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을 말하고 각 단락에서 소개한 화면의 내용을 요약합니다.

이것은 문학 논술이다. 작가는 전통문화에 대한 강한 감정을 품고 고대 건축 전문가의 해박한 지식으로 독자에게' 스크린' 에 관한 지식을 소개했다. 이 글은 감정적 경험의 관점에서 화면의 역할과 독특한 미적 가치를 감상하며, 화면의 역할과 범주, 화면을 설정하는 기교 등을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것은 보물 같다. 우리 조상들이 스크린에 이런 기능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문장 쓰기에 능하다는 사실에 경탄하면서 전통문화에 대한 존중과 빛을 발한다는 결심을 느끼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통문화명언)

전체 텍스트 * * * 5 개의 자연 세그먼트. 첫 번째 자연 세그먼트는 첫 번째 부분, 일반 평가 화면입니다. 작가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가 병풍에 관한 당시를 암송하는 것을 듣고 병풍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시적',' 함축',' 교묘' 등의 단어로 병풍의 묘함을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오늘까지 외국인들이 이구동성으로 찬양하고 있다' 라는 말로 끝내는 병풍이 국수로서의 매력과 가치를 느끼게 했다. 제 2 자연단부터 제 3 자연단까지 제 2 부로, 병풍의 과거 실용기능과 관람 (심미) 가치, 병풍과 관련된 문화지식, 마지막으로 병풍의 종류를 소개한다. 네 번째 자연 단락은 세 번째 부분으로 병풍을 사용하는 상식, 즉' 지방조건에 따라 크기를 결정하게 한다' 는 상식을 소개했다. " 이 글은 실생활에서 사람들이 화면의 심미적 가치를 무시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좋은 건의를 제시했다. 다섯 번째 자연단은 네 번째 부분으로, 시작을 보살피고 그림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보여주며 오늘날의 사회 건축가와 가구 디자이너의 예술 혁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화면은 시적이다. 그러나 스크린은 이미 공공 생활에서 퇴색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스크린에 익숙하지 않다.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을 감상하는 방법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따라서 관련 지식을 말할 때 방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논문은 글쓰기에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1. 고시 희곡에서 병풍과 관련된 명구를 정확하게 인용해 병풍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문학적 소양을 높였다. 예를 들어, 문장 시작 부분에서 우리 어머니는 당대의' 추광화 은촉화면, 작은 팬이 반딧불 위에 가볍게 떠 있다' 는 시구를 인용해' 그 장면은 정말 매혹적이다' 며 그림의 지위를 강조하며 전문인' 기세' 를 강조하며 학생들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제 3 단, 작가는' 모란정' 과' 뒷정원' 의' 김평인' 을 인용하여 승승장구했다. 병풍이 시선에 미치는 완충작용뿐만 아니라 건축 재료와 장식 정도가 다른 각종 병풍도 소개했다. 다섯 번째 자연단락에서' 기면' 과' 무릎 접고 평산을 바라보다' 라는 어록은 병풍이' 시작에서 약간의 문화 휴식의 역할을 하지 않는다' 는 것을 인정하면서 시작을 돌보면서 병풍' 기능과 미감의 결합' 의 묘한 특징을 강조했다. 2. 민속과 문화 은둔의 관점에서 병풍의 기능과 종류를 소개하도록 주의해라. 모든 예술은 항상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초 위에서 활발하게 발전하며, 스크린도 예외는 아니다. 병풍의 역할, 유형, 스타일, 성패를 선인의 생활환경에 담아 설명하고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계승하는 것을 주제로 하는 것이 가장 설득력이 있고 전염성이 있다. 3. 언어는 우아하고 통속적이며 간결하고 생동감이 있다. 저자가 소개한 대상은 우리에게서 조금 멀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가득 찬' 병풍' 이기 때문에, 문언어 단어들을 적절히 사용하면 문장 스타일이 더욱 우아하고, 무겁고, 영영, 서권기가 될 수 있다. 고대인의 정신세계의 기이한 소식과 깨달음, 문어문이 없어도 때때로 그 속의 정취와 정취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결한 문어문과 통속적인 구어의 결합으로, 아속공상은 읽으니 더욱 친근하다. < P > 설명문은 가장 무미건조하기 쉽다. 왜냐하면 가장 무미건조하기 때문이다. "평평" 의 두드러진 점은 글자 사이에 진지한 감정이 출렁이고 있다는 것이다. 작가는 무뚝뚝하게 우리에게 물건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조상들이 가지고 있던 문화 휴식 방식, 기능과 아름다움을 하나로 모으는 독특한 기예, 구상이 정교하고 변화무쌍하며 왕실 궁정과 민간 민가를 모두 찾기 어렵지 않은 국수에 대해 다정하게 이야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금만 맛보면 글에 자부심, 향수, 상실감이 가득한 것을 느낄 수 있다. 병풍은 중국 특유의 예술작품으로 건축과 그림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민족일수록 세계적인 것이다." 외국인들은 모두 이구동성으로 그것을 칭찬하며 중국인으로서 그들은 당연히 매우 자랑스럽다. 화면에 대한 지식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이런 자부심은 문장 전체를 관통한다. 그림의 배치인' 지방조건에 따라' 의 특징을 다 말하자, 글자 사이에 미련과 실의가 있었다. 수업 전 힌트가 말한 바와 같이, "병풍은 우리 생활에서 보기 드물지만, 고시에 남겨진 각종 그림자는 항상 우리의 미묘한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크린은 그 휘황찬란한 시대와 함께 우리에게서 멀어졌다. 스크린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왜 저자가 억압을 느끼게 하지 않고, 약간의 상실과 슬픔을 낳지 않는가? "최근에 저는 스크린이 많은 식당과 호텔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항상 제 시를 감동시킬 수는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모양이 가볍지 않고, 색채가 독특하고 저속하며, 그린 것이 시적이기 때문인 것 같다. 생산자와 이용자 모두 병풍이 건축미에서 해야 할 역할을 의식하지 못하고 이동식 문판으로만 취급하기 때문이다. " 문장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병풍 제작의 관건은' 교묘한' 단어다. 이는 종합예술이다.' 활동문판으로만 쓰자' 는 병풍은 이미 전통문화의 의미에서' 병풍' 이 아니다. 이를 위해 저자는 참을성 있게 설명했다. "사실 화면 설정은 전체와의 조화, 배치 위치 및 역할, 곡면 화면의 접힘 정도, 시선의 원근에 모두 적합해야 한다." 진종주 선생은 전통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 스크린에 대한 깊은 연구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데 신성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문장 마지막 단락을 보고 나서, 우리는 스크린에 대한 애정과 저자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열정적인 펜으로 화면 예술을 이렇게 생동감 있게 해석해 주신 저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이 매혹적인 문장 를 보고 나면 많은 청소년들이 어린 마음 속에 전통문화를 사랑하고 국수의 씨를 심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