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장인의 어린이 프로그래밍은 어떻습니까?

과정 애니메이션과 실천의 연결이 잘 되었다. 강좌 애니메이션이 연습으로 전환되면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연습으로 이동합니다. 아이들은 애니메이션만 보고 지시에 따라 해당 코드 블록을 끌면 다음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수박 창작객은 20 17 설립 이후 어린이 프로그래밍 업계 AI 이중사 교실을 만들어 모든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하고, 어린이 프로그래밍을 통해 중국 초등학생의 프로그래밍 사고를 양성하는 것을 제안하고, 프로그래밍 사고를 핵심으로 하는 LEAP 교과 과정 (레버 기초 과정+계몽 고급 과정+고급 응용 과정 +Pro 특집 과정) 을 개발했다.

수박 제조사

수박 메이커는 주로 스크래치와 파이썬 두 가지 언어로 각기 다른 등급과 시리즈로 나뉜다. 7- 12 세 어린이를 위한 교육 과정 디자인은 업계 최초의 2 사 모델입니다.

교과 내용이 완벽하고, 다학과 지식을 결합하고, 디자인이 풍부하고, 연결성이 좋다. 수박 창작자는 프로젝트 및 게임 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스크래치치 그래픽 프로그래밍 언어와 파이썬 고급 언어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