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봉은 붓끝을 필체 중간에 두는 것이지, 획의 가장자리에 노출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중국 서예 중 가장 중요한 한 획이다.
장봉, 우선 자연전환입니다. 한자는 항상 끝난 후에 또 다른 획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2' 자,' 2' 자,' 1' 자,' 2' 자,' 2' 자,' 2 자 이렇게 하면 첫 번째 가로의 끝과 두 번째 가로의 시작 부분에서 획의 방향을 바꾸는 과정이 있을 것이며, 자연히 이른바' 은봉' 이 형성될 것이다.
"은봉" 은 "왼쪽을 보고 오른쪽을 보고 위아래를 먼저 봐야 한다" 는 뜻이다. 즉, 획이 시작될 때 반대 방향으로 글을 써서 붓끝을 획에 숨겨야 한다. 옛사람의 구름: "장봉은 그 기운을 덮고, 노봉은 그 파도를 종횡무진한다." "전선이 있으면 빛이 있고, 전선이 없으면 영이 있다." 티베트어 전면 획은 둥글고 두껍다. 풍로의 필법은 날카롭고 정신이 풍부하다.
"은봉" 은 "왼쪽을 보고 오른쪽을 보고 위아래를 먼저 봐야 한다" 는 뜻이다. 즉, 획이 시작될 때 반대 방향으로 글을 써서 붓끝을 획에 숨겨야 한다. 옛사람의 구름: "장봉은 그 기운을 덮고, 노봉은 그 파도를 종횡무진한다." "전선이 있으면 빛이 있고, 전선이 없으면 영이 있다." 티베트어 전면 획은 둥글고 두껍다. 풍로의 필법은 날카롭고 정신이 풍부하다.
"반전" 은 펜이 펜과 반대 방향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뒤-앞' 은 붓끝이 역행하는 것 (즉, 습관적인 펜과 반대 방향) 으로 효과가 건조하고 유치하다는 뜻이다.
쓰기 지점이 결정되면 쓰기 동작의 공간 범위는 힘 암의 길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1) 손목을 받침으로 할 때 동작을 쓰는 공간의 범위는 손가락의 길이 (베갯손목 쓰기) 에 따라 달라집니다.
(2) 팔꿈치를 받침점으로 사용하는 경우 쓰기 동작의 공간 범위는 팔뚝의 길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베개와 팔꿈치에 쓰기)
(3) 어깨를 받침으로 할 때 동작을 쓰는 공간의 범위는 전체 팔의 길이 (팔꿈치 쓰기) 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