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규제에 먹물을 끼얹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첫째, 스플래시 잉크 설명:

중국화 기법의 명칭.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대의 왕은 잉크종이를 발로 닦고, 돌, 구름, 물의 모양에 이어 손으로 마음대로 대응하고, 구름을 그리고, 비바람을 물들이는 것은 마치 천공을 빼앗는 것과 같지만, 고개를 숙이면 잉크 얼룩의 흔적을 볼 수 없다 ("당대의 명화록" 참조). 명나라의 Li rihua 대나무 그림: "물 꽃! 그림에서 매력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클릭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잉크를 끼얹다" 는 말은 펜이 가득 찼을 때, 혹은 주문하거나 닦을 때 잉크가 뚝뚝 떨어지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대에는 색채 위주의 세로펜이 분방한 화법이' 뿌리채' 라고 불린다

그런 다음 공백을 설명하십시오.

공백은 작품에 상응하는 공백을 남기는 것이고, 방촌의 땅도 천지의 폭을 드러낸다. 남송마원의' 독낚시 한강', 나는 한 폭의 그림만 보았는데, 배 한 척과 어부 한 명이 낚시를 하고 있었다. 화면 전체에 물의 흔적이 전혀 없어 연기가 막막하고 화면 전체가 물이다. 상상의 공간을 주기 때문에, 빈칸무승의 예술은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를 지녔는데, 이른바' 여기는 승리가 없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

한 폭의 그림의 구도를 묘사할 때, 한 마디가 이렇게 말한다. 기쁨은 빡빡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스파 스, 더 많은 공백, 비밀, 적은 공백. 밀도가 적당하고 여백이 잘 조절되어야 높은 수준의 예술품을 그릴 수 있다 .....

생각 사이' 는 천카이거 새 영화' 도사 하산' 의 주제곡으로 제이슨과 모원웨이 가 부른다. 난 항상 모원웨이 선호 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와 용모는 주류 의미의 아름다움은 아니지만, 그녀는 이상한 매력이 있다. 제이슨에 관해서는, 그의 생김새와 옷차림은 모두 좋지만, 그는 정말 노래를 잘 부른다.

이 노래의 가사도 아름답게 채워져 있다: 네가 왔었으니, 나는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너는 돌아서서 나를 스쳐 지나가고, 사람들은 가사를 쓰고, 모든 사람은 총명하고 정교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숲, 방, 고 같은 강인한 사람도 분명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어떻게 몇 줄의 글자로 세계의 순환을 쓸 수 있을까?

소년은 얼떨떨해서 재미를 위해 몇 곡의 가사를 쓰려고 시도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얼굴이 어색하고, 가식적이고, 신음했다. 아마도 가사를 써서 극본을 쓰는 것은 일종의' 문자게임' 이 아니라 세계에 대한 이해이며, 경험과 경험의 단련이 필요하다. 일정한 나이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살랑살랑 살랑살랑,' 그 먹물을 끼얹는 아름다움' 을 알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렸을 때 좋아하는 음식, 좋아하는 대상,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필사적으로 갖고 싶었다. 얻을 수 없다, 마치 어린아이의 성깔 같다. 식탁보, 화분, 컵이 함께 뒤집혀 깨지기를 기다릴 수는 없겠죠.

다행히도 시간은 많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 누가 휘황찬란함에 빠져 본 적이 없는지, 마지막에 원하는 것은 단지 프리 핸드 산수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