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성 루저우 출신인 텅은 현재 신강성 카라마이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 예술 공예 협회 회원, 중국 새와 꽃 그림 협회 회원, 국립 색채 아카데미 초청 모란 화가, 징톈 유명 회화 및 서예 아카데미의 예술가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저는 루저우 서예 및 회화 통신 대학을 졸업한 후 더 공부하기 위해 미술 아카데미에 진학했습니다. 저는 많은 유명한 꽃과 새 화가들을 존경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수많은 절묘한 모란 그림을 만들었고 점차 자신 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작품은 많은 공식 웹 사이트와 뉴스 매체에 보도되었으며 "일대일로"문화 영화-중국 유명 예술가 세계 우표 및 우표 기념 문화 문자 컬렉션 중 하나로 성공적으로 선정되어 전시회에 초대되어 상을 수상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모란 작품은 대부분 수집가들을 위한 맞춤형 작품이며, 거실에 있는 모란 작품은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회의실에 걸린 거대한 모란 그림은 널리 호평을 받고 있으며, 10미터 길이의 두루마리 '행운과 꽃'은 수집가들이 주문 제작하기도 합니다.
? 캘리그라피는 사랑을 전하고, 사랑은 움직입니다.
--저명한 화가 텅의 작품 감상.
펜과 먹이 화선지와 만나면 끝없는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이 특정 범주 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적 기호를 확립하고, 자신만의 미학적 사고를 확립하고, 자신만의 회화적 성격을 형성하는 것은 텅 씨가 오랫동안 추구해온 예술적 목표입니다.
감정적 낭만 추구에 속하는 그의 붓 아래에서 법의 엄격함, 구성의 개폐, 잉크와 붓의 미묘함, 개성의 표현, 형태의 긴장감, 숭고한 분위기, 프로그래밍의 용이성, 법의 자유로움, 무거운 우아함의 효과와 얽힌 소리를 만들어 사람에게 멋진 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고대 속담에 "쿵푸는 어디에나 있고, 법은 법과 같으며, 훌륭한 깨달음이 전해지면 쿵푸는 조화를 이룬다"는 말이 있습니다. 텅 씨는 모란, 부귀, 행운, 봄 그림 등을 그리며 수십 년 동안 그림에 전념해 왔습니다. 그의 붓 아래에서 먹색은 진하거나 옅거나, 단순하거나 복잡하거나, 가상이나 실제, 가깝거나 멀거나, 음이나 양으로 다양하게 변하며, 생생한 붓놀림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싹트는 꽃이든 피는 것 같으면서도 피지 못하는 뼈이든 그의 붓에서 생생한 모란이 피어납니다. 표현의 형식 또한 글과 행위, 전통과 현대, 퍼포먼스의 요소들을 모두 아우르며 고도의 기법을 구사합니다.
허난성에서 태어난 텅은 역사적 혈통을 계승하고 현대적 요소의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그는 선대를 이어받아 시대의 증인이자 참여자로서 자신을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며 작품에 강한 동시대성과 휴머니즘을 불어넣습니다. 이 설날 그림에서는 모란의 색채와 밝기에 분명한 차이가 있는데, 색조와 밝기가 훨씬 어둡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작가의 의도하지 않은 움직임이 아니라 신중한 디자인, 포괄적 인 고려 및 의도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숙련 된 기술과 참신한 형태 뒤에 우리는 텅 씨의 그림에서 강한 문화 유산과 삶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삶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새로운 시대 정신을 주입하여 작품에 시와 삶의 열정이 가득합니다. 이것은 더 이상 사물을 노래하는 표현이 아니라 모든 자연물의 생명체와 텅 씨의 삶 자체가 섞이고 충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의 미학적 탐구이자 개인적인 삶의 형태에 대한 표현이며, 예술적 유토피아의 고향에 대한 탐구와 희망입니다.
모란꽃을 그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색채가 신선하고 경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부조화가 없어야 합니다. 텅퉁쥔 선생님은 이 점을 잘 해냈어요. 세부적인 면에서 텅 선생은 많은 터치 포인트를 사용하여 꽃 머리 위에 높이 올려진 꽃잎을 그린 다음 두꺼운 루즈에 붓을 담그고 약간의 두꺼운 잉크에 담근 다음 꽃의 중심부의 가장 어두운 부분을 묘사했습니다. 이 부분은 그릇의 바닥 전체로 검고 두꺼워 야하며 여기에서 꽃의 핵심이 만들어집니다. "부유하고 바람에 휩쓸린 꽃은 무게가 같고 꽃 쓰레기는 먼저 향과 먼지로 숭배됩니다." ? 루비로 수놓은 기둥, 빛나는 장미 빛깔의 구름, ? 하늘에는 세상을 덮을 향기가 있고, 나라에는 이웃을 위한 색이 없다. 유명한 꽃도 재배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 시절의 모란을 만날 기회도 없었고, 그 시절의 시인을 만날 기회도 없었기에 이 시와 시 속의 모란만 오래도록 미카에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한 생각. 그러나 텡 씨에게 이것은 실제로 삶의 에너지를 다듬는 수행입니다. 외로운 여름과 겨울에 구도, 형태, 공간, 색채, 붓놀림을 연구하고 삶을 느끼기 위해? 비틀거리고, 인간의 따뜻함과 차가움을 느끼고,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보고, 몇 번의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고, 5천 년 문화의 유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조용히 화실로 돌아가 물감을 집어 들고 분위기 있는 구도, 단순한 그림 주제, 엄격한 모델링, 묵직한 색채, 열정적인 붓질로 진심을 표현합니다. 항상 붓을 잡으세요. .....
모란꽃을 만들 때 텅 씨는 모델링 언어의 변형을 잘 파악하여 그림의 분위기가 감정을 전달하는 신성한 매력을 얻습니다.
격자 도식이라고도 할 수있는 소위 모델링은 인물화에서 인물의 모델링뿐만 아니라 그림이있는 한 세상 모든 사물의 모델링 도식 문제를 말합니다. 조경수뿐만 아니라 꽃, 새, 곤충, 새,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붓과 먹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모델링 언어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붓과 먹은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상호 포괄적이며 상호 보완적입니다.
전반적으로 텅 씨의 작품에서 모델링은 생생하고 자연스럽고 표현된 주제는 명확하고 철저하며 대상에서 마음으로, 그리고 마음에서 이미지로 이동하는 매우 복잡한 심리적 과정이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모란은 화가 텅의 정신, 감정, 심리적 작용, 문화적 양조의 결과물이며 형태와 정신, 형태와 관심의 정확한 조합과 세련미입니다. 형태보다 먼저 정신을, 이미지보다 먼저 의미를 형성하여 새로운 예술적 이미지와 새로운 도식을 화면에 형성하는 것이 바로 작품입니다.
따라서 텡의 작품에서 우리는 정신이 담긴 글쓰기와 재미가 담긴 모델링이 스키마 전환의 기초이자 필요조건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신과 재미가 마음에서 나와 종이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이미지 모델링의 본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옛것을 새것으로, 현재를 현재로 삼는 텡 씨는 오직 자신의 삶으로 우리에게 걸작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의 모란은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