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 Engine'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주세요.

'간결하게' 설명하지 못했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임 엔진은 자동차의 엔진이나 인간의 두뇌와 마찬가지로 GAME의 핵심입니다. OperationFrostBite(이하 FB) 엔진은 스웨덴 DICE가 2006년부터 2008년까지 개발한 게임 엔진으로, 현재 2세대를 개발해 배틀필드 3, 니드에 사용되고 있다. for Speed ​​​​16

장면 전체 파괴를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RPG나 GL을 사용해 집을 폭파할 수 있으며, 피해 정도에 따라 집이 무너집니다.

FB 엔진은 조작의 단순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FrostED 편집기는 그래픽 조작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게임 아티스트가 게임 제작 과정에 더 잘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장된 슬라이딩 프레임을 통해 복잡한 지형 생성 및 눈 시뮬레이션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파일 변환 기능도 엔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FB 엔진은 Xbox 360 및 PS3의 모든 코어를 활용할 수 있으며 2~8코어 컴퓨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그래픽 프로세서와의 데이터 교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전통적으로 중앙 프로세서에 넘겨졌던 일부 작업을 그래픽 프로세서에서 완료하여 중앙 프로세서의 부담을 줄입니다. (Xbox 360 플랫폼은 여전히 ​​높은 CPU 사용량을 유지합니다.) ). 엔진은 더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면서 고해상도 텍스처와 대규모 맵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미 절차적 기술을 통해 엔진이 장면과 세미 프로세스 보조 장면의 우선 순위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 있어 시스템 리소스가 너무 많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FB 엔진은 DICE Dynamic이 개발한 고급 기술을 적용합니다. 게임 내 다양한 ​​사운드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사운드 렌더링(HDR 오디오) 기술입니다. HDR(High Dynamic Lighting Rendering) 기술과 유사하게 HDR 오디오는 폭발음, 총소리 등 시끄러운 소리가 있을 때 음악, 엔진 및 기타 환경 음향 효과의 볼륨을 줄여 이전의 엄청난 볼륨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Bad Company----프로스트 1

Battlefield 1943----Frost 1.5

Battlefield Bad Company 2/Battlefield Bad Company 2 Vietnam----Frost 1.5

메달 오브 아너 2010(멀티플레이어)----프로스트 1.5

배틀필드 3------프로스트 2

니드포 스피드 16-- - -프로스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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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과 Gangzai는 그대로 복사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