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을 좋아하는 시 현대시 1 에 대해서.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시에 대해서.
1. 만약 아름다움이 있다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만약 하루 종일 보지 못한다면, 나는 미친 듯이 생각할 것이다.
가을봉진황가' 2.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나는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류영 \ "오풍기 \" 3. "네가 늙었을 때": 늙고, 머리가 하얗고, 졸고, 불더미 옆에서 졸고, 이 시를 내려놓고 천천히 읽으며, 과거의 너의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고, 과거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이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고 행복할 때 당신의 아름다움, 위선, 성실함을 사모합니까? 오직 한 사람만이 순례자의 영혼과 당신의 노쇠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을 사랑합니다. 빨간 신호등의 난로 옆에, 부드럽고 슬픈 저속작품들, 사랑의 실종을 지우고, 머리 위의 산을 천천히 걸으며, 별들 사이에 얼굴을 숨기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예이츠의 영어판이 더 좋다) 4.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봐, 백로야? 。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도 않았는데, 이른바 이인, 물 속에? 。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나의 일기가 너의 글이 되었다.
2.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시
1. 만약 아름다움이 있다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만약 하루 종일 보지 못한다면, 나는 미친 듯이 생각할 것이다. 추봉 진황창
2. 허리띠가 넓어져서 사람을 초췌하게 하고, 나도 후회하지 않는다. -류영 \ "오풍기 \"
3. "네가 늙었을 때": 네가 늙었을 때, 백발이 창성하고, 졸고, 난로불 옆에 앉아 졸고, 이 시를 내려 천천히 읽으며, 너의 과거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고, 그들의 과거의 짙은 그림자를 회상해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고 행복할 때 당신의 아름다움, 위선, 성실함을 사모합니까? 오직 한 사람만이 순례자의 영혼과 당신의 노쇠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을 사랑합니다. 빨간 신호등의 난로 옆에, 부드럽고 슬픈 저속작품들, 사랑의 실종을 지우고, 머리 위의 산을 천천히 걸으며, 별들 사이에 얼굴을 숨기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영어판 예이츠가 더 좋다"
4.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봐, 백로야? 。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도 않았는데, 이른바 이인, 물 속에? 。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갑술》
5. 나의 일기가 너의 글이 되었다.
나는 사람을 좋아하지만 말할 수 없다. 고시 한 수나 현대 명시 한 수를 쓰다.
1, 일매혼, 황혼 달빛, 이와의 속삭임.
명대 유필의 김영은 한파가 있고, 무정한 여휘가 있다. 이것은 샤오 샤오 남포입니다. 많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기억하고, 낡은 날갯짓을 하다.
날이 이미 늦었고, 연파가 햇빛에 떨어져 나그네를 보고, 손이 가늘어 춤을 추었다. 항상 서늘하고 초췌하며 연대에는 아름다운 문장이 많다.
봄은 가을비를 가져온다. 과거를 그리워하니, 너무 사람을 다치게 한다.
매혹적이고, 제방을 그리며, 물구름을 푸대접하고 있다. 지난 일을 회상하고, 약간의 동풍, 몇 개의 커튼, 나의 눈썹은 슬프다.
일매혼, 황혼 달빛, 이와 속삭이기를 기다리다. 해석: 매서운 물결이 있고, 걱정거리도 있다. 서쪽 햇살만 처량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점점 사라진다. 남방의 해안가는 내가 작별 인사를 하는 곳이다. 네가 떠날 때, 한차례의 바람이 작은 물에 서늘함을 가져왔다.
그 바람이 또 불어와 강둑의 버드나무를 불고 있다. 서리가 버드나무 가지를 내리고, 마지막 노란 잎이 떨어지니, 그림자가 너무 적막하다.
너는 그 하늘을 흩날리는 버들개지가 눈처럼 흩날리던 시대를 기억하니? 나는 오래도록 너의 멀어진 돛 그림자를 바라보았고, 어둠이 내리자 파도가 떠오른다. 그것은 끝없는 밥 짓는 연기, 마지막 석양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고독한 버드나무만 황급히 행인에게 인사를 하고, 가느다란 허리를 비틀며 가볍게 춤을 추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봄,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이 추운 가을에는 수많은 그리운 눈물이 탄생했다. 애초에 손을 잡았을 때의 친밀함을 회상하며, 그런 슬픔은 마치 무수한 끈처럼 내 마음을 묶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춤을 추는 배는 여전히 강둑을 천천히 돌고 있지만, 내 마음은 차갑고, 물은 흐르고, 구름은 여전히 그렇게 떠다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나는 네가 어디에 있는지, 내 마음을 모른다. 연애하는 날들을 생각하면 동풍과도 같지만, 바람이 얼마나 약해서 겹치는 커튼을 불지 못하고, 이 그리움이 내 미간에 깊이 새겨지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매화의 정신만 기다릴 수 있다. 밤이 깊고 달빛이 희미할 때, 나는 마음속의 고민을 그녀에게 알려주고, 그녀가 너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전하게 했다. 2. 깨질까 봐, 그리고 그리움이 있다면, 왜 봤지?
송인 주방연의' 육추낙화' 는 독주를 원하지만, 장담함과 음허로 가득 차 있다. 봄이 머물길, 봄이 날개처럼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자취를 감추다. 꽃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밤비바람, 초궁이 묻히다.
비녀가 떨어지는 곳은 향기롭다. 복숭아를 헝클어 놓고 버드나무를 뒤집었다.
누구를 위해 감상적인가? 하지만 꿀벌 매체의 나비는 성공했고, 때로는 창문을 두드리기도 했습니다.
동원은 고요하고 조용하다. 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점점 파랗다.
조용히 보클러스터의 밑부분을 둘러싸고 한숨을 내쉬었다. 길쭉한 길이 여행자를 매우 괴롭게 한다.
옷을 들고 있는 것과 같은 글자로 끝이 없다. 장애인은 작고 건장하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꽃과 같지 않다. 머리핀의 머리가 흔들려 사람을 향해 기울어졌다. 표류하는 곳, 습기를 틈타 가지 마라.
깨진 빨간색, 아카시아 단어 를 두려워,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해석: 옷을 갈아입어야 할 때입니다. 저는 손님이 타지에서 사는 것을 싫어합니다. 시간이 헛되이 흘러갑니다.
봄이 잠시 머물길 기도하면 봄이 새처럼 황급히 돌아와 자취를 감추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미꽃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밤에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남추의 미녀를 묻었다.
꽃잎이 땅에 떨어지는 것은 아름다운 여자의 머리핀처럼 남은 향기를 풍기며 복숭아꽃 오솔길을 어지럽게 장식하고 유양거리에서 가볍게 날아다닌다. 많은 연인들이 * * * 에 떨어지는 것을 누가 안타까워할까? 꿀벌과 나비만 중매인처럼 창문을 두드리며 정을 전하고 있다.
동원은 조용하고, 점점 초목이 무성하고, 그늘이 그윽하고 파랗다. 진귀한 백옥당 주위를 배회하며 탄식이 끊이지 않는다.
장미는 긴 나뭇가지를 뻗어 일부러 행인의 옷을 낚아채며 옷깃을 끼고 나뭇잎에 기대는 말을 기대하며 무한한 이별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작은 잔꽃 한 송이를 주워 겨우 터번 위에 들었다.
결국 미녀의 머리 위에 있는 꽃과는 달리, 떨리고, 생자태를 흔들고, 사람을 등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꽃이여, 파도를 따라 흘러가지 마라.
나는 깨진 꽃에 아직도 그리운 글자가 적을까 봐 두렵다. 너는 어떻게 그것을 볼 수 있니? 3, 아카시아, jiangshangzhu 가 아닙니다. 등필사, 남북조 오군이 한 일은 구름이 사람을 현혹시키고 황제의 딸이 전해져 전해진다.
한오산을 접고, 동굴 배를 골랐다. 그래서 좀 가볍고 날씬하면 좋다. 인생은 천리 살이 찐다.
아카시아란 무엇입니까? 대나무는 강변에서 자란다. 해설: 아침 구름의 이상한 변화가 현란하다. 아마도 아황과 여영이 여기에 살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그들은 무산 밑에서 열리지 않은 연꽃을 따거나 동정호에서 냉이를 따는 경우도 있다.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 배가 더 가볍고 빠르길 바래, 만리 길을 걷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가길 바래.
이곳의 그리움은 매우 짙다. 특히 향죽죽죽죽은 강가에서 무성하게 자란다. 4,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 뼈 알아.
당대문에서 나온 남가자 두 수/버드나무 가지 한 수의 신시. 둘째, 우물 바닥에 심촉을 하나 붙이고, 랑창성은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통역: 한밤중에 촛불을 켜고 깊이 당부하겠습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내 마음은 너와 함께 있다. 반환 날짜를 잊지 마세요. 작고 정교한 주사위에는 그리움을 뜻하는 팥이 박혀 있다. 골수에 깊이 들어가는 것이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니? 5, 그리움은 만날 수 없고, 맑은 바람이 오기를 바랍니다.
당대의 이백 () 에서' 접련선물 ()' 을 넘어 강물로 들어가 가을물을 치고, 이 붉은 물을 좋아한다. 연꽃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굴러도 둥글지 않다.
이 아름다운 미녀는 색운에 숨어서 그녀에게 꽃을 주고 싶었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었다. 그리움과 상봉인생, 쓸쓸한 가을바람 속에 서글프다.
해석: 강에 그어 추파를 일으키는 강물, 나는 이 연꽃의 밝은 색을 더 좋아한다. 연잎을 만지작거리는 것은 물 한 방울이지만, 늘 둥글지 않다.
아름다운 여자가 한 송이의 색운에 숨어 있는데, 만약 당신이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그 꽃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오래도록 그리워하니, 쓸쓸한 가을바람이 하염없이 내린다.
4. 한 사람에게 가장 관심이 많은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악귀 (한악부 민요)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다 한다.
겨울에는 천둥이 치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천지는 융화되어 있지만, 감히 너와 결별할 수 있다!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는데,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언젠가 너를 만나지 못하면 나는 미쳐가고 싶다. 봉황이 날고, 사해에서 불을 찾다. 어쩔 수 없는 미인, 동벽에 없다. 대표의 나머지는 자신의 속마음을 말하고 싶다. 나는 언제 서희를 만나 나를 위로할 수 있을까? 말과 덕목으로 손잡고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나는 날 수 없다, 이것은 나를 넘어뜨렸다.
아카시아 왕위
빨간 장과가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나뭇가지를 씻어라.
나를 위해, 안아주고 집에 가라.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첸 (노래 책)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나의 아름다운 여인,
고생을 사서 하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자간 ("시경 진풍")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 백로가 잘 안 보인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 "일곱 법 제목 없음 \" 리 shangyin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엷은 안개가 짙게 자욱하여 생활이 우울하고, 카푸르는 향로의 새 속에 있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나는 장강두에 살고, 너는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이 물은 언제 멈출까요? 이런 증오는 언제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그리지 마라.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했다. 영원한 호박은 다음 수업에서 뒤돌아보기에는 게으르다. 그는 스님이자 군자이다.
청심 Ji 가 움직이고, 유유히, 내가 가지 않아도 자응은 이 소리를 물려받지 않겠죠? 청지, 나는 용이 보고 싶다. 내가 가지 않아도 오지 않겠지?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하루도 못 봤는데, 마치 3 월과 같다.
5. 나는 한 사람의 시를 좋아한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녀의 이름을 가볍게 부르고, 꿈속에서 잠든 그녀의 얼굴을 보고, 나의 지친 영혼을 그녀에게 얹고, 나에게 준 감정은 마치 우물처럼, 사랑의 샘물이 바다를 만진 적이 있고, 영원히 호박을 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게으름뱅이는 꽃을 돌아보고, 반 가지 이유로 스님을 수리한다.
등불은 성몽이고, 옥우가 먼저 떨어진다. 나는 다른 사람을 쫓는다, 나는 원가를 따지지 않을 정도로 사랑한다. 나는 네가 빗속에서 내 곁에 있어줘서 기쁘다. 나는 조용히 이런 아름다움을 감상한다. 외로움은 한 사람의 흥청거림이라고 한다. 가능하다면 나는 다음 생에 그를 만나고 싶다. 세계 종말의 너, 천진난만하고 재능이 넘쳐난다. 나는 여기서 열심히 명상한다. 모임은 원래 이별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 사랑은 원래 나를 미련과 미소의 그늘에 빠뜨리고, 모든 것을 가라앉히고, 한 사람을 좋아했다. 녹색 눈썹, 류엽이 날고, 겨울은 춥고 마음이 얇다.
안녕히 계세요, 아가씨. 두 눈은 꿰뚫어 보고, 몇 년 동안 이별하다.
패스! 패스! 패스! 사람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봄은 대지로 돌아가고, 과거의 생활은 여전하고,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기러기는 머리를 쪼아먹는다. 너의 손을 잡고 소매를 벗어라.
만약? 만약? 만약? 담담한 마음을 유지하고 담담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가 입은 옷을 조용히 쓰다듬으며 그의 몸의 맛을 자세히 음미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의 사랑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너의 눈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내 길이 길면 나를 풍요롭게 할 것이다. 당신 앞에서 발랄하고 젊은 내가 밤에 위장을 벗고, 누군가를 좋아하면 자신보다 그녀를 더 잘 볼 수 있고, 그녀의 숨결, 그녀를 더 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