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게임이 뭔가요?

샌드보드 게임은 모래가 가득 든 쟁반이나 상자에서 진행되며, 모래는 건조하거나 젖거나 몰딩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작은 모형과 진열품이 있는데, 아이들은 모래판에 넣어 비교적 편안한 환경에서 자신의 내면의 생각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하고 창작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전문 샌드 테이블 게임 치료 훈련을 받은 심리상담사는 아이들이 샌드 테이블 게임에 참여하는 전 과정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들과 함께 방문하여 이해하고, 아이의 인지와 행동 패턴의 몇 가지 특징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절한 지도를 해준다.

아이의 내면세계는 두려움의 생각과 신념으로 구성될 수 있는데, 이러한 생각과 신념은 그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샌드 테이블 게임에서 아이들은 이러한 두려움, 자유로운 표현, 걱정과 불안감을 극복할 수 있다.

Sandplay 는 일상적인 용어처럼 들리는데, 모래 게임만 하는 것 같다. 그러나, 이 용어를 일종의 심리치료방법을 가리킬 때, 사람들은 종종 호기심과 곤혹스러운 표현을 많이 만난다. 샌드박스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이 질문이나 논평은 "아, 너는 아동일을 하는 거야." 입니다. 샌드박스 게임의 창시자인 도라 칼비 (Dora Calve) 는 1960 년대 말 +0950 년대에' 샌드박스 게임' 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치료에 사용했다. 그녀는 이 용어를 사용하여 마가렛 로빈필드의' 세계 기술' 을 포함한 자신의 방법과 다른 방법을 구별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모래를 매개로 하는 다양한 치료법을 지칭하기 위해 이 용어를 사용하지만, 칼비의 방법은 융그 심리학과 기호 표현에 특화된 응용이다. 따라서 이 방법을 흔히 "샌드 테이블 게임" 이라고 합니다. Dora Calve (1980) 도 치료법의' 자유와 보호 공간' 과 비언어적 표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샌드보드 게임은 원래 아이에 대한 치료였지만, Calve 는 곧 아이를 치료하면서 학부모들도 자신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이 방법은 항상 성인에게 제공되었고, 초기부터 성인과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등장했다. 그렇긴 하지만 심리치료 환경에서 모래를 가지고 노는 것을 고려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어른들은 확실히 좀 불편하고 이상하게 느껴진다. 유치하고 경박해 보이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심각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인생 가치가 더 큰 성인은 특히 침묵할 수도 있고, 심지어 기본적으로 회의적일 수도 있다. 한편, 성인도 샌드박스 게임에 표시된 의외의 내용에 대해 신중하거나 두려워하는 태도를 취할 수 있다. 샌드 테이블 게임은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는 방법입니다. 비언어, 기호 및 감각 형태를 통해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자료와 경험에 대한 처리와 해석을 지원합니다. 성인들에게는 이 개념과 생각이 재미있을 수 있으며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