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화. 펜으로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방원 동시에 운용하여 중심, 측면, 노봉, 은봉을 하나로 융합시키다.
2, 스케치. 이 비석 갈고리법은 6 조 법도가 있는데, 형태는 변화무쌍하고, 간결하고 포만해서 경박하지 말아야 한다.
3. 이 그림을 접어라. 접는 쪽과 동그란 두 가지, 전환에 따라, 펜을 바꾸는 것은 자연스럽고 일관성 있게 해야 한다.
4. 점화. 경사점, 점, 챌판, 챌판, 선택점 및 다양한 조합점이 있습니다. 글을 쓸 때 다양한 진입 점의 제스처를 충분히 표현하다. 경사점, 예를 들면 봉낙석; 점이 단정하고 완전하다. 수직 점 멀티 팔꿈치 동종 요법, 독특한 자세; 물방울과 같은 낙하 지점, 활기차고 활기찬; 기세가 일관된 점을 하나 고르니 행서 안이 매우 재미있다.
5. 가로로 그리다. 가로화는 장화와 짧은 그림으로 나뉜다. 가로가 길고, 뒤로, 매끄럽지 않고, 팽팽하고, 중간에 부풀어 오르고, 호를 형성하고, 탄력이 있다. 가로가 짧고, 붓을 잘라서 종이를 만들고, 산윤하고, 가볍고, 선이 간결하다.
6. 그림을 그리다. 세로로 여러 가지가 있고, 길고, 짧고, 곧고, 매달려 있고, 모두 곧고 힘이 있어야 하고, 끝에는 버팀목이 있어야 한다.
7.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은 선택점의 연장이니 힘을 잘 조절해야지 약해서는 안 된다.
8, 그림 그리기. 긴 왼쪽, 펜은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되고, 펜은 머리 끝을 살짝 눌러야 한다. 짧고 무거운 펜은 모서리가 뚜렷하고 짧고 힘이 있다.
9. 그림을 그립니다. 고의가 충만하여 한립의 정취를 드러내는데, 경량에서 중까지 일파삼할인이다.
둘째, 서예의 구조적 특징:
1, 추수양이 서예 구조에서 가장 큰 특징은 제곱으로 후세 서예 스타일의 진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것은 평평하고 넓어졌다.
2. 구조적 특징: 그 해서체 필법과 구조는 일정한 법칙을 따를 수 있지만, 고지식하지 않고, 구조가 단정하고, 민첩하고, 대범하고, 우아하다.
3. 해서체의 발전에서 당카이의' 법도' 는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지만, 한 가지 예외는 바로 추수량이다. 안미는 우세를 차지하고, 자세는 변화무쌍하다.
4. 그것은 펜과 구조로 표현된다. 소위 펜 구조, 펜 상승, 회전 유연성 등이다. 아름다운 구조로 이어집니다.
5. 선으로 글자를 입력하여 일관되게 호응한다. 행서와 필법의 침투는 점화 사이의 내적 연계를 강화하고, 연락, 원격련, 좌절을 통해 고립된 점화가 서로 연결되어 활력이 넘친다.
확장 데이터:
추 suiliang 서예 예술 업적:
추수량해서체의 대표작은 주로' 일궐불사비',' 맹대사비',' 방비',' 안탑성훈서' 등이 있다. -응? [
추 suiliang 은 다양한 글꼴을 연구하고 종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는 먼저 구양문의와 시령을 배우고 나서 그의 삼촌 여사남을 배웠다. 그는 결국' 이왕' (왕희의 합) 이 되어 융융화되어' 초당 4 대 해서체',' 유럽, 유, 추, 설' 중 하나로 불리며' 초풍' 으로 불린다.
참고 자료:
추 suiliang (당나라 정치인) _ Baidu 백과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