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3 게임의 이미지 품질이 왜 이렇게 나쁜가요?

Reverse War는 udk를 사용합니다(간단히 말하면 Unreal Engine 3의 무료 버전입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이 공개 구성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 udk 자체는 표현력이 매우 뛰어납니다.(국내 제작은 "Glorious Mission" 참조. 중국에서도 udk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는 사람이 2.3명 있습니다.) udk 엔진의 장점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요컨대 엔진의 단점은 아니다(udk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 '킬러 이즈 데드', '디스아너드' 등 많은 명작을 만들었지만 모두 훌륭한 작품들)

그렇지만 '워스톰'(단 한 사람이 개발한,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매우 훌륭함) '엣지 오브 오더' 등 국내 UDK 명작도 개발 중이다. 국내 멍위안 게임 스튜디오

그래서 제작진이 관심을 두지 않는다 + 온라인 게임은 공개 구성을 고려한다 = 쓰레기(스톰워존, 코돌은 말할 것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