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감정시작, 아름다운 시범, 학생 유치
교육: 헬로, 클래스! How are you? 1 am fine, thank you. 저는 열정, 미소 교육, 아름다운 어조로 먼저 학생들을 매료시켰고, 학생들은 제 표정을 보고, 제 목소리를 듣고, 격려를 받고, 저에게 배우고, 모두 흥겨웠습니다.
2. 실물교육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참여의식 동원 < P > 실물교육을 최대한 활용해 학생들의 감각을 동원하고, 학생들이 만지고, 듣고, 만지며 결합한다. 교수: 스윗, 소어, 스피치, chocolate, sandwich, a hot dog 등의 단어를 가르칠 때, 나는 학생들에게 진짜 아이템을 보고 단어를 배우게 하고, 만지고, 말하고, 맛보고, 재미있는 동작을 하고, 학생들을 학생들은 교실을 오락의 장소로 삼아 수업 후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3. 학생 본성을 이용해
를 직접 조작한다. 학생이 door, light, desk, blackboard, window 등의 단어를 배운 후, 그들은 직접 만든 단어 카드를 실물에 붙이고, 학생들은 배운 것을 느끼고 그들의 학습을 자극했다 움직이기 좋아하는 것은 아이의 천성이다. 예를 들어, 영어 알파벳을 가르칠 때, 점토로 글자와 성냥봉으로 글자를 빚어 자신의 사고방식으로 직관적이고 유연한 학습방식으로 영어 글자를 익히면 배운 내용을 쉽게 배울 수 있고, 적은 시간 안에 좋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 P > 는 경쟁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였습니다. 승부욕이 강한 것은 초등학생들의 보편적인 심리다. 적절한 경기 활동을 통해 하나 이상의 지식과 기술을 유기적으로 융합하는 종합 훈련은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양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긴장되고 다자간의 경쟁 분위기에서 경기에 참가하는 학생이든 관람하는 학생이든 모두 매우 몰입할 것이다. 교사는 조별 시한, 개인반지, 남녀 대립 등 경기 형식을 채택할 수 있으며, 단어 철자나 글자 발음을 철자하는 속도와 능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경기 과정에서 학생들은 기초와 품질, 능력, 경기에 더욱 흥미를 가질 수 있다. 경쟁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잠재력' 을 발굴하여 학생들의 적극성, 주동성, 사고의 민감성을 극대화했다. 학생들은 긴장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 피로를 일으키기도 쉽지 않아 학생 수업에서' 딴생각' 현상을 효과적으로 피했다. < P > 활동은 지식을 활용하고, 영어를 배우고,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능을 개발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학생들은 배운 지식에 대해 좀 더 견고하게 기억하고, 흥미도 자연히 강해진다. 영어 수업시간에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하면 학생들의 학습 흥미가 더욱 강해지고, 활동 중 교사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가능한 영어로 학생들과 대화교류를 하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수업이 끝난 후 반에서 영어 대화 광각, 또는 영어 쓰기, 영어 이야기 연설 대회 등을 전개하여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고 운용하여 학생들이 부지런히 생각하고, 부지런히 말하고, 열심히 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학생들이 말을 배우고,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내는 법을 배우고, 협동 학습을 배우고,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 나가는 동시에 그들의 정서를 도예할 수 있게 하였다 < P > (2)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이 학생들의 참여적극성을 동원하여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l. 내가 너를 지도하고, 말하기 < P 때때로 나는 학생들이 장면과 음악, 필요한 경우' 감독' 을 준비하는 것을 돕는다. 나는 교실에서 학생들의 소리내어 읽고 질문에 대답하는 목소리를 녹음한 후 그들에게 들려주어 학생 활동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더욱 진지하게 말하고 연기하게 한다. 학생들의 자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약자' 로 보는 것을 두려워하며, 여러 가지 경우에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위신을 세우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자신의 녹음이 다른 학우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모두가 자각적으로 최고 수준을 발휘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업 질의 응답 및 소리내어 읽기 수준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처음에는 학생들이 집에서 낭독하는 목소리를 녹음해 교실로 가져갔는데, 학생들은 이에 관심이 많았고, 서로의 완성도를 점검하고, 구어교제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또한 학생들이 집에서 이야기, 캐릭터 대화, 본문 소품 등을 편성하도록 조직했다. 실천은 효과가 매우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2. 게임 노래, 라이브 교실
게임, 활동은 초등학생의 인지구조와 심리적 특징에 부합한다. 교사가 수업시간에 게임과 활동을 끼우면 원래 무미건조하고 기계적인 단어 학습과 문장 연습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노래와 게임은 학생들이 특히 집착하는 활동이다. 따라서 우리가 가르치는 내용을 노래게임으로 표현하면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은 배우고, 음악을 좋아하며, 주거학의 지식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어 교육에 있어서, 나는 먼저 새로운 단어 tiger 와 elephant 의 사진을 준비한 다음, 그림을 제시하고, 단어를 가르치고, 단어를 이용하여 영어 노래를 한 곡 부를 것이다.' Two Tigers' 와 재미있는 동작을 추가하여 학생들이 노래, 만들기, 노는 과정에서 명심하게 한다.
3. 영어의 날, 시야를 넓히는 < P > 나는 매주 금요일을 영어의 날로 정하고,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교대로 영어 이야기, 수수께끼 등을 방송함으로써 학생들의 구어를 훈련시키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혀 학생 지식을 늘렸다. 정기적으로 영어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활동에서 학생의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의 적극성을 동원하다. 학생은 스스로 문제를 내고, 스스로 심사위원이 되어, 학생이 모르는 사이에 배운 단어, 어휘, 문장형 등의 지식을 융합하여, 학생에게 자율학습, 자주발전의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학생의 자주탐구의 욕망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 P >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공부는 일종의 관심사가 아니라 과중한 부담으로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사가 강의에서 할 수 없는 역할을 할 수 있다.
4. 성공 체험, 재미 집중
학생들에게 성공 체험을 제공한다. 학생들이 영어를 처음 배우는 것은 신기하고 재미있지만 난이도가 크고 어려움이 많다. 나는 칭찬을 많이 장려하고 비판을 적게 하는 원칙에 따라 학생의 학습 수준에 따라 활동의 내용과 제기된 문제의 난이도를 파악한다. 학생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모든 학생들이 성공의 즐거움을 맛보게 하고, 점차 학습 흥미를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면: 쉽게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을 공부가 부족한 학생에게 대답하게 하고, 공부를 잘하는 학생이 어려운 질문에 대답하게 하고, 칭찬말이 자주 바뀌고, 실제 상황에 따라 very good, excellent, great, clever 등을 적용함으로써 모든 학생들이 성공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한다. < P > 각종 교육 매체를 합리적으로 활용해 영어 학습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학생 학습의 성공은 교사의 표창, 가정의 표창과 격려에서 비롯된다." 수시로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주시하는 것은 일관된 성적이 좋은 것만이 아니라 후진생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들의 진보에 대해 조금이라도, 나는 정확한 평가를 하고,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서로 다른 수준의 학생들이 모두 얻을 수 있도록, 학습 성공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동시에 나는 더 많은 가정 방문, 과정 추적 조사, 교육 후기를 열심히 써서 교수법과 진도를 파악하고, 반 학생 * * * 과 함께 노력하며, * * < P > (3) 영어를 구사하는 환경 조성, 학생들의 영어 구사능력 배양 < P > 학생들의 영어 학습의 관건은 영어를 이용한 교제에 있다. 학생들이 진정으로 영어를 익히고 운용할 수 있도록, 나는 다음과 같은 점을 주의했다.
① 학생들이 영어를 이용해 사고하도록 지도한다. < P > 평소 수업시간에 나는 보통 몇 분 동안 학생들에게 읽어보기, 자유회화 등 형식의 연습을 지도하고, 표준적인 아름다운 영어조직교육으로 좋은 언어환경을 조성하고, 유머러스한 유머를 설명하고, 학생들이 대담하게 실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한다. 동시에 교실 4 벽에서 학생들의 수필을 전시하여 영어를 배우는 실물 환경을 형성하고, 다채로운 영어 과외 활동, 영어 게임을 조직하고, 영어 교과서극을 편성하고, 스스로 영어 수필을 하고, 영어를 배우는 취미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의 학습 효과가 비교적 좋다.
②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영감을 주는 시나리오를 디자인한다. < P > 교재에서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는 요소를 찾고, 영감을 주는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학생들이 응용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면:
(1) 제 5 권 교과서 제 4 단원을 가르친 후, 어떤 학생이 목이 마르면 이렇게 대화한다. < P > A: I am Thirsty, I want to drink.do you have some juice?
b: yes, here you are.
a: thanks.
b: you are welcome.
(2) 어떤 학생이 각종 물건에 대해 자신을 표현하고 싶을 때
b: no, I don't like chocolate.it's too sweet for me.do you like ginger?
a: no, I hate the smell of ginger.it's too spicy for me.do you want some wine?
b: yes, I like the smell of wine.
a: I like it, too.
③ 배운 지식을 활용할 기회를 만든다.
3 월 1 일은 분명 학우의 생일이었고, 학생들은 그를 위해 Birthday Party 를 개최하고, 배운 영어 지식을 이용하여 그를 위해 서양 음식을 자제했다. 햄버거, 토트 앤 자임, 비누 등. 학생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웃는 얼굴을 바라보며, 학생들의 야리야리하고 우렁찬 노랫소리를 듣고 있다. "해피 비트더데이 ~ 요!" " 나도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사제 * * * 와 함께 즐거운 영어 상황에 빠져 있다. 이렇게 특정 상황에서 배운 지식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생일 축하 등 새로운 내용도 배웠다. < P > 2,' 사람 중심',' 학생 중심', 학생 주체 역할 < P 이 자연 현상에 대해 우리는
① 사람 중심, 계층 교육 < P > 학생의 실제 상황, 비지능적 요인의 차이, 목표 인센티브, 계층 상호 촉진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지식 수준이 낮은 학생, 문답 연습, 전환 연습, 그들의 질문에 대한 적극성을 더욱 보호해야 하고, 간단한 질문은 가능한 한 그들에게 남겨야 하며, 그들의 주의를 끌고, 점차 그들의 사고능력을 키워야 한다. 그들이 더 어려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도록 심리적, 지식적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지적 요인이 뛰어난 학생은 독서성이 강하고 추리성이 강한 연습을 한다. 점진성 원칙에 따르면, 일부 학생들은 확실히 어려움이 있어, 계속하기 어려울 때, 진도를 적당히 늦추고, 누락을 조사하고, 심지어는' 작은 아궁이 열기' 까지 하여, 그들로 하여금 교사의 인내심 있는 도움으로 자신감을 충만하게 하고, 차근차근 따라잡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교사는 수업할 때 난이도와 농도를 높일 수 있고, 연습이나 검사에 정보의 양을 증가시켜 새로운 정보에 끊임없이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요컨대, 서로 다른 수준의 학생들이 할 일이 있고, 일에 부딪히면 할 수 있고, 하면 얻는 것이 있어 즐거워한다.
② 진심으로 배려하고, < P > 가 학생에게 관심을 갖도록 독려하면 학생들의 학습 동력을 자극할 수 있다. 학생에 대한 격려는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선생님은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 특히 성적이 그다지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그들이 잘 한 곳을 더 잘 확인하고, 제때에 그들의 반짝이는 점을 발견하고, 그들의 자신감을 높여야 한다. 예를 들면, 나는 반에서 평상시 성적 점수제를 실시하여, 학생들이 평소에 많이 표현하고, 가산점을 많이 추가하여, 그들의 학습 동력을 향상시켰다.
③ 과외 활동, 영어 지식 확대, 관심 유지 < P > 다양한 형식의 광범위한 영어 과외 활동 수행, 관심 유지. 소홀린스키는 "관심의 원천은 운용에 있다" 고 말했다.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