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들레르의 "악의 꽃" 의 상징주의

1857 년 프랑스 청년 시인 보들레르가 발표한' 악의 꽃' 은 최초의 상징주의 작품이다. 악의 꽃' 은 괴물처럼 프랑스 시에 나타나 프랑스 문학은 물론 세계문학사에서도 눈에 띄는 사건이 되었다. 보들레르가 문학의 거장이 된 후, 그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문학 유파도 빠르게 형성되었다. 그리고 그의 중요한 추종자인 윌런, 람보, 마라미의 출현으로 이 새 학파는 19 년 말까지였다. 약 1886- 189 1 년 동안 번영기에 이르렀습니다. 만약 우리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초기 상징주의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보들레르는 한때 싹이 트었던 상징주의였다. 이 기간 동안 프랑스 최초의 산문시인 벨트라임이 있었다. 산문가 네발, 시인 로트리아 몽과 미국의 유명한 시인 겸 작가 아이런 포. 그들의 시와 시 이론은 모두 보들레르와 그 후의 많은 상징주의 시인들의 창작에서 역할을 했지만, 그들은 진정한 상징주의 시가 아니었다. 두 번째 단계는 보들레르 시대이다. 보들레르는 상징주의의 창시자가 아닙니다. 그는 현대주의 문학 전체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우리는 그의 무대를 선봉 상징주의라고 부른다. 세 번째 단계는 보들레르 이후 등장한 세 명의 중요한 시인 람보, 윌런, 말라미이다. 우리는 이 시기를 정교회의 전 상징주의 시기라고 부른다. 그들 세 사람의 노력으로 19 말까지 상징주의는 전례 없는 고조를 보였다. La Vogue, Schenier, 위에서 언급한 Moreas 와 같은 프랑스 시인들은 모두 상징주의 대열에 합류했다. 상징주의는 대량의 시를 창작하여, 기본적으로 와해된 낭만주의와 대항이 여전히 유행하는 파나스파의 구도를 형성했다. 19 의 90 년대 이후 상징주의 시가 서유럽과 북미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지음을 찾았다. 이들은 1920 년대에 등장한 후기 상징주의의 중역이 됐다. 그러나 프랑스에서는 러시아워 이후 초기 상징주의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189 1 년, 상징주의' 문학선언' 의 저자인 모레스는 먼저 상징주의에서 벗어나 이른바' 낭만주의' 문학을 주장하며 조상 고대 그리스 로마 문학의 전통을 회복하려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람보, 윌런, 말라미는 각각 189 1, 1896, 1898 에서 세상을 떠났고, 다른 많은 상징들이 있었다 초기의 상징주의는 70 개 문학유파로 19 말까지 사실상 해체되었다. 그러나, 초기 상징주의는 일종의 문학사조로 이미 프랑스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그리고 말라미 등 유명한 시인의 역할로 상징주의는 19 말 프랑스 국경을 넘어 서유럽과 북미로 퍼지기 시작했다. 1920 년대에는 후상징주의가 다시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