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생 정서를 표현한 고시 (동창의 감정과 사제관계에 관한 시사 ...)

1. 사제관계에 관한 시 1. 사제간의 시적

칠법스승의 날

하트는 교육난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천언만어는 그저 한가할 뿐이다.

다양한 종류의 교육이 있습니다.

날토끼가 절에 갔다.

좋은 말은 삼동을 따뜻하게 하고,

관대함은 사람으로 하여금 추위를 느끼게 한다.

저는 복숭아, 자두, 천개의 푸른 잎을 더 좋아합니다.

3 라운드를 마셨더니 나는 기뻤다.

Zang 머리: "섬 만남 교사 깊은 사랑"

파도가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장렬하다.

섬풍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다.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우정이 깊다.

함께 모이기 어렵다.

슈은호 산유러,

활발하고 신선한 복숭아와 자두.

골육에 대한 나의 사랑을 어떻게 보고해야 합니까?

도문은 밤새 잠을 못 잤다. 。

Zang tou: "선생님의 행복한 휴가를 기원합니다"

나는 반얀 피크에서 노송 나무를 재배하고 싶다.

어르신의 난로에서 선단을 정련하다.

학도는 정말 계몽적이다.

너는 아이에게 의혹을 풀도록 가르친다.

높이 올라갈수록,

매일 오디 속에 잠기다.

천리마는 채찍도 없이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낙관적인 기둥은 이미 어렴풋이 보인다.

선생님과 친구

푸르른 백발은 설을 쇨 친구를 잊고,

수업시간에 채팅에 집중하다.

진리를 탐구하고, 자주 논쟁하고,

목소리가 높고 얼굴이 빨개지고 열이 난다.

너와 여행목적지를 토론하다.

손잡고 소나무 숲에 손을 잡고 만파를 듣다.

김방고는 그 명성으로 유명하다.

사제의 길은 멀고 멀다.

참조: 장사 코드

2. 동창의 시

메추라기의 날

북지는 방금 설국 냄새를 맡았으니 천리를 싸게 하지 마라.

어젯밤의 무례함은 이때부터 우습고 가슴이 찢어졌다.

나는 가난해서 술에 취해 엉망진창이 되었다. 손향을 세 번 품다.

그녀의 명월지 서리를 원망하다.

메추라기의 날

비는 황혼에 달이 고요하고, 창문은 소리 없이 잠겨 있다.

심사숙고한 후, 이미 청추였다. 갈대꽃 만정주. 갑자기 그들은 말의 강가에서 유명해졌는데, 오랫동안 그들은 모두 목자에 매료되었다.

메추라기의 날

인생은 곡창처럼 웃고, 천회백회는 소향으로 돌아간다.

시는 천 수, 술은 천 잔이 있다. 나의 오랜 친구는 내가 소련에 열광할 것을 건의했다. 무서워할 때 달을 잡기는 어렵지만 영혼은 여전히 취했다.

임강선

옛날의 추석 밤을 꿈꾸고, 술은 무거웠다. 이슬 서리가 내리고 차갑고 폐신이 응고되다. 나를 비웃어야 한다, 오랜 친구, 달처럼 평온하지 않다.

눈빛 언어는 더욱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지만, 다정함은 무정하다. 나는 도시에 갇혔다. 노란 꽃이 저절로 떨어지니, 설령 논정을 다투더라도.

꿈에서 남안을 보았다

봄이 또 와서 봄마음을 만들기가 어렵다. 웃으며 미인에게 쓴 물을 뿌리고, 차가운 눈으로 신류들을 보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서리가 먼저 관자놀이를 적신다.

천 잔 후, 병주가 진짜다. 술에 취하면 다정다감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베는 것이 아니라, 이름을 띄우고 시간을 던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절친한 친구 몇 명을 바꿀 수 있을까요?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운의는 어쩔 수 없이 그림자가 어슴푸레하다. 소나무 숲 속에 눈송이가 좀 떠 있는데, 파나소닉은 마치 취한 것처럼 어찌할 바를 몰랐다.

금담요는 춥고 은등은 꺼지는데, 서양 까마귀가 삼키는 것을 아는 것 같다. 플라잉 꽃은 변덕, 경광명월시주를 미워하러 갔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피는 한때 강호의 야생마였으며, 일찍이 영웅적인 일을 한 적이 있다. 그는 술로 차갑고 확고하게 노래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다.

옛 마을에서 나는 한가할 때 펜을 들 일이 없다. 점차적으로, 나는 평범한 시 소재를 찾았다. 나는 꽃 속에 취해 달빛에 취해 꿈속에서 향기롭다.

임강선-상형을 위해.

부귀생은 비천하지 않고, 누가 협의와 같은가? 매년 나는 동쪽의 작은 건물에 모인다. 나는 계단을 올라 나의 오래된 곳을 찾아 달에 대고 이야기했다.

나는 줄곧 그 당시의 재미있는 일들을 기억하지만, 이미 자정이 지났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주공과 명나라가 함께 할 시간이 있어서 좋다.

임강선-자제

감화상월은 늘 어둡고 향랑생은 초조하다.

약간 약해서 구구절절 끝이 없다. 두리, 시의 적, 마음대로 그의 심정을 써라.

가끔 남아 있는 글들은 대부분 눈물이라 꿈속에서 보고 있다.

약속대로 나는 향령에게 탄복했다. 얼마나 많은 길을 걸었는지, 나는 갑자기 깨어나 피리 소리에 대해 불평했다.

샹랑: 청대 시인 항홍조는' 소년 걱정'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무서운

샤오만은 그의 허리를 질투하려고 하는데, 녹색의 천분은 비길 데 없다. 두 곳의 잣대가 오래 끌렸는데, 지음이 어릴 적부터 왔다는 것만 알 수 있다.

갈케

부드러움은 이미 바람과 잠을 위해 한가하고, 무적의 입술은 이미 한가하다. 삼계가 항복하면 한이 없고, 오천 번뇌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약을 주다

매치의 사례는 선동성이 있고, 반은 감성적이며, 반은 운명이다. 다시 만날 때, 우리는 한 잔 할 것이지만, 우리 아이들은 이것이 어렵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준남

유명해지면 유명해진다, 미륵불 평생. 하지만 내가 석류꽃을 볼 때, 나도 오래된 심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학우와 선생님 사이의 우정을 그린 시. 안녕하세요, 답변을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1. 그것은 울리는 소리입니다. 우호적인 목소리인 시경을 찾고 있습니다. 소아하다. 기록

2.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시경 야 자랑'

3. 파파야 하나 주세요. 조안-시경 돌려주세요. 펭 웨이. 파파야.

4. 서로 거품을 물고, 골육은 왜 친해야 하는가-한악부의 민요' 솔로몬의 노래'

5. 남편은 사해에 뜻을 두고, 만리상친인 삼국에 뜻을 두었다. 조웨이지 《백마 증정》

6.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당웨버의 고별 부총독 두가 그의 공식 직위인 촉으로 출발한다.

7. 먼 곳에서 만나고, 만리상은 이웃이다-장탕 구령' 웨이성은 이소부를 본다'

8.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옛 친구를 그리워하며,' 궐강주에 가서 후예의사를 배웅하다' 9. 그리고 친구, 그리고 이웃-당나라 zuyong \ "청명 강 지도 시 랑중 다른 일. \"

10.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당나라 주이 "비파행".

1 1. 인생의 교제는 종점에서 중도에 가라앉지 않는다-당학란' 가기 어렵다' 5 곡.

12. 인생에는 노소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동조해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 "집에 가라."

13. 화우는 빛을 찾고, 산은 종이처럼 평평하지 않다-청옹조' 친구와 함께 산을 찾는다'.

14.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 않고 이간을 뿌리지 않는다. --당나라 루 구몬 "이별"

15. 인생에 지기가 충분하니, 세상은 동정으로 대해야 한다.

내 대답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3. 사생정을 묘사한 시: 1, 안수, 송대 시인.

천애각 모두 있는데, 오직 선생님의 은혜만이 무궁하다.

천애각에는 끝이 있지만 선생님의 은혜는 끝이 없다.

남북조 시인 유 신 "긍정적 인 노래 (6)"

원문: 현실에 빠진 사람은 그 나무를 생각하고, 그 흐름을 마시는 사람은 그 근원을 품고 있다.

강에서 물을 마실 때, 너는 물의 근원을 생각할 것이다. 네가 무언가를 배울 때, 너는 나의 선생님에게 감사할 것이다.

3. "잊을 수 없는 선생님" 현대 류소탕

원문: 스승은 잊을 수 없고, 복숭아는 천하에 가득하다.

선생님의 깊은 애정을 잊기 어렵다. 그가 가르치는 학생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4. "라일락 꽃 한 송이"

발끝을 돋우다

조용한 뜰로 들어가다

우리는 라일락 한 그루를 넣었다

선생님의 창문 앞에 심다

선생님, 선생님

그것을 녹색의 가지와 잎으로 만들다

손을 너의 창문에 집어넣어라

매일 밤 너와 함께 있어

선생님-바람에 푸른 잎이 부스럭거리다

그것은 우리가 너를 위해 노래하고 있는 것이다.

하루의 피로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세요.

밤이 깊어지자 별들이 졸려서 눈을 깜박였다.

선생님, 좀 쉬세요.

꽃을 너의 꿈속에 흩날리게 해라.

그 꿈은 달콤하고 향기로울 것이다.

5, "교사와 학생 사랑" 현대 펭 단초

무정한 세월

내 청춘을 삼키다

옛날의 소년

무수한 백발을 더하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다.

꽃이 시들고 또 피다.

한 무리의 50 대 동창들

기쁘게 생태원에 왔다.

선생님의 얼굴 주름을 보다

나의 미래를 생각하다.

내 마음은 슬픔과 무력감으로 가득 차 있다.

사제관계

동창의 우의

아름다운 장미 한 송이 같다.

영원히 만개하다

4. 동창 스승과 우의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두부독에게 부도독의 부임문 보내기/임서천 번역 보내기: 천애각 끝에는 모두 지음이 있고, 천애는 이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둘째,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의' 왕륜에게' 번역문: 복숭아꽃이 천 피트나 깊어도 왕륜의 나에 대한 사랑보다 못하다. 셋째,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두보' 이백의 두 꿈 첫 번째' 번역: 오랜 친구, 네가 갑자기 내 꿈에 온 것은 내가 너를 자주 떠올린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넷째, 사해는 형제이고, 누가 나그네인가.

소무구 시 4 수/기타 시 1 수': 사해 형제여, 상관이 없는 낯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섯째, 동정에는 귀객이 있고, 샤오샹은 고인을 만난다.

유윤' 강남곡' 번역: 동정호에서 돌아온 손님이 있습니다. 나는 xiaoxiang 은행에서 남편을 만났고 그에 게 메시지를 가져왔습니다.

5. 교사와 학생에 관한 시는 1)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올 때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며 윤물은 잔잔하다. -(두보) "봄밤 희비"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3)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보호할 수 있다. 공 zizhen (청나라), "상하이에 시".

(4) 평지와 산끝, 무한한 풍경이 모두 점령됐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로엔 (돈) "벌"

(5) "나는 묵묵히 공부하고,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이게 뭐야?" 공자의 논어.

(6) "세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공자

(7) 따라서 교사는 전파, 수료, 의혹을 풀었다. -한유 \ "세설 \"

(8) "천교만교가 진리를 추구하고, 천학만학인 사람"-도행지

(9) 오언앵무새 Xi 영토 타오 리환 쇼춘 캠퍼스.

육인을 근본으로 하고,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고, 구슬을 채주하여 큐슈가 가득하고,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10) 복숭아와 매화는 가지가 가득하고 봄빛이 아름답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여 문학과 실천을 실천하고, 오동량이 많다.

(12) 복숭아와 매실을 만천하에 키우려고 노력하다.

박채중장, 박채중장, 큐슈 명주 승리.

(13) 정원사가 봄비에 투신하다.

복숭아와 매화가 중국 향으로 가득하다.

6. 학우의 시를 형용하여 24 년 동안 놀았는데, 학우들은 계속 말을 멈추지 않았다.

어렸을 때 봄에는 얼굴을 닦고, 오늘은 미서리, 가을에는 염색을 했습니다.

동창의 우정 고시:

1 .. 친구 사이는 아는 사이인데 왜 골육소개팅을 해야 하나요? --한악부 민요

2. 부지가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상근이다. -삼국. 위. 조식

3. 먼 곳에서 서로 알고 지내며, 만리상으로는 이웃이다. -돈 장구령.

4.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옛 친구를 그리워합니다. -돈 한유

5. 온장과 친구가 되고 웨이드와 이웃이 된다. -당주용.

6.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마지막에는 흥을 돋우기 위해서가 아니다. -돈 홀랜드 킹밍

7.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합니까? -당 두보

8. 그림을 그리는 친구는 반드시 가벼워야 하고, 종이 같은 산은 평평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깨끗해. 옹조

9. 꽃을 접어서 선두 집에 드립니다.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내가 너에게 봄을 줄게. 루카이, 남송인.

10. 근심하기 전에 지기가 없으니, 천하가 모두 너를 안다. -크게 하지 마.

7. 시 1, 사생정, 동창정, 이별의 정을 표현합니다. 나씨의' 물 한 개에 누군가의 묘기를 증정하다' 는 것은 연단에 작별을 고하고, 장사는 대관성공에 성공하는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왕보의' 설화' 는 많은 길로 보내졌고, 그것에만 관심이 있었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삼진 () 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 () 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천으로 보내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월야 이별" 의 두 번째 부분은 난연장으로 남쪽으로 날아간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추위, 이 단어, 경지-왕국비 L* 3, 송송' 송송송송송' 이 골병에 걸려 인사가 끊어지고 만리로로 행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두가 강직되었다. 진지함, 소박함, 자연스러움,' 오' 는 상대방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의 강등에 가슴 아파하며 벼슬길이 변덕스럽다는 것에 감탄했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아쉬워하지만,' 저축' 의 작가는 아직 그의 마음속에 오지 않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결이 대칭적이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4, 첸 ziang} \ "다윗을 군대에 보내기 \" 훈족 은 여전히 ​​존재한다, 강위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니, 고독이 구름을 만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결코 슬프고 슬픈 구도에 뒤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했고, 전고는 민첩하고 분발하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감정이 격앙되어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봄밤에 친구를 배웅하다: 은촉이 담배를 토하고, 금병은 서로 대접한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유유낙양로, 올해는 몇 년일까요?

시작, 송별연회가 끝나고 감정의 고조, 진지한 감정, 얽힌 이별의 정이 양련에 쓰여지고, 삼련의 이별이 오는 밤에 직접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후, 힘들고, 담담한 슬픔, 한숨도 없고, 침묵의 다정함, 미지근함, 침착하고, 우아하고, 부드럽고, 다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장은 "보내기" 는 신선이 만날 수 없다고 들었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있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흔적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화려하고 영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랑시.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월주를 통해 입국하여 푸젠을 송별한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여 슬프고 서정이 없으나 소박한 추경을 써냈다. 외로움-산봉우리에서 사람, 신화 전설은 군산을 공허하게 한다. 일종의 혼란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선은 볼 수 없고, 친구는 볼 수 없고, 조정은 볼 수 없다.

결말이 의미심장하다. 전신이 흩어지고 바람이 자연스럽지만 취미에만 있다.

7. 맹호연은 왕비에게 작별을 고하고, 느릿느릿, 아쉬워하며, 나는 기다렸다, 매일,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8. 리걸의' 바이완' 은 나그네에게 노래를 불렀고, 어젯밤 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문성에서 하늘은 한기를 띠게 되고, 황가원 역의 소리는 점점 커지고 있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공허한 날은 쉽게 바뀔 수 있다. 의인화 크림, 늦가을의 쓸쓸한 날씨. 한기는 보이지 않고 나무색은 보인다.

생생한 느낌, 서사풍경과 서정이 서로 얽혀 있음을 일깨워준다. 9. 왕창령의' 부용여관에서 신 기권과 이별' 한우가 강야유에 들어와 푸젠 오고를 유람한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즉, 정경이 어우러져, 그 광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의와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아니, 내가 바로 내려와서 너에게 술을 권하는데, 나는 네가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왜?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아니, 산속에 있어,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가는 것을 보고 있다. 지금까지 어둠 속에서 나는 나의 초가지붕을 닫았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이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작별 인사를 한 후의 낙고, 실망, 슬픔의 느낌은 종종 작별 인사를 한 후의 석양에서 더욱 짙고 짙어지지만, 단지 장작비로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생활에서 평범하게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사람을 매료시킨다.

"부원 이석안계" 웨이성은 소소하고 객사 청류신입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웨이성에서 송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 이것은 애정 어린 이별이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문장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1 1, 이백의' 왕장령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용은 먼 곳에서 온다고 한다', 화양은 바닥으로 추락하고 문도룡은 오계류를 건넜다. 나는 매우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