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옷 아래" 에서 예로새의 이번 여름 심정을 보세요!

올여름에 대한 예로의 감정은 사실 복잡하기 때문에 몇 마디로 요약하기가 어렵다. 나는 몇 가지 핵심 노드를 요약한다: 혐오 → 개선 → 호기심 →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 호감 → 심장 → 다짐 → 반복적으로 결심한다 → 고백한다. 밀친만이 같은 줄거리와 상대방의 복선에 따라 분석할 수 있다.

노 어른.

날카롭고, 침착하고, 차분하고, 정중한 것을 둘러보며, 따뜻하고 해롭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기질은 모두 그의 성격과 일치한다.

권력의 중심지인 경비원으로서 여러 해 동안 권세 장관과 교제해 왔으며, 그는 꼭 필요한 인격 가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천성이 침착하여 모든 것이 대국을 중시한다. 그는 아무것도 날뛰지 않고 무엇이든 믿을 수 있는 타입에 속한다.

그리고 여섯 명의 어른들은 정말 자신의 일을 사랑한다. (울면서 손에 피를 묻히지 않은 사람들보다 훨씬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여주와 함께 사건을 처리할 때, 여섯 명의 어른이 악독하고 폭력적인 제복남과 듬직하고 무해한 소년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경우가 많다.

한 사람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상태를 갖는 이유는 금의위의 장기적 강도 높은 일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이런 사람은 일과 생활을 분리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정말 즐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올여름의 워커홀릭과 일치한다.

그리고 그는 어린 시절에 어머니를 잃은 경험이 있고, 마음속으로는 감정을 소중히 여기며, 짓밟히는 것을 참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올여름에 어려움이 닥쳤을 때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형과 싸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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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처음 만난 것은 여섯 문 앞에 있었다. 예로는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직관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는데, 그가 이번 여름에 창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약간 놀랐다. 둘째, 조우의 몸을 보면 이번 여름의 표현은 둘 중 하나만을 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예로는 "표면의 진실이 반드시 실제 결과일 필요는 없다" 고 말했다. 이때 조우의 사건은 예로에게 넘겨졌고, 그의 창은 올여름에 몰수되어 올여름에 직접 관을 열어 예로백로 PK 와 먼저 살인자를 잡을 것을 제안했다.

위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예로의 입장은 올여름과는 다르다. 그가 마음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한순간의' 아유, 나쁘지 않다' 가 있을 수 있지만, 확실히 스쳐 지나가서 마음에 두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나서 몸의 잘못으로 예로들이 쉴 새 없이 지껄이는 포수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금의위 사람들은 모두 소문을 듣고 겁을 먹었다. 올여름, 작은 경찰 한 명이 감히 자기 앞에서 떠들어댔다. 이때 황로는 분명히 반감을 느꼈고, 기술은 개소리보다 못하다.

이단이 탈옥한 후 예로들이 사람을 잡아 올여름 노점을 부수고 조급해하며 은화 두 닢을 배상했다. 그런 다음 성지교도소에서 밥 배달을 가장할 때 여름을 만나 (개인적으로 알아본 것 같아요) 도시 밖에서 조희와 싸웠지만, 이번 여름에 나는 그를 이기지 못하고 상처를 입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예로는 작은 옥을 불쌍히 여기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를 발로 찼다. 그는 이번 여름이 부족해서 사람들이 이유를 찾는 것만 못하다고 생각한다. 또 전당포에서 만났는데 올여름 내 눈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이때 예로의 반감은 극대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의 눈에는 이번 여름에 그는 말이 많고, 재물을 탐하여 일등이 되는 이유를 찾지 못했다. 그는 흔드는 것도 소용없고, 어차피 긍정적인 평가도 없다.

소호관에서 초상화를 훔치기 위해 그녀는 팥처녀로 가장하여 복숭아를 연기했다. 예로는 충격을 받아 그녀가 일찍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렸고, 올여름 약을 투여받은 후 목소리로 그녀를 알아보았다. 나중에, 그녀가 이번 여름에 초상화를 돌려주고 맹용 () 을 팔려고 했을 때, 여전히 그녀에게 이번 여름에 마구간을 청소하라고 요구했다.

이때 예로의 인식은 이미 100% 의 혐오에서 1% 의 인상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그가 음악을 할 줄 아는 인상이자 내가 진정으로 사물을 바꾸는 첫걸음이다. 농구를 할 줄 아는 남자를 좋아하는 것처럼, 이 사람을 싫어하지만 농구는 너의 주의를 끈다.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당신이 관심 있는 것을 보는 것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단지 한 번 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카오 치 (Cao Qi) 는 죽었지 만 보호지도는 여전히 ​​찾고 있습니다. 올여름에는 세심한 관찰을 통해 예로가 이 지도를 성공적으로 발견하였다. 여기서, 나는 예로의 느낌이 이미 서서히 변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이 작은 포수는 여전히 약간의 물건이 있어서 예전처럼 그렇게 얕지 않다. 하지만 혐오에서 호감까지 갈 길이 멀다. 나는 단지 이번 여름 (예, 혹은 의심을 품고 있는 태도) 이 여전히 진정한 재능과 실학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을 뿐, 마음가짐은 혐오에서 관망으로의 전환일 뿐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올여름에 창으로 돌아온 후 예로가 또 창을 바꾼 것을 발견하고, 측면에서 감상하는 순간에도 흔적을 남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창명언) 그리고 양주 출장 베끼기 시작했다. 올여름, 스승의 지난 일을 무심코 듣고 직접 묻지 못해 갑자기 예로에게 물어보고 싶었다. (직접 물어보면 더 좋을 것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순간, 헤론은 변하고 사라졌습니다!

이때 출생 골자를 잃어버려서 이번 여름에 인질로 잡혔다. 예로가 그의 아내를 보호해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예로는 자기와 외부인의 차이를 잘 알고 있고, 자기는 또 매우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올여름의 경위를 교대한 후, 예로가 올여름을 데리고 절도 현장을 조사해 본 결과, 올여름에는 내간이 있다는 결론이 나왔지만 출산 계획의 정확한 위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때 유령선이 왔다. 지난 여름 도둑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올여름 예로들은 유령선을 타고 그것을 검사했다. 설령 번거롭다 해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때의 느낌은 이 사람이 번거롭지만 좀 쓸모가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물에 던져진 뒤 올여름에 출생 골자를 찾아 코프에 의해 귀신선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봤다. 사실, 여기서부터 시작된 예로들은 줄곧 참을성 있게 그의 며느리를 위해 의혹을 풀고 있다. 큰 인상은 변하지 않았지만 올여름의 작은 영리함은 여전히 좋다.

보호도에서 출생개요에 이르기까지 예로의 느낌은 혐오에서 호전에 이르기까지 다음 강 수리 사건에 대한 깔개를 깔았다. 셰웬은 온라인상에 올라온 직후 협조를 시작했다. 올여름 토큰이 바뀐 후 그는 억울해서 뺨을 맞기도 했다. 예로가 대사에게 말했다. "좋은 칼 한 자루는 빨리 갈아야 무디다." 여기는 완전히 달라졌다. 사실, 예로는 그녀가 이번 여름에 죄수의 강도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의 부주의를 싫어했다. 이런 성격은 나쁜 사람에게 쉽게 이용되기 때문에 강철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다.

여기서 요약하자면, 보호 구조가 변화하기 시작했고, 출생 윤곽안이 완전히 바뀌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내 며느리는 아무것도 할 줄 몰랐는데, 지금은 며느리가 좋은 칼인 것 같아, 그래.

양주에 도착했을 때, 올여름은 너무 무모해서 얼렁뚱땅 넘어가서 눈물로 만회하려고 할 것 같다. 예로는 그녀가 내일 아침에 떠난다고 말했다. 며느리가 문을 나서자마자 입꼬리가 올라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로부터 예로는 첫인상으로 사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인물이 아니다. 이번 여름에 그녀는 몇 가지 사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비록 그녀는 여전히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문제가 있지만, 그녀는 결코 함께 지낼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변화에서 호기심으로 가는 첫 걸음이다. 예로가 이 작은 포수가 어떤 꽃을 만들 수 있는지 보고 싶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셰웬이 또 와서 도와주었습니다. 올여름에 그는 술에 취했다. 봐라, 바로 이렇다. 그의 방금 좋은 기분이 곧 없어졌다. 예로가 이번 여름의 이름을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공주가 포옹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나는 이것이 진짜 설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때 예로는 이번 여름이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셰웬에게 화가 났다. 이때 공주의 포옹은 노기가 더 많았기 때문에, 그녀는 이번 여름을 자기 방으로 데려갔다. 그녀는 여전히 매우 화가 났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기 때문이다. 너의 아버지가 방금 너를 때린 것처럼, 네가 나가서 놀면, 너의 아버지는 행복할 수 있니?

셰웬원 강도범이 실패하자 그녀는 언니에게 도움을 청했다. 공교롭게도 예로가 언니의 귀걸이를 찾았고, 협상이 자연스럽게 왔지만, 올여름에는 아직 알지 못했다. 그래서 셰웬이 우정을 위해 손을 놓고 자신을 베었을 때, 예로의 심리는 매우 복잡했다. 우선, 너는 반드시 화를 내야 한다. 관원으로서 어떻게 개인의 이익을 위해 도둑을 놓아줄 수 있습니까? 그러나 동시에 아까우면서도 호감이 있다. 이곳의 좋은 인상은 이번 여름의 성격만을 겨냥한 것이지 사랑과는 무관하다. 다시 말해, 이 시기의 예로들은 이번 여름에 그가 좀 더 똑똑해지고 다정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분명 더 궁금해서 이 사람이 어떤 모습인지 보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당신이 좋아하는 기술을 알고 있고 성격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은 조금 흔들렸습니까?

그가 다쳤을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약을 먹어야 했다. 예로는 아버지를 보내 달라고 했다. 그것은 대기 상태에 있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싶지 않다. 거절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직접 갔는데, 기분이 또 망가졌다! 누군가 며느리 방에 있는데 며느리가 거절했다. 예로는 매우 화가 났는데, 이것은 매우 긴 이야기이다. 다행히도, 새로운 사례가 왔다.

심문 주간 동안, 나는 조심스럽게 이 돈주머니를 발견했고, 나는 공식 은행에서 조사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그것을 가지고 이번 여름 국수를 먹으러 갔다. 이번 여름에 나는 곧 그릇에 떨어질 복숭아꽃을 받았다. 여기서의 눈빛 교류는 내가 처음으로 예로와 마주친 마음이었지만, 이 순간 예로는 사랑을 전혀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순간의 두근거림에 그는 짜증이 나서 돈을 잘 걸었다. 그리고 이번 여름, 나는 지갑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고, 저녁에는 주의 숙소에 가서 찾았다. 이때 황로는 보조금으로 며느리를 놀리며 그녀가 불안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두근거리는 연쇄 반응이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 나는 연지를 설명했다. 이로써 예로들은 이번 여름에 대한 호기심이 최고조에 달했다.

요약하자면, 영리함은 예로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지갑과 연지가 호기심을 절정에 이르게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의 며느리가 연기하는 즐거움을 보고, 무방비 상태로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시는 것을 보는 초조함 (질투는 알지 못한다) 을 동반한다. 이런 초조함은 자기 사람에 대한 소유욕이지,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다. 이번 여름의 박학한 면을 보고, 예로는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이 포수가 그렇게 성급해 보이지 않는 것이 좋은 인상을 주는 첫걸음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엽란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그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이때 그는 이미 셰웬과 친해져서 셰웬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때 예로들은 또 알 수 없는 소유욕을 하기 시작했고, 이번 여름의 포획에 흥미가 없어졌다. 올여름까지 비가 오는 것을 보고 호기심이 길고양이를 죽였다. 예로의 변화가 더욱 두드러지고 그의 마음도 더욱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한 가지 세부 사항은, 그가 문까지 다가갔을 때, 그가 갑자기 잡은 손, 그리고 이번 여름을 보고 바로 그것을 끌어당겼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단락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다. 이번 여름에 대한 예로의 감정이 단순함에서 복잡함, 혐오감, 감상으로 바뀌었고, 또 마음을 드러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람이 바로 이렇다. 한 가지 인식만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분명히 많은 인식이 얽혀 있어야 더 분명해질 것이다. 우산이 이번 여름에 편향되면 밝은 면은 비, 어두운 면은 부드럽다. 아무리 싫어도 여자다. 더구나 전혀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진짜 향이 아니라 조금씩 관찰한 후에 더욱 설득력이 있다.

이때 예로는 혐오에서 호기심, 호감에 이르는 단계를 완전히 넘겼다.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이번 여름의 사건 해결 능력과 지식에 주로 반영되기 때문이다.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예로는 호기심이 많을수록 이번 여름이 어떤 사람인지 관찰하는 데 더 관심이 많아진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예로들에 대한 좋은 인상은 인품과 학식에 대한 긍정에서 이 사람 전체에 대한 좋은 인상에 이르는 것이다. 이성적인 평가가 그럭저럭 지나갈 때 감성적인 관찰로 돌아간다.

극단의 상황을 조사할 때 예로는 그가 올여름의 고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 이성적인 감정이 감성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그들이 환각을 만났을 때, 마치 이번 여름처럼 느껴졌다. 어른들의 안색이 좋지 않고 성질이 좋지 않지만, 그들은 차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안전하다고 느낀다. 둘째, 내가 극단을 조사했을 때, 올여름은 어린이들에게 놀라서 비명을 질렀다. 올여름 예로가 손을 잡게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의 분석과 결합해서 이 여학생의 업무 능력은 관문을 통과했지만, 조금 겁이 많아서 양보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예로는 여기서부터 남학생의 시각에 서서 문제를 생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장뿐만 아니라 부하 직원에 대한 사전 심사와 같고, 남학생이 여기에서 여학생을 관찰하는 것이다. 부하 직원에 대한 사장의 호감이 남학생과 여학생에 대한 호감으로 바뀌는 시작이기도 하다.

금의하' 라는 드라마가 절정에 이르게 된 것은 두 주인공의 감정 발전을 잘 묘사했기 때문이다. 위의 상세한 분석을 통해, 거의 13 의 매 회에서, 육나리의 이번 여름에 대한 태도는 실패한 첫 만남부터 노골적으로 아내를 추구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변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줄거리는 치밀하지만 전혀 갑작스럽지 않다. 나는 특히 두 주인공의 연기를 자랑한다. 특히 임 (더 이상 좋을 수 없다, 애륜, 애륜, 애륜), 이번 여름은 이 기간 동안 완전히 어리석었고, 주요 변화는 사용된 눈빛으로 드러났기 때문이다. 곽초의 눈빛극이 최고다 ~

어느 날 밤, 린은 나에게 이번 여름에 새를 잡으라고 가르쳤는데, 바로 여동생을 데리고 어둠으로 가는 느낌이었다. 올여름에는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자신의 수준을 보여 주었다. 여기서 나는 내 경험에 대해 더 말하고 싶지 않다. 다음날 관음을 찾았고, 막내형에게 강제로 배를 데리고 갔다. 이때 자신을 보호하려는 욕망이 다시 나왔다. 침대가 이번 여름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예로는 농담이 아니라 한숨을 내쉬었다. 연극을 보고 난 후, 나는 예로에게 이번 여름에 괴롭힘을 당했는지 물었는데, 이로 인해 예로가 눈앞에 밝아졌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것을 분석했다. 올여름 마음에서 우러나온 걱정으로 예로들이 "이 배는 전부 징그러운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이때 예로의 선의가 극대화되자 그의 마음이 은은하게 드러나기 시작했다.

이때 셰웬웬이 또 부축을 하러 왔다. 이번 여름에 셰웬과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예로의 질투는 사장의 쓸데없는 일에 더 가깝다. 여기에 와서 꽃잎을 주웠을 때의 초조함을 보고, 이번 여름에 바로 회수하는 손을 보니, 내가 신경쓰는 사람 앞에서 은없는 일을 많이 한 것 같다.

"내가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라는 말은 전극 감정선의 분수령이다. 임가륜 개인도 이 점을 논의했다. 여기를 보면, 초기에 애매한 일이 있어도 이 지경에 이르지 말아야 한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을 보아야 네가 그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셰웬의 청혼은 예로들이 심사숙고하기 전의 여러 가지를 자극하고 있다. 이번 여름의 논쟁으로는 소용이 없다. 그녀가 부주의로 문제를 일으킨 것을 보고, 사건 해결에서 드러난 능력, 위험에 처한 소녀의 소심함, 그리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관심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이때 예로들이 반응했는데, 내가 원래 싫어하는 것에서 이런 마음으로 변한 것은 근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연극에서 가장 감동적인 것은 모든 진보가 따라야 할 흔적이 있다는 것이다. 갑작스러운 사랑과 갑작스러운 원한이 아니라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조금씩 확인하는 것도 예로와 이번 여름 사이에 오해가 없었던 이유다.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는 스스로 확인하고 느끼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이 건드리는 것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동가수촌이 도발하러 왔다. 올여름에 예로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로는 그가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그는 그래도 싸움을 도우러 갔다. 여기서 알 수 있듯이, 예로의 마음가짐은 이미 이 부하 직원의 번거로움에서 내가 개인의 도움을 구하고 공무에서 사적인 일로 완벽한 전환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등롱을 틀자 예로는 셰웬의 고백을 보고 마침내 그녀의 마음을 정확하게 보았다. 원래 나의 이전 반응은 모두 이번 여름을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이번 여름에 "꿈을 꾸고 싶다" 고 말할 것이다. 이는 예로가 이미 그의 생각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해하기 시작한 예로는 즉시 그의 며느리에 대해 일상적인 일을 하기 시작했다. 마치 그가 너를 사랑하면 너를 괴롭힐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가 며느리가 자기에게 놀라서 멍해지는 것을 보았을 때, 예로는 매우 자랑스러워 보였다, 그래.

적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올여름 예로의 팔찌를 되찾았다. 이는 예로의 마음 속 극대화다. 이번 여름에 팔찌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그것을 가지러 돌아갔고, 이로 인해 예로들이 그가 줄곧 마음속에 숨겼던 말을 하게 되었다. 올여름에는 우물에 빠질 수도 있다는 것을 보고 생각도 하지 않고 뛰었다. 나중에는 환각 속에서 귀를 가리는 것보다 아랫사람에 대한 사장의 보호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보호로 변했다. 좋아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중독 사건이 있은 후 예로는 며느리의 각종 관례를 시작했다. 그녀는 며느리가 임봉오에서 엄한 헛소리를 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녀도 거절하고 그와 협력했다. 사실, 황로는 시종일관 그것을 거절했지만, 그것은 거절과는 다르다. 후기가 되자 그녀는 기본적으로 의지할 데가 없고 응석받이로 자랐다. 거절당하는 것은 단지 사람의 오만함 때문에 사람들이 내놓고 단독으로 분석할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번 여름에 자신이 인생을 바꿨다는 것을 알고, 정말 화가 나고 고민했다. 이곳의 감정은 완전히 사랑의 관점에서 출발한 것이다. 그래서 신을 믿지 않는 예로가 하늘을 향해 기도하기 시작했다. 그가 잃을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생사에 직면했을 때 사람의 감정은 더욱 분명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자세히 말하지 않는 이유는 예로가 반복해서 결심을 하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저는 이번 여름을 좋아해요. 그럼 제가 어느 정도까지 좋아해요?

작은 파란색 문안 속에서 예로가 마음속으로 말했다. "당신은 단지 성인입니까?" " 아무리 대단한 사람이라도 사랑에 보답을 받고 싶다는 뜻이다. 항주에 도착하자 사촌 형의 문안이 시작되었다. 올여름 예로가 여기서 말하는 것과 하는 모든 것이 역전되었다. 나는 이번 여름에 화상을 입고 옥상에서 키스를 하는 것이 아깝다. 거문고 소리만 내 마음을 관통한다. 이것들은 모두 예로가 이번 여름에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느끼는 것이다.

소원을 빌고 친척을 빼앗는 것까지 상세히 분석하지 않았다. 예로가 마음을 확정하고 차근차근 감정을 깊게하지만, 또한 간단해졌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하는 것이다.

올여름까지 그녀가 사마푸와 시집을 갔을 때, 예로는 정말 당황했다. 올여름 중독에 걸렸을 때에도 그녀는 이 사람의 진실된 느낌을 거의 잃을 뻔했다. 좋아하는 여자가 굴욕당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야말로 속마음을 직격한다. 이런 마법 상처는 육체상해의 고통과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예로는 마침내 고백했다. 하지만 고백은 겉으로는 너를 그렇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너를 해치는 것을 볼 수 없다.

나는 이 사랑의 순수함과 달콤함을 좋아한다. 이처럼 간단하고 진실한 사랑, 개피, 죽음, 지체 없이 수많은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나는 6 원짜리 새우 한 근을 좋아하고, 그들의 예약도 없고, 그들의 자연도 좋아하고, 그들의 확고함도 좋아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길고 잔인한 겨울, 새우 6 원 1 근에 감사드리며, 저는 항상 마음속에서 오는 행복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함께 연극을 보는 모든 금의할머니들께도 감사해야 한다. 함께 즐거워서 정말 좋아요. 역시 인재의 작은 파트너가 마련한 소극장으로, 새우 6 원 1 근의 이야기에 참여하게 되어 마음이 편안합니다.

이 연극은 또한 나에게 애륜 담송을 알게 했다. 마음으로 행동하는 사람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고, 너의 미래는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