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서북 강남, 돌아온 화발 창안. < P > 천은 가을밤의 꿈으로 눈앞의 만리강산이다.
둘째, 번역
는 침대 배고픈 쥐 주위를 돌며 박쥐 등불 춤을 춘다. 집 위에는 솔바람이 세차게 불고, 종이 창문 사이로 혼잣말을 했다. < P >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니며 어두컴컴한 기름등을 박쥐 빙빙 돌며 춤을 추었다. 광풍이 송도를 끼고 거센 파도처럼 큰 소리로 울부짖었다. 폭우가 억수같이 쏟아지면서 급히 지붕을 두드렸다. 창종이를 바르는 것은 바람에 찢어져 우르르 하는 소리를 내며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평생 서북 강남, 돌아온 화발 창안. 천은 가을 야식으로 꿈을 꾸고, 눈앞에는 만리강산이 있다. < P > 세북에서 강남을 전전하다가 지금은 은산림으로 돌아가는 것은 이미 얼굴이 늙고 머리가 백발이다. 한차례의 처량한 가을바람이 얇은 천을 꿰뚫어 갑자기 놀라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어렴풋이 꿈속의 만리강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셋, 주석 < P > 반등 춤: 등불 주위를 날아다닌다. 창문 사이에 종이가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마치 혼잣말을 하는 것 같다.
세북: 중원 지역을 가리킨다. 미나리 1 론' 에 따르면, 시인은 남쪽으로 돌아가기 전에 할아버지로부터 연경으로 두 번 파견되어 상황을 관찰한 적이 있다.
귀환: 순희 8 년 (1181 년) 겨울 탄핵 퇴직 귀영.
후아: 머리가 창백하고 얼굴이 늙어요. < P > 4, 감상 < P > 많은 전문가들은 신사의 다양성 특징을 지적한 바 있다. 각종 스타일의 작품들이 종종 높은 문학적 성취를 이루며 독자들이 신사를 읽으면 깊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청평악' 을 보면 신사를 대표하는 일종의 예술 풍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체 단어는 여덟 마디 마흔여섯 글자에 불과하지만, 오히려 쓸쓸하고 무너진 풍토화를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밤에 먹이를 찾아다니는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기어다니고, 박쥐 역시 실내의 등불을 빙빙 돌며 날아가는데, 집 밖은 비바람이 몰아치고, 깨진 창종이도 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혼잣말' 이라는 단어는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바람 부는 종이 소리를 의인화, 성격화했다. 혼자 묵는 이' 왕씨암' 은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았던 낡은 집이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작가는 평생 국사를 위해 세북 강남을 질주했고, 실의에 빠져 돌아온 뒤 이미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얼굴이 늙은 노인이 나타났다. 심경이 이렇다 보니' 가을밤의 꿈' 은 계절을 분명히 지적하면서 주인공이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한밤중에 깨어나면 눈앞은 굶주린 쥐 박쥐, 잔등이 창문을 깨는 것이 아니라 조국의' 만리강산' 이다. 분명히, 그는 "꿈, 강남강북" ("만강홍"),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꿈을 남겼기 때문에 구름은 "눈앞의 만리강산" 이었다. 이 문장은' 평생 서북 강남' 과 맞물려 상방 네 문장을 뒤로 밀었다. 평생의 경험은 그로 하여금 조국의 강산을 품게 하고, 형체가 꿈에 그리게 하였다. 오늘날 창안백발은 큰 뜻을 품기 어렵지만,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여전히 지난날의 만리강산을 꿈꾼다. < P > 라는 단어가 문자로 구성된 화면과 표현의 감정으로 선과 색채로 완전히 표현될 수 있다면 작가가 추상적인 문자 기호로 포착하고 표현한 풍경의 구체화를 알 수 있다. 게다가, 모든 말은 하나의 사물, 하나의 관광지이며, 그것들을 한데 엮어 연결어도 생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히 이 얻기 어려운 풍토화가 형성되었다! 화면을 통해 독자들은 격렬하게 뛰는 작가의 처량한 마음,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사랑하는 집념을 거의 만질 수 있다. < P > 단어의 격조로 보면 전원파, 귀은파와 비슷해서 작가의 호방한 작품과는 거리가 멀고 대표작이라고 할 수 없다. 그러나, 이 단어는 독특하게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작품은 항상 작가의 달력, 본 것, 들은 것, 느끼는 것을 반영하며, 항상 작가의 일생과 그 일생의 모든 측면, 즉 작가의 전인을 반영한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작가도 항상 제재의 내용에서 다른 형식과 스타일을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그들 사이의 구별권은 성취의 높낮이에 있을 뿐이다. 저자처럼, 단승 () 의 사풍 () 을 발전시켜 호방파 () 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가함, 섬세함, 완약 등 격조 방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문학사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유크장이' 신작헌집' 을 서열할 때 말했듯이, "공작, 큰 소리로 보링 _, 작은 소리로 우렁찬 _, 육합을 가로지르며, 만고를 쓸어라. 그 _ 섬유 mianmian 사람들, 또한 작은 얀, 진랑 아래 있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산, 강서영풍 경내 (현재 강서성 광풍현), 고명 통원봉, 그 모양이 여산향로봉처럼 생겼기 때문에 보산으로 개칭한다. (보산로는 겉모습이 겹치는 산모양으로 조각된 향로로,' 서경 잡기' 참조). 작가는 상라오대호 한가한 생활 기간 동안 여러 차례 보산을 유람했고, 많은 타이틀영도 남겼다. < P > 5, 신 기아 기타 시 < P >' 영유락경구 북고정회고',' 청평악촌거',' 서강월야행황사도 중',' 청옥안 원석'. 여섯째, 배경 < P > 신 qiji Xinzhou (이 장시 shangrao) 는 종종 일박산도를 왕래한다. < P > 같은 왕조의 시 < P >' 조장군',' 하구당',' 탱왕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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