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과 방원 작문.

시와 먼 곳의 작문 1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반드시 이상적인 세계가 있을 것이다. 어쩌면 그 새빨간 봄이 너에게 무한한 생기와 희망을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飑 열정적인 파도를 타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

그날 밤, 울적한 천둥이 세차게 쏟아졌고, 이어서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빗방울이 내 창문을 두드렸다. 나는 펜을 내려놓고 움직이지 않은 시험지를 한쪽으로 쓸고 책상 위에 누워 낙담하며 한숨을 쉬었다. 나의 원한이 아버지에게 들려왔다. 그는 내 앞으로 다가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바쁜 생활 속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 한다."

아버지의 말은' 또 다른 앞날이 밝은 마을' 처럼 나에게 새로운 계시를 가져왔다.

주말의 한가한 시간에, 나는 나의 그림 친구를 초청하여 가을이 높고 상쾌한 계절에 부근의 유명한 공원에서 사생하였다. 이' 세외도원' 에 들어서자 낙엽이 사방으로 흩날리기 시작했다. 마치 몇 명의 작은 녀석들이' 네가 나를 쫓아가라' 는 유쾌한 아동극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바람에 흔들리는 은행나무 아래를 걸으면 낙엽이 쌓여 아름다운 금빛 롱스커트가 된다. 햇빛은 파렴치하게 나뭇잎의 틈을 뚫고 하늘을 바라본다. 흠도 없고 반투명한 흰 구름이 불규칙하게 푸른 하늘에 흩어져 있지만, 마치' 눈의 펜' 처럼 하늘을 생기로 가득 채웠다.

뒤에서 광활한 호수로 걸어가자 낙엽이 지체 없이 수면 위로 뛰어올랐다. 이미 누렇게 시들었던 낙엽이 호숫가에 새로운 생명을 준 것 같다. 흐르는 물이 더디게 흘러가면서, 그들은 여전히 수면 위를 즐겁게 헤엄쳐 다니며, 아낌없이 자신의 활력을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마도 그들은 이 마지막 계절에 자신의 인생 자세와 색채를 남기고 싶어하는 것 같다. 이때 우리 앞에 나타난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 물과 하늘이 하나같이 빛나고, 바람은 끝이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아!

이 거대하고 광활한 화면은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것 같은데, 눈앞의 풍경에 국한되지 말고, 더 넓고 아름다운 시편과 먼 곳도 있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먼 산길을 올라갔다. 산길은 울창한 매미로 둘러싸여 우뚝 솟은 나무들이 우리에게 나무를 가져왔다. 낙엽이 가을바람에 휩쓸려 가는 걸 보니 등산의 험난함을 알려주는 것 같다. 우리는 돌아서려던 참이었는데, 마치 물러서지 말고 계속 전진하라고 격려하는 것처럼 끊임없이 매미와 새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우리는 다시 용기를 내어 최고봉으로 향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결국 우리는 땀을 뻘뻘 흘리며 무거운 회화 설비를 등에 업고 최고봉에 올랐다. 이때 아래를 내려다보니, 정말 "정상에 올라가 끝까지 들여다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인다" 는 것이 있다. 。

생활은 현재뿐만 아니라 시와 먼 곳도 있다. 그것은 너에게 기쁨과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시와 먼 곳의 작문 2 는 조국의 광활한 서북 토지에 오래되고 신비로운 도시인 돈황이 우뚝 솟아 있다. 아홉일간의 간쑤여행 끝에 돈황이 천천히 다가와 그녀의 두터운 베일을 한 층씩 젖히고 가장 소중한 보물인 막고굴 그림의 아름다운 풍경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날 가랑비가 내렸는데, 우리의 불타는 갈망을 조금도 막을 수 없었다. 천년은 높고, 찬란한 명주처럼 황량한 사막에 자리 잡고 있다. 빽빽한 동굴이 산등성이와 가파른 절벽에 흩어져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그 고대 문명의 신성하고 엄숙한 기운이 에워싸고, 덮고, 목욕하고, 모든 사람을 도취시켰다. 구멍 앞의 구불한 복도를 가로질러 열쇠가 살짝 돌자 동문이 열렸다. 어둠 속에서 진하지만 코를 찌르지 않는 냄새가 확 풍겼다. 색소인가요? 싫어요! 흙이 흙이 아닌가? 싫어요! 오, 물론, 이것은 역사의 맛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저를 따라오세요." 우리는 해설자를 따라 질서 정연하게 동굴로 들어갔다. 나는 부처님 안에 맞은편에 두 개의 거대한 부처가 앉아 있는 것을 보았는데, 눈을 살짝 감고 표정이 고요하고 입가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자상하고 친절하다. 부처와 제자는 양쪽에 서서 부처가 불법을 설명하는 것을 열심히 듣고 있는 것 같다. 우뚝 솟은 천장 한가운데에는 생동감 있는 궁전이 그려져 있다. 제비꽃이 만발하고 꽃잎이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다. 한 파의 향기가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하는 것 같다.

아, 벽화! 해설자 손전등의 빛을 따라 일련의 벽화가 감탄을 자아냈다. 나는 자세히 감상한다. 화려한 색채와 가볍고 투명한 선은 한 폭의 멋진 벽화, 한 폭의 생동감 있는 장면, 한 폭의 웅장한 하늘을 묘사한다. 벽화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롭다. 불교를 해석하고, 민간 생활을 반영하고,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는 의미가 있다. 모든 것이 웅장하고 경이롭다. 벽화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수백 마리의 하늘을 나는 것이다. 봐라, 비행이 얼마나 변화무쌍한가! 어떤 팔은 꽃바구니를 끼고 꽃을 꺾는다. 어떤 것은 비파를 튕기고, 금계는 독립한다. 일부는 거꾸로 매달려 하늘에서 떨어졌습니다. 어떤 리본은 펄럭이고, 온 하늘을 유람한다. 어떤 사람들은 두 팔을 벌리고 춤을 춘다 ... 나는 마치 휘황찬란한 예술의 전당에 들어선 것처럼 조용히 바라보고 감개무량했다.

보고 보니 돈황 막고굴 보존에 매우 중요한 사람인 상서홍이 생각난다. 그와 돈황 막고굴 사이에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1935 년 가을, 상선생님은 프랑스 백희와 편찬된' 돈황지도집' 을 보았다. 그는 조국이 이런 예술 보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공부를 열심히 해서 그녀가 다시 상처받지 않도록, 그는 외국의 우월한 조건을 의연하게 포기하고 귀국하여 돈황예술대학을 설립하여 첫 원장이 되었다. 그러나 상선생이 막고굴 유람을 할 때, 조건은 매우 고달프여,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또한 아내와 가족을 잃은 불행을 겪었다. 그러나 그는 망설이지 않았다. 그는 일단 결코 뒤돌아보지 않기로 결정하자, 일생을 돈황예술에 바쳤고, 마침내 진귀한 사료를 얻었고, 돈황 막고굴 보호를 위한 일련의 지속적인 노력을 이끌었다. 상선생의 예술과 조국에 대한 헌신은 영원히 시와 노래로 칭송할 만하다. 그가 바로 우리의 이상적인 현대인의 모범이 아닌가?

오늘날 돈황은 여전히 머리를 쳐들고 먼 곳에 서 있으며, 시적인 천년의 역사와 찬란한 문화가 끝없는 조국 대지에 번쩍인다. 아, 돈황, 그 시와 내 눈의 먼 곳,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잊을 수 없다!

시와 먼 곳의 작문 제 3 편은 최근 한 단어인' 상' 이 유행했다. 위챗 모멘트 속 회색의 두상과 배경벽, 서명에서 모든 성명을 잃은 것 같고, 스쳐간 생활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학생의 책상은 검고 희끗희끗한 얼굴로 퇴폐적이다. 수심에 찬 얼굴로 모든 사람의 세계가 무너져 한밤중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 같다.

과중한 학습,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 부모의 비난 ... 무거운 억압 속에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생활에 굴복해야 한다. 동력이 없을 때, 자연은' 장례식' 의 조류로 유입된다.

높은' 감옥 184 일 실록' 에는' 인생은 현재만이 아니다' 라는 문구가 있고 시와 먼 곳도 있다. 우리가 이 세상에 살면 십중팔구 문제가 생길 것이다. 삶을 대할 때, 우리는 긍정적인 햇빛 태도를 취해야 하며, 동시에 우리는 앞을 내다보아야 한다. 생명의 시를 탐구하고 먼 들판을 탐험하다. 이 세상의 소탈함을 보러 가다.

우리는 땅의 진흙을 밟고 구름을 향해 춤을 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착실하게,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물을 만나 다리를 놓아야 한다. 힘겹게 고생스럽게 걸어도 침몰하지 않는다. 자신의 꿈을 생각하고, 결국 꿈의 구름에서 춤을 춘다.

이영호 (WHO) 는 "다시 할 수 있다면 이백 (Li Bai) 을 선택할 것" 이라고 노래했다. 사람들이 이백을 우러러보는 것은 그가 소탈하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신선 같은 경지를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가' 세상이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에서 도연명과 수시의 대응심리상태는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그들은' 자조' 로' 없음' 을 해결하고,' 개방' 으로' 인생' 을 마주하고, 아Q 식 정신승리법으로 문제를 피하는 것이 아니라 우아한 오락으로 내면의 고통을 털어놓는 것은 미성숙하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상' 도 미성숙하다. 이런 행위는 멋있지 않다. 진정한 잘생김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그런 용감한 빛은 매우 멋있다.

우리는 젊고 활기차고 이 아름다운 추구를 가지고 있다. 시적인 생활은 우리를 먼 곳으로 인도한다. 우리의 성숙함에 따라, 우리는 대지에 발을 들여놓을 뿐만 아니라, 찬란한 별빛을 바라본다. 어둠 속에 영원히 사는 사람은 빛을 볼 수 없고 광장에서 멈춘 사람도 세상을 해석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눈앞에서 멈추기를 바랍니다.

시와 먼 곳의 작문 4 주변의 벽에는 강력한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다. 마치 강력한 망치처럼 몸을 두드리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늙은 그림자가 우렁차고 힘차게 서 있었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무대 아래 고요함과는 크게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무대 아래 앉아서 서 선생님의 연설을 조용히 듣고 있었다. 학생들과 함께' 경을 읽다'. 서 선생님이 큰 소리로 경을 낭독하는 역사, 경을 낭독하는 방법, 경을 낭독하는 아름다움을 들으니 어느새 깊은 영향을 받았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서 선생님은 무대에 똑바로 서서 두 손으로 한 줄의 글자를 가리키며 선율과 감정이 가득한 시 한 수가 그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주위의 벽은 잠시 경쾌한 시와 슬픈 말을 메아리치고 있다. 단어, 단어, 시, 감정으로 가득 찬 목소리, 억양의 좌절에 섞인 목소리, 우리가 도울 수 없이 시에 녹아들고, 몰입하고, 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그런 다음 서 선생님은 우리에게 경경의 역사와 묘미를 이야기해 주셨다. 우리나라의 문화 보물로서 독경은 일찍이 춘추시대에 이미 유행했다. 당시에는 거의 모든 독서인들이 암송을 할 줄 알았고, 공자조차도 읊음으로써 배웠다. 현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과학적 방법으로 경을 낭독하는 것이 매우 선율이 있고 선율이 있는 음조 언어에 속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우리의 음악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시에 대한 우리의 운용도 강화할 수 있다.

내가 우리 문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했을 때 서 선생님은 우리에게 "1999" 라고 말했다. 싸우지 않고 이기다' 의 한 구절. 나는 독경을 우리 나라 역사와 문화의 보물로서 점점 실전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우리 문화의 쇠퇴이다.

책에서 말했듯이, "중국의 젊은 세대가 그들의 조상의 말을 더 이상 믿지 않을 때, 우리 미국인들은 싸우지 않고 이길 것이다." 만약 독경이 정말 전해지지 않는다면, 우리 나라는 귀중한 문화유산을 잃게 될 것이고, 그 중화민족은 해체될 것이다. 한 민족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화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염경 등 문화를 연구해야 우리 문화의 기초가 흔들리지 않고 중화민족이 굳건히 설 수 있다.

경경 문화를 깊이 이해해야 중화민족이 더 잘 궐기할 수 있다. 경경 문화를 낭독하는 것은 역사의 진귀한 보물일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먼 희망이기도 하다.

시와 먼 곳의 작문 5 가닥의 조양이 희망을 가져왔다. 파트너, 평생 동안 함께 일하십시오. 은은한 노을이 나를 먼 곳으로 불러준다. -제목

작은 사람은 큰 꿈을 가지고 있다. 나의 꿈은 작가가 되는 것이다. 이 꿈은 나를 6 년 동안 동반했다. 어린 시절부터 사춘기에 이르기까지, 이 꿈은 이미 내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싹을 돋우며 나의 정신적 버팀목이 되었다.

사람이 사는 것은 희망을 위한 것이고, 희망이 있어야 살 용기가 있다. 나는 펜으로 나의 기발한 생각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세상의 모든 것을 아름다운 글로 형용할 수 있고, 세상의 모든 감정은 글로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종종 한 마디로 오랫동안 묵상한다 ... 나는 문학과 그것이 나에게 주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문학은 내가 행복하든 슬프든 슬프든 ... 내가 책 한 권을 손에 들고 있을 때, 나는 어쩔 수 없이 문학의 바다에서 수영을 할 것이다. 내가 손에 펜을 쥐고 있을 때, 내 생각은 항상 손에 든 펜과 함께 춤을 추며 나의 희로애락을 표현한다.

어렴풋이 내가 어릴 때부터 열정적인 몽상가였다는 것을 기억한다. 매일 따뜻한 햇빛을 안고 나무 한 그루에 기대어 앉아 책 한 권을 손에 들고 입에 묵념하며 마음에 든다. 나는 책의 세계에 빠져 있다. 햇빛이 내 마음속의 꿈을 비추고 있다. 그 꿈의 씨앗이 터져 나왔다.

마침내 나는 새로운 계단을 밟았다. 내가 푸르른 청춘을 향해 갈 때, 청춘은 더 이상 수수께끼가 아니라 마음속의 시와 먼 곳이다. 나는 먼 곳으로 가는 길이 항상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항상 원래의 열정과 낭만을 유지할 것이다. 나는 여정에서 노력을 배가하고, 건너편에 도착했을 때 빛을 발할 것이다.

지금 청천문학사는 나에게 꿈을 좇는 무대를 주었고, 내 눈앞을 환하게 하고 기대로 가득 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번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더 나은 자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시간의 깃털, 시간의 강을 가로질러 광대한 은하수를 어루만지고 있다. 나는 시간의 깊은 곳에서 시와 먼 곳을 바라보며 열심히 분투하며 꿈이 피어나는 소리를 들었다.

사랑하는 소년, 편안함을 선택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래서 너는 태양을 등지고 가고 싶어, 오직 자신의 그림자만 볼 수 있다. 모든 봄빛을 희소한 생각으로 돌려주고, 모든 평범함을 과거의 자신에게 돌려준다. 내일, 너는 가슴에 산과 계곡이 있어야 하고, 즉시 산하를 흔들어야 한다.

인생은 모두 같지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일반인이고, 하나는 평범한 사람이다. 이것은 완전히 다른 인생 태도이다. 단 한 글자 차이지만 차이가 너무 크다. 아마도 이 두 사람은 평생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일반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꿈이 있다. 여전히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일상적인 노력에서 차근차근 꿈에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그들의 꿈이 결국 실현되지 못하더라도, 그들은 이것에 대해 유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생활은 햇빛과 희망과 미래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다. 평범한 사람들은 같은 직업입니다. 그들은 일만 자신의 생계수단으로 여기고 자신의 원망 속에서 멍하니 살아가고 있다. 그들의 꿈은 이미 현실 생활의 복잡함에 잠겼다. 그들은 햇빛이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고, 지금 편한지 여부에만 신경을 쓴다.

왕양명은 열세 살 때 선생님께 "스승님,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 또 아버지에게 묻자 아버지와 선생님은 이구동성으로 "당연히 유명해지기 위해서야!" 라고 말했다. \ "왜? 다른 것은 아니다. 다만 그때만 해도 모든 사람의 출구는 단 하나뿐이었다. 바로 유명해지고 1 등상을 받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만약 우리가 지금 이 질문을 한다면,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 버는 것' 이라고 말하는 건 아니지만. 너 정말 왕양명이 한 말을 하는 거야? 그가 말하길,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의 선생님이 그에게 물었다." 그러면 나에게 첫 번째 일이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천지를 위해 마음을 세우고, 생계를 위해 탄원하고, 선행을 위해 잊지 않고, 만대를 위해 태평을 펴라!" 이 말을 할 때 그의 선생님은 속았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이것이 바로 그가 되고 싶은 성인이다. 그의 선생님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노자와 공자 같은 사람이 되고 싶으니, 좀 오만하지 않니!" 왕양명은 "나는 사람이고, 나는 사람이다. 만약 그가 성인이 될 수 있다면, 왜 나는 성인이 될 수 없는가? ""

왕양명은 열세 살 때 성현을 결심했기 때문에 평생 모든 추구는 성현이었다. 그래서 결국 그는 정말 성현이 되어' 천고 제 1 완벽' 이라고 불렸다.

이 동영상을 보고 나면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지금의 사회다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감히 "나에게는 꿈이 하나 있는데, 내 꿈은 무엇인가?" 라고 말할 수 있다. 드물게, 심지어, 때로는 꿈이라는 단어를 언급하자마자 누군가가 웃는다. 나는 이 꿈이 미래를 계획하는 아주 아름다운 단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미래에 대한 희망과 동경이 충만한가? 왜, 지금까지 모두' 유치하고 어리석은' 대변인가? 이해가 안 돼.

마지막으로, 젊은 우리, 여행은 눈앞의 안일함뿐만 아니라 미래의 시와 먼 거리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여정은 별의 바다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꿈이 없는 소년은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그가 자라면 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여기는 매우 어둡고 문풍이 매우 나쁘다. 나는 마음대로 썼는데, 너를 만나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