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가지 문자, 문자 분류: 소령 (58 자 이내); (2) 바리톤 (59-90 자); (3) 장조 (9 1 자 이상).
사언시는 중국 고대 시의 장르이다. "4 언시" 는 네 글자로 구성된 시를 가리킨다. 사언시는 네 마디로 쓴 시를 가리키며 경성을 관통한다.
오언시, 고대시의 장르 중 하나. 매 구절마다 오언의 시를 가리키는데, 시 전체는 다섯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7 언시는 중국의 시 장르 중의 하나이다. 시 전체는 매 구절마다 일곱 마디 혹은 주요 일곱 마디이다. 민요는 초사와 한대에서 기원했다.
잡시는 중국시의 일종이다. 원곡이 나타난 후 정점에 이르렀다. 그것은 시에서 길이가 섞인 단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문장 글자 수가 불확실하다. 가장 짧은 것은 한 글자, 긴 문장은 9 개 이상이거나 교차하고, 3, 4, 5, 7 자가 가장 많다.
소령은 성조식 중의 하나로, 짧은 단어를 가리킨다.
중음은 일종의 자조 스타일이다. 59 자 ~ 90 자를 가운데 버튼으로 한다.
장조, 조식 중 하나. 단어의 곡조 중의 긴 노래를 가리킨다.
확장 데이터:
단어의 특징:
1. 모든 단어는 음악적 음조를 표현한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제목이 아니라 악보로 간주될 수 있다. 송대에서는 어떤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곡조 아래에 제목을 붙이는데, 어패와 제목 사이를 ","로 구분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각 글자의 성조는 "고정틀이 있고, 문장은 정해져 있고, 글자는 정음이 있다" 며, 그것들은 다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두 단락 이상으로 나누거나 나누지 않는 단어는 거의 없다. 어떤 단어는 단조롭다는 단락으로만 나뉜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조각화는 악보의 규정 때문이다. 음악이 이미 한 번 불렀기 때문이다. 영화 사이의 관계는 전체 노래의 끝이 아니라 음악의 중단이다. 한 단어가 몇 단락으로 나뉘는데, 바로 몇 단락의 음악이 하나의 완전한 노래를 합성하는 것이다.
3. 보통자조의 글자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고,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며, 긴 단문도 단어의 별칭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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