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유산문화를 맛보는 포스터를 그리는 방법
고전적인 유산문화를 맛보는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단계 1: 주제를 결정합니다
먼저 포스터의 주제를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 문화를 계승하고 싶다면 주제는 중국 전통 문화 요소, 유명인 또는 보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국 전통 건축, 서예, 회화, 도자기 등
2단계: 자료 수집
그림, 텍스트, 패턴 등 주제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합니다. 인터넷에서 관련 자료를 검색할 수도 있고, 도서관이나 박물관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3단계: 디자인 구조
글꼴 크기, 색상, 조판, 그림과 텍스트의 조합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포스터의 전체 레이아웃과 구조를 결정합니다.
4단계: 사진 및 텍스트 추가
포스터에 사진과 텍스트를 추가하는 등 디자인 구조에 따라 자료를 추가합니다.
5단계: 디자인 조정
디자인을 검토하고 글꼴, 색상, 크기 등을 수정하는 등 필요한 조정을 합니다.
6단계: 포스터 완성
포스터가 완성되어 인쇄하거나 출판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전통문화를 존중하고, 사람들이 그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제시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포스터 디자인의 전통적인 표현은 무엇인가요?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그림'을 정보 전달체로 활용하는 예술이자 커뮤니케이션이 결합된 디자인 예술 형식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포스터는 정보와 소통이 가득한 특이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텍스트를 읽거나 유도하지 않고도 그래픽이 전달하는 내용과 의미를 한눈에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독일 디자인 거장 피에르 멘델은 "포스터는 사람들의 관심과 이해를 끌 뿐만 아니라, 그 나라의 민족 전통과 사회 문화를 반영하는 아름다운 언어이기도 하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 세계화 속에서 중국의 현대 시각 디자인은 서구의 영향을 받은 시각 언어로 가득 차 있으며, '국제적' 시각적 상징의 확산과 '현지화된' 시각 언어의 '실어증'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세계가 통일되도록 설계되는 날은 세계의 종말이 오는 날입니다. 디자인이 국가적 정체성을 잃으면 '세계 수준'이라는 목표도 달성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실상 쇠퇴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진정한 "중국 디자인"은 우리 민족의 지역성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현대 디자인 언어 전체에 의미가 있는 것을 발견하려는 시도여야 합니다. 좋은 포스터는 우리 전통예술에 스며있는 우리 민족의 지혜와 예술적 관념, 정신이라는 '중국적 특성'을 파악하고, 분석하고, 해석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중국 디자인'의 올바른 방향을 찾아야 하며, 국제적인 포스터 아트 디자인의 풍부함을 위해 우리 지역의 지혜와 상상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1) 민족 문화의 계승과 포스터 디자인
중화민족의 문화와 예술은 풍부한 보물창고로서 포스터 디자인에 깊은 깨달음과 참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풍부한 국내 문화자원을 마주하면서 우리는 이를 다양한 수준과 각도에서 다시 이해하고 재발견할 수 있습니다.
1. 예술적 기법을 배워보세요.
중국 오천년 문명의 발전과 함께 궁중미술이든 민속미술이든, 문인화이든 종교화이든 과거의 화가, 예술가, 공예가들의 창작실천을 통해 왕조를 거치면서 풍부하고 다양한 예술이 많이 축적되어 왔습니다. 표현기법과 표현형태. 신석기시대의 채색토기부터 은상시대의 청동기, 전국시대의 기구와 비단화, 한나라의 조각품과 초상화석, 당송시대의 회화에서부터 명청 시대의 도자기는 물론 널리 유통되는 종이 컷, 판화 설날 그림, 건축, 장식, 의상, 가면 등은 웅장하고 기발하며 단순하거나 정교하고 깔끔하며 다양한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또는 광범위하고, 따뜻하거나 우아하고, 단순하거나 고급스럽습니다. 중국화의 급한 붓터치든, 판화의 둥근 장식 패턴이든, 과장된 민속 종이 컷이든 강렬한 색상의 목판화 새해 그림이든, 이 모든 것이 현재 포스터에 풍부한 표현 형식과 그래픽 언어를 제공합니다. 설계.
Jin Daiqiang은 일본의 "Zizai" 종이 가게를 위해 중국 문화 특성을 지닌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전통 수제 종이의 버를 종이 질감에 사용하여 흩어진 예술의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중국 산수화와 자연화 개념을 바탕으로 중국 인본주의적 기질,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삶의 태도를 보여주며, 전체 포스터 제작은 중국 전통 예술 표현 기법과 결합되어 작품 스타일을 충분히 돋보이게 합니다. 표현기법에 있어서 단조롭고 획일적인 합리적 경향을 가져오는 오늘날의 기계도구와 컴퓨터기술에 있어서 전통적인 민족예술표현기법은 현대적 수단과 지적기법의 조화에 있어 중요한 균형적 역할을 하고 있다.
2. 이미지 요소를 통해 학습하세요.
중화민족의 문화예술은 오랜 응축의 역사를 거쳐 점차 전형적인 문화적 의미를 지닌 도형과 패턴을 형성해 왔다. 여기에는 문자, 식물, 동물, 토템, 기하학적 기호 등의 형태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널리 유포된 암시, 숙어, 전설적인 인물, 풍경, 일부 전통적인 사물 및 조합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매화, 대나무, 소나무 세 친구는 끈끈한 우정을, 양 세 마리와 개태는 행운을, 연꽃과 물고기는 '1년 이상'을, 까치와 매화는 '기쁨'을, 까치와 매화는 '기쁨'을, 곧. 이러한 향토적 정취가 강한 그래픽 요소는 민족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장다오이(張道伯) 선생이 지적했듯이 “민속예술은 일종의 독창적인 문화”이다. 단조롭고 지루한 현대적인 디자인 스타일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한병화는 얼음 균열(개막작)과 한자 참조, '쑤저우 인상' 포스터를 창의적인 컨셉으로 결합했다. 열린 문양의 창유리와 "삼점"의 붓놀림은 "주"라는 글자의 본체를 형성하고, "구수성 외 한산사" 명판의 "소"라는 글자가 강조되어 소주를 보여줍니다. 배경에는 산, 강, 그림자, 파도, 작은 배 등의 사진이 늘어서 있으며 검정색과 은색으로 인쇄되어 중국 미술의 단순하고 우아한 시적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3. 사고 측면에서 교훈을 얻습니다.
중국 전통 문화의 총체적, 변증법적, 인과적 사고 순환은 사물의 모든 측면의 변증법적 통일성과 상호 연결을 강조합니다. 이 과정은 합성과 유도를 강조합니다. 자연관을 반영하여 '자연과 인간의 일체성', '자연의 창조', '사물과 나 사이의 구별 없음', '상황에 따라 일어나는 일'을 강조한다. 그 사상은 진나라 이전의 도교, 유교, 선 개념에서 유래되었으며 독창적이고 단순한 혼돈 사고 방법론의 기본 핵심입니다. 중국의 독특한 사고 방식은 현대 과학 기술이 특정 지식 코드를 잠금 해제하는 과학적 식별을 위한 강력한 이념적 무기를 제공합니다. 현대과학의 3대 발견인 양자역학, 상대성이론, 혼돈이론에 담긴 개념과 사고방식은 전체성, 조화, 상대성, 변혁을 중시하는 중국 민족문화의 전통적 사고방식과 상당히 일치한다. 중국 회화 이론과 디자인 원리는 고대 태극권의 음과 양의 회전, 청동 장식의 추상적인 다중 의미, 자유형 붓놀림의 가상과 현실의 상호 작용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중국화는 모두 이러한 사고방식의 본질을 드러낸다. 우리는 사고 패턴을 포스터 디자인으로 전환하는 것이 창의성을 낳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의식 속에 존재하는 가장 잘 알려진 아이디어입니다. 좋은 아이디어의 창출은 인간의 의사소통을 방해하는 모든 요소를 초월하고 더 높은 수준의 상호 의사소통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중국 포스터 디자인"이 국제 디자인 단계에 진출하기 위한 필수 조건 중 하나입니다. 우리 디자이너들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작품의 창의적 사고와 전통적인 자연관, 철학, 중화민족의 사고방식을 접목시켜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낳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민족 전통 문화와 현대 포스터 디자인
중국과 서양 문화의 상호 작용과 상생 상황은 세계 다문화 패턴의 발전에서 피할 수 없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현지 문화의 본질에 뿌리를 두고 전통의 '중국 특성'을 깊이 이해해야 하며, 우수한 외국 의식과 방법을 흡수하고, 절충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하며, 국제 추세에 뒤처지지 않고 고유한 고유성을 가져야 합니다. 개념과 실천 시스템.
1. 민족문화의 본질에 대한 창조적 변혁
우리나라의 민족문화는 그 안에 담긴 풍부한 자원을 발견할 뿐만 아니라 그 속에 있는 단점과 단점도 보아야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에는 유연하게 학습하고 적용해야 합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여전히 "자신의 자존심을 보여주기 위해 고대인의 것을 빌려오는" 경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대 의상을 입거나 암시와 신화를 이끌어내는 것이 민족 문화를 홍보하는 것이며 디자인에 문화적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 그들은 이것이 단지 문화에서 벗어난 피상적인 흡수에 불과하며 의도적으로 옷을 입고 모자를 쓰는 행동을 모방하는 것임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포스터 디자인에서 국적과 현대적 창의성을 어떻게 결합하는가는 지역 문화 디자인을 구현하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중국 전통문화의 시각적 상징과 가치 체계를 변화시키는 것이 첫 번째라고 믿습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상징과 가치 체계가 시대 변화에 유익한 씨앗이 되어 중국인들의 마음속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고, 문화적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 그러므로 우리가 노력해야 할 것은 형식과 내용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하게는 중국 전통 시각적 상징에 담긴 정신적인 스타일과 미학적 함의를 파악하고, 이를 우리 현대의 포스터 디자인, 즉 전통 문화 상징으로 자연스럽게 변형시키는 것이다. 현대적인 시각언어로 변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995년에 제작된 Yu Bingnan의 "해협 양쪽 가족"은 대만 인상 포스터 회의를 위해 디자인된 "한자" 포스터였습니다. 작품은 가장 오래된 인장 문자인 "가족"을 사용합니다. 집은 지붕 아래 돼지입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이미지이고, 참으로 안정되고 행복한 가족입니다. 비록 장기간의 형태 변화와 재생산을 겪었지만 여전히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캐릭터 제작 과정은 대만 해협 양쪽의 가족을 주제로 한 은유입니다. Liu Xiaokang이 디자인한 "신 베이징, 신 올림픽" 배경은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실물과 같고 강력하며 역동적인 용의 벽이며 달리는 인간의 모습과 기술적 선이 결합되어 용 모양과 사람 모양이 겹쳐 전통 문화를 결합합니다. 현대적 사고와 스포츠 정신이 결합되어 새로운 시대 베이징의 분위기를 표현한 작품으로 1987년 Chen Youjian이 디자인한 "Hello Hong Kong", "Eight Modern Hong Kong Designers Exhibition - Eight Immortals" 등 많은 성공 작품이 있습니다. 바다를 건너다(Crossing the Sea)' 포스터는 1993년 리용취안(Li Yongquan)이 디자인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중국 전통 시각적 상징을 시각 문화의 관점에서 재검토하여 중국 전통 문화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으며 이는 포스터 디자인 발견에 계몽적 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민족적 특성을 지닌 예술.
2. "세계화" 시대의 현대 중국 포스터 디자인
오늘날의 세계화 세계에서 포스터는 정보와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매체로서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은 문화, 지역, 언어, 인종 등으로 인한 인간 의사소통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보편적인 생각을 그래픽 문화 수단을 통해 표현해야 합니다. 시각적 그래픽을 통해 영혼 간의 직접적인 소통.
진정으로 이상적인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과거와 현재를 통합하고 인간 본성을 배려하는 사고방식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의 공존이자 '현대화'의 구현이다.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것은 장자가 상상한 '하늘과 땅과 내가 공존하고, 만물과 내가 하나'라는 삶의 영역이다. 물론, 전통을 소중히 한다는 것은 단지 미적 감성적 경험에 탐닉하는 것만은 아니다. 우리가 바라는 중국 포스터 디자인은 합리적인 질서에 따라 서양 학문의 스타일을 차용하고, 고대 전통을 구축하며, 중국 문화를 지탱하는 강력한 힘을 키우는 것이다. 삶은 우리 고대 그래픽의 우수한 단편을 맹목적으로 잘라내고 허공에서 외국 문화를 이식하는 것이 아닙니다. "국가적인 것이 국제적인 것이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의 충돌 속에서 도전을 받아들이고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민족의상에 포스터 디자인을 담았습니다.
(3) 결론
'서구 문화'의 강력한 침략에 직면하여 우리 문화와 예술은 필연적으로 전례없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오히려 이질적인 문화와 중국 민족문화의 융합은 민족문화의 질적 도약을 가져올 것이다. 디자인 세계화의 물결에 직면하여 사고의 빈곤과 잘못된 믿음은 모든 포스터 디자이너의 공통의 적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구하고 찬란한 문화사가 있는 이 땅에서 우리 포스터 디자이너들은 “옛 것을 잃지 않고 한단에서 잘 배워야 한다. 중국과 서양의 것을 결합하고, 중국에 초점을 맞추고, 근원과 흐름을 결합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런 식으로 우리 민족의 문화가 계속해서 계승될 것이고, 우리의 포스터 디자인 아트는 확실히 현지화 된 토양에서 빛날 것입니다. "국보"의 세 번째 시즌은 9.5 점을 얻었습니다. 선녀 포스터는 모두 절묘합니다! /p>
역사를 잊어야 미래를 열 수 있고, 계승을 잘해야 혁신을 잘할 수 있습니다. 국가와 민족을 잃으면 영적 생명선이 끊어지게 됩니다.
국보: 역사의 가장자리 바이두 넷디스크 고화질 리소스 링크:
"링크: pwd=1234
추출 코드: 1234"
이 영화는 큰 꿈을 염두에 두고 라틴계 여성인 제시 모랄레스(Jesse Morales)가 평생의 모험을 시작하는 20세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녀의 친구들은 그녀의 신비한 가족 역사를 밝혀내고 정체성, 공동체, 역사적 저자, 그리고 애국심과 같은 시사 문제를 탐구할 잃어버린 보물을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