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중국어 이름: mbth, 하남 곡극, 별명: 하남 곡자극, 고태극. 시발 시간:: 1926. 창시자: 이조백, 관운용, 주만명 등 소개, 유파, 극극, 발전사, 녹음시간, 민국시대, 고태희곡, 북자곡, 1930 년대 초, 항일전쟁 시기, 예술적 특색, 곡극. 하남과 오서북에서 유행하다. 본명 곡예' 하남곡', 1926 년 중국 희곡 무대에 진출했다. 남양조 (메이저), 낙양조 (마이너) 도 있습니다. 전자는 더 냉정하고 후자는 더 활발하다. 곡패는 [한강], [간사함], [만주북머리], [대추봉], [절화], [은우사] 등 40 여종이다. 음조가 부드럽고, 변화무쌍하며, 경쾌하며, 뚜렷한 민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주요 반주 악기는 곡현, 삼현, 실현, 판후, 이호, 비파, 연입니다. 전통 극목은 200 여 편이 있다. 초기 연극은 대부분 가정생활을 반영하는' 삼소극' 으로,' 난년절',' 냄비 팔기',' 핑안 쌀 보내기' 등이다. 나중에는 민간 이야기를 소재로 한 대극도 있었다. 예를 들면' 제탑',' 화조회' 등이 있다. 진삼량',' 풍설배',' 석견동',' 표지',' 귀향행' 등 해방 후 마련된 전통극은 대부분 민간생활극이다. 이화자의 이혼',' 소고선','; 또한' 제탑',' 화정사',' 블루브리지',' 소란서점',' 밥 배달과 평화',' 김곡 떠아 불의' 와 같은 드럼 곡들의 개편도 있다. 65438 년부터 0933 년까지 하남 중부의 주구와 하남 동부의 개봉으로 전파되었다. 항일전쟁 시기에 섬서성 남부와 오북에서 유행했다. 전파 과정에서 방자 경극 등 지방극의 공연 예술을 끊임없이 흡수하는데, 예술 풍격은 (속칭 시앙 공), (속칭 여종), 추함 (속칭 스님) 에서 생활, 단, 순수, 추함, 추악으로 바뀐다. 연극에는' 서궁',' 우는 당홍',' 백사전' 등의 연극이 이식되었다. 전통 연극이 2 10 개를 넘어섰다. 초기의 유명한 배우는 주천수 (단), 주육래 (생), 이근버 (단), 조학주 (추함) 였다. 하남곡극 발전의 역사 기록 시간: 하남곡극의 전신은 높은 시소조로, 높은 시소조-고태조-무대조 (하남조) 의 세 단계를 거쳐 하남곡극으로 불린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젊은 연극으로 겨우 80 년의 역사이다. 하남에서 두 번째로 큰 지방극이 되다. 하남곡극은 민국 (15) 음력 4 월 7 일에 있다. 하남 임여현 대장촌 관운룡이 이끄는 극사' 사' (죽마곡' 연극우' (아마추어 배우) 주만명, 진, 리 등으로 구성됐다. ) 와 한 무리의 *** 16 사람들이 하남등봉현 안젤라베이비 향리 삼이와촌에 가서 공연을 했다. 비가 와서 며칠 연속 죽마를 밟지 못했다. 공연을 관람하는 농민들은 소달구지 한 대를 건설하여 조장을 높은 탑으로 끌어올렸다. 그들은 무릎을 꿇고 하늘을 향해 외전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뒤 죽마 납치범을 벗고 무대에 올라' 서장석제탑',' 양팔언니 소란호텔' 등의 연극을 불렀다. 이로 인해 죽마 음악이 연단에 올랐다. 두 달 후, 음력 6 월 13 일, 리움촌은 매년 용왕묘를 위해 묘회를 부르고, 절 앞에 0.5 미터 높이의 작은 플랫폼을 짓고, 플랫폼에는 초막을 세우고 뒤에는 큰 붉은 천을 달았다. 마치 무대와 같다. 왕천수, 송유금, 이환이 이천에서 왔다. 정랑이 아버지를 알아보다',' 천하기',' 류천 입과',' 송무살형수',' 서문회' 등의 노래가 있다. 새로운 연기 방법은 예상치 못한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때부터 태자곡은 무대에 올라 하남곡이라고 부르고 하남곡극으로 이름을 정했다. 하남 곡극이 이와촌에서 정식으로 탄생했다. 묘회 후, 소식이 멀리 방송되어 끊임없이 그들을 위해 부르는 초청이 전국 각지의 유명 배우들과 우리 마을의 배우들을 끌어들여 나가서 노래를 부르고, 붉은 천에' 각성인민극단' 이라는 네 글자를 적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곡극단이자 중국 최초의 곡극단이다. 1927 은 외지 공연에서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근 현진에 영향을 주어 노래를 부르는 조직이 많이 나타났다. 높은 시소를 사용하지 않고 무대에서 공연하는 이런 형식은 1920 년대 후반에 더욱 보편화되었다. 주만명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1928 낙양의 문명극 (대중극) 공연을 보고 큰 영감을 받아 생각을 바꾸었다. 그들은' 놀이 친구' 와 손잡고 시내에 들어가 낙양노집 ('승리의 무대' 본지) 의 한 강 마당에서' 금연',' 가자',' 가자' 를 공연했다. 1930 년대부터 무대 곡조는 점차 형제극종에서 공연 프로그램을 배우고, 반주악기가 점차 늘어나면서 건전한' 문무장' 으로 발전하여 완전한 지방극을 형성하고 규범화 방향으로 발전하였다. 곡극은 예극 경극 등 극종의 타악기를 흡수하고, 노래 반주의 필요에 따라 오케스트라를 풍성하게 했다. 연극은 점차 가정생활극에서 사극 (가운대) 으로 옮겨가고, 어려서부터 연극으로 옮겨갔고, 각 업종도 점차 완벽해졌다. 하남 곡극 고태곡극은 하남 곡예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였다. 처음에는 연기자가 죽마를 밟고 노래를 불렀다가 나중에는 고태곡극으로 발전했다. 북자곡 북자곡은 곡패가 결합된 일종의 랩 예술이다. 노래를 부를 때 서너 명이 단향으로 박수를 쳤는데, 이전의 삼현 반주 형식과는 달리 도움이 필요할 때 함께 도와준다. 각 곡은 모두 일정한 순서로 부르는 것이다. 청말민초 전후로 북악과 시소를 밟는 형식을' 시소' 라고 불렀다. 처음 나타났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직업을 구분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몇 사람이 높은 시소를 밟고 줄거리가 있는 노래를 부르고, 세 현악기를 동반하며 거리를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1920 쯤 되어서야 화장이 간단하고 분업이 거친 시소곡이 등장했고, 북악은 시고모선, 비누세탁, 고기잡이 등 캐릭터 이야기의 민속대본으로 많이 공연했다. 죽마는' 죽마가' 에서 제거되어 연극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일반 민간 가무에서 정식' 고태가' 로 진화하는 상징적인 사건으로 연극 발전의 질적 도약을 이루었다. 1930 년대 초 하남곡극이었지만, 1930 년대 초에는 일반 곡극단이 아마추어 성격인 농번과 농한과 한 반사에 10 여 명밖에 없었다. 공연할 때 그들은 연극가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밥만 물었다. 선물을 받으면 반 전체가 균등하게 분배된다. 당시 여남, 주구, 신양, 남양 등지에서 고급반이 잇따라 나타났다. 1930 전후 4 개의 유명한 고태극반이 있습니다. 하나는 주만명을 비롯한 연극반, 낙양을 행사센터로 합니다. 둘째, 유악을 비롯한 연극반은 김몽 신안 일대에서 자주 활약한다. 셋째, 호정, 유보재를 비롯한 연극반은 종종 뤄허, 엽현 일대에서 활약한다. 넷째, 진 () 지도자의 연극반은 늘 등봉 (), 사사 () 등에서 활동한다. 항일전쟁 시기부터 항일전쟁 시기까지 하남곡극은 빠르게 발전하여 전 성의 각 주요 현시, 안후이임천 지역에도 하남 곡자극의 흔적이 있다. 주구, 화이양, 계수 등지에서 반직업극단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양덕복 (예명 배추), 진만순, 진 (희곡 중 최초의 여배우)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구체적으로, 1939 년 이근버와 연극가 초국은은 안문화촌에서' 고관평' 을 공연했다. 1940 년 허난성의 대부분 지역이 일본군에 의해 점령당했고, 많은 희곡 연예인들이 남양 등을 망명하도록 강요받아 직업사를 결성하고 남양을 중심으로 공연활동을 했다. 일부 클럽은 호북 북부, 산시 남부, 쓰촨 동부 등지에서도 공연을 하고 있으며, 일부 연예인들은 룽하이 철도를 따라 있는 바오지, 천수, 란저우 등지로 유배되어 조자안, 마드산으로 창립된 팬텀곡사들이 가장 환영을 받고 있다. 1943 년, 장과 함께 곡극반을 구성해 희곡사 건설을 보이콧했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1946 년 국민당 하남성 * * * 은' 비도덕적' 과' 교음적 도적' 이라는 구실로 이 연극을 금지했고, 많은 연예인들이 산시 (), 산시 (), 호북 (), 쓰촨 () 등지로 가서 노래로 생계를 이어가도록 강요했다. 임준걸, 백영령, 상문성은 유명 예술가 이근보가' 경종극장-남평조' 라는 이름으로 조직한 것이다. 이들은 그해 1 1 월 개봉신림 영화관에서 약 두 달 동안 공연을 하며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지지를 받았다. 여론의 압력 하에서 국민당 집권자는 흐지부지될 것이다. 곡극 부흥을 축하하기 위해' 경종극사-남평조' 를' 신생곡극사' 로 이름을 바꾸고, 블루, 유위 위주의 낙양곡극반을 초청해 공연에 참가한다. 1947 년 신극사가 정주에서 공연했을 때 국민당 * * * 은' 새로운 생활' 이라는 단어로 홍보한 혐의를 받고 극사는 당국에 의해 해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하남 곡극이 회복되고 발전하였다. 하남곡극은 전성 대부분의 지역에서 유행할 뿐만 아니라 간쑤, 산시, 허베이, 안후이, 장쑤, 호북 등에도 전문 극단이 있다. 1956 허난성 제 1 회 희곡 관람 전람회는 주만명이 하남곡극 형성에 기여한 공로로 명예상을 수여했고, 임여현은 하남곡극의 발원지로도 불린다. 1983 까지 허난성에는 이미 33 개의 전문 극단이 있었고, 호북, 운남, 산서, 허베이 등도 전문적인 하남곡극단을 설립했다. 그중 유명한 배우는 곽예현,, 싱금화, 고, 호진해, 곽, 전진택, 이다. 전국 각지의 극단은 또한 우수한 전통극들을 각색하여 현대극들을 창작하여 공연 예술, 무대 예술, 음악 창강 등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였다. 예술적 특색을 지닌 오페라 창강 구조는 긴 문장과 단문의 조합체계이다. 창단 150 여종, 명청민가 중 간양, 성영, 차르산, 꽃꽂이, 소사, 대추봉, 태평년, 낙강원, 북곡 속 말머리, 로강원 포함. 반주에 쓰이는 현악곡은 130 여종으로 대시보드,' 산파양',' 산유수',' 장원 유랑' 등이 있다. 반주 악기는 주로 후, 삼현, 연, 비파, 징과 북 등 타악기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예극은 전성 대부분의 지역에서 성행할 뿐만 아니라 간쑤, 산시, 허베이, 안후이, 장쑤, 호북 등에 전문 극단을 세웠다. 여러 해 동안 편성된 전통극목은' 진삼량 등반당',' 풍설배',' 석견고',' 안',' 초만매체',' 코우의 부츠' 등이다. 그가 창작한 현대극은' 발 디딜',' 시골로 내려가다',' 리메이크',' 시골로 내려가는 여행' 등이다. 그중' 발 잡기','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다',' 진삼량 등반당','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다',' 견관',' 풍설배' 등이 모두 영화로 촬영됐다. 새로 자란 유명 배우는 (단), (단), 싱김걸 (생), 마치 (생), 셀루 (인터넷) 등이다. 곡극은 허난성의 주요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이전의' 고태극' 이나' 곡자극' 은 일부 지역에서는' 남양극' 이라고도 불린다. 곡극은 허난성과 그 인근 지역에서 유행한다. 현지에서 유행하는 곡예고곡 (낙양곡, 남양곡) 과 시소 밟는 공연 형식을 바탕으로 발전하여 다른 극종의 영향을 받았다. 곡극은 하남 대북자곡으로 거슬러 올라가 좌반에서 부를 수 있다. 하남 민간가무, 시소 밟기와 결합해 1926 년 임여현 농민으로 구성된 악동사를 통해 무대에 올라 중국 전통희곡의 일종으로 정식 발전했다. 그 중에서도' 죽마곡' 은 민간 가무에서' 고태가' 라는 공식 희곡 형식으로의 질적 도약으로, 죽마를 제거한 배우가 연극 무대에 올랐다. 하남 곡극은 하남 곡극에서 유행한다. 하남에서 유행하는 민간 예술인 하남 곡극과 민간 가무-'시소 밟기' 를 블루본으로 1920 년대에 정식으로 희곡 무대에 올랐다. 반세기가 넘는 빠른 진화를 거쳐 하남의 3 대 극종 중 하나가 되었다. 그 노래에는 [말머리], [초파옥], [간사한], [시], [청강], [음선], [만강홍] 등 많은 곡조가 있다. 반주 악기가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손판, 곡호, 삼현, 부드러운 활, 경호, 생밖에 없었다. 곡목의 발전과 공연의 필요성에 따라 고연, 이호, 비파뿐만 아니라 무술장도 추가됐다. 곡극의 극목이 점차 풍부하다. 당초 예약 프로그램은 대부분 가정생활을 반영했다. 예를 들면 후누이가 가게를 열고, 쌀을 핑안 보내고, 꽃등을 보고, 주방에 내려가고, 이화자가 이혼한다. 특히 해방 이후 곡극 예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진삼량의' 등반당',' 시견고',' 풍설배' 등 전통극과' 하향',' 발차기',' 하향' 등 현대생활을 반영하는 우수한 극목을 완성한 후 아름다운 가창성과 서정적성으로 많은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하남곡극의 분포 범위 하남곡극은 대부분 낙양곡극으로 북방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남양 주위에 남양가를 부르다. 하남곡극은 초기 역할 놀이에서 시소 음악의 공연에서의 춤 이미지와 분업을 물려받았다. 일반적으로 죽마 음악에는 아내 (노기), 며느리 (청의씨), 아가씨 (쇼단), 시앙 공 (소성), 스님 (추잡함) 의 다섯 가지 캐릭터가 있다. 스님은 늘 노련한 역할을 하며, 때로는' 둘째 아가씨',' 장님' 등 조연 역할을 하기도 한다. 초기 하남 곡극은 어떤 연극을 하든 배역은 일반적으로 위의 다섯 가지 주요 형식 이상이다. 초기 공연 때 극중 캐릭터는 보통 처음부터 관중을 등지고 무대 중앙으로 가서 돌아서서 나타난 뒤' 대시보드' 의 현악 반주율로' 가위수' 를 달리는데, 시소를 밟을 때와 마찬가지로 48 판을 뛰어야 정식 노래를 할 수 있다. 희곡의 동작, 인물, 자세는 기본적으로 시소 춤의 원형을 간직하고 있다. 공연은 끊임없이 전진하고, 스님이나 맹인 (어릿광대) 은 그 사이에 끊임없이 끼어들고 있다. 65438 년부터 0933 년까지 곡극은 하남 중부의 주구와 하남 동부의 개봉으로 전파되었다. 항일전쟁 시기에 이르러 섬서성 남부, 오북에서 유행했다. 회람 과정에서 극이 풍부함에 따라 곡극은 예극 경극 월조 한극의 공연 예술을 흡수한 후 점차 완전한 생명미 순추선을 세우고 비교적 성취한 배우들이 나타났다. 단행은 곡극의 첫 행이다. 초창기 공연은 대부분' 삼소극' 이었고, 댄의 역할도 많았기 때문에 하남 곡극에는 유명한 댄의 캐릭터가 많았고, 공연 예술에도 특색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에 대부분의 역할은 남성이 맡았다. 유명한 배우는 서문성, 후딩, 이근버, 주천수 (예명향수), 이구창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곡극은 장신방, 왕수령 등 많은 여배우를 양성했는데, 그들은 공연 예술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Zhu Tianshui 는 "낙양 팬"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섬세하고, 음색은 소박하며, 노랫소리는 달콤하고, 목소리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그의 연극' 블루브리지 클럽' 으로 유명하다. 서문성은 농촌 처녀의 이미지를 연기하는 데 능하여 당시' 살아있는 처녀' 로 불렸다. 후딩 (청이) 은 인물의 성격 특징을 묘사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능하며, 공연 시 점잖고 대범하다. "계산을 유람하다" 등의 공연을 잘한다. 장신방의 공연 형식은 소박하고 진실하며, 창곡은 글자를 물어뜯고, 운을 맞추고,' 대셈판' 을 잘 활용하는 방법을 중시한다. 그가 연기한' 진삼량 등반청' 은 진삼량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Tuquju-1 참조) 이구는 늘 연기 스타일이 섬세하다. 그의' 풍설배' 에서 장면 소녀는 바느질을 하고 있다. 바느질, 떨림, 물기, 바느질, 신발 밑창, 심지어 무심코 바늘을 손에 넣는 과정까지 섬세하고 사실적이며 각 고리의 조화도 미묘하다. 학생들은 대부분 청년 학생이고, 공연할 때는 문과생과 공학생이 많으며, 무술생은 없다. Kloc-0/940 년대 오페라가' 가운극' 을 상연한 이후 수염을 길렀다. 청년 학생인 주육래는 하남 곡극 발전 초기에 징과 북 반주가 없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공연예술을 만들어 곡극의 공연이 전통적인 시소 프로그램을 돌파하게 했다. 서승해연지와 마키는 간단한 연기와 진한 생활 분위기를 잘한다. 후자가 연기하는' 커준의 부츠' 속 커준은 쇼, 민소매, 삐죽삐죽, 모자 날개 등 기법의 운용에 상당한 조예가 있다. 곡극 발전 초기에, 추잡한 역할은 삽입과로 제한되었다. 왕진동은 지금까지 인물의 성격을 중시하며 점차 노래로 변해 인형의 추함, 정인추함, 관추함, 악추등 다양한 유형의 광대를 형성했다. 예를 들어, 왕경승은 광대로 캐릭터를 만드는 데 많은 혁신이 있다. 장광요와 이운성 이후, 인터넷 케이블은 점차 예극의 셔틀라인이 되었다. 그들은 [간사한] 몸에서 특별한 노랫소리를 분리하고 명확한 각도를 가지고 있다. 건국 후, 셰루는 흑두를 전문적으로 치료하여' 나의 미인안',' 하진주' 등의 극으로 유명하다. 오페라의 곡조가 올라가다 1=C, 때로는 1=? # C. 남녀 가창곡은 모두 실물 발성 위주이다. 선이 깔끔한' 호성'' 폭음' 창법은 특색이 넘친다. 1950 년대 이후 곡극 밴드의 주요 악기는 곡호 (일명), 고연, 삼현, 비파, 이호, 피리, 수나, 생, 첼로 등이었다. 1980 년대 중반에는 전자피아노가 더 늘었다. 무술 장소는 주로 핸드보드, 반고 (단피드럼), 징과 손, 공, 전고, 드럼, 드럼, 정음북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대시보드와 몇 개의 순회장만 있었다. 뒤이어' 산수',' 봄연애',' 호돛' 등 두곡이 많아지고' 시금치잎',' 열 번',' 오자',' 실종된 들판',' 막말',' 삼총',' 등 노래도 늘어나고 있다. 무창징과 북의 고전은 기본적으로 예극 월조 경극 등 극종에서 나온다. -응?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곡극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예술적 특징은 곡조가 민간 희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사는 배우기 쉽고, 자신의 목소리로 많이 노래하며, 공연도 생활에 상당히 가깝고,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르다. 하남 곡극의 창곡은 곡표 스타일이다.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곡극의 곡조는 대부분' 잡패 단조' 로 나타났고,' 간사한',' 가위꽃',' 시' 등 10 여 가지 곡조밖에 없었다. 이후 남양지역에서 유행하는 민간 예술' 장조' 를 점차 흡수하여 노래 형식을 풍부하게 했다. 곡극은 대부분 두 문장, 세 문장, 네 문장, 그리고 각종 부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큰 브랜드 (장조), 중소 잡패 (단조), 곡패 등을 포함한다. 전반적인 스타일 특징은 소박함, 자연, 완곡함, 부드러움, 은은함, 서정적인 성격, 생활의 정취가 짙다는 것이다. 곡극의 창곡 구조는 긴 문구가 결합된 체계인 곡패이다. 노래, 곡표 약 150 종 중 명청민가에서 온 [간양], [꽃꽂이], [시], [대추봉], [칠산], [태평년], [태평년] 반주용 현악곡 카드는 130 여종으로 대시보드,' 장원 유랑',' 경사지 양',' 산수' 등이 있다. 큰 브랜드 (큰) 는 일반적으로 100 보드 이상, 주로 [말두조], [변관], [황달조], [만강홍], [단옥], [등 활] 이런 전공은 보통 느림보 장강이며 완곡하고 부드럽고 다정다감하다. 중소잡패 (작은) 는 모두 100 판 이하이며, 주로 [간양], [태평년], [시], [만선월], [대추봉], [로강원한] 이 있다 이런 단조의 특징은 음운이 또렷하고, 신축성이 풍부하며, 음역이 넓고, 음색이 유연하며, 가소성이 높고 표현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또 어떤 사람들은 원래의 곡패를' 소한강',' 연시' 와 같은 신곡으로 개편했다. 서운',' 와요더미' 등 다른 극종들은 모두 흡수된다. 현곡 카드는 주로 [노팔판], [조길 건너기], [포도틀], [손을 뻗다], [우는 주유], [염소], [원대 유랑], [대판], [산수] 입니다 이런 곡표는 주로 극중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각종 춤 동작에 맞춰 인물의 사상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콘텐츠 스타일에 따라 곡극 곡판에서 활발하고 유쾌한 감정을 표현한 것은' 은꼬임',' 다자',' 태평년' 이다. 한수에서' 와' 시' 가 서늘한 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디아 양} 등 흥분과 분노를 표현하는 감정도 있다. 하남 곡극의 주요 악기는 부족 호랑이다. 삼현, 수나, 비파, 이호, 연, 산, 월금도 있습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일부 극단은 목관, 동관, 현악, 정음고 등 서양 악기도 추가했다. 타악기는 처음에는 징과 북만 있었고,' 책상을 두드리는 것' 에만 사용되었다. 1940 정도, 곡극은 경극, 예극의 징과 북을 흡수하고, 타악기는 점점 완벽해지고, 드럼,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바람 꽹과리, 목어 등이 있다. 하남곡극은 현대극 공연에서 춤 동작으로 현실 생활 내용을 표현하는 데 더욱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극본' 숨바꼭질' 의 우산, 당나귀 타기, 당나귀 타기 등이 있다. "유향기" 의 무거운 짐과 등산; 시골에 내려가는 손수레와 수레; 표지' 의 보트 타기는 봉쇄선과 승마를 모두 특별히 디자인된 것으로, 춤 동작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하남 곡극 상세 정보 수집
하남 곡극은 일종의 지방극으로 하남 곡자극과 고태극이라고도 불린다. 하남 남양에서 유래한 것으로, 장조와 단조로 나뉘며, 곡조가 우아하고 완곡하며 경쾌하다. 하남 곡극은 단조와 민간 시소 가무를 융합한 극종이다. 곡조는 배우기 쉽고,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공연은 생활에 가깝고, 전파가 매우 빠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