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제목

제1장: 영적 뿌리 자양의 근원은 마음에서 흘러나와 대생의 길을 닦는다

제2장: 보리의 참되고 놀라운 이치를 깨닫고, 마물을 끊고 근원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

제3장: 구명계에는 천하의 수천 개의 산이 웅크리고 있으며 10가지 범주가 모두 소멸된다

4장: 비마신의 정식 명칭인 비마신의 이름은 무엇이며, 기천의 의지는 평화롭지 않다

5장: 무작위 복숭아의 대현자는 불로초를 훔쳐 반항한다 괴물을 잡기 위해 천궁의 신들

6장: 관음은 그 이유를 묻기 위해 회의에 가고, 소현자는 자신의 힘을 이용해 대현자를 제압한다.

7장: 팔괘오행산 기슭의 용광로탈출과 진정원숭이

8장: 부처님께서 경을 지으시고 지극히 낙관적인 소식을 설하신 후 명을 따라 장안으로 가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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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장: 진광서가 취임하여 강에서 재난을 겪은 승려들에게 복수했습니다.

10장: 옛 용왕이 서투르게 천조와 위총리에 대한 음모를 꾸몄습니다. 저승 관리에게 보낸 유서

11장: 저승의 태종이 영혼으로 돌아가서 유권의 아내를 갱신하기 위해 수박과 과일에 들어갔다

12장: 빙성왕 당나라는 관음보살을 봉헌하여 금매미로 변모시키는 회의를 열었다

제13장 범굴에 빠지고 비너스가 재난을 구제하는 쌍차능선 보금류대사

제14 제15장: 마음의 원숭이가 정의로 돌아오고 흔적도 없는 여섯 명의 도적

제15장: 뱀반산의 신들이 비밀리에 독수리와 슬픔의 시냇물에 축복을 내려 고삐를 묶는 말을 고삐

제16장: 관음원의 승려의 계획 흑풍산의 보물 괴물이 캐삭을 훔칩니다

제17장: 손흥철이 흑풍산에서 소란을 피우고 관음이 곰 괴물을 제압합니다

18장: 관음사 당 승려가 문제에서 탈출하고, 고노장대성(Gao Lao Zhuang Dasheng)이 악마를 제거합니다.

19장: 오공(Wukong)이 구름 굴에서 팔계를 수집하고 현장(Xuanzang)이 반야심경(Heart Sutra)을 받습니다. 복토산에서

제20장: 황봉령 당승이 곤경에 처하자 산 한가운데 팔계가 먼저 싸우려고 한다.

제21장: 법을 보호하고 머물 마을을 세우고, 대현자 Xumi Lingji는 바람 악마를 유혹합니다

22장: Bajie는 Liushahemucha와 싸우고, 법을 숭배하고 그물을 실현합니다.

23장: 세 가지 보물은 근원을 잊지 않고 네 성자는 선심(禪心)을 시험한다

제24장 만수산대선인은 오랜 친구인 오장에게 인삼을 구경하고 훔치라고 맡겼다

제25장 : 불멸의 진원은 손흥저 스님을 잡으러 달려가 오장사에서 소란을 피운다.

제26장: 처방을 구하는 손오공의 세 섬과 관음보살의 단봄 산 나무

제27장: 당나라 삼장삼장악사삼극 손오공을 미워하고 쫓아오다

제28장 화과산에 귀신이 모여들고 삼장이 흑송숲에서 귀신을 만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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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장: 강물이 환난 속에서 흘러나와 팔계의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 땅으로 옵니다. 30장: 악마가 마예신원의 바른 생각을 침범합니다.

31장: Zhu Bajie 정의는 원숭이 왕 Sun Xingzhe에게 영감을 주어 지혜로 괴물을 제압하도록 합니다.

32장: Pingdingshan Gongcao는 연꽃 동굴의 Mumu가 곤경에 처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33장: 이단자들은 진성에 집착하고 영혼은 본심을 돕습니다.

36장: 원숭이 마음은 여러 가지 상황에 둘러싸여 달빛을 보기 위해 문을 뚫고 나온다

37장 : 귀왕이 밤에 당삼장을 방문하고 오공이 신격화되어 아기를 유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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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장: 아기는 엄마에게 무엇이 그른지 무엇이 옳은지 알아달라고 부탁한다, 금, 나무, 인삼, 형이상학적 지식과 거짓된 것

39장 진사 한 알은 하늘에서 3년을 지내다가 세상에 다시 태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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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장 : 아기는 혼란스러운 원숭이의 선(禪) 정신을 극화하고 세이버는 무무콩(Mumu Kong)으로 돌아간다

41장: 마음의 원숭이는 불에 패하고 무무는 악마에게 사로잡힌다

제42장 대성인은 남해 관음보살을 부지런히 숭배하고 붉은 아이를 묶어 자선을 베풀었다.

43장 흑하의 악인은 승려를 붙잡고 서룡에게 가서 거북을 잡으러 간다

42장 44장 법신(達身)원운(運雲)이 체리신(赤身)을 만나고 선한 귀신과 악령이 구관(吉關)을 통과한다

45장 삼청관(三淸關)의 대성인이 이름을 남기고 법을 보여주었다. 체치왕국의 원숭이왕에게

44장 46장 이단자가 바른 법심을 괴롭히자 원숭이는 그 거룩함을 드러내 모든 악을 멸절시킨다

47장 성승이 막는다 밤에 하늘에서 물과 금과 나무를 내려 아이를 구한다

4장 18절 : 악마는 찬 바람과 폭설을 가지고 놀고, 스님은 부처를 숭배할 생각을 하며 얼음 위를 걷는다

49장: 삼장이 곤경에 처해 집이 가라앉자 관음이 구출하러 나가 물고기 바구니를 찾는다

다섯 번째 10장: 열정적인 섹스

사랑에 기절해 심장이 뛰고 악마를 만난다

51장 신원공은 온갖 계략을 써서 물과 불로 악마를 물리친다

52장 오공대왕 진도동의 여래가 주인공을 암시한다

제53장 선사가 추위를 삼키고 귀신을 잉태하고, 황포가 물을 운반하여 사악한 태아를 녹인다

제54장 달마가 온다 서쪽에서 온 소녀를 만난다 국민 원숭이는 불꽃놀이를 없애기로 결심한다

55장: 성악극 당 삼장(唐族)의 성적 완전성과 불멸의 배양

56장: 풀도적을 죽이려는 신의 광기 원숭이에게 매료

57장: 진정한 수행자 Luojiashan은 가짜 원숭이 왕 Shuiliandong에 대해 불평합니다. 대본

58장: 화합을 방해하기 어렵습니다 두 마음을 가진 대우주 수련의 열반

59장: Tang Sanzang의 화염산으로 가는 길 두 곡으로 Sun Walker의 질경이 부채를 막습니다

60장: 황소 악마 왕

61장: Zhu Bajie는 3색 바나나 부채로 마왕 Sun Xingzhe를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줍니다.

Chapter 62: 더러움을 씻어내고 마음을 깨끗이 하되 탑을 쓸어 마귀를 결박하고 주님께로 돌아가는 것이 수련의 길

63장 용궁에서 두 스님이 소란을 피우고, 성인은 악을 물리치고 보물을 얻었다

제64장: 징계령의 오능이 열심히 일했고 삼장은 목현사에서 시를 이야기했다

제65장: 악령은 샤오레이음에 있는 모든 사람을 속인다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제66장: 신들은 미륵에게 독살되고 귀신은 결박

제60장: 제7장: 더러운 도로부터 툴로의 선성을 구하고 마음을 청정하게 유지

68장 주자국 당승이 삼중허머로 전생에 손흥지의 보시를 이야기한다

69장 70장 마음주가 수련한다 밤에는 약을 먹고 왕의 잔치에서 악령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70장: 악마의 보물은 연기, 모래, 불을 내뿜고, 오공은 보라색 종을 훔치려고 음모를 꾸민다

71장 : 나그네 관세음보살이라는 가명이 괴물 구멍에서 내려와 마왕처럼 나타난다.

72장 반시굴 칠애 혼란 본탁고전 팔계 망각

73장 원인 오래된 원한은 재난을 일으키고 독한 마음의 주인은 악마에 의해 파괴됩니다.

74장: Chang Geng은 악마의 무자비한 수행자가 자신의 행동을 바꿀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75장: 심장 원숭이는 음양체를 뚫고 악마는 진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76장: 정령이 깃든 악마는 나무 엄마에게 돌아와 이상한 육체의 진정한 모습에 항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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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장: 악마 무리가 참된 본성을 속이고 참된 것을 숭배합니다.

78장: 비구 연자(蓮子)는 은신을 황금궁으로 보내 악마를 알아보고 도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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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장 구멍을 찾아 귀신을 잡고 노인을 만나다 서당초정종이 아기를 본다

80장 어린 소녀가 배우자를 구하고 심원숭이가 신을 보호하고 그리고 악령을 알아본다

81장 진해사, 심장 원숭이는 악령을 안다 소나무 숲에서 세 사람이 주인을 찾고 있다

82장 소녀가 양에게 묻다 Yuanshen은 자신의 길을 보호합니다

83장: Xin Yuan은 빨간 머리 소녀가 자신의 진정한 본성으로 돌아옴을 인식합니다.

84장: 불멸의 달마왕 Jia Zhiyuan과 대각자는 자연의 정의로운 몸

85장: 마음 원숭이는 나무 어머니 악마 왕 Ji Tun Chan을 질투합니다

86장: Mu Mu는 괴물 Jin Gong이 주문을 시전하도록 지원합니다. 제87장: 봉현현은 용감하게 하늘을 쳐서 비를 멈추게 하고, 대성자는 선한 일을 권유하고 석림

88장: 선은 옥화에 가서 법을 행했다. 마음, 원숭이, 나무, 흙을 이해하여 제자들을 가르친다

제89장 황시경은 표범머리산을 공격하기 위해 금, 나무, 흙으로 못과 팔라듐 잔치를 벌일 거짓 계획을 세웠다

90장: 시시 선사가 동귀이 도교인 엔당찬징주링(entangchanjingjiuling)을 가르치고 받아들인다

91장: 진핑현 원예 쉬안잉 동굴에서 당승의 고백

92장: 세 명의 승려가 맞서 싸운다 코뿔소 괴물을 잡기 위해 청룡산의 네 별

93장: 천주국 왕과의 만남으로 인해 구원의 고대 이야기를 묻다

94장: 4 왕실 정원에서 잔치를 벌이는 승려들과 공허하고 감정과 기쁨이 가득한 괴물

제95장: 가짜와 진정한 형태는 옥토끼와 진음 개편이 영적 에너지를 만나는 것을 포착합니다

96화: 도적단원들은 재물에 욕심이 없는 당장을 기쁘게 대접한다

97장: 유급 경비원은 악마에게 찔리고 귀신은 원작을 구하려고 나타난다 출처

97장 98장: 친숙한 원숭이는 말을 길들일 수 있고, 껍질을 벗고 성공하고 진실을 볼 수 있습니다.

99장:

아흔아홉 귀신을 세고 삼삼대소를 소멸한 후 길은 근본으로 돌아간다

제100장 동국으로 돌아가 오성(五聖)을 깨닫는다

추가 정보:

명나라 때의 100장판 『서유기』의 저자는 원래 추추기라고 여겨졌는데, 이 이론은 전다신의 『서유기』 원서 공개로 반증되었다. 장춘 스승님의 서쪽". 장쑤성 회안(淮井) 출신의 학자 우우기(吳玉球)는 100장으로 구성된 『서유기』의 저자가 자신의 출신인 우승언(吳成恩)이라고 믿었다. 명나라의 고향.

그가 집필한 『산양지의』 제4권에서 그는 “천치구질리 선생(오승근을 지칭함)은 현대문단의 지도자이다...”라고 말했다. "서유기"의 화이현문목(淮ixian Wenmu)"은 선생이 썼습니다.... 책에는 확실히 화이족의 방언이 많이 있는데 이는 제19권의 "화이현문학목록"을 참조한 것입니다. 천기가 지은 『회안현』의 『양기』는 『춘추전서서』, 『서유기』 등 4권으로 되어 있으며, 『서유기』라는 제목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동시에 장휘의 소설 '서유기'에는 장쑤성 북부 방언이 많이 등장한다. 이 두 가지 점에서 우성은이 소설 '유기'의 작가임이 확실해진다. 서쪽으로." 이후 루쉰의 『중국 소설사』와 후시의 『서유기 문헌 연구』는 모두 우우기의 진술을 채택하고, 그때부터 우승근이 『기행』을 썼다는 사실을 평론했다. 서구에서는 문학적으로 거의 상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학계에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