등 고대인들이 감정을 표현한 낭만적인 감정을 살펴보자.
1
복숭아 : 복숭아꽃이 찬란하게 빛난다
'복숭아꽃'은 여자의 결혼을 축하하는 시로, 다음과 같이 쓸 수 있다. 여성의 결혼식 시 결혼식에서 축복의 노래를 부릅니다. Liushahe 씨는 "Liushahe Poetry 강의"라는 책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즉, 1930 년대)을 아직도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결혼식 중에 "Lisheng"(현대 결혼식 호스트와 유사)이 이것을 낭송했습니다. 시는 연주되는 음악과 함께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마오의 시 서문": "도요"는 첩이 만든 것입니다. 질투가 없으면 남자와 여자가 의롭게 되고, 결혼이 시기 적절해지며, 나라에 홀아비가 없게 될 것입니다. ?Zhi는 왕자나 귀족의 딸이 시기적절하게 결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위 적시에 결혼하는 것이 "Zhou Li"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춘의 달은 남자와 여자를 하나로 모 읍니다." ? 주(周)나라 때는 복숭아꽃이 활짝 피는 봄 중순이 여자들이 결혼하기 가장 좋은 시기였습니다. 시의 분위기는 밝고 활기차며, 행복한 가정에 대한 그리움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오 전기": "야오야오, 그는 젊고 강하다." ?한봄의 소녀의 결혼을 생각해보면 <타오야오>는 시적 맥락에 가장 적합한 현실적인 사건으로 이해할 수 있다. 시집가서 젊고 아름답고 강인하고 아름다운 소녀만을 생각한다면 『타오야오』는 자유시라고 할 수 있다. 야오계형은 『도요』에 대해 “복숭아꽃이 가장 아름다워 여성을 비유하는 말로 쓰이고, 고대시에서 미녀의 조상이다”라고 평했다. ?
행복한 결혼에 대한 비유는 '복숭아'라는 단어의 만족감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야오야오, 꽃이 활짝 피고 복숭아꽃이 만개한 아름다움은 "야오야오" 상태를 통해 동물과 동물의 아름다움이 끝까지 쓰여지고 소녀의 얼굴과 몸매의 아름다움도 쓰여집니다. 극단적으로.
'타오야오'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랑과 결혼, 가족의 즐거운 기쁨이다. 시의 분위기는 더 높고 더 멀리 있으며, 이는 주나라 초기의 국가 번영의 징조를 구현합니다. 중국 문화와 예술 혁신의 첫 번째 목소리는 "Tao Zhi Yao Yao"의 밝고 활기찬 젊음의 활력에도 분명하게 반영됩니다. 식물 노트
복숭아, 복숭아 속, 장미과, 낙엽수. 복숭아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맛도 좋아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문학 속 복숭아의 이미지는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다. 『시경』의 복숭아는 첫 결혼을 앞둔 소녀의 미소, 기대와 수줍음, 매혹과 매력을 상징하며, 이는 아름다움을 뜻한다. 인생의 봄을 맞이한 여자. 복숭아는 『시서』에서 '夭夭'라는 단어로 표현되는데, 그 풍성함, 건강함, 아름다움, 색깔, 춤, 심장박동이 모두 절정에 이른다.
진나라 이전부터 한당시대까지 복숭아는 늘 상서롭고 아름다운 식물로 칭송되어 왔습니다. 중국 문화는 송나라 때 정점에 이르렀고, 문학적 사고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내면을 지향했고, 그에 따라 송시의 복숭아도 변질되는 경우가 많았다. "괴물 손님". 명청시대에 이르러 복숭아는 점차 모란이 노예가 되어 견딜 수 없는 창녀의 대명사가 되었다. 중국 문화에서 타오의 정체성은 이러한 혼란과 왜곡을 경험해 왔다. 『도지야오야오』를 통해 복숭아의 고대 젊음의 아름다움을 다시 이해하고, 복숭아가 문화에 가져다주는 다양성과 축복을 다시 이해하는 것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새로운 시작입니다.
2
페이란과 조모란: 샘물을 마시는 컵과 사랑을 보는 꽃
"진메이"
진과 메이는 조화롭게. 신사와 여자가 함께 있습니다. 여자가 관후라고 했어?
학자님이 이제 관찰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물 너머 물 속에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용사와 소녀는 서로 농담을 하며 약 한 숟가락을 그에게 건넸다.
진과 웨이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학자와 여성이 풍부합니다. 여자가 관후라고 했어?
학자님이 이제 관찰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물 너머 물 속에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용사와 그의 딸은 그를 비웃으며 약 한 숟가락을 건넸다.
『진위』는 일상의 대화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사랑 서사시이지만, 단순한 일상의 대화만큼 단순하지는 않다. 『진위』가 놀라운 점은 이미 현대시에 매우 가까운 표현이라는 점이다.
나들이와 봄 나들이시의 예로서 "진미"는 고대의 중요한 풍습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태평위란"은 한국 시를 인용합니다. 여자들은 난초를 품는다." , 악을 근절하기 위해. 정나라(鄭國)의 풍습에 따르면 3월 3일 초하루에 이 두 물 위에 서면 영혼이 살아나고 액운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 지난주는 3월 초의 날이었습니다. 이 축제는 "슈유(x?)"라고도 불립니다. 왕희지(王羲治)의 『란정수집 서문』: 영화 9년, 귀주에 있을 때 늦봄 초, 과이지 산음 난정에 모여 악령을 수리했다. ?상시절의 풍습이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친웨이'는 이 관례적인 무대를 통해 젊은 남녀가 진강 양쪽의 찬란한 봄 풍경을 활용하여 연인을 따라잡고 서로에게 진심을 표현하는 방법을 묘사합니다. , 봄풀 사이에 피는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따뜻하고 순수하며 솔직한 사랑의 말이 마음에서 흘러넘칩니다. 이 간결한 시는 서정성과 대화의 이중 기능을 마법처럼 지니고 있어 사람들에게 달콤하고 영원한 사랑과 고대 상시 축제의 성대한 행사를 상기시킵니다.
유학자 노부자는 '진위' 속 여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를 초대해 삶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모습이 너무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것을 보고 의례와 쇠퇴를 크게 느꼈다. 음악교육은 인간 본성의 왜곡을 보여주었고, 그는 "'진위'는 음란한 시이며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다"라고 질책했다. 그러나 현대가 개인의 자유의지와 인간애로 재편되는 시대에, 현대인들이 《진위》를 읽을 때 더욱 깊이 느끼는 것은 사랑에 대한 영적인 이해와 함께 살아가는 경험의 중요성이다.
『진위』의 서사는 평등의식 아래 더욱 개방적인 합리성을 담고 있다. 사랑으로 물든 두 생명, 그들의 마음은 너무나 순수하고, 그들의 시야는 너무나 넓으며, 사랑에 빠진 그들의 모습은 수천 년 동안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모습이었습니다. 식물 참고사항:
난초: 당나라 이전에는 송나라 이후 국화과 식물로 언급되는 고대인들이 언급한 난초가 현대 난초 식물입니다. Adenophora 식물은 고대의 유명한 허브입니다. 고대인들은 Zeelandia의 특별한 하위 구분을 보지 못했지만 고대 중국 난초 문화는 처음에는 Zeelandia의 향기에 의존했습니다. 성인은 난초를 자신의 감정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고, 충신은 난초를 자신의 자립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며, 학자는 난초를 신사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고, 미인은 난초를 자신의 자립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 존경. 상시 축제에 입는 질랜드는 질란디아 속의 페란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제오란 식물을 사용하여 수프를 끓이고 목욕을 하고, 페일란을 입으면 악령을 물리치고 축복을 기원합니다. 잘 보존된 페이란의 수과와 부러진 나뭇잎 조각은 후난성 창사에 있는 서한 초기 마왕퇴무덤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고대인의 삶에서 페이란의 중요한 상징을 보여줍니다.
모란: "모주안": 모란, 바닐라. ?모란에는 향기가 없습니다. "Zheng Jian"은 모란을 서로에게주는 것이 감사의 표시라고 생각합니다. 고대에는 '소'와 '모란'이 '모란'과 같은 소리를 냈고, '모란'은 두 가지 소리를 냈는데, 연인이 작별 선물로 모란을 주며 사랑을 표현하고 좋은 언약을 맺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인공재배된 모란은 예로부터 중요한 관상용 꽃으로, 그 우아하고 화려한 색상으로 유명하며, 모란은 꽃중의 귀한 꽃이라고 불린다.
'친웨이'에서 상시절 남녀가 만나는 곳은 강가의 황야인데, 야생에서 모란이 활짝 피어날 확률이 높다. 모란이 더 정확합니다.
三
쑥 | 하루 빠진 것은 세 번의 가을과 같다
"게 따기"
그는 어느 날 게를 모으고 있다 마치 3월처럼 실종됐어요!
상대방이 너무 예뻐서 하루라도 못 본 건 세 번의 가을과 같아요!
쑥을 따고 있는 아이를 하루라도 안 보면 3살이 된 듯한 느낌!
사랑이라는 주제는 첫 만남의 놀라움, 이별에 대한 그리움, 영원한 재회의 슬픔이라는 세 가지 영원한 극장을 가지고 있다.
"Plucking Ge"는 거리에 대해 씁니다. Niu Yunzhen의 "Cai Ge" 리뷰에서는 초월이라는 두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넘어서는 것은 넘어서기 가장 어려운 때이고, 절대적인 것은 넘어서기 힘든 마음이다. '거 뽑기'는 중국 문학에 '하루의 부재는 세 번의 가을과 같다'라는 다이아몬드 같은 관용어를 남겼으며, 이는 끝없는 감동으로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채거'에서 가장 마법 같은 단어는 '가을'이라는 단어다. 엄숙하고 엄숙한 가을의 세계를 향해 삶의 마법과 아름다움이 얼마나 집결되어 있는지. 아무리 봄의 밀물이 밀려와도 꽃은 여름꽃처럼 피어나지만, 가을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은 결국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자 사랑의 종착지이다. 봄꽃과 가을열매는 원래 생명본능의 기억이다.
시 전체의 중심에 서 있는 '가을'이라는 단어는 영혼을 떨게 하는 시간의 끈을 뽑는 손가락을 의미하며, 마치 길고 막힘없는 계단과 같다. 시 전체에서 그리움과 충성의 지렛대를 이루는 것은 '가을'이라는 단어이다. 만남과 영원한 재회의 세계의 나머지 절반은 『채거』의 시적 의미에서 텅 빈 거울과 텅 빈 계곡으로 확장되었으며, 이 모든 것은 미래 세대의 독자들이 생각하고, 소중히 여기고, 기억하고, 잊을 수 있도록 남겨져 있다. 슬픔, 슬픔, 행복, 기쁨. 식물 참고 사항:
"Cai Ge"에서 "쑥"이라는 단어는 쑥을 의미합니다. 쑥은 아름다운 모양도 없고 향기로운 꽃도 없지만, 이 보잘것없는 쑥은 고대에는 질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는 좋은 약이었습니다. 쑥이 치료하고자 하는 것은 『까이거』에 나오는 모든 질병 중에서 가장 어렵고 가장 이상한 질병, 즉 상사병이다.
사랑은 행복의 중첩이 아니라 불완전함의 완성이라는 말처럼. 이 어수선한 세상 속에서 두 사람이 뚜렷하게 구별하고 진심으로 다른 사람에게 사랑의 문을 열어준다면, 두 사람의 매력은 심해의 소용돌이처럼 시간의 파도를 휘몰아칠 만큼 거대해질 것이다. 하루 동안 서로 보지 못하는 것은 세 번의 가을과 같습니다. 그런 고난을 겪는 사랑은 인생에서 꼭 필요한 어려운 실천을 겪는 것과 같습니다.
-끝-
텍스트 자료 및 사진: "노래집 식물 노트", Pixabay
텍스트 배열: Xiaodu(재인쇄해야 하는 경우, 청소년에게 비공개 메시지 보내기** *독서 클럽은 승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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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 Yusheng이 쓴 "시집 식물 노트"; 비고 74엔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