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하고 자율적인 시 1 에 관한 오일절. 성실과 자율에 관한 시
이 시는 청렴하고 자율적인 것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려면, 그것은 국민의 재앙이 될 것이다.
여연이가 말을 짧게 하지 않도록 내 소매를 깨끗하게 해라. 나는 박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서 나의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돈, 호색당하지 말고, 내 한숨만 내쉬고, 건곤-미안 > 성실, 민표도 유지해야 한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노래 바오 청 은 물 을 마시고 나뭇잎 을 먹고, 가시 의 3 년 을했다. 천주산에 가서 석두 두 조각만 가져가세요.
이 가치는 천 달러인데,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은 없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는 몇 봉지를 들고 가볍게 출전했다. 북경은 얼마나 멀어 보이나요?
채찍질을 멈추고 관일로 기억하고, 모든 것이 하늘의 동맹에 견줄 만하다. -분명히. 관직의 쿠앙 시계는 이미 몇 번이나 왔었는데, 역시 천정이다.
신도에 나를 알아야 할 영이 있는데, 내가 갔는데, 아직도 가난한 것 같다. -분명히. 후수안 고대인들이 이 물에 와서 그 딸을 생각했다.
이 물을 마시고 깨끗한 마음을 바꾸지 마세요. -우 진 윤 친 다시 강남 카누 를 타고, 관중 은 면화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군을 돌아보니 그는 죄책감을 느꼈고 장정은 괴로워했다. -깨끗해. 채도 근정청청렴한 자는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자는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고 생각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성실을 위해 보잘것없지 말고 탐욕을 위해 보잘것없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결속시킬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두 점이 직선에 가까워지면 인생은 성실에 좋다 .....
프랑스 앙젤 인간도 몽상가가 필요하다. 그들은 한 사업의 사심없는 발전에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물질적 이익에 집중할 수 없다. 퀴리 부인의 미덕은 사람들에게 유혹에 저항하라. 그러면 고귀한 일을 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러시아 첼레스프스키는 보물을 탐내지 않는다. -zuoqiu 명나라 huazhuo 청, 폐기물 욕심 리 리안.
-리우 Zongyuan 진흙, 염색 하지 않고, 맑고 악마. 주돈이의 청렴한 외모도 탐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공기 바람 두 소매, 단지 yanlu (보통 사람) 짧은 이야기 를 두려워. -유 키안 무결성, 명령 하지; 그는 비록 이 일을 할 수는 없지만, 그의 몸은 바르지 않다.
공자는 벼슬을 하는 사람이고, 모 여평, 그의 재산은 싸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중독이 파괴되고 가스가 태어났습니다.
-리우 시앙 개 는 한푼도 있지만, 내 것이 아니다. 수시가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은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의 소박한 생활은 사람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혁명의 질을 키울 수 있다. 서특립은 부를 풀로, 보물을 보물로 삼는다.
류시앙,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패션에 관계없이, 그는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아름다워. 아인슈타인은 사상상의 결백이 없으면 금전적인 정직을 가질 수 없다.
프랑스 발자크는 명리에 동요하지도, 비방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견자 \" 는 인간의 도덕을 가지고 놀고, 물건을 가지고 놀았다.
-\ "대법관 \" 은 과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노래 책 \" 은 부유하지만 비싸지 않다.
한? 유향홍의 말은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 반고 갈증은 도적천의 물을 마시지 않고, 더위는 무궁무진하다.
금? 육기는 공익이 무엇보다 높으니, 반드시 정의가 있을 것이다. 금? 군자 양은 모두 유혹하지 않고 모집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있지만 느리지는 않다.
-안녕? 왕통은 마음이 철석 같고, 정신은 폭풍우 같다. -돈? 양형은 해와 달처럼 휘영청 밝고, 맑고 물거울처럼 맑다.
-돈? 양형의 샘물에 대한 탐욕은 그를 기분 좋게 만들었지만, 그가 한 일은 여전히 매우 기뻤다. -돈? 왕백원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그의 형식은 직설적이다.
-돈? 왕보의 장사는 옳고 그름이다. 대중은 거리가 없다. -돈? 장구령의 성실과 신중함이 가정학을 퍼뜨려 고금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다.
-돈? 최호 산간 지역의 사람들은 독선적이고, 길은 험난하다. -돈? 맹교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돈? 유종원은 명리를 신경쓰지 않고,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 두목은 수업이 날뛰지 않고, 수업은 아첨하지 않는다.
송? 왕안석의 충후한 성실함은 그의 입신의 근본이며, 결코 낚시로 유명하지 않다. 송? 숲은 초승달이 사심 없이 비치고, 석양은 여광이 있다.
송? 판탄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규율과 법을 준수한다. -위안? 증서의 서늘한 바람은 말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두 개의 소매가 공중에 걸려 있다! -명나라? 우겸의 남편은 사통팔달이지만, 그의 사생활은 오히려 편파적이다.
-명나라? 설은 대세가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위험을 보고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법을 준수하지만, 관직은 재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성실하다. -녹색? 이성
2. 청렴하고 자율적인 고시에 관한 고시
북송 바오 청 (Bao Zheng) 은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적자의 마음은 근본이고, 직도는 계책이며, 수재는 결국 바닥이 되고, 정강은 갈고리를 만들지 않는다.
창고에는 쥐와 새가 가득하고 풀밭에는 여우와 토끼가 가득하다. 역사에 교훈이 있으니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
그는 또한' 청렴한 자는 백성의 용모' 를 긍정하고' 탐욕자도 인민의 도둑' 을 꾸짖으며, 관원이 청렴청렴명, 청렴봉공, 권력을 공직으로 유지해야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스시는 "조금 호연한 기운, 천리의 빠른 성취" 라고 적었다. 즉, 한 사람이 가장 높은 호연의 기풍을 가지고 있다면, 비범하고 당당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롭게 할 수 있고, 무한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려한 정신을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백거이의' 심신이 평화롭고 조용하며 연막이 담백하다' 는 말은 사람이 담담해야 하며 눈앞의 득실을 따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두목의' 초색 인심과 한가함, 명리상합' 은 사람이 세속에 지치지 않고, 외부에 방해받지 않고, 마음이 잔잔한 호수처럼 한가하고 여유로운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명리는 없어도 되고, 스스로 즐기면,'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신 기아의' 사물은 봄초와 같고, 사람은 구름 그림자와 같다' 는 말은 사업을 떠나야 풀처럼 되고, 나머지는 구름처럼. 이것들은 모두 시인이 숭상하는 기절과 매너를 표현했다. 따라서 당원 간부들은 평생 부지런하고, 일을 잘하고, 청렴을 최우선으로 하고, 몸을 깨끗이 하고, 청렴결백하고, 국민을 사랑하고, 국민을 위해 밝은 마음과 깨끗한 몸을 가져야 한다.
3. 성실과 정직에 관한 고시
1, 명대 시인 여돈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석회석은 천백 번의 단련을 거쳐야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뜨거운 불로 타는 것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원나라의 밈-왕관
우리 집 서안호 제 1 나무는 꽃과 옅은 먹자국이 가득 피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우리집 부근의 서기안호에는 자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만개한 매화는 모두 옅은 먹자국을 띠고 있다. 다른 사람이 그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는 없다. 매화의 향기만 있으면 하늘과 땅 사이에 가득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3, "룬 메이"-송나라 루 투어.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역 밖 다리 옆, 매화가 적막하게 피어서 아무도 상을 주지 않는다. 밤에는 혼자면 충분히 슬퍼서 비바람에 휘몰아치는 곳곳에 널려 있다. 그것은 백화의 선두에 있지만, 그들과 봄을 다투고 질투를 하게 할 의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꽃이 떨어져도 먼지와 진흙으로 뭉개져도 세상에 영원한 향기가 남아 있다.
4. 촉단주현-송대보청
맑은 마음은 근본이고, 바른 길은 계책이다. 수간 () 은 결국 빌딩이 되고, 정강 () 은 갈고리를 만들지 않는다.
창고에는 쥐와 새가 가득하고 풀밭에는 토끼와 여우가 가득하다. 역사에 교훈이 있으니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사심을 없애는 것은 관리 업무의 기초이며, 바른 길을 말하는 것은 입신의 목적이다. 좋은 나무는 결국 기둥이 되고, 좋은 강철은 난공불락이다. 식량을 많이 비축하고 공곡을 훔쳐먹는 쥐와 새류는 즐겁고, 야외에서 풀을 자주 뜯는 토끼와 여우는 걱정이다. 선현이 남긴 가르침을 명심해라, 후세 사람들이 나를 부끄럽게 해서는 안 된다.
명나라의 베이징시-유 키안
스파버섯과 실향은 국민에게 해롭다.
청풍은 염라의 짧은 대화를 방해하지 않도록 두 소매로 공중에서 쓸었다.
버섯, 손수건, 향은 사람들의 일상용품이다. 관원이 상급자의 비위를 맞추는 데 쓰이면 사람들의 일상적인 수요에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무고한 경관이 되면 사람들이 등골을 찌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4. 성실하고 정직한 시를 묘사한다
부지런하고 청렴한 자는 평생 평안하고, 이익을 탐내는 자는 스스로 파괴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정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게 한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왕군은 교만하고, 구슬은 천년처럼 인쇄되어 있다.
사람을 고용하려면 공평해야 하고, 사람은 정직해야 하며, 작풍은 정파적이어야 하며, 집권은 청렴해야 한다.
탐욕은 물과 같고, 막지 않으면 자신을 익사시킬 것이다. 불을 상상하려면 자신을 태우지 않을 수 없다.
바람이 돛에 순순하여 결벽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기적인 평판이 좋지 않아 벼슬꾼이 재물을 탐하여 많은 사람을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성실한 마음을 세우고, 성실한 일을 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다.
깨끗한 물, 무공해; 일심으로 공적인 누에처럼, 모든 의를 토해 낼 수는 없다.
역경 속에서 청명 () 하고 순경 () 에서 부패를 거절하다.
애국적이고 헌신적이며, 예의와 신용을 지키며,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근검하고, 뽕나무를 존중하고, 청렴을 제창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다.
청렴하고 성실하여, 목숨이 석산처럼 되어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하였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져가고, 불의한 재물을 가지지 않는다. 공익은 그 자리를 이용해야 하고, 국민의 권력은 절대 남용해서는 안 된다.
검소해야 검소함을 생산할 수 있고, 검소해야 검소함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직필로 정자를 쓰고, 감히 정직하게 인생을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고, 분공과 사미추를 나누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하여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부지런히 실천하고, 덕을 쌓고, 절약하며, 가정을 부지런히 관리한다. 성실은 수양이고, 청렴함은 수양이며, 성실은 부귀이다.
작은 것을 탐내지 말고, 작은 것을 탐내지 마라.
성실은 인심을 응집시킬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이끌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결백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고, 선악은 분명하며, 국태민은 안전하다.
염정을 약속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평생 지키는 것이다.
두 점은 일직선에 기대어 인생은 성실하다.
5. 청렴결자율시, 명언시, 청렴결자율시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근면하고 정직한 사람은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사람은 평생 스스로 파괴한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성실을 위해 보잘것없지 말고, 보잘것없는 것을 탐내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사람이 되는 것은 역시 성실하고 성실한 것이 좋다.
6. 자율에 관한 시
1. 옛 성현의 국가와 가족을 돌아보며 검소하게 변해 사치에 패했다.
--리 shangyin 2, 염색 없이 슬러지, 악마 없이 맑은. 저 우 dunyi 3. 벼슬하는 사람은 인민의 주인이 아니니, 차라리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파는 것이 낫다.
서구경 4 호입니다. 이름을 헛되이 요구해서는 안 되고, 위조해서도 안 된다. -\ "위안 zizheng 책 정치 \" 5, 가는 법 으로, 사람을 신중히 해서는 안 된다.
위원 6. 도덕은 견고한 기초를 다지고, 수양을 중시하여 마음을 달래고, 성실하고 부끄러움을 느끼며 마음을 정화하고, 탐욕을 맑게 한다. 7, 수치심, 사람의 큰 명절.
표지가 싸지 않으니, 너는 무엇이든 가져가라. 만약 네가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면, 너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한다면, 당신은 곤경에 빠지고, 명예가 깨지면, 당신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첸 홍모 8. 만약 네가 성실하다면, 너는 감히 속도를 늦출 수 없다. 대중의 말은 감히 업신여기지 못한다. 만약 네가 공공적이라면, 너는 성실하고, 성실하고, 근면할 것이다. 리웨이 9 입니다. 권력은 강과 같고, 관덕은 청탁하다.
-'현대국만하 작품' 10,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는다. -'좌전' 1 1. 고대인 구름: "Dafa xiaolian. 클릭합니다
부장은 싸게 할 수 있고, 반만 싸게 할 수 있다. 싸지 않으면 법을 집행할 수 없고 법을 어기는 사람을 도울 수 없다.
진홍모 12, 공, 연승위. 13, 노마는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14, 엄관욕심, 상관에게 묻지 않고, 법익엄, 탐리엄, 정리란, 인리죽음, 국사. 왕부지 15, 자신을 바로잡으면 일을 바로잡을 수 있고, 자치로 사람을 지배할 수 있다.
악비 16, 신하의 치욕, 즉 천하의 패션. 스코파 17,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법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18, 수치스러운 행동에 대한 후회는 목숨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쿠모크리트 19, 횡령과 뇌물 수수, 이 폐해는 가지 않는다. 그것은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
-바오 청 20. 이기심과 탐욕의 결합은 많은 해로운 독사를 부화시킬 수 있다. 아이청 2 1, 군자는 박학하고 존속하기 때문에, 그가 아는 것을 알고 무위이다.
-견자 22, 자성은 거울이다. 그것은 우리의 잘못을 분명하게 밝혀주고, 우리에게 시정의 기회를 줄 수 있다. 하이네 23, 재난이 닥쳤을 때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재물을 탐내지 않고, 똑똑하지 않고, 명예를 추구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 사람만이 가난할 수 있다.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악을 탐내지 않는다. --쩡 Guofan 24, 욕심 많은 사람들은 불의에도 불구하고 그 길을 반대한다. 성실한 사람은 취하고, 얻은 사람은 늘 수치스럽다.
-첸 웨이 25,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26, 예기치 않은 돈을 탐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주백려 27, 사심을 먼저 제거한 후에야 상업을 다스릴 수 있다. 먼저 네가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라. --김호 28, 정치, 공공 및 명나라; 결혼의 길은 검소하고 근검하다.
-임보 29. 명리 방면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안전하지만, 전진하는 것은 위험하다. -주 30, 법의 마음, 슬림함을 관덕으로 삼는다.
3 1. 자신의 잘못을 자주 발견하고, 대담하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빠르고 용감하게 바로잡는다. 32. 한 사람의 가장 큰 승리는 자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안드레예프 33, 군자의 치국의 길은 수련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34, 싸지도 않고 더럽지도 않고 깨끗하지도 않다.
값싼 표지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고, 염치도 없고, 새로운 것도 얻을 수 없다. 불공평의 근원은 파렴치이다.
-구 35. 3 년간의 선행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악한 날에 대해 전 세계가 다 알고 있다. -'진서' 36. 일생은 선함이 부족하고, 일단 악이 남으면 남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호담 37. 엄격한 자제를 해야 한다. 구속 자체가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타고르 38, 내가 엄하지 않아도 내가 성실하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민들은 나의 능력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나의 대중을 위해 봉사하려 하지 않는다.
공공-사람들은 천천히 감히 하지 않았다, qingguan 왕 따 감히 하지 않았다. 39, 긍정적 인 몸, 만들 수 없습니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40. 만약 네가 손을 뻗지 않으면, 너는 붙잡힐 것이다. 당과 인민이 모두 감독하고 있어 탈출하기 어렵다.
-첸이 4 1, 다양한 연못들, 자결 반부패 정책은 자명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교훈으로 자신에게 경고합니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43. 마음에는 사리사욕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고, 마음에는 순진곡이 없고, 자연은 정정하다. -루 44,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출되지 않습니다.
-'노자' 4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46, 정치는 풍화와 도덕을 바탕으로 해야 하고, 풍화는 성실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후안국 47,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난은 불만보다 크다. -한타오 48. 독선은 적극적일 수 있고, 자기관리는 국민을 통치할 수 있다.
악비 49, 반드시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말고, 반드시 계속 노력해야 한다. 마오쩌둥 50, 관위 4 패: 게으른 자는 패하고, 교만하고 무정한 자는 패하고, 탐욕은 파렴치한 자는 패하고, 누차 속이는 자는 패한다.
-증국번 5 1, 난잡한 공식, 치관. 제갈량 52,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맹자 53. 욕심이 끝이 없고 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동물이 아니다. 돈영 54, 사람들이 너를 미워하든 사랑하든, 너는 자신의 행동을 점검해야 한다.
보니치 55, 자존감, 자각, 자제력, 오직 이 세 사람만이 자신을 가장 고귀한 왕국으로 인도할 수 있다. -tinisheng 56, 재난은 불만족보다 크고, 책망은 생각보다 크다.
-노자 57. 벼슬을 하는 자는 전날을 생각해야 한다. 나는 벼슬이 아니다. 다음날 생각해 보세요. 항상 이 관리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 나를 찾으면 너는 낙착할 수 있다.
심거이 58. \ "공식 중 하나, 한 쪽 의 이익을 위해. 클릭합니다 "먼저 벼슬을 하고, 먼저 사람이 되고, 먼저 군중을 위해"-정배민 59. 인심은 광결보다 더 소중하다.
정이60, 반부패는 표본과 치료에 중점을 두고,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실천해야 한다. 6 1, 아침저녁으로 쉽고, 저녁축제를 지키기가 어렵다.
주 62, 염정의 기초는 국가의 4 차원, 입인의 대절, 관직의 대덕이다. -맹자 63, 국가 귀는 집을 잊고, 공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이익은 세심하고, 피해는 세심하다.
-지아 이순신 64.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루쉰 65, 정직, 사람들의 시계;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66, 리 lingzhi 희미한. -"고대와 현대 격언 경구 재미있는 이야기" 67. 자부심, 자급 자족, 자기 격려, 자기 동기 부여.
68. 천하의 공익을 빼앗고 자신의 이익을 차지하는 것은 국적이다. -황종희 69. 여당의 당풍은 당의 생사와 관계가 있다.
-첸 윤 70. 선고 후악은 당과 인민의 신뢰를 얻기 위한 기본 조건이다. 리우 Shaoqi 7 1, 관리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습니다.
7. 청렴하고 자율적인 시 명언
명나라와 유 키안 두 소매 바람.
반부패 격언
청렴하고 자율적이며 경종이 길게 울린다.
2.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나부터 시작한다.
3.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을 해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4. 인민을 섬기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인민에서 벗어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5. 과학을 숭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무지를 부끄럽게 여긴다
6. 노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한가함을 부끄러워하며, 일을 싫어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7. 단결하여 서로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8.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익을 보고 의를 잊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9. 법을 준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법을 어기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10, 근면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교만하고 방탕한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12, 물욕에 묶이면 인생이 슬프다고 느낄 수 있다.
성실과 근면을 마음속에 기억하면, 너는 생활이 매우 충실하다고 느낄 것이다.
13, 차 한 잔처럼 담백한 명리.
실속 있게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것은 공덕이 산과 같다.
14, 진흙이 묻지 않고 깨끗하지 않다.
15, 당풍 염정건설을 강화하고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건설하다.
16, 특별한 일을 하면 위신이 줄어든다.
일단 네가 규칙을 어기면, 너는 오점을 남길 것이다.
사리사욕을 도모하면 인심을 잃게 된다.
17, 탐욕과 기쁨은 영원히 손잡을 수 없다.
18, 관직을 위해 불손하고, 근정은 식견이 부족하지 않다.
19, 공로는 역사의 검증을 거쳐야 하고, 청렴하고 근면한 정치는 대중이 판단해야 한다.
8.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시
1. 전체
연나무는 소나무 한 그루로, 추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모두 녹색이다.
연꽃은 매실 한 다발로 서리와 눈을 자랑스럽게 세웠지만, 여전히 성격이 강건하다.
정직은 일종의 경지이다. "명인이 강하니 이기적이어서는 안 된다."
성실은 신성하고 인재는 나올 것이다.
인민의 옹호와 환영을 받다.
싸구려로 비리 바람이 물러가다.
성실은 탐관을 더 이상 날뛰게 하지 않는다.
어리석은 신념이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유혹도 그의 양심을 해치지 못하게 하다.
값싸게 성실한 미덕을 모든 가정에 가득 채우다.
싸게 하면 어떤 돈으로도 행복을 살 수 없다.
약속을 지키는 행복이 모든 사람의 마음을 넘칠 수 있도록 싸게 해준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싸구려는 속임수로 진정한 우정을 살 수 없다.
이 고생을 영원히 마음속에 기억하게 해주세요.
성실은 민족 미덕의 전승이며, 인류 정의의 구현이다.
2. 불후의 시
깨끗하고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인심을 비추다
깨끗하고, 맑은 샘처럼 시원하고,
인심을 촉촉하게 적시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세상에 순수함만 남았다. ""
성실은 일종의 고상한 자질이다.
예로부터 성실한 사람이 많이 있었다.
청렴함은 겸손의 산물이다.
오늘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성실한 사람이어야 한다.
정직은 미덕, 품질,
그것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고,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질을 발산하게 하다.
그것은 네가 성실한 미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