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의 구체적인 위치

태산은 산둥 중부, 태안시 경내, 태안, 제남, 라이 우 사이를 관통한다. 태산은 공자 고리곡부에 인접해 있고, 샘성 제남을 등지고 있다.

태산은 화북 평원 동부, 지루 평원 위, 동쪽으로 바다에 임하고, 서쪽으로 황하에 임하고, 남림온, 시, 화이의 물에 궐기했다. 동서 길이는 약 200 킬로미터, 남북폭은 50 킬로미터이다. 주맥과 지맥은 주변 10 여개 현과 관련되어 있으며, 침구 면적은 426 제곱킬로미터이다.

태산은 일명 대산, 대종, 대악, 동악, 태악으로 중국의 유명한 오악 중의 하나이다. 산둥 중부에 위치하여 태안 제남 쯔보 3 시를 가로질러 총 면적이 24200 헥타르이다. 주봉 옥황정 해발 1545 미터.

확장 데이터

태산의 역사와 문화

태산은 강한 신화 배경을 가지고 있다. 고대에 사람들은 일출이 동쪽에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동방은 만물의 근원이었다. 태산은 동양에서 가장 높은 산이기 때문에 과학기술이 낙후되고 사상이 폐쇄된 고대에는 태산이 하늘을 통과할 수 있고 접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태산에 오르기만 하면 하느님과 대화하고 하느님의 뜻을 받아들일 수 있다. 진시황은 자신이 천명의 아들이며 하느님이 승인하시는 분이라고 생각하며, 오직 그 사람만이 하느님의 뜻을 받아들일 자격이 있다. 이에 따라 태산은 진시황이 선수의 땅으로 선정됐다.

이어 각 왕조의 황제들이 태산을 신성한 장소로 삼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거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등 많은 제사 행사를 열었지만, 태산에서 진정으로 숭배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봉건사상의 영향을 받아 고대인의 계급 관념이 강하여 귀신론을 신봉하다. 태산의 자연 조건이 열악하더라도, 그들은 산에 올라가 선선을 숭배해야 한다.

또한 진시황의 황제 여섯 명만이 태산 좌선에 갔다. 다른 황제가 가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대신, 그들은 태산에 가서 앉을 수 있는 것을 영예로 여긴다. 그러나 태산에 가서 명상을 하려면 황제가 어느 정도 성취를 해야 하고, 또한 상서로운 것이다. 즉 태산에 가서 명상을 하고, 신과 대화하고, 신에게 자신의 업적을 보고하고, 신의 뜻을 받아들일 수 있다.

관선은 매우 재미있는 일이 있다. 진시황은 태산에 처음으로 무경하러 간 황제로서 태산 정상에 가서 무경을 하고, 수행원을 이끌고 산중턱까지 오르자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는 당시 진시황이 사람을 너무 많이 죽이고 법치가 가혹하여 신을 화나게 하고 신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고 여겨졌다. 그러나 진시황은 여전히 고집을 부리며 모두를 태산으로 이끌고 타좌를 했다. 진시황이 하느님을 완전히 노하게 하여 진 2 세의 멸망을 초래한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진시황, 진시황, 진시황, 진시황, 진시황)

나중에 황제는 비교적 믿음직스러웠고, 두 번째는 서한의 무제에 갔는데, 그는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산에 가서 참선하였다. 그는 평생 군마를 하며 북방 흉노를 거절했다. 서한의 휘황찬란한 시기는 그가 열었기 때문에, 그는 하늘의 인가를 받아 산에 올라가 경선을 할 수 있었다.

세 번째는 동한광무제이다. 그는 난세를 거쳐 중국을 통일했지만, 그의 타좌 목적은 순수하지 않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의 선정은 유씨의 황족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세가대족' 이 되고 싶다고 한다.

네 번째는 당고종이다. 그는 독특한 일을 했다. 그는 무측천을 데리고 경선으로 갔다. 그리고 국력의 강함을 보여주기 위해 차량 행렬은 이미 수백 리를 연속으로 달렸고, 다른 나라의 사절들도 동행했다. 다섯 번째 황제는 당현종인데, 이것은 유일하게 두 명의 황제가 태산에 가서 좌좌좌하는 조대이고, 마지막은 송신종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송신종 시대는 결코 태평하지 않았다. 그는 지금까지 어떤 성과를 거둔 적이 없다. 글은 시를 읊지 않고, 총을 들고 말을 타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나라를 수치스럽게 하는 일도 했다. 요와 동맹을 맺고, 그윽한 구름 36 주를 양도하고, 매년 조공을 한다.

이치대로 말하면, 이런 황제는 선선 () 을 경배할 자격이 없지만, 그는 태산 () 에 가서 선선 () 을 숭배하고 천상 상상서 () 의 일을 위조하였다. 후세 사람들의 추측에 따르면 요에 대한 전쟁에서 문신무장과 백성들을 저버렸기 때문에 폐관선을 통해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싶다고 한다.

그는 이 행동을 통해 자신이' 천자' 임을 밝히고 싶었지만, 나중에는 그를 구하지도, 송조를 구하지도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상 하 게도, 송나라 이후, 더 이상 황제 태산 좌선 () 에 가지 않고, 대부분 제사를 지내는데, 이는 송 () 조 () 의 후세대가 다음 세대와 관련이 없을 수도 있다.

이렇게 많은 제왕들이 태산에서 선수와 제사를 거행하여 태산에 깊은 문화 유산을 남겼다. 태산 기슭의 선정식 소편으로서 여러 번 본 적이 있지만, 풍경은 여전히 비교적 눈에 띈다. 예를 들면 해돋이 구름해 해가 지는 것과 같다.

태산에 셀 수 없이 많은 절, 도관, 석각도 가볼 만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역사의 누적으로 중국 문화의 축소판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태산을 대표하는' 천인의 조화' 라는 사상도 점차 중국인의 정신적 기탁이 되어 중화민족 사상 문화의 보물 중 하나이다. 변쇼는 모든 사람이 태산에 와서 운해의 아름다움과 선종의 오래된 매력을 즐기기를 바란다.

바이두 백과-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