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편의 시는 지혜시와 자모시입니다. 이 37 편의 시는 마치' 잠언' 과 같다. 경험 많고 존경받는 노인이 후배들에게 하는 말과 같다. 작가는 생활경험의 축적, 명문의 조합, 신도를 가르치고, 의인은 잠시 악인을 부러워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늘 불안함을 느낀다. 내가 왜 이렇게 신을 두려워하지만 여전히 많은 고난을 겪는데, 신은 죄 속에 살고, 그는 나보다 더 잘 살고, 더 즐거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는 우리에게 이런 상황을 일깨워 주었다. 그것은 관중들이 바른 길을 걷고, 마음을 다해 하느님을 기다리고 바라보도록 격려했다. 그래야만 우리는 우아하게 땅을 물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잠언에도 비슷한 권고가 있다. 2. 성구구조: 37 장은 5 항으로 나뉜다. 1-7 절은 신 중심의 가르침에 관한 것이고, 8- 1 1 절은 마음을 다해 신을 기다리는 것에 관한 것이다.
본문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37: 1: 원문에는' 고민, 짜증' 이라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둘째, "혼합". 작가는 관중에게 나쁜 사람과 한패가 되지 말라고 건의했다. 질투는 원래 감정적인 불안, 추측, 곤혹스러움, 심지어 분노, 분노, 증오에도 사용된다. 또한 사람들에게 질투하지 말고 악인의 행동을 따라 죄를 짓도록 상기시키는 것이다. 악한 자들의 영향을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악인은 모든 것을 잘 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질투하고, 그들의 발걸음을 따라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부러워하기 때문이다. 37:2 는 비교적 활발한 그림이다. 악인은 번창하고, 푸른 잔디는 쑥쑥쑥 돋아나는 것은 일시적일 뿐이다. 영원한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것이 과거처럼 순식간에 사라질 것이다. 37:3-4: "주를 의뢰하라" 와 "악을 행하기에 만족하지 않는 자" 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3 절부터 4 절까지는 하느님께 집중하고 마음을 다해 그분을 신뢰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바울은 또한 지상의 일이 아니라 하늘의 일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3 절은 "신실함은 반드시 너를 만족시켜 너를 만족시킬 것이다." 로 번역할 수 있다. 우리의 관심의 초점은 하느님의 신실함, 하느님의 계약, 하느님이 결국 심판하실 것이며, 그분은 최종 책임자이시다. 세계의 초점은 다른 사람과의 비교에 있다. 37 조의 만족관념은 신의 신실함과 신실함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성공한 신학자에 의해 오용되다. 주님을 낙으로 삼는 한 사람은 하나님의 뜻을 인생의 최고 추구와 행복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므로 그가 마음속으로 원하는 것은 자신의 욕망이 아니라 주님을 낙으로 삼는 것이다. 이 사람은 하늘의 일을 그리워하고 하느님의 뜻을 인생의 가장 큰 추구로 삼을 것이다.
이런 태도로 살면 하느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신약에서 하나님의 축복은 물질적 수준에 머물지 않고 핑안, 기쁨, 희망을 포함한 다양한 영적 축복을 포함한다. 외부에서 볼 때, 이런 상황은 네가 살 수 없지만, 너는 사실 견고하고 절벽에서 너의 꽃체를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