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의 병음은 어떻게 쓰나요?

"중국어 통용규범" 에서 "절대" 는 일등사 (상용어) 입니까? 。 이 단어는 최초로 전국 문자에 나타났다. -응? 다음자, jué 또는 Ji o O. 본의는 깨어나고, 이해하고, jué 로 읽는 것이다. 신의를 인용하는 것은 발견, 느낌, 느낌, 발음 ju é 입니다. 인식된 내용과 대상을 표현할 때 ju é 로 읽습니다. 네가 깨어났을 때, 그것의 발음은 지야이다.

어원진화

이 글자는 회의자로, 전국 문자에 처음 등장한 후 지방에서 "보고" 알게 되었다. 전서 성성은 배우지 못한다. 보세요, 보고, 발견하고, 성을 배우고 인의를 배우다. 공부도 일종의 목소리다. 해서체는 전국 문자와 전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6 권의 책 모양, 음, 의미의 결합으로 감각 후의 느낌으로 단순화된다. 원의는 각성과 이해이다. -응?

고서 해석

한자의 기원

볼륨 8, 부분 참조.

오예. 자신의 목소리를 보지 못하게 하는 법을 배우다. 언젠가는 보내올 거예요. 고월차

《설문 해자》자기

깨달음. 모든 책을 이해하다. 마음은 말했다: 깨달음은 인지적이다. 이 단어는 옮겨졌다. 몽부는 졸려서 할 말이 있다고 말했다. 그런 뜻이 아닙니다. 호주람과 조주 맹자는 모두 깨달음이라고 말했다. 좌전: 잠을 자서 잔치를 해요.

두보는 "느낌이 아주 분명하다. 그것을 확장하고, 억누르고, 곧장 가다. 이것은 수면과 운율의 이중 소리 때문이다. 그런 다음 그는 "나는 일리가 있다, 나는 말이 높다" 고 말했다. ".자신의 목소리를 보지 못하게 하는 법을 배우다. 제나라 왕위. 셋. 언젠가는 보내올 거예요. 이 의미도 광아한데,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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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희사전

고문: 리,? 。 당운: 고월체. 기윤',' 윤혜',' 정운': 제월의 끝? 《설문》음각: 엽춤. 광운: 할아버지. "서언인생": 독서는 공부에서 시작되고, 도덕학습에서는 무지로 이어진다. 숫양전 31 년: 촉숙의 느낌. 참고: 잠자는 사람, 깨달음.

장자 만물론: 당신은 큰 잠을 자고, 그리고 당신은 이 큰 꿈을 알고 있습니다. "화이트 타이거 전기": 또한 말로 배웁니다; 계몽, 나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