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욕이 심해지면 내세에 영향을 미칠까?

Q: 사부님, 제 제자는 여러 해 동안 부처를 배웠지만, 호색심이 강해서 음란한 장소에 자주 가서 음탕한 것을 실시합니다. 이것은 제자들이 정토에 가서 죽는 데 영향을 미칩니까? 이 마법법사가 대답했다: 너는 정말 바보야, 이렇게 바보 같은 말을 해! 부처는' 골엄경' 에서 "세상의 여섯 가지 중생, 간음하지 않으면 생사가 계속된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색욕을 제외하고는 먼지를 낼 수 없다. "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아직 색욕을 공고히 할 능력이 없고, 심지어 색욕까지 공고히 할 능력이 없다. 네가 부처를 배우는 것은 모두 위선이고 생사에 대해서는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정말 생사가 걸린 문제라면, 어떻게 되풀이할 수 있겠는가? 나는 너의 음탕한 욕망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너는 항상 음탕함을 범할 것이다. 깨지고 싶지 않으면 네가 정토 행인이라고 말해라. 정토를 갖고 싶어서 너무 염치가 없다. 세상에 정직한 사람은 음란한 장소에 가지 않고 음탕한 것을 실시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게다가 너는 부처를 배우는 사람인데, 어떻게 이런 짐승의 일을 여러 번 할 수 있단 말인가! 너는 정토법을 모르니, 비록 네가 너의 업장을 가지고 살지만? 그러나 에로틱 한 습관 통합 하는 경우, 부처님 에서 분리 될 것입니다, 느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정토에 정말로 가고 싶다면, 그러한 악한 범죄를 회개하고 간음을 범하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정토에 진정으로 살고 싶은 사람은 정욕을 공고히 하고 음행을 범해서는 안 된다. 지금 내가 탕부라고 말하는 바보가 있다. 몇 년 후, 나는 안 된다. 아니, 아무것도. 어차피 나는 부처님께 참회하러 갈 것이다. 나는 이것이 가장 얄미운 사견인지 모르겠다. 이런 사견은 잘못을 저질렀고, 잘못을 저질렀다. 생명이 호흡실에 있는지 모르겠다! 만약 네가 지금 죽는다면, 나는 네가 어디에서 죽을지 알고 싶다. 현재 수행을 하지 않고 음행을 끊고 싶지 않다면, 자신이 임종할 즈음에 음행을 멈추고 다음 생을 동경해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너의 말로 볼 때, 바보 같은 꿈이다! 정토나 질문' 이 말한 바와 같이,' 묻다, 평생 악행을 저지르고, 평생 염불하며, 업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뒤돌아갈 길이 없다' 고 한다. 이 아미타불의 소원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하지만 내가 죽기 전에 한 일은 세속적인 사업이었다. 내가 죽을 때까지 나는 부처를 배웠다. ○ 대답, 매우 씁쓸하다. 얼마나 어리석은 성명인가. 비소와 술은 독약 중의 독약이다. 지금 너의 말은 비소와 알코올을 마시는 사람에게 독이 있다. 또한 사실입니다. 만약 스님이 저속하고 좋은 남자가 여자를 믿는다면, 그것은 자신의 실수를 저지르고 세상의 실수를 범하는 것입니다. 이른바 사악한 범부의 염불하는 사람에게는 선근과 복보가 있고, 지식을 만나야 염불할 수 있다. 이런 행운, 만 명, 반은 없다. 너는 모든 사람을 죽게 할 것이다, 그래서 너는 매우 운이 좋다. 설마 세상에 10 종의 사람들이 임종할 때 염불해서는 안 되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한 가지 경우, 좋은 친구가 만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설득할 이유가 없다. 둘 다 득실을 앓고 있으니, 부처님을 걱정하지 마라. 셋, 혹은 편풍실어증으로 부처라고 부를 수 없다. 넷째, 광란이 마음을 잃어서 주석을 달기가 어렵다. 다섯째, 역시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너무 성의가 있다. 여섯째, 승냥이를 만나 좋은 친구가 없다. 7. 인생 끝의 나쁜 친구, 나쁜 자신감을 준다. 여덟째, 과식, 혼미 사망. 아홉째, 군대가 싸우다가 선거가 갑자기 요절했다. 열 명이 갑자기 높은 바위 위에 떨어져 목숨을 잃었다. 이와 같은 열 가지 일은 흔히 볼 수 있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 또는 업계가 무엇을 모집했는지, 업계가 지금 느끼는 것. 너는 현재를 회피할 수 없다. 너는 신통성자가 아니다. 너는 천명이 있고, 죽어도 직업이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는 심장과 눈을 가지고 생명의 끝을 아는 것 같지 않다. 위의 열 가지 악업처럼, 나는 갑자기 한 가지를 받아서 헤어졌다. 이것은 매우 까다롭다. 주변에 지식이 있는 활불은 너를 구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너의 업장을 보고해야 하고, 세 가지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때는 틀림없이 불명 냄새를 맡았을 것이고, 냄새를 맡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너의 이 사악한 운명을 용서할 것이지만, 너는 좋은 병으로 죽었다. 기칼이 해체될 수도 있고, 네 가지 큰 거리가 나타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갑어 탈관, 게 낙탕 등이 있다. 고통과 박해, 두려움과 두려움을 두려워하는 것은 부처를 놓칠 수 없다. 네가 병없이 죽는 것을 더 용서하지 않는다. 세상이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세상도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생명에 대한 탐욕과 죽음에 대한 공포가 마음을 어지럽히다. 문외한이라면 가구가 분명하지 않으면 장례식은 열리지 않을 것이다. 처자가 울면서 온갖 근심을 품고 부처님을 읽을 수 없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더욱이, 네가 죽기 전에 몇 번의 병밖에 없었다. 고통과 고문, 울음과 신음을 참다. 약을 구하고 참회를 빌다. 잡념이 너무 많아서 부처를 놓칠 수 없다. 더욱이, 네가 병에 걸리기 전에, 너는 단지 늙었을 뿐, 내리막길을 걷고 있을 뿐이다. 졸릴 때 한숨을 쉬고 걱정합니다. 노쇠한 몸에 대해서만 부처를 읽는 것은 불가능하다. 더욱이, 당신이 늙기 전에, 바로 청춘의 날입니다. 당신이 부처를 읽을 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약간 또는 미친, 저속한 업무와 관련이 있다. 이리저리 기어다니며 쓸데없는 생각을 하다. 업계 지식은 끝이 없고, 염불도 불가능하다. 나는 너의 여가와 사리사욕을 놓칠 것이다. 세상에서, 나는 사진을 깨뜨릴 수 없다. 나는 놓을 수 없다. 나는 결정할 수 없다. 나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갑자기 일부 하위 경지가 나타났는데, 한 대사가 그와 천지를 뒤엎어서 염불을 참지 못했다. 그가 늙고 병이 많을 때, 그가 젊고 한가할 때를 봐라. 한 가지 일에 신경을 쓰면 부처를 오래 읽을 수 없다. 나는 죽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더 세속적이라는 것입니다. 너는 정말 바보야. 나는 네가 너의 몸과 정신을 남용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어제, 정실승이 말했다." 세상이 청정업을 고치고 싶다면, 내가 오늘 바쁘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 나는 지금 가난하여 앞으로도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지금 젊다. 나는 계속 늙을 것이다. 만약 네가 항상 바쁘고, 가난하고, 죽는다면, 너는 인터넷 상에서 공부할 수 없을 것이다. 갑자기, 나는 목숨을 잃었다, 비록 나는 매우 후회하지만? 만약 네가 강하다면,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해라. 경종 제 10 조 경종 대사는 "현재 정업하는 사람은 하루 종일 염불하고, 죄를 참회하고, 공덕을 기원하며, 서방은 아직 멀고, 태생하여 백성을 보전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 없이는 사랑의 말뚝이 아직 뽑히지 않았고, 사랑의 밧줄은 아직 튼튼하다." 그래서 대사는' 정토경고' 에서 "요컨대 고민이 무궁무진하다. 생사의 근원은 사랑에 대한 탐욕뿐이다. 행인을 침수시키고 삶의 길을 막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불경에서는 곳곳에 큰 책임이 있다. 하지만 사랑이 싱거우면 인터넷 상들이 성숙하여 생사를 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유담 대사는' 연종보감' 에서 "죽음에 가까운 상황이 내가 평소에 하는 선악의 인연인지 모르겠다. 신의 지식이 있으면 외래가 아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첫 번째 덕운, 사악한 정 전, 사불과 불계 자체. 만약 시간 중간에 있다면, 너는 잡을 수 없다. 너는 주님이 될 수 없고, 늘 망상에 의해 만들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바람과 불이 갈라졌는데, 어떻게 주를 이룰 수 있단 말인가? " 그러므로 정토를 걷는 사람은 그녀의 생각을 무시할 수 없다. 만약 그녀의 사상이 깊다면, 그녀는 살 수 없을 것이다. 간음을 사랑하는 어린 딸들은 말할 것도 없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죽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은 간음이나 간음을 자주 합니다. 너는 태어나고 싶고, 죽고 싶고, 당나귀의 해가 될까봐 두렵다. 일단 죽으면, 목숨을 지키기 어려울 것 같다! 오늘 제가 아버지의 프랑스어를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보세요! 실천을 하는 경찰. 후예대사는' 영풍종론' (절욕편) 에서 "살인업이 가장 비참하다는 것을 알고, 매춘업이 특히 비참하다는 것을 모른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살인 신고가 가장 시원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매춘에 대한 신고가 특히 시원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각종 생활을 포괄하고 정욕을 시작하다. 각종 범죄는 모두 생활로 인한 것이다. 매춘은 생활의 기초이며, 생활은 죄악의 기초이다. 그래서 삼흑고, 세상은 여전히 고생한다. 정욕은 유일하게 너를 싹트게 하는 것이고, 모든 것이 시작된다. 에로틱 한 습관은 불처럼 깨기가 어렵습니다. 악취가 나는 곳에서는 향기롭고 아름답다. 매우 더러운 곳에서 깨끗하다는 것은 우습다. 여기저기 잠을 자면 동물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비접촉, 너무 닭견이 불안하다. 약간의 양심이 있는 사람은 쓴것이어야 하지만, 총명하고 식견이 있는 사람은 오히려 기꺼이 심란해하고, 염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욕망의 마음은 철상 구리 기둥의 원인이다. 일념의 정은 차갑고 굳은 얼음이 쌓인 원인이다. 상황은 불법이고, 불합리하며, 먼지가 정해져 있고, 최선을 다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1 조 개의 말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그 악을 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두려워하고 맹세해야 하며, 모든 남녀의 욕망을 건드리지 않을 것이다. 남녀의 모든 추잡한 관계보다는 산산조각이 났다. 정념을 잊어라. 이전에 죄를 저질렀을 때 중독되어 지옥에 빠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식으로, 우리는 강렬한 결정을 내리고, 자신을 잘 대하고, 영원히 자신의 사업을 떠나, 진지하게 회개하고, 일반법을 배워야 한다. 유교 경전의 격언을 부지런히 준수하고, 잊고, 치국의 관찰과 실천을 정진하여 독을 없애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슬기로운 선수라도 마법에 빠져 영원히 나오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사의 지략은 휘황찬란하지만, 큰 그릇은 아니다. 그는 업계와 함께 쓰러져 수천 명의 목숨을 빼앗았다. 그는 아직 악마가 아니지만, 그는 부처가 될 수 있다. 아직도 인간성이 없다면 살 수 있을까? 조용할 때 잘 생각해 보세요. 가능한 한 환경적으로 방지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불들은 손을 댈 곳이 없는데, 절친한 친구는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후예스님은' 영봉파' [실천론] 에서 "파계는 비록 악하지만, 가계는 특히 악하다" 고 말했다. 실수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일변, 3 세 제불증 보리가 천진을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불법의 수완에 대해 오회하고, 범부는 이미 수면의 지경에 이르렀으니, 모두 편리하고 즐거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걱정과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들은 언론에 남아 있고 지진에 대한 책임이 없는 사람들은 아쉬움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불행은 문이 없고, 오직 사람만이 자기 자신을 부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세상이 죄를 지을 때, 정말 대악이며, 결코 수치스럽지 않다. 그것은 선중의 선함이 수치스럽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드러내고, 선함의 고통을 기꺼이 받아 악중의 악이 되어 영원히 나오지 못할 것이며, 그것은 우매를 뒤바꾸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참회는 죄를 짓지 않는 사람을 더욱 경계하게 할 수 있다. 죄를 지은 사람은 깊은 부끄러움을 느끼거나 참회한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좋은 뿌리를 내고, 그들을 비웃는 사람도 먼 원인을 심을 수 있다. 이것도 나의 아쉬움을 없애고 미래를 위해 나를 훈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네가 입법하러 온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결정이다. 불언자, 비불제자를 거스르는 자는 회개할 수 있고, 용자부, 존경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이 용감하게 마음을 바꾼다면, 당신은 부처가 될 것입니다. 진정한 믿음과 깊은 기초가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을 세상에 전파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용감한 스님과 함께 영원히 불멸해야 한다. 두 손을 합친 것은 죄악의 본성은 생명이 없는데, 하필 다시 숨길 필요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비호하는 죄가 있고 비호하지 않으면 텅 비어 있다. 그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고 하나의 핑계로 현실을 바라본다. 이런 방법은 아직 불가능하지도, 생리적으로도 아니다. 생명이 없다면 유죄상은 진실이다. 죄악은 현실이기 때문에 숨길 것이 없다. 병으로 의사를 구하니, 선단을 얻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출전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고백을 포기하지 말고 무생리에 들어가세요. 뒤는 앞쪽으로 고정되어 있고 앞도 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신중함은 시작까지 깊어 모든 원점에 도달할 수 있다. 삼보를 속이지 않고 용을 보호하다. 이 진심을 처음부터 다시 한 번 하세요. 안락주로 돌아가는 것은 대승의 길이다. " 인쇄의 광대사 문초를 인용한' 문학에 대한 탐욕' 은 전 세계의 통병이다. 특별히 열등하지 않은 사람은 색채에 매료되어 있다. 즉, 뿌리 깊은 사람은 떨지 않고 자제력을 잃지 않으면 매료되지 않을 것이다. 고금에 얼마나 많은 평범하지 않은 영웅들이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네가 이 고비를 깨뜨릴 수 없기 때문에, 너는 멍청하다. 계속해서 나쁜 길에 빠진 사람은 감추기 어렵다. 골엄경' 은 세상의 여섯 가지 중생의 마음이 비도덕적이지 않다면 생사를 계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삼매를 연습한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다. 정욕을 빼지 않고서는, 분진을 낼 수 없다. 도를 배우는 사람은 원래 생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이 병을 제거하지 않으면 생사를 떠나기 어렵다. 즉, 염불염법은 비록 업종을 목숨으로 삼는다. 그러나 에로틱 한 습관 통합 하는 경우, 부처님 에서 분리 될 것입니다, 느낄 수 없습니다. 모든 여자를 보고, 그들 개인을 생각하고, 불평하고, 더 나쁜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가까운 사람은 노인을 어머니로, 노인을 자매로, 젊은 사람을 자매로, 젊은 사람을 딸로 삼는다. 네가 부귀영화를 원한다면, 절대 어머니, 언니, 딸에게 나쁜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여자는 항상 나의 어머니와 자매이다. 그 이유는 욕망에 근거하고 욕망은 불합리하기 때문이다. 사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은 미녀를 볼 때마다 사랑을 표현한다. 이 사랑에서 너는 사악한 방식에 빠질 것이다. 오랫동안 강도질하고 고생하여 떠날 수 없다. 그렇다면 천교백매라는 사람은 도둑보다 천 배, 호랑이 늑대보다 천 배, 독사 전갈보다 천 배, 비소 중독보다 천 배 더 강하다. 나는 여기 있는 가족들을 극도로 증오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 생각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에게 반했다. 그 불결한 사람들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밖에는 얇은 껍질만 있다. 만약 이 껍질을 벗긴다면, 너는 그것의 혈육화농화, 똥과 털, 젖은 것을 차마 볼 수 없다. 귀엽지 않아요. 하지만 피부가 얇으면 연애하고 꽃병에 똥을 싸면 사람들은 놀지 않는다. 오늘 이 미녀의 얇은 가죽과 꽃병은 별 차이가 없다. 피부 속의 물건이 똥보다 더 더럽다. 왜 그 피부를 사랑하지만, 그 피부의 각종 더러움을 잊고, 망상으로 가득 차 있는가? 만약 네가 떨지 않고 한다면, 너는 이 습관을 고칠 것이다. 그럼 난 단지, 자신을 구출 수 없는 아름 다운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상황은 항상 이렇다. 네가 원하지 않으면 얻지 못할 것이다. 여자의 복부에 들어가는 것은 문제없다. 암컷의 배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까요?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머리는 두렵습니다. 그러나, 정세에 무관심하게 하려면, 형세를 볼 수 없을 때, 항상 세 가지 사상을 잘 해야 형세를 볼 수 있고, 형세에 따라 변하지 않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영토를 볼 수 없을 때, 여전히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되고, 결국 정욕과 습성에 얽매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쁜 습관을 진지하게 고쳐야 자유점을 가질 수 있다. 매일 직책 외에 불명에 전념하는 것이다. 아침저녁으로 부처님 앞에서 네가 할 수 있는 한 참회하고, 시작할 곳이 없다. 만약 그렇다면, 불가사의한 이익이 있을 때, 너는 자신도 모르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Hokkekyo 구름, 만약 중생이 있다면, 색욕보다 더 많고, 항상 관세음보살을 공경하는 것을 기억하면, 너는 색욕을 떠날 것이다. 무지하고, 어리석고, 똑같다. 아미타불 관음명을 성심성의껏 암송할 줄 아는 사람은 만족할 줄 모르고 미혹되어 스스로 없앨 수 있다. 지금 세풍이 천하에 부처에 관음이라는 이름을 붙이려면, 불가사의한 돌이킬 수 있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네가 지나갈 때까지 귀를 피할 수 없다. 음란한 경전을 자주 읽는 것이 적당하다. 오만하고 경멸하는 친구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면, 당신은 외부로부터 유혹을 받게 되고, 당신의 그물은 성공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을 격려하다. ("증인대사지돈" 은 강일속인에게 회답한다.) 병과 악마는 모두 쓰러진 탓이지만, 성심성의로 부처를 읽을 수 있다면 병은 완쾌되고 마법은 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신의 마음이 진실하지 않거나 부도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어둠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마귀가 당신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당신이 불법에 귀의한다면, 과거의 모든 원한의 가정에 귀의해야 하며, 그들 각자가 당신의 불법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매우 덕이 있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또한,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침묵한다, 나는 두려움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행복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네가 성심성의껏 생각한다면, 자연업장벽은 사라지고, 기쁨과 지혜는 모두 증가할 것이다. ('증광지폐 대사지돈' 은 문외한의 책이다) 하늘은 위대한 아버지이고 땅은 위대한 어머니이다. 모든 남녀는 천지의 자식이며 모두 나의 동포이다. 동포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우호적이고, 서로 보호하고, 서로 지지해야 제각기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하늘과 땅의 효자이니 낳을 필요가 없다. 만약 우리가 천지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지지할 수 있다면, 천지도 그들의 국민을 영원히 보호하고 지지하며, 그들을 행복하게 오래 살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제멋대로 행동하고, 전령디의 아이를 괴롭히면, 너는 너의 생명을 잃고, 너의 가정을 잃게 될 것이다. 단숨에 오지 않으면 절대 나쁜 길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수백 번의 강도 끝에 너는 영원히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 만든 것이지, 천지의 불친절이 아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즉, 아내, 딸, 언니처럼, 누구나 자신의 것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아내와 딸 자매와 친해지면 화가 나서 싸우고 싶어진다. 한 남자의 아내, 딸, 자매를 보면, 좀 더 예쁘다면 외설적이고 모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편은 천지의 아들이며 나의 동포이다. 만약 네가 동포에 대해 악감이 있다면, 그것은 천지의 아들을 모욕하고 동포를 괴롭히는 것이다. 사람은 천지 사이에서도 자립해야 하지만, 여전히 사람을 부른다. 부부의 길은 삼강오상과 관련이 있다. 남녀 방은 훌륭한 관계이다. 사람이 동물과 다른 이유는 사람과 친연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만약 사람들이 근친상간을 모욕하는 일을 한다면, 그것은 동물에게 하는 것이다. 그는 인간이지만 동물보다 못하다. 왜 동물은 윤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사람은 윤리를 안다. 윤리를 알고, 윤리를 경멸하는 것은 짐승보다 못하다. ("증인대사의 지폐" 는 윤리 서문에서 기억할 수 없다. ) 음탕함에 관해서는, 그것은 파렴치하고, 매우 옹졸하고, 극도로 사악하며, 사람과 동물을 기초로 한 것이다. 달려온 것은 예쁜 아가씨야, 요희가 아첨하는 거야. 군자가 큰 화를 거절하면 다행이다. 신이 하루빨리 보우할 것이다. 악당 이 큰 음악 을 수집 하는 경우, 재해 는 단일행, 영혼 화 되지 않습니다. 군자는 화복으로, 소인은 화복으로 복을 받는다. 그래서 불행과 행복은 문이 없다. 오직 사람만이 부르고 있다. 만약 이 세상이 여색의 결정적인 순간에 처해 있다면, 그것은 슬프고, 덕행이 가장 높고, 행복이 가장 크며, 후손의 그림자가 무궁무진한 현혜 가정을 낳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증인대사의 지폐" 는 사람들이 바다로 돌아오도록 유도해 유통령을 받아들이도록 설득당했다. ) 장쑤 태창 () 의 속인 오 () 가 있는데, 천하의 재난을 걱정하고, 그는 또 신파로 폐윤리절 () 을 주장하고, 전문적으로 자유롭게 연애하고, 제방을 깨고 그 나룻배를 맡기는 등 한 무리의 젊은 남녀를 바닥이없는 욕망의 바다에 빠뜨렸다. ("증인대사지돈" 은 바다로 돌아가고 싶어 민중에게 유통질서를 받아들이라고 강력히 권했다. ) 간음하지 않는 자, 속인 남녀, 남학생녀, 상속 풍화, 하속 제사, 부부 간음은 그들이 금지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네가 손님으로 공경할 때, 너는 승종을 위해 경배해야 한다. 행복을 위해 자신을 잊지 마라. 그는 자신의 아내이자 쾌락을 탐내는 죄가 있지만 범죄는 비교적 가볍다. 만약 네가 너의 아내가 아니라면, 너는 간음을 범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이다. 음행을 범한 사람들은 인류와 야수를 범한다. 종명을 보고하고, 먼저 지옥에 들어가고, 뒤이어 짐승이다. 징조가 강탈되어 떠날 수 없다. 모든 중생은 모두 정욕으로 태어난다. 그래서 이 반지는 지키기 어렵고 범하기 쉽다. 똑똑한 사람이라도 실수를 할 수 있다. 바보는 말할 것도 없다. 수행을 결심한다면, 우선 이익과 이익을 대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독사 한 마리를 본다면, 도둑에 대해 불평한다면. 두려움을 두려워하고, 두려움을 두려워하고, 휴식을 갈망하다. ("지폐 인쇄사 종이돈" 의 집 제자에 대한 소개. ) 세 가지 피해, 자신의 아내든 첩이든, 그들과 간음하지 마라. 음행을 범하는 자는 나쁘고, 어지럽고, 사람과 짐승을 하는 일이다. 이생은 짐승이 되고, 다음생도 짐승이다. ("지폐 인쇄 마스터 계속" 은 고향에서 막 부처를 배우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경고했다. ) 이상한 말을 하는 사람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무지한 소년은 오래 들으면 음탕하고 개성을 잃거나 자위하여 자신을 죽일 수 있다. 이 사람은 간음하지 않아도 지옥에 가야 한다. 지옥에서 나와라, 암퇘지가 되든지 창녀가 되든지. 만약 낯선 사람이 창녀라면. 처음엔 아름답고, 젊고, 큰 고통이 없었다. 시간이 지나면 매독이 발작할 수 있으니 참담하다. 다행히도 자신을 귀찮게 할 필요는 없고, 자신을 위해 기뻐하는 것이 아니다. ("마스터 종이돈 속인" 은 고향에서 막 부처를 배우기 시작한 사람들을 훈계한다. ) 당신이 첩이거나 쾌락을 탐내거나 하고 싶은 대로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알아차려야 한다. ("주 지폐 3 판 인쇄" 푸백용 "운거사서") 는 매우 진실한 소망을 약속했다. 그러나, 그것은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증자처럼 떨려야 한다. 만약 네가 서방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너는 영원히 안심할 수 없다. 네가 마음대로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모모 5, 6 년 전, 우리가 서로 편지를 주고받으며 소원을 빌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고독한 산과 가난한 물로 많은 경서를 부쳤다. 이 때문에 현지에서 불교를 설득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 최근 1, 2 년 동안 그는 상태가 좋지 않아 검은 연기를 먹고 음행을 저질렀다. 광명의 경고를 받은 지 이미 반년이 지났지만, 나는 여전히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지옥에 가기를 기다릴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죽어야 한다고 말한다면. 생존의 근본이기도 하고, 요괴의 뿌리를 모집하기도 한다. 모든 사람은 죽는다. 그러나 너는 차마 죽을 수 없다. 빨리 죽기를 바란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염불할 때만. 부처에 집중하지 않고 속사만 구하면 반드시 끝없는 강도괴가족을 끌어들여 폭사하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죽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죽을 것이다. 마법이 없어지면 참담하다. 네가 사견을 낳을 때, 너는 타락할 것이다. 이런 집착의 마음은 존재할 수 없다. 존재한다면 병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한다. ("지폐 인쇄사 3 판" 불교속인의 책 재시험) 간음하지 않는 사람, 음양동정, 만물, 남녀실, 인간관계, 자녀 출산, 성인 교육, 세속을 문명으로 삼고, 중남경녀로 속되어 있지 않다. 자신과 일치하지 않으면 간음한다. 이것은 천도에 어긋나는 것이다. 인륜이 혼란스럽고, 여마머리로 태어나고, 3 도로, 강도조, 떠날 수 없다. (8 일째' 3 판 지폐 인쇄사' 법회는 삼신오계 십덕이자 인간 염불의 요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정욕이 해롭다면, 그것은 너의 몸을 다치게 하고, 너로 하여금 의지를 잃게 할 것이다. 부부이지만 절제를 해야 한다. 음탕하다면 더 적합하지 않다. 동서고금의 어진 인지사들이 모두 범한 적이 있다. ("지폐 인쇄사 3 판" 의 도덕교육 계시) 이 세상에는 많은 위험이 있으며, 사악한 정욕이 주된 것이다. 너희 집은 돈이 많고 세상에 아버지도 없고 형도 없다. 적극적으로 격려하지 않으면 정욕의 구덩이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빠지면 나갈 수 없다. 자신을 부드러운 나라에 묻지 않으면, 당신의 가업이 파괴되고, 당신의 자손이 끊어지고, 당신의 덕행이 사라지고, 당신의 정신이 묻힙니다. 여자를 볼 때, 예를 들면 독사와 같은 독사, 예를 들면 나찰은 아내가 있지만 금욕은 양생하는 것이 적당하다. 미덕을 전승하기 위해 영창을 영웅으로 만든다. 음탕한 것에 관해서는, 매춘부라도 좋은 여자가 되지 마라. 그래서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지만, 지금은 항상 악한 마음으로 행동합니다. ("인쇄주종이돈 삼보" 는 채속인서에 대한 답신입니다.) 인주가 쓴' 보배' 는 송포로 돌아가 인석보서를 위해 포상을 전하며, 모든 사업을 기초로 삼으라고 강력히 권했습니다.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다. 몸에 해를 끼치는 여러 가지가 있다. 가장 멋진 사람은 색욕이다. 옥을 안고 있는 신사입니다. 한가한 사악함은 성실하고, 밤은 깊고 사람은 고요하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살 수 없다. 더군다나 옹졸하고 합리적이다. 세상에 바보가 있는데 나도 이걸 몰라. 자신을 방종할 때마다 예의제도를 지키지 않는다. 일시적인 즐거움을 탐내고, 오랜 강도를 앓다. 할인 또는 작은 귀를 낮추십시오. 옛 현자가 되기 위해서, 나는 이 편찬을 존중한다. 주기통륜, * * * 행복한 날. 현명하지 못한 느낌, 업데이트 배포. 건고가 구한 청춘. 덕광인 () 은 양천 육백 () 을 기부한다. 각 업종에 발행하여 인생에 재목이 있다. 좋은 사람도 있고, 도장도 붙어 있다. 이 시리즈를 찍고 싶은데 천리만리예요. 이 글의 저자: 저장성 천대산불학원은 이런 착각을 해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