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뒷동산을 거닐고 있는 서정적 산문

이것은 매우 평범한 잉크로 가득 찬 방입니다. 하일봉 선생은 이 방의 주인이다. 그는 서예 예술의 구혼자이자 애호가이다.

찬장 하나, 책상 하나, 의자 하나, 침대 하나, 거의 상대방의 목소리를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로 가깝다. 캐비닛은 책으로 가득 찬 긴 캐비닛으로, 중국 문선, 중국어 문자 등 수백 가지의 백과사전이 쌍으로 배열되어 있어 주인이 여러 해 동안 소중히 간직해 온 정신적 양식이다. 온 창고가 천하를 다투지 않고, 슈만은 교제에 안주한다. 마음에는 잡념이 없고 지식을 동반한다. 가시덤불에도 나는 결코 피곤하지 않다.

몇 주가 지났는지 책상 위에 담요가 하나 있다. 담요의 잉크가 화려하고, 어떤 것은 그야말로 산맥의 이미지이고, 어떤 것은 개울의 흐름과 같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주인의 복안이 너무 부지런한 것 같지만, 책상에서 나오는 묵향 속에서 책상이 수많은 서예 작품을 탄생시켰다고 느끼게 한다. 서예예술은 바로 이런 맷돌 시간, 책임을 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월장창, 고등 동반 서재. 좋은 술은 잔에 마시고, 잉크는 밤에 튀는다. 서재와 침실은 잠을 잘 수 있다. 책상 테이블, 다운 묵향. "누추한 방" 은 인생의 처지를 상징한다. 그러나 일봉 선생은 그의 처지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 "신사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왜 어색해? " 반대로, 그는 이것에 대해 기뻐하며, 이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일봉 선생을 접한 사람들은 모두 그가 활달하고 유머러스하며 낙관적인 작가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지혜와 지식으로 평화로운 마음을 지탱하고 있다. "책은 그 사람과 같다" 는 것은 서예 역사상 사람들이 공인하는 법칙이다. 일봉 선생에게 다가온 사람들은 이것이 일반적인 고충이 아니라 옳고 그름에 대한 완벽한 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그의 문필의 매력과 필봉의 자유단에서 볼 수 있다.

보칼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집안이 가난하기 때문에 이풍 선생은 젊었을 때 이웃에게 도장을 새기는 법을 배워서 학비를 보조하기 위해 돈을 벌었다. 그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살 여유가 없다. 그는 나무 막대기로 펜을 만들고, 강으로 잉크를 만들고, 모래사장으로 종이를 만들고, 도자기 그릇으로 벼루를 만들었다. 서예 예술을 장기간 접해 자라서 서예를 전공하다. 점차적으로, 그의 인감 조각과 서 예 가장 존경 받는 예술 작품이 되었다. 2000 년 5 월, 그의 인감 작품은 그의 인감 서 예 중 가장 플래시 경험 중 하나입니다 일본 인감 교류에 참여 하도록 초대 했다, 일본에서 오사카 전시.

교육, 교사, 교육 전선에서 10 여 년간 가르쳤던 그는 교사 수당도 받지 못했고, 의기소침한 적도 없었고, 불평한 적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대부분의 수입과 정력을 자신이 사랑하는 서예 예술에 투자하여 많은 서예 인감 인재를 양성했다. 다년간의 교학 경험은 그의 교학 경험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무리의 학생들이 그의 서예묘포에서 번성하게 하였다. 현재 문산 서예가 협회 회장으로서 그는 국수 전승, 임중 도원 등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

나는 미풍처럼 오고 또 미풍처럼 간다. 창밖을 내다보니 우주는 일봉 선생의 지붕이 되었다. 서예 예술 분야에 있다면, 그는 한순간도 쉬지 않고, 어렵고 고된 서예의 길을 밟으며 땀을 흘리며 향기로운 서예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정신 뒤뜰의 다채로움을 느낄 수는 없지만 문방 사보는 일풍 선생에게 인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