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죽원의 건축 구조 스타일

비구니 암리에는 벽돌로 된 6 채의 집이 있고, 동쪽에는 식당과 홀이 있고, 가운데에는 홀이 있다. 대웅보전의 외벽은 청와황벽 붉은 기둥이다. 기와등에는 쾰른 오페라 두 개와 구형 연꽃 한 송이가 도자기 기와관을 박아 부처의 순결과 자비를 상징한다. 절 안은 으리으리하고 엄숙하며, 가운데는 삼존단향으로 장식된 금불상, 가운데는 석가모니불, 왼쪽은 소해 연수의 약사불, 오른쪽은 남쪽의 아미타불이다. 그리고 좌우각까지 뻗어 있는데, 각각 지장보살 (단향묘금) 과 관음보살 (자상) 입니다. 대웅보전은 신도들이 염경을 참배하고, 종교생활을 하고, 불교를 전파하는 장소이다. 위층은 불경루로 각종 불경을 소장하고 있다. 장경루에는 진귀한 송대 사면 대장경 한 세트가 있다. 이 책에는 천주와 중국의 불교 저술 ***7 173 권이 포함되어 있는데, 마치 불교 백과사전과 같다. 광저우 유영사각성법사, 광서불교협회 도안법사, 계평서산 용화사가 거찬법사를 주재한 적이 있습니다. 대웅전 뒷산 이파에는 관음전이 있어 1984 년 말, 1988 년 4 월 완공됐다. 관음전 청와 황벽 붉은 기둥. 기와등에는 한 쌍의 용과 한 송이의 구형 연꽃이 세워져 관음보살의 순결하고 선량함을 상징한다. 관음당에는 안풍금관음보살이 하나 있다. 관음, 관음보살은 아미타불의 좌종으로, 큰 자애와 큰 슬픔을 덕으로 삼는다. 피해자는 그의 이름만 외우면 된다고 한다. "보살은 즉시 그 목소리를 보고, 구제를 구하러 간다" 고 해서 관음이라고 한다. 전문대련은 오주 서예가 호욱 () 이' 중생이 6 도에서 해안에 도착하고, 이슬이 10 면을 동화시켜 삼보 () 에 따라 보리로 삼는다' 는 한 권이다.

관음전 양쪽에는 조사전과 공덕전이 있는데, 모두 회벽회와로 불교도의 순순함을 유지하고 있다. 1988 년 말에 지어졌습니다. 사당은 상층 중간에 호법 (중), 현석 (), 태허가 있다. 중간층은 허운, 대찬, 대선, 작승, 관본, 도안 등 창업자의 연꽃자리를 가지한다. 3 층 안풍묘진 등. 공덕전은 불교도와 그 가족과 친척이 죽은 후에 영혼을 안치한 불당이다.

주희원의 주성분은 정토종의 임경파이다. 선종의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선종의 내용을 많이 섞었기 때문에 종파 특색이 뚜렷하지 않다. 서죽원은 자대림, 영산불사, 복민불사를 건립하여 관음회, 불탄회를 열었다. 해방 전에는 여전히 비교적 대단했다. 몇 년 전, 자대숲은 동루프를 수리하기 위해 백운산으로 이사했고, 중국 불교협회는 규모가 큰 위은사를 지었다. 관남화사와 유영사는 모두 임교교를 신봉하고, 주희원림은 그들과 직접적인 불교 관계를 맺고 있다.

관음사는 1988 에 완공되었고 1984 년 말 파토되었다. 공사 기간 1076 신도 (대부분 화교와 여신자) 가 수리를 돕기 위해 거의 30 만원을 기부했고, 공사는 1988 년 4 월에 순조롭게 완공되었다. 관음사는 대웅보전 뒤의 산비탈, 건축 면적에 위치해 있다. 절에는 금관음상 한 송이를 모시고 있다. 사원 문 배너의 "관음당" 은 금으로 쓰여졌다. 문 양쪽의 대련은 오주 서예가 호욱 () 이 쓴 것이다. "자항 () 이 중생을 건너 6 도 상륙한다. 이슬이 온 땅에 흩어져 삼보보리로 동화되었다. ""

조사전과 공덕전은 관음전 양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벽회벽은 모두 1988 가을겨울에 건설되었다. 사당은 3 층으로 나뉜다: 안풍 22 조련석: 상층은 다모, 현석, 너무 허위다. 중간층에는 허운 (), 각성 (), 관본 () 과 서죽원 () 의 출가 비구니 대선 (), 짱 (), 도안 () 이 있다. 3 층은 역대 주지서죽원으로 13 명의 스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