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막지한 시대란 무엇인가?

홍수와 황무지의 의미

우주가 태어났을 때, 모든 것이 혼돈이었다. 혼돈에서 많은 혼돈 신이 태어났는데, 그중 반고가 가장 강하다. 그러나 그는 개천을 선택했고, 혼돈은 그에게 분열되어 천지가 탄생했다. 이것은 야생 세계입니다. 홍균 전파 수료, 수행: 삼청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조사), 후토, 준티, 계연, 여와. 그러나 홍수에는 이런 터프한 사람이 없다. 붕붕, 홍운, 명하 등이 있다. 많은 강력한 종족이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악마 인종과 마녀 인종이다. 요족의 주력은 태을과 제군이고, 주무족은 12 조무이며, 후토는 그 중 하나이다. 천지의 통치를 쟁탈하기 위해 요족과 무족은 이미 오랫동안 서 있었다. 마지막 전쟁에서 쌍방은 가장 강력한 수법으로 우주 전체를 9 조각으로 나누었다. 결국, 두 그룹의 무당의 묘기가 5 대륙을 파괴하고, 결국 동승신주, 남부 주, 서우하주, 북방 여주를 남겼다. 나머지 5 대 대륙별 바둑천은 모두 해외 13 도라고 불린다. 결국, 요가는 단 한 명의 위대한 요신만 남았고, 업력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으로 화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족은 루야 (열 번째 태양) 밖에 없었고, 또 한 권의 책은 루아가 나중에 서방으로 전수하여 여래부처가 되었다.

또 다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홍수는 혼돈무지의 상태를 가리킨다. 태고대, 즉 흔히 말하는 홍수시대, 홍수세계를 가리킨다. 고대인 구름: 천지현황, 우주는 광대하다. 우주가 끝없이 넓다는 뜻이다. 고대에는 천지가 혼돈과 무지의 상태에 있었다.

('나무 아래 야호 신 찾기' 라는 책을 보러 갈 수 있다. 이 책에는 모두 무지막지한 시대의 사람과 일에 관한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야외에 있는 야수 아홉 마리

들구수는 후세 사람들이 꾸며낸 것을 가리킨다: 쿤, 붕, 청룡, 백호, 주새, 현무, 기린, 팔기 ...

위의 아홉 짐승은 사실 모두 현대인이 편찬한 것이다. 만약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것은' 산해경' 의' 고수' 일 뿐이다.

고대 동물: 청룡, 백호, 주새, 현무. 그것은 고대의 별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서양의 "야성"

1.

"혼돈이 피어나기 시작했고,

이밀이 살아 있던 고대에는

모래 바다도, 거칠고 사나운 파도도 없다.

세상에는 지구도 하늘도 없다.

금이 간 척박한 틈만 있다. ""

-"시빌 예언"

아득히 먼 대홍수 시대에는 천지가 혼돈하여 모래도 바다도 땅도 없다. 이 혼란의 중간에, 오직 깊이 갈라져 있고, 더할 나위 없이 큰 틈이 하나 있는데, 이 격차는 길능가 격차라고 불린다. 전체 격차는 텅 비었고, 나무도 잡초도 없었다.

2.

파리성모원' 에서 홍수시대는 사회적 혼란, 흑백이 뒤바뀌어 인민이 비참한 고대 시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북대황시대의 신화 소설 쓰기: 중국 고대 신화 전설과 지괴소설은' 산해경',' 회남자',' 서유기',' 심봉방',' 수색희신',' 경화연',' 화전',' 이소' 를 제외하고는 매우 복잡하다.

조화와 지속적인 조화.

"자묵", "악웨이 초당 노트",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청대 삼기)

"태평광기" (북송 황실이 편찬한 대형 신화 전설집)

백호통',' 시경',' 춘추범로',' 장자'.

열자, 신선전, 팔선전, 여춘추 등.

《산해경》은 중국 선진 시대의 고서이다. 일반적으로 고대 신화, 지리, 물산, 요술, 종교, 고대사, 의약품, 민속, 민족 등을 주로 묘사한다고 생각한다. 일부 학자들은' 산해경' 이 단순한 신화 일뿐만 아니라 일부 해외 산천, 강, 새와 짐승을 포함한 고지지라고 생각한다.

산해경' 은 총 18 권으로, 그중' 산해경' 5 권,' 해경' 8 권,' 황달경' 4 권,' 해내경' 1 권, 약 365,438+0,000 자. 100 여개국의 지리, 풍토인정, 물산 등 정보, 550 개 산, 300 개 수로, 각국의 풍경을 기록했다. 그중' 산경' 에는 역대 마법사, 방사, 사관의 정찰 기록 대부분이 수록됐다. 장기간의 전편을 거치면 다소 과장될 수 있지만, 여전히 높은 참고가치가 있다.

《산해경》의 저자

《산해경》의 저자와 완료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과거 는 저우, 진 기록,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Boyi 가 만든 것이라고 생각했다. 현대 중국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산해경' 이 단시간에 쓰여진 것도 아니고 혼자 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전국 초기에 한 초추 () 바촉 () 동 () 치 () 등지에 온 사람들이 쓴 것으로 서한 () 이 되어서야 책으로 정리했다. 많은 사람들이 구두 전설에서 나올 수 있다. 산해경' 의 초기 버전은 서한시대의 유향과 유신이 출판한 것이다. 진대 곽후는' 산해경' 에 주석을 달았고, 청대 필원과' 산해경주' 도 고증주석을 달았다.

류신 (최초의 편집자): (기원전 53- 23 년경) 서한 말기 고문경학자, 카탈로그학자, 천문학자. 자자군, 개명 후 쇼, 자영숙. 배 (이 장쑤 성 peixian) 가 태어났습니다. 유향의 아들, 류오세의 손자, 한나라 초원 왕. 황제가 되면 황문랑이다. 하종평은 아버지 본교로부터 6 개 학교에 설 편지를 받았다. 유향사후 유신은 중위 교위로 복직되었다. 애제가 즉위하자 왕망은 그를 태사의사로 추천하고, 승승장구하며, 광록 의사를 임용하였다. 부업을 계승하여 그는' 7 관' 을 썼는데, 이것은 중국 최초의 도서 분류 목록이다. 좌전',' 석창',' 온고상서' 등 고대 경전을 위한 학자를 설립하자는 제안이 있어 김문 박사의 반대에 부딪혔다. 집권대신의 미움을 사서 하노이, 우원, 탁군의 현을 만들었다. 왕망 뉴딜, 피곤 장교 귀징, 봉적휴후, 국사. 황말 (23), 왕망 피해 자살. 명나라는' 유자준집' 을 편찬했다. 유신은' 산해경' 표에 올라 한애제 건평년 (기원전 6 ~ 5 년) 에 있었다.

《산해경》목록

산경

제 1 권 남산정

제 2 권 《서산경》

제 3 권 북산경

제 4 권 동산 놀라움

제 5 권 《중산경》

해경

제 1 권 《해외 남경》

제 2 권 해외 서양 고전

제 3 권 《해외 북경》

제 4 권 《해외 동경》

제 5 권 《국내와 남방의 고전》

제 6 권 《해네시경》

제 7 권 《국내 북방 고전》

제 8 권 《동경가》

권구 《야동경》

제 10 권 야생 남부 고전

제 11 권 광야 서부경

제 12 권 광야 북방 고전

《내경》권 13

《산해경》의 지리적 범위

"산해경" 지리적 범위: 남산은 동쪽을 경유하여 저장주산 제도, 서쪽에서 호남 서부, 남쪽에서 광동남해로, 저장강서, 푸젠, 광동, 호남 5 성을 포함한다.

서산은 동쪽에서 군산과 산시 사이의 황하, 남에서 섬간 친링, 북쪽에서 닝샤염지까지 신장 알금산, 서쪽에서 내몽골 텐그리 사막과 닝샤의 하란산, 동쪽에서 하북 태행산, 북쪽에서 내몽골 음산까지. 동산정에는 현재의 산둥, 장쑤 북부, 안후이가 포함되어 있다. 중산경서에서 쓰촨 분지의 북서쪽 가장자리까지.

《산해경》은 많은 가치가 있다.

역사, 민간 전설, 과학 등의 역할.

산해경' 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많은 신화 전설을 보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신화 전설은 매일 황무지를 개간하고, 9 일 도살하는 도시, 의 치수, * * * 공노가 주변 산에 접근할 수 없고,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많은 전설들이 있다. 예를 들어, 해외 전적에는 "공사 * * * 신하가 유씨를 불러 시 9 곡으로 93 곡을 먹는다" 는 말이 있다. 상 리우 도착, 작작 제희. 살상유는 피투성이여서 오곡을 심을 수 없다. 옥현, 세 살 세 살, 제왕의 대라고 생각하다. 쿤룬 북쪽, 리유 에돔. 상유, 9 면, 뱀의 몸은 푸르다. 감히 북박자를 못 하고, * * * 의 무대를 두려워하다. 대만은 그것의 동쪽에 있다. 플랫폼 사방에는 구석에 뱀 한 마리, 호랑이, 남쪽 한 마리가 있다. " 위살상류라는 전설은 신기한 색채로 가득 차 있어 문학이나 신화 차원에서 연구할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노동자, 상류, 간의 관계를 엿볼 수 있어 고대 민족 부족 간의 투쟁을 보여준다. 산해경' 의 이러한 신화 전설은 우리가 오늘 원시 종교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예를 들어 오현국은 추녀의 북쪽에 있고, 오른손에는 청사를 들고, 왼손에는 붉은 뱀을 들고 있다. 덩보산에서 마녀의 집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해외 서경) 그곳은 영산이다. 오현, 오희, 오반, 오붕, 구무, 오진, 이우, 오피리, 오사, 오로가 모두 여기에 흥망했고, 각종 약재가 모두 여기에 있다. "와일드 웨스턴 클래식"

산해경' 신화 속에서 우리는 무당의 활동뿐만 아니라 고대 민족의 신앙과 숭배도 볼 수 있다. 산해경' 에는 신기한 동물의 기록이 많이 있는데, 주로 새, 짐승, 용, 뱀 등이 있는데, 그것들은 왕왕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동물들은 아마도 고대인들의 토템 숭배일 것이다. 앞서 인용한 해외 서양 고전의 글과 같다. "오현국은 추북에 있고, 오른손에는 청사 한 마리, 왼손에는 붉은 뱀 한 마리가 있다." 뱀은 오현의 토템일 수 있다. 산해경' 은 중국 고대 종교 신앙을 연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참고 자료이다.

산해경' 의 신화 전설은 신화 전설일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역사이기도 하다. 그 진실성은 짙은 신화 색채로 크게 할인되었지만, 결국 역사의 그림자를 남겼다. 몇 가지 비슷한 재료를 비교해 보면 때때로 역사의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북대황 북방 고전' 에서 황제전 치우의 기록에서 고대 부족 간의 잔혹한 전쟁을 보고 신화 색채를 배제할 수 있다. 또 예를 들면' 야서경' 과' 해내경' 에 기재된 황제의 족보: 황제의 아내 조조, 상의가 있다. 창읍이 물에 빠지면서 한류가 탄생했다. 한류는 머리를 숙이고, 귀를 존중하고, 얼굴을 존중하고, 부리를 존중하고, 몸을 존중하고, 수로를 존중하고, 돌고래를 존중하고, 머리를 머리로 하고, 전욱제를 낳는다. (해내경) 전욱은 늙은 남자아이를 낳고, 늙은 소년은 이씨를 낳는다. 황제는 이경 (인도) 에게 하늘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땅이 막히고 또 서극에 있어 태양과 달과 별을 여행할 수 있게 한다. ("야서경") 이 계보는 전설적이고 신보의 성질을 가지고 있지만, "대데이지편", "오제사기", "황보유왕세기" 와 거의 같다.

한편' 산해경' 은 고대 과학자의 창조발명과 과학실천활동뿐만 아니라 당시의 과학사상과 이미 달성한 과학기술 수준도 반영한 기술사이다. 예를 들어, 농업 생산에 관한' 야해내경' 에는' 후직은 백종을 방송하기 시작한다',' 숙시우경'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노북경' 에는 "아저씨는 천조" 라고 실려 있다 수공예품에 관하여, "야생 해경" 은 "의는 총명한 시작이며, 인민의 심령과 손재주의 시작이다" 고 말했다. 「야생 해경」은 천문학과 역법에 대해 "12 살 질식" 이라고 말한다 "야생 서경" 에는 "황제가 명령하자 이경은 다시 범으로 내려갔다" 고 실려 있다. 땅은 네가 서극에서 태어난 두 번째 곳이니, 해와 달과 별을 걸을 수 있다. " 이런 기록은 셀 수 없이 많다. 어떤 자연현상의 기록은 특히 귀중하여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다. 예를 들어, 해외 전적은 "종산의 신은 촛불음이라고 한다. 그것을 낮과 밤으로 여기다. 겨울의 나팔을 불며 여름의 도래를 외치다. 마시지 않으면 먹거나 멈추지 않고, 휴식은 바람이다. 그것은 길이가 수천 마일이다. 동부에는 {다음 달에 시작} 이 없습니다. 인면뱀의 몸, 붉은색, 중산산 아래에 사는 물건이다. "

현재 많은 학자들은' 산해경' 이 북극지역 반년은 낮이고 반년은 밤의 극지 현상이라고 기록하고 있지만 고대인들은 이런 현상을 설명할 수 없어 신화 해석으로 해석한다. 이런 기록은 의심할 여지없이 귀중한 과학 자료이다. 비슷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동경' 은 "탕곡에 나무가 하나 있는데, 하루, 해가 뜨면 모두 까마귀에 있다" 고 말했다. 또' 해외 동경' 은 "당곡에 부용이 하나 있는데, 10 일 목욕하고, 흑조의 북쪽에서 물을 산다" 고 말했다. 큰 나무가 있고, 9 일에는 가지가 있고, 1 호에는 가지가 있다. "전자는 북극의 흑점 활동과 극지 현상을 기록했고, 후자는 극지 부근의 명절 현상을 기록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게다가,' 산해경' 에서 우리는 고대인들의 지구에 대한 탐구 활동을 볼 수 있다. "해외 동경" 에는 "황제는 동극에서 서극까지 5 억 보 총 9,800 보를 명령했다. 수직해 오른손 수, 왼손은 청추북을 가리킨다. " "중산경" 은 "천지의 일은 이만 팔천리" 라고 말했다. 남북으로 2 만 6 천리. " 이러한 기록과 수치는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들은 중국 고대 인민의 탐사 활동을 반영한다. 결론적으로' 산해경' 은 판타지 색채가 가득한 책으로, 내용이 만상을 포괄하며 지리, 신화, 민간 전설, 과학사, 의학 등 학과에 풍부한 귀중한 자료가 있다. 진지한 연구와 심도 있는 토론을 거쳐 새로 발견한 걱정은 없을 것이다.

지리학의 과학적 지위

당대의 저명한 역사지리학자 담계상씨가 지적한 바와 같이,' 오장산경' 은 책 각 부분 중 가장 평평하고 우아하다. 일부 루머와 신화, 하지만 기본적으로 당시 참지식을 반영한 지리책이다. " 담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산경' 은 총 447 개의 산을 썼다. 한진 이후 기재된 이 산에서는 정확한 수량이 140 개 안팎으로 총수의 3 분의 1 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다. 그중 산시 남부, 산시 중부, 하남 서부에 대한 묘사가 가장 상세하고 정확하다. 이것은 중국 고대 지리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가 되어야 한다. 。 해경' 에는 사람, 우국, 혐오국, 가슴나라, 선인국, 반설국, 삼수국, 장팔국, 삼체국, 외팔국, 제팔국, 부국, 오현국, 딸국, 헌원국, 그는' 산경' 의 풍부한 하천 정보를 이용하여' 산경' 을 강 하류에 주입한 지류를 하나씩 정리하고 대조하여 가장 오래된 황하를 찾아냈다.

문학에 대한 영향

신화 문학의 어머니입니다. 신화 과 문학 의 관계 는' 산해경' 신화 에서 본 반고 와 일월 하해 의 관계 이다. 신화 (WHO) 는 반고가 죽은 후 머리가 네 개의 산으로 변하고, 눈은 일월로 변하고, 지방은 강해로 변하고, 초목으로 변했다고 말한다. 반고는 죽었지만 태양, 달, 강해, 세상 만물에는 반고의 그림자가 있다. 신화 가 다른 문학 형식 으로 전환된 후, 왕왕 자신의 신화 의 의미 를 사라지지만, 일종의 예술적 충격력 으로 문학 에서 활약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선진문학의 두 대표' 시경' 과' 초사' 는 모두 고대 신화, 특히' 초사' 의 흔적이 있어 대량의 고대 신화 을 보존하고 있다. 노자',' 장자',' 화남자' 의 도가 사상도 대량의 고대 신화 흡수를 통해 철학화되었다. 좌전',' 사기',' 상서' 는 신화 흡수를 통해 역사로 만들었다. 산해경' 은 고대 구두문학의 문자 기록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신화 () 를 보존하여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예: 과보의 동화는' 산해경' 에 기재되어 있고,' 화남자' 와' 열자' 에도 기재되어 있으며 모두' 산해경' 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신이경' 과' 동남야만거인' 박복의 음의를 보면 이 박복은 진화한 거인으로 의심된다. 마오 돈의 "중국 신화 연구 ABC" 에 따르면, "Lezi Tangwen 편" 의 우공이 산을 옮긴 이야기는 과보의 신화 로부터 매일 진화했다. 명태조 마이너스 산차자' 에 따르면, 과보는 과보의 진화에서 나온 것 같다. 구토산의 요초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미혼 여제의 영혼으로' 장자' 중 신녀유산의 완곡한 우화로 발전했다. 나중에, 그것은 송옥' 고당미' 의 무산 여신이 되었다. 두광정의' 선기' 에서 서왕모의 23 딸 야오희로, 조설근의' 홍루몽' 에서 진선초 임대옥 로 바뀌었다. 산해경' 에서 북해의 해신 여강이 풍신으로 변한 것은' 장자' 우화에서 붕붕 변화의 근원이다. 장자 응지편'' 갑자기 일곱 구멍을 벌목하는 것은 난장판이다', 북산경 혼돈무면신 천산에서 나왔다. 주몽의 나비 우화는' 산해경' 이 신화 된 영감의 원천이다. 굴원의' 전문',' 영혼',' 구가',' 이소' 등의 동화는' 산해경' 과 많은 유사점이 있다.

도연명의 시' 산해경 읽기' 는' 산해경' 에서 파생된 문장이다. 이백은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의 유선사상은' 천목산 몽든',' 촉도난',' 푸량음',' 북방 유행',' 청평조' ... 모두' 산해경' 의 신화 출신이다. 이화시대에도' 산해경' 의 신화. 이상은은' 산해경' 에서 대량의 신화 상징과 은유를 운용하는 걸출한 인물이다. 위진 소설: 왕보' 소신기' 의 기물은 거의' 산해경' 신화 탄생이다. 당나라의 전설은' 유일전' 과 같이' 산해경' 의 영어에서 진화한 것이다. 송대의 유명한 시인 소동파가 조주 한문공묘비에서 제사를 지내는 노래: "백운향은 용을 타고, 금의천손, 무양은 다음 바둑을 읊는다" 는 것은 모두 국내외의 서양 고전에서 직접 유래한 것이다.

원잡극' 떠아원', 명대 소설' 심봉이안', 청대 푸송령의' 라마단' 은 모두' 산해경' 의 유변 신화 일맥을 잇는다.

명대 오승은, 서유기, 손오공, 저팔계 등, 신, 짐승의 믹스매치는' 산해경' 에서 신화 변하는 응용이다. 이여진' 경화연' 의 기이한 소식과 41 개 신화 국가는 중국과 외국의 외국 개편이다. 예: 딸 나라와 모면국은 각각' 산해경' 의 딸 나라와 모공화국이다.

현대 연극:' 견우직녀',' 백사전',' 창어 분월' ...' 산해경' 에 근거한 신화.

고대 시, 소설, 오페라 ...' 산해경' 의 신화 제재는 어디에나 있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현대시에서는' 산해경' 신화 을 시가에 녹인 사람도 적지 않다. 양목, 여광중, 곽모로, 진자호, 오영도 ... 시에서는 신화 이 우화적인 해석 주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결론적으로' 산해경' 의 신화 () 는 많은 문학 모제를 형성했다. 신화 및 문학은 상징성, 상상력, 소박함, 내러티브, 정서적, 활력으로 가득 찬 거의 전체적인 양면입니다. 서양 신화 에 비해' 산해경' 의 고대 신화 은 너무 단편적이고 거칠다. 그러나, 그것은 파란만장한 장이 아니지만, 세심하게 발굴된 거친 옥미석으로,' 중국문학의 보고' 라고 할 수 있다.

참고 자료:

/question/34586744.html? Fr=qrl3

대황시대와 관련된 책은' 나는 동황태을로 환생했다' 이다.

"나는 심, 부활의 신이다"

연생

검은 바람 늙은 요괴.

황제의 전설

악마를 다시 태어나다

흑돼지 늙은 요괴.

오현정의 중생

《마법원숭이 전기》

혼원무극대상대로

홍몽 시스템 태고

야외의 학자

거인 정신신의 새로운 전기

제자전을 가로막다

부처님은 바로 도이다

소요가 자유롭다

중생의 서유기

고대 역천

심봉지

신참

신들의 낭만

세상을 보우하다

서유봉신

저는 서유기에서 다시 태어난 유이키위입니다.

나는 서유기의 당승이 되었다

반서유기 조폭 당승

홍해 여행

홍황원도

《서유기》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생, 나는 그것을 영예라고 부른다.

야외신의사

그는 다시 태어나서 하늘의 지도자가 되었다.

대성인심이 다시 태어나다

저는 새 백사전의 서현입니다

이 모든 것은 출발점소설 사이트 (/), 소설 520 () 및 소설 읽기 사이트 (/)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접 바이두 검색도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책은 산해경이다.

혼돈의 시작 부분에서, 인생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천지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고, 그 속에서 혼돈의 제비꽃 한 송이만 수태되었다. 제비꽃은 잎 다섯 개와 꽃잎 24 개가 있어 연밥 한 알을 형성한다. 수십억년이 지나자 연밥이 갈라지고, 대신 반고는 도끼를 들고 태어났다. 혼돈의 끝없는 억압에 불만을 품고, 대신 반고는 그 도끼로 천지를 쪼개었다.

천지가 막 열렸을 때 불안정해졌고, 대신 반고는 푸른 하늘에서 고개를 들어 땅을 밟고, 하루에 10 피트 길며, 하늘과 땅이 하루에 10 피트 자라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 팔천 년 후 천지가 정형화되었다. 반고는 하늘과 땅 사이에 아무것도 없다고 느끼며 홍수로 변했다. 왼쪽 눈은 태양이고, 오른쪽 눈은 달이며, 머리카락은 별이 된다. 강 호수 바다 에 혈액, 수천 마일 의 근육; 뼈는 초목이 되고, 힘줄은 길이 된다. 치아는 석두, 에센스는 진주로 변한다. 바람은 풍운이고, 소리는 천둥이고, 땀은 비와 이슬이다. 반고대신이 쓰러졌을 때, 그의 머리와 사지는 다섯 개의 큰 산으로 변했고, 그의 등은 하늘과 땅 사이의 산맥의 지렛대가 되었다 ... 뱃살 경제는 피바다가 되고, 피해는 방원 만리이고, 피바다가 뒹굴고, 물고기와 새우가 정체되고, 새벌레는 닿지 못하고, 천지의 악기가 모두 여기에 모이고, 광야의 사람들은 모두 이곳을 피바다라고 부른다.

반고대신이 쓰러지는 순간 삼청의 기운과 12 탁한 기운이 그에게서 도망쳤다. 이 세 가지 공기 정화 방식은 태청태상노군, 옥청 원시불, 상청전동도사로 올라갔다. 12 탁한 기운에 12 조, 즉: 김의 조상. 주망: 나무 마법사. * * * 노동자: 물의 요정. 축융: 불의 마법사. 천호: 바람의 시조. 현명함: 비의 시조. 양강: 천둥과 번개의 조상. 리즈: 전기의 시조. 제강: 우주 속도의 시조. 시간의 조상. 날씨의 조상. 후토: 대지 마법사.

개천도끼는 개천도끼의 저항을 견디지 못해 태극도와 반고대기가 되고, 칼날은 사검으로 변하고, 칼자루는 혼돈시계로 변해 선천적인 사보로 불린다! 혼돈의 바이올렛도 천지 균열에 의해 파손되었다. 24 쪽연꽃은 24 개의 옥으로 환화되어 삼천대로 () 를 기록한 후 홍균 () 의 소득으로 깨달음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카오스 바이올렛의 다섯 잎은 각각 오행기 (중부 무극황흥기, 동방 바이올렛 보기, 남부 지화홍기, 서부 평원운기, 북부 헌원치수기), 건곤정, 12 품 연꽃대, 산수시골도, 어리석은 나서예, 칠보치나무, 천서 연꽃줄기만 없어졌다.

무족은 반고의 일맥으로 태어날 때부터 모든 야성 원소를 통제하고 있다. 무당족들은 반고의 아버지 신처럼 힘에 의해 신성화될 것을 기대하기 때문에 육체만 수행하고 원신은 수행하지 않는다. 무족은 12 조사제를 비롯한 반고 설우의 천지에 대한 분노로 육신이 가장 강한 존재가 되었다. 모든 사람은 준성경지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의 대진으로 조합되어 12 수치천이라고 하는데, 야생에서 제일 흉악한 진이라 아무도 감히 막을 수 없다!

반고 왼쪽 눈의 태양별 중 디준은 태어날 때 하투로의 책에 싸여 있었고, 태을은 태어날 때 혼돈시계라는 자연의 보물을 가지고 있었고, 디준과 태을은 자소화궁에서 홍균 설교를 듣고 뛰어난 기예를 연마했다. 제군과 태을은 33 일 전에 요궁을 세웠고, 제군은 요제가 되었고, 태을은 동제가 되었다. 그들은 자야궁에서 이야기를 듣고 있는 요신 붕붕을 요사로 삼아 요족을 이끌고 천하에 출정하여 한순간 각광을 받고 있다. 두 무당 가문은 천적으로 수백만 년 동안 서로 싸워 수많은 사상자를 냈다. 마지막으로 삼청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중재하여 요치천, 무치지의 국면을 형성하였으며, 양자는 비로소 약간 평화로웠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천지의 통치권을 쟁탈하기 위해 요족과 무족이 생사결전을 벌였다. 쌍방은 모두 가장 강력한 수법을 써서 우주 전체를 9 조각으로 나누었다. 결국, 두 그룹의 무당의 묘기가 5 대륙을 파괴하고, 결국 동승신주, 남부 주, 서우하주, 북방 여주를 남겼다. 나머지 5 대 대륙별 바둑천은 모두 해외 13 도라고 불린다. 결국, 요가는 단 한 명의 위대한 요신만 남았고, 업력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으로 화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족은 루야 (열 번째 태양) 밖에 없었고, 루아가 나중에 서방에 가서 가르치러 가서 대불이 되었다고 하는 책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터넷 주류 의견에 따르면 안로후 불교는 여래와 오초선사 (같은 사람의 다른 화신) 로 자리잡았고, 그 중 오초선사는' 서유기' 에서 나타났다.

집주인이 책을 쓰는 데 쓰이는 이상 좀 더 알아야 할 것 같아요. 중국 대홍수 시대의 가장 권위 있는 사서는' 산해경' 이어야 하지만 이 책은 이해하기 어렵다. 나는 집주인에게 또 다른 책을 추천한다.

고대 산해경 삽화-현재 가장 완벽한 산해경.

200 1 년, 중국 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 연구원 마창의는 현존하는 9 부 산해경 중 1000 부의 산해경을 선정해 산해경과 결합해' 고대 산해경 그림' 을 집필했다. 마창의의' 고대 산해경 그림' 은 일반적으로 각 항목마다 두 장의 그림이 첨부되어 있으며, 어떤 항목은 최대 네 장의 그림으로, 각 그림마다 상세한 해설이 있어 현재 가장 완벽한 산해경 그림이다.

또 한 권의' 중국 고대 판타지 지도' 가 있는데, 건물 주인도 참고할 수 있다.

내가 위에서 말한 두 권의 책은' 시나애문의 자료 * * * 자료'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홍황력 등급

1. 천도: 대표인물은 도조홍균입니다. 둘째, 성인: 불멸, 봉인될 수밖에 없다. 도조 증운: 3000 개의 큰길이 있는데, 이 모든 것이 혼합으로 증명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성인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1, 실력이 성성성성한 대표 인물: 반고; 2. 삼장삼장 대표 인물: 삼청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조사), 영인, 준티; 공덕과 성성의 대표 인물: 여와. 셋째, 준성인: 초 중 후기 대표: 12 대 조상, 태을황제, 제군, 홍운, 정원자 등. 넷째, 김선: 조기, 중기, 말기 (나김선) 5, 헌제: 조기, 중기,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