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의 진무묘 작문 350 자.

진무묘의 위치는 매우 높고, 삼면이 하늘을 향하고, 섬과 비슷하다. 산꼭대기의 소나무와 푸른 백나무는 자운이 그윽하여 일찍이 청건룡 이전에' 월림강' 이라고 불렸다. 청함풍 11 년 (186 1), 숭문사의 왕 등은 숭문각과 순양동을 만들 때' 림도' 를 지명했다.

송원 이전에도 자금산 기슭에 가까운 9 개 산꼭대기에는 각각 왕우묘, 뇌공묘, 팔선묘, 왕요묘, 진무묘, 묘선묘, 제군묘, 황삼묘, 천신전이 있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절이 파괴되었지만, 구봉에서 가장 큰 건축군 진무묘는 여전히 존재한다. 사원 부지가 넓어 후세 사람들이 파손된 절을 진무묘산으로 잇달아 옮겼다. 진무묘는 끊임없는 이전과 증축을 통해 점차 더 큰 도교 단지를 형성하였다.

고증에 따르면 진무묘는 원말명 초에 건립되었고, 명대 가징 만력, 청대 강희, 도광, 함풍은 모두 다양한 정도의 증축이나 개조를 가지고 있다.

진무묘의 총면적은 약 34,000 평방미터, 건축 면적은 약 2500 평방미터이다. 절, 건물, 정자, 대, 잔도, 복도, 방앗간 최대 34 곳.

전각은 정세에 따라 건설되어, 착오가 있었다. 절 정문으로 들어가 극장을 건너면 절 마당의 동서 양쪽에 정교한 사랑방이 몇 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정문 계단 위에는 샹젤리제 앞에 금틀블루 편액이 걸려 있고, 편지에는' 위진흑하' 라는 글자가 걸려 있다. 극장 앞에는 천 년 된 노송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줄기는 싱싱하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며, 향정 북쪽에 기념관이 하나 있다. 기념관 양쪽에는 명청비각이 있고, 동위하진 진무묘 전국정협 부주석이 완공 제사' 삼진' 1982 를 수리했다. 선전 북쪽은 본전이다. 홀에서 두 마리의 날룡이 생동감 있게 일렬로 늘어섰다. 정면은 진무상을 모시고, 양쪽의 벽화는 전설에 따라 그려졌다.

진무선전을 나왔고 서북에는 숭문각이 있다. 숭문각에 올라 관광하니 아름다운 강산이 한눈에 들어온다. 숭문각에 내려가 왕요사에 들어가 회랑에 올라 옥황각, 황삼동, 종고루정 등을 통과했다. 소봉교를 가볍게 건너도 임도에 갈 수 있다. 임도는 정문 서쪽에 있고, 책에는' 림도' 라는 단어가 있다. 그 웅장한 글씨체와 기세가 웅장한 서예는 감탄을 자아낸다. 순양정 하나, 순양동 하나, 팔선 중 하나인 여동빈이 있습니다. 동굴 앞에는 희귀한 보물이 있다: 여주친 (삼음석). 이 석두 조각은 3 피트 정사각형이다. 모처럼 딱딱한 나무 막대기로 다른 부위를 때리면' 궁, 뿔, 깃털' 의 세 가지 음조를 낼 수 있다. 진무묘에는 오보가 있다. 진무동상, 천년구백, 삼음석 외에 용금 편패, 변색국화 등 기이한 광경이 있다. 용비의 금패가 선전의 북쪽에 걸려 있었다. 관람객들은 9 피트 밖에서 잠시 응시했다. 간판에 새겨진 금자' 링 링' 은 두 마리의 금룡이 푸른 하늘, 붉은 날, 채운, 촛불이 반짝이는 가운데 춤을 추고 뒹굴고 있는 것과 같다. 두 대야의 변색국화는 특수 재료로 인공으로 만들어졌으며, 대야당 아홉 송이로 모양이 사실적이다. 특이하게도, 그것이 노천에 놓일 때, 빛의 움직임에 따라 국화의 색깔은 일출 전에 흰색이고, 정오는 노란색이며, 오후는 점점 빨갛게 변하고, 해가 지기 전에 오렌지색으로 변한다. 애석하게도 비룡의 금편액과 변색된 국화는 이미 파손되어 기록만 있고 실물은 본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