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강남"-한 왕조: 잃어버린 이름
강남은 연꽃, 연잎, 연잎 사이에 물고기가 장난을 칠 수 있다.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 물고기는 연잎 서쪽, 물고기는 연잎 남쪽,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강남이 채련에 적합한 계절이 되자 연잎이 수면 위로 떠올라 압착되고 겹쳐져 바람에 펄럭였다. 두툼한 연잎 아래에서 유쾌한 물고기가 끊임없이 장난치고 있다. 나는 잠시 여기에 있다가 갑자기 그곳으로 수영을 했다. 나는 그것이 동쪽, 서쪽, 남쪽 또는 북쪽에 있는지 모른다.
확장 데이터
1, 강남의 창작 배경
강남' 은 한나라의 민가이자 한악부의 작품이다. 시에서 대량의 반복되는 문장과 단어를 사용하여 고대 민요의 단순하고 명료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시에서는 강남 채련의 시끌벅적한 즐거운 광경을 묘사하였다. 우리는 마치 채련인의 웃음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그 입은 유쾌하고 장난치는 물고기에서 온 것 같다.
강남 감사
이것은 한대 악부 민요 중 한 곡의 채련가이다. 시 전체는 채련인의 즐거운 심정을 직접 묘사하지 않고 연잎과 물고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들의 기쁨을 충분히 드러냈다. 마치 직접 많은 채련인의 노래와 웃음소리를 듣고 본 것처럼, 많은 청년들과 채련인들이 여전히 구애를 하고 있다.
이 기사는 노동과 결합 된 사랑의 노래입니다. 시는 민간 발라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유, 쌍관 등의 수법을 이용하여' 련' 과' 동정' 해음을 사랑의 상징으로, 연잎 사이에 물보라를 튀기는 물고기로 젊은 남녀가 작품에서 사랑하는 행복한 장면을 비유한다. 신선하고 건강한 스타일. 이 시의 처음 세 문장은 생동감 있는 강남 풍경을 그려냈다.
악부는 처음에 한무제 시대에 설립된 음악을 관리하는 공식 기구였다. 그것은 문인을 찬양하는 시를 부를 뿐만 아니라 민가를 수집하는 임무도 맡았다. 이 악장과 노래들은 나중에 통칭하여' 악부시' 또는' 악부' 라고 불린다. 한악부의 현존하는 민가 두 곡은 40 여 곡에 불과하며, 대부분 하층 민중의 입에서 나온 것으로, 당시의 일부 사회적 갈등을 반영하며 높은 인지가치를 가지고 있다. 동시에, 그 풍격은 직설적이고 진솔하며 독특한 심미적 재미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