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장, 문어문이 대답했다

1 .. 빌어먹을, 문어문의 대답은 밤에 술을 마시러 가는 사람이 큰비에 잠기게 된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처마 밑에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즉 우산으로 그와 동행했다. 시간이 오래되면 침묵도 귀신이다. 충분히 건드리면 가치가 없어도 점점 더 두려워지고 다리 아래로 밀려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케이크를 만드는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문으로 뛰어들어 그들에게 귀신을 이야기해 주었다. 잠시 후, 나는 또 한 사람을 보았는데, 온몸이 축축하고, 비틀거리며 귀신을 외치며 창업을 하고 있었다. 그들은 서로 놀라서 웃기 시작했다.

그의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남자가 저녁 식사 후 늦게 집에 돌아왔는데, 마침 큰비를 따라잡았기 때문에 우산을 써서 그에게 비를 피했다. 길가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처마 밑에 한 사람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 사람은 달려가 그의 우산 아래로 뚫고 그와 함께 걸었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그 사람은 말을 하지 않았다. 그는 귀신이라고 의심하고 발로 시험해 보았는데, 마침 밟지 않았는데, 그는 더욱 무서워서 그 사람을 다리에서 내쫓았다.

그때는 바로 케잌사가 아침 일찍 일어났을 때였다. 그는 케이크 가게 입구로 달려가 사람들에게 그가 귀신을 만났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다른 사람을 보았는데, 온몸에 비가 내리고 비틀거리며 귀신이 있다고 외치며 케이크를 만드는 집으로 달려갔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어안이 벙벙한 후 하하 웃기 시작했다.

이 논문은 두 사람이 어느 비오는 밤에 서로 상대방이 귀신이라고 의심하며 농담을 한 것을 다룬다. 사람들에게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을 의심하지 말라고 말해라. 세상에 귀신이 없다. 그들은 과학을 믿고 미신을 반대해야 한다.

고대 중국 "살아있는 지옥" 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녁에 술을 마시러 가는 사람은 큰비에 잠길 것이다. 한 사람이 처마 밑에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즉 우산으로 그와 동행했다. 시간이 지나면 말을 하지 않으면 귀신으로 의심된다. 충분히 건드리면 가치가 없어도 점점 더 두려워지고 다리 아래로 밀려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케이크를 만드는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문으로 뛰어들어 그들에게 귀신을 이야기해 주었다. 잠시 후, 나는 또 한 사람이 온몸이 흠뻑 젖고, 넘어져 부딪히고, 울부짖으며 귀신을 구하고, 자기 집으로 달려드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서로 놀라서 웃기 시작했다.

번역:

한 남자가 저녁 식사 후 밤늦게 집에 돌아오자 마침 큰비를 맞아 우산을 쓰고 비를 가렸다. 한 사람이 길가 집의 물방울이 떨어지는 처마 밑에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 사람은 달려가 그의 우산 아래로 뚫고 혼자 갔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그 사람은 말을 하지 않았다. 그는 귀신이라고 의심하고 발로 시험해 보았는데, 마침 밟지 않았는데, 그는 더욱 무서워서 그 사람을 다리에서 내쫓았다.

이것은 케이크 사부가 아침 일찍 일어나는 시간이다. 그는 급히 빵집 입구로 달려가 사람들에게 그가 귀신을 만났다고 말했다. 잠시 후, 나는 다른 사람이 온몸이 흠뻑 젖어 비틀거리며' 귀신이 있다' 고 외치며 케이크 사부네 집으로 뛰어드는 것을 보았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어안이 벙벙해지더니 어느새 하하 웃기 시작했다.

확장 데이터

"살아있는 지옥" 은 "고금의 담 종람" 에서 나왔다.

《고금담절》은 역대 정사를 기초로 각종 야사와 노트를 수록하였다. 내용별로 36 종, 한 권씩, 대부분 실화다. 풍몽룡이 논평을 정리한 후 그들은 우스꽝스러운 만화 복도를 만들었다. 이어는 이 책을 위해 "말로 다 표현할 수 없고, 여전히 고사이다" 라고 서문했다.

양수중은' 웨신장원 3 시험 원류' 에서 "네 번째 수재 (즉 웨신장원) 는 황용의 3 시험 문제를 시험하기 어렵다. 아명나라 수재 풍몽룡이 쓴' 고금의 웃음' 에서 나온 것이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것은 명대 쑤저우 장문엽곤조에 새겨진 36 권이다.

이 소설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지만 의미가 깊다. 출판 후 반향을 일으키지 않아 만력경신 (기원 1620 년) 봄에 재판하고' 고금의 웃음' 으로 이름을 바꾸며' 운사 제 5 인문필 고바야시 벽홍' 과 폰' 자서' 를 추가했다. 읽어보기는' 오샤사노' 와' 전주사' 에 힘쓰고 있다.

바이두 백과-젠장

3. 빌어먹을 문어문, 풍몽룡의 답은 무엇입니까? 고금의 이야기 (1 16)? 밤에 귀신과 술을 마시러 가는 사람들은 큰비가 와서 자신을 가릴 가치가 있다.

한 사람이 처마 밑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보고, 즉 낙하산을 던져 그와 동행했다. 시간이 오래되면 말을 하지 않으면 귀신으로 의심된다. 충분히 건드리면 가치가 없어도 점점 더 두려워지고 다리 아래로 밀려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케이크를 만드는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문으로 뛰어들어 그들에게 귀신을 이야기해 주었다. 잠시 후, 나는 또 한 사람을 보았는데, 온몸이 축축하고 비틀거리며' 귀신이 있다' 고 외치며 그의 집에 던졌다.

그들은 서로 놀라서 웃기 시작했다. 한 사람이 나가서 술을 마시고 저녁에 돌아온다. 그는 큰비를 따라잡아 우산으로 자신을 가렸다.

이때 한 사람이 처마 밑에 서 있는데, 그가 우산을 쓰고 달려가서 그와 함께 우산 밑에서 산책하는 것을 보았다. 오랫동안 걸었지만 그 사람도 말을 하지 않았다. 우산을 쓴 사람은 그 사람이 귀신이라고 의심하고 그를 발로 찼다. 놓치면 더 무서워요. 귀신인 줄 알았어요.

다리 위에 이르러 우산을 쓴 사람이 남자를 다리 아래로 밀고 빠르게 앞으로 나아갔다. 이때 나는 마침 가족들을 따라 아침을 만들고 있는데, 바로 그의 집으로 달려가 귀신을 만났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온몸에 물이 가득한 사람이 비틀거리며' 귀신이 있다' 고 외치는 것을 보고 이 집으로 뛰어들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놀라고 다 알아들어서 모두 웃었다.

4. 중국 고대의' 평' 자는 무슨 뜻입니까? 현대사전은 일이 기괴하고 이해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중국 도묘사에는 이런' 빌어먹을' 현상이 많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람을 매료시키고 있다. 첫 번째' 빌어먹을' 은 한고조 유방의 장릉이 적미군 (눈썹이 붉은색으로 칠해져서 붙여진 이름) 에 의해 파낸 후 묘와 다른 동굴의 황후 여치였다. 아름다움은 사병에게 강간당했다.

200 년 후에도 시체가 여전히' 살아 있는 것 같다' 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체를 강간하는 것은 더욱 이상하다. 여꿩은 유방이 부자가 되기 전 원래 아내였다 (문장' 옷감 황제, 유방과 주원장 수명 차이 참조), 기원전 180 년, 유방보다 늦게 15 년 사망했다.

왕망 천풍 5 년 (기원 18 년), 적미군이 신현 (현 산둥 신현) 에서 일어났고, 한대 남녀가 껴안는 석조는' 중국 발렌타인데이 조기 교합의 자유' 에서 언급되었다. 리더는 랑야인 번충으로 태산을 기지로 권력을 찬탈한 왕망 정권과 싸웠다.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65438+ 만명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한 뒤 서진 관중으로 들어가 장안을 점령했다.

서한말년에 적미군이 유현을 죽인 해는 서기 25 년이었다. 이 시간에 따르면, 무덤을 파는 데 205 년이 걸렸는데, 시체가 이렇게 오랫동안 썩지 않았습니까? 또한 여꿩은 기원전 24 1 년에 태어났고, 죽을 때는 6 1 세였다. 그녀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노부인이어야 한다. 역사는 30, 40 대 때 유방을 끌어들일 수 없었고, 치부인이 응석받이로 키웠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는 생전에 매력이 전혀 없어서 못생긴 여자였다. 그녀가 죽은 후에도 어떻게 매력이 있을 수 있을까? 쓸데없는 말. 군인이 그런 늙은 여자의 몸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젠장" 입니다! 그러나 역사상에는 여꿩의 시체에 대한 굴욕이 기록되어 있으며, 여꿩만이 그를 강간한 것은 아니다.

후한서 유전' 에 따르면 적미군이 관문에 들어가 장안을 점령한 후 궁전을 불태워 서한제릉을 발설의 대상으로 삼았다. 적미군은 오늘 눈보라를 무릅쓰고 산시 함양 근처로 달려갔다. "무덤을 파고, 그들의 보물을 가져가고, 여후의 시체를 모욕한다.

도둑은 옥갑으로 죽였기 때문에 적미의 옹졸하다. "게다가 적미군은 유씨네를 겨냥한 것이고, 보복과 굴욕의 가능성은 객관적이다.

그러나' 후한서' 기록의 신뢰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작가 예범은 남송 (기원 420-479 년) 에서 태어나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림: 진한제왕묘 유방장릉의 외부는 일반적으로 거대한 흙더미로 지어져' 산릉' 이라고 불린다. 200 년 후, 꿩의 몸은 "살아 있는 것 같다" 고 할 수 있습니까? 강간 당했어요? 연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현재의 시청각 설비가 있을 수 없어 중국 도묘사의 매혹적인 수수께끼가 될 수 없다.

그러나 수수께끼를 풀지 않았다고 해서' 생지옥' 현상이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여꿩의 시신이 성폭행을 당한 것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지만, 현대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시신이 죽음과 매장된 후 오랫동안 잘 보존되어 있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고 수백 년 동안 썩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특별한 경우에는 심지어' 천년은 부패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집트의' 미라' 와 같다.

1970 년대에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빌어먹을 일' 이 있었다. 신중국의 고고학자들은 2000 년 전 여꿩과 동거했던 서한 안주인 신추를 깜짝 발견하였다. 출토되었을 때, 5 1 세의' 노부인' 은 여전히 윤기가 새로웠고, 피부로 덮여 있고, 털은 남아 있고, 손가락과 발가락 결이 또렷하고, 근육은 마치 막 매장된 것처럼 탄력이 있었다.

나중에 현대 시뮬레이션 기술과 그녀의 골격 구조에 근거하여 그녀는 50 세, 30 세, 18 세 때 얼굴을 그렸는데, 정말 고금의 경이로움이다. 사실 발굴이든 고고학이든' 마귀' 현상은 예례가 아니다. 시체 한 구가 수백 년 동안 온전하게 유지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나는 많은 고고학자들을 인터뷰했는데, 그들은 종종' 악마' 현상을 만났다.

민간 전설의 또 다른' 빌어먹을' 현상인 가짜 시체 (가짜 부활) 는 시체가 잘 보존된 후 나타나는 이상한 현상이다. 중국 역사상 가장 변태적인 도굴적 유수로 (위 그림' 중국 역사상 12 명의 도굴도둑' 참조) 가 이런' 빌어먹을' 기적을 만나 그를 깜짝 놀라게 했다.

리우 운하 해적 웨이 무덤, 관 없이 매우 얕고 좁은 웨이 왕 무덤 을 찾았지만, 돌 침대 와 6 피트 폭 10 피트 길이 돌 화면 이 있습니다. 침대 밑은 운모, 침대 위에는 시체 두 구,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모두 20 대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모두 알몸으로 누워 있고, 옷을 입지 않고, 이불을 덮지 않았지만, 피부색은 낯선 사람 같고, 관자놀이에는 이가 있고, 낯선 사람도 아니다.

국왕은 무서워서 감히 침입하지 못하고 여전히 예전처럼 고수했다. "이 기록은 유수로가 무덤을 파다가 두 명의 * * * * 남녀를 보았다는 의미일 것이다. 산 사람처럼, 그는 무서워서 더 이상 파낼 수가 없었다. 빨리 나와서 도둑맞은 구멍을 숨기고 무덤을 원상회복했다.

유수로는 진유공묘를 강탈할 때도' 빌어먹을' 보응을 받았다. 진유공의 무덤은 높고 웅장하다. 유수로가 무덤을 파다가 상층부가 모두 백악토라는 것을 발견했다. "10 피트가 넘는 깊이를 제외하고, 그는 1 피트 두께의 운모를 발견했다. 청소 후, 그는 100 여 구의 시체를 발견하고 나란히 누워 모두 썩지 않았다.

한 남자만 있고, 나머지는 모두 여자이거나, 앉거나 눕거나, 서 있거나, 각종 옷, 낯선 사람입니다. "나중에 고고학자들은 100 여 명의 여성이 장례를 치렀다고 결론을 내렸다.

이 의외의 발견은 고대의 생사제도에 대한 증거를 제공했다. 유수로 도묘에 관한 상술한 기록은' 태평광기' 에서 볼 수 있는데, 이 책은 우리나라 송초, 서현 등 12 명이 편찬한 것으로, 중국 고대 야사전기, 귀신 이야기 위주의 잡저이다.

이것은 유곡이' 생지옥' 을 가지고 있는 도묘가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는 것을 증명한다. 고대 중국 최초의 직업도묘자 조조 (위의' 중국 역사상 12 명의 도굴자' 참조) 는' 법추중랑장' 과' 모진 교위' 를 설치해 도묘를 전담했다.

한량왕 효유무릉에서 대량의 보물을 훔친 후, 그는 또 나쁜 일을 했다.' 유무누드시체' 는 원소토벌에 대한 큰 죄상이 되었다.' 조수와 그 관원이 직접 발굴하여 관을 깨고 누드시체를 깨고 보물을 강탈했다.' " 이 말에서 볼 수 있듯이, 유무의 시신은 조조의 사람들이 유무의 묘를 파낸 후 썩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진림이라는 천재는 조조의 큰 죄상을' 관나체' 로 표현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빌어먹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