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소설을 써서 표현하고 싶지만 문채가 제한되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에 융합하는 것은 아주 좋은 시작이다. 결국, 진실한 이야기는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글을 쓸 때, 너는 얼마나 화려한 문장으로 너의 소설을 만드는지 생각하지 마라, 너는 평상시에 할 수 없는 사건을 서술해야 한다. 그리고 이 사건은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의 영혼은 당신의 육체를 벗어난 것 같습니다. 다른 것으로 전체 사건을 보고 서술합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감정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결코 얼마나 화려한 문구가 대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쓸 때, 너는 먼저 본명으로 할 것인지 아니면 가명으로 소설의 인물을 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자신의 소설 속 분량을 주조연으로 결정할지, 아니면 허구의 사람이 전체 이야기의 시작과 끝을 이끌어갈지 결정한다. < P > 그런 다음 주조연의 성격, 나이, 외모, 가족 배경 등을 확정해 소설을 만드는 과정이 필요하다. 글을 쓸 때 가능하다면 소설의 스타일을 먼저 확정하는 것이 좋다. 슬픔, 기쁨, 로맨스, 재미, 대안, 또는 다른 스타일. 자신의 소설이 풍격을 따르게 하려면 궤도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물론, 문필이 충분히 높다면, 다른 풍격을 녹일 수도 있고, 먼저 슬퍼하고 기뻐하거나, 먼저 기뻐하고 슬퍼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제 1 금기: 문필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묘사가 너의 서술을 중단시키지 않도록 해라. < P > 소설의 저자는 테튼 산맥, 석양,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지나치게 묘사하지 말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서술하는 힘이 영향을 받게 되고, 너도 독자의 주의력을 위험한 공백으로 만들 것이다. 알레모를 기억하세요. 레나드의 금옥언의 말: "나는 항상 독자들이 뛰어오를 내용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독자들은 확실히 그 무효한 내용을 건너뛰기를 원한다.

두 번째로 큰 금기: 중요하지 않은 환경을 묘사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소설가 데이비드. 로지는 "좋은 소설 속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니다. 대부분의 배경 묘사의 위험은 일련의 아름다운 진술문과 서술의 중단으로 독자들을 졸린 지경으로 몰아넣는 것이다. " 로지의 격언을 명심하고 메모지에 컴퓨터나 타자기 앞에 붙이세요. "좋은 소설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닙니다." < P > 세 번째 금기는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독자의 주의를 낭비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것은 초보자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이다.

네 번째 금기는 요약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 P > 글쓰기의 금기 개괄화에 대해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체하프보다 더 잘 말하는 사람은 없다. 그는 한 편지에서 한 작가 친구에게 개괄화 평화 정상화를 피하라고 경고했다. "자연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상당히 간결하고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석양이 검은 바다의 물보라 속에 목욕하고 보라색의 금빛이 일사천리로 떨어지는 것과 같은 속된 묘사는 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자연을 묘사할 때는 세부 사항을 파악해야 하고, 이런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눈을 감아도 네가 묘사한 장면을 볼 수 있다. < P > 그래서 앉아서 글을 쓸 때, "음료 한 잔" 이 아니라 "마티니 한 잔" 을 기억하세요. "개 한 마리" 가 아니라 "긴 곱슬머리 개 한 마리" 입니다. "꽃 한 송이" 가 아니라 "장미 한 송이" 입니다. "스키어 한 명" 이 아니라 "봉오리가 맺힌 젊은 소녀" 입니다. "모자" 가 아니라 "높은 탑 리턴 모자" 입니다. "고양이 한 마리" 가 아니라 "아비시니아 고양이 한 마리" 입니다. "총 한 자루" 가 아니라 " 한 자루" 입니다. 44 구경의 신식 자동 권총' 은' 그림' 이 아니라' 마네의' 올림피아' 이다. < P > 사금기와 체하부를 묘사한 금옥언의 결합을 통해 우리는 모든 좋은 작가가 묘사할 때 따라야 할 규칙을 얻었다. 구체적이어야 한다! < P > 자신의 나라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에서 일상적인 일을 하는 캐릭터를 진실하고 믿을 수 있는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웰? 스펜서.

"어떻게 일을 진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을까?" 한 작가가 이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실제로는 그에 대한 칭찬이었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나는 마치 현장에 있는 것 같고, 듣고, 냄새를 맡고, 느낄 수 있는 곳이 마치 소설의 책 페이지로 들어가는 것 같다" 고 말한다면, 그가 독자에게 준 것은 정말 심상치 않다. 내가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나의 대답은' 다섯 가지 느낌에 의지하라' 였다. 일부 작가들은 독자의 다섯 가지 감각을 이용하여 현실감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의식하지 못한다. 독자의 시각적 감각을 이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독자의 후각, 청각 (대화 중 제외), 촉각, 미각을 몇 번 더 이용하는가? 나는 1976 년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내 사무실 벽에 보기, 듣기, 느낌, 맛, 후각이라는 다섯 단어가 남아 있다. 내가 글을 쓸 때마다 이 시계를 참고해서 의식적으로 냄새가 나는 것을 쓴다. 사실, 역겨운 것들이 현실감을 창조할 때 오히려 기적적인 효과가 있다. < P > 한 사람이 냉장고를 열 때 썩은 과일의 맛을 생각해 보세요. 한 사람이 곰 가죽을 벗기면, 썩은 냄새가 나는 지방; 한 여성이 무인 주유소에서 연료 탱크를 주유할 때 손에 휘발유 냄새가 가득하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만 맛을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줄거리를 서술할 때 너는 그 시계를 반복해서 참조해야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어떤 일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 남자는 문 앞에서 부엌으로 달려가 여자에게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노부인은 내가 돌아오기 전에 이사를 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집을 떠날 것입니다!" " 이 장면을 설정할 때, 나는 여자들이 호박빵을 굽게 할 수 있지만 (달콤하고 따스해서 추수감사절 같은 즐거운 시간을 떠올리게 한다), 양념과 식초의 냄새를 더하면 이 장면은 우의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나는 어느 시점에서 독자들에게 이런 냄새를 상상하게 할 것이다. "나는 정중히 너에게 경고한다, 로라, 그녀는 내가 없고, 나는 그녀가 없다!" " 그는 그것이 주방의 맛처럼 시큼하다고 말했다. 말다툼할 때 로라가 항아리에 김치를 담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녀가 큰 소리로 말다툼을 하고 있을 때 손을 데었다가 찬물에 손을 뻗어 현상할 수도 있다. 물론, 그녀는 김치에 소금물을 붓고 땅을 뿌린 다음 깨끗이 닦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여전히 굵은 면직물로 만든 앞치마에서 그녀의 손을 말렸다. 그녀는 이마 (뜨겁고 간지러운) 에서 흐르는 땀을 닦을 수 있고, 소리를 지르며 손에 든 숟가락 (단단하고 나무 손잡이) 을 휘두르며 남자에게 던질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시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다툼이 점점 심해질 때 어떤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개 한 마리가 몰래 들어와서 석제 떡판 안의 물을 마셨나요? < P > 주행하는 차 한 대가 도로에서 찰칵 소리를 내고 있습니까? 옆집 집 마당에서 아이들이 노는 소리가 들리나요? 난로 위의 물이 끓을 때, 짤랑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까? 물이 얼마나 더운가요? 독자에게 온도를 알려주셨습니까? 소설 속 여주인공이 김치통 옆에 아이스티 한 잔이나 아이스커피 한 잔을 넣었나요? 싸움은 남자가 노발대발하며 나갔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때 여주인공이 컵을 들고 아이스커피를 실컷 마시며 커피가 씁쓸하다는 것을 깨닫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을까? 보시다시피, 위와 같은 줄거리에서 동시에 사람의 다섯 가지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줄거리를 세심하게 안배해야 한다. 절대다수의 줄거리는 이 다섯 가지 감각을 모두 사용할 수는 없지만 (특히 미각이 가장 쓰기 어렵다), 독자의 네 가지 느낌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줄거리에서는 적어도 독자의 세 가지 느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소설 대사의 진실성에 대해 의심을 표할 때, 큰 소리로 당신의 대사를 읽으며, 당신이 배우인 것처럼 가장하고, 영화 화면과 무대에서 필요한 그런 억양으로 당신의 대사를 말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그것이 딱딱하고 부자연스럽게 들린다면, 수정해야 한다. 사람들이 언어로 표현하는 사상은 항상 가공되지 않고 윤색되어 있기 때문에 인물이 하는 말을 짧게 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생활 속에서 사람들은 항상 하나하나 질문을 한다. 너의 소설 속의 인물도 이렇게 해야 한다. 특히 그들이 서로 알고 이해해야 할 때.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람들은 종종 한숨을 쉬고, 입을 오므리고, 머리를 긁고, 볼을 부풀리고, 손톱을 들여다보며, 소설 속 인물들에게 이런 동작을 하게 하고, 일을 할 때 대화를 계속하게 해야 한다.

마무리 언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만듭니다. 다음 두 가지 예를 보십시오. "당신은 우리 엄마를 결코 좋아하지 않습니다!" " 로라가 큰 소리로 외쳤다. 그녀는 펑 하고 주전자를 내려놓았다. \ "당신은 내 어머니 를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로라가 갑자기 주전자를 던졌다. 두 번째 문장은 긴장도를 더욱 높여 스토리라인을 더 빨리 앞으로 밀고, 불필요한 단어를 감량하고, 독자에게 로라에게 큰 소리로 외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언급한 원칙의 가장 좋은 순간이다. 나는 바로 이 원칙들을 통해 나의 모든 작품을 측정하는 것이다. 긴장된 순간에 쓰는 단어는 적고 정밀해야 한다. 나는 나의 영어 선생님으로부터 이 점을 배웠다. 내가 두 번째 책을 쓸 때, 내가 항상 쓸 수 없는 몇 가지 줄거리가 있었지만, 나는 원인을 찾을 수 없었고, 나는 그 선생님에게 원고를 주어 그녀에게 비판과 건의를 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가 나에게 이 규칙을 알려주자, 나는 그것을 내 소설에 적용했고, 결국 모든 것이 한눈에 분명해졌다. < P > 줄거리가 긴장할 때는 짧고 용맹한 문장을 사용해야 하고, 문장에는 짧은 단어를 사용해야 하며, 끝말을 적게 쓰고, 갑자기 써야 한다. 네가 이런 일을 할 때, 긴장된 분위기가 저절로 생겨날 수 있다. 이에 비해 분위기가 비교적 답답한 줄거리에는 침묵과 평온이 도처에 뒤덮여 있다. 이때 긴 문장, 긴 단어, 긴 단락, 더 많은 끝말을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긴장된 분위기를 완화시킬 수 있다. 네가 소설을 구상할 때, 현실적인 태도를 확립해야 한다. 관찰과 사고를 통해서만 한 폭의 장면을 정확하게 그려낼 수 있어 인물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그들은 고유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으로 일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글쎄, 내가 앞서 말했듯이, 미각은 소설에 쓰기가 가장 어렵지만, 다섯 가지 중 네 가지가 있어도 나쁘지 않다. < P > 이 다섯 가지 느낌을 적용해 문장 구조를 이용하여 느리거나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한다. 그래서 네가 쓴 소설 독자들은 그렇게 진실하고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버릴 수 없다. < P > 흥취점 포착: < P > 소설가에게 항상 그 마력을 잡을 수 있는 흥분감이 가장 큰 보상이다. -필리즈? 휘트니 < P > 는 작가의 일생에서 많은 흥미진진한 순간을 보냈다. 이 순간들이 거절과 실망을 겪은 후라면 더욱 반가울 것이다. 나는 그 순간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편집자가 나에게 격려의 말을 처음 듣거나, 자신의 글이 인쇄되거나, 첫 번째 자신의 소설이 손에 쥐고 있을 때의 광희를 처음 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어떤 소설가에게도 진정한' 흥분의 정상' 은 어디에나 있다고 굳게 믿는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자극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그것은 계속 생겨날 것이다. 나는 새로운 소설이 구상할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첫 번째 섬광할 때의 묘한 순간을 가리킨다. 새로운 이야기 (또는 소설) 의 초기 구상에서 끊임없이 번쩍일 때, 작가는 눈부신 느낌을 갖게 되며, 우리는 보통 이것이 자신이 쓴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이런 묘한 느낌은 잠시 동안 자주 나타날 수 있다. 나는 이런 느낌으로 며칠이나 몇 주를 보낼 것이다. 이런 사상들 중의 반짝임에는 이렇게 많은 기이한 광채가 한데 모여 있는데, 마치 어떤 마력 때문에 끊임없이 반짝이는 것 같다. < P > 그래서 저는 그것들을 적었습니다. 나는 항상 다른 이야기의 시작을 쓰게 되어 기쁘지만, 가끔은 완전한 이야기를 완성하기도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내가 쓴 것은 영원히 내 꿈의 완벽함만큼 좋지 않다. 나는 너무 급하다. 내가 단지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것들을 진행해야 할 때, 나는 흥미를 잃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법은 사라졌고, 그래서 저는 그 이야기들을 계속 포기했습니다. < P > 나는 원래의 구상을 따라 소설로 발전시킬 수 있는 그런 작가가 부럽다. 그러나 나는 단번에 이룰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붓을 쓰기 전에 글쓰기의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 나는 그 최초의 반짝이는 점들을 보호하고, 그것을 계속 빛나게 하거나 재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았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나는 내가 3 페이지 정도를 쓸 때, 만약 여전히 초기 흥분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면, 나의 흥미는 작품이 완성될 때까지 높이 옮겨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초기 흥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는 책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먼저 공책에 인물을 디자인하고, 줄거리 속의 단편적인 부분을 수집하고, 나의 글쓰기 방향을 분명히 하거나, 내가 반드시 붓을 써야 할 순간까지 머릿속에 떠오른 것을 대충 적어 두었다. 그 순간은 항상 내가 완전히 설계하기 전에 왔다. 나는 그 추진력을 결코 거절하지 않는다. 적어도 나는 먼저 내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다. 나 자신에게 상을 주기 위해, 나는 보통 몇 페이지를 먼저 쓰는데, 이것은 글쓰기의 연속성에 유익하다. 그것은 언제든지 나를 도와 인물과 줄거리의 구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완성된 부분을 다시 한 번 훑어보자, 즐거운 느낌이 또 솟아올랐고, 나는 정말 한 독자가 나와 함께 이 아름다운 글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한 번에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지만, 비록 내가 이 작품들의 최악의 판단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창작에 깊이 빠져 있기 때문에, 그 단점을 전혀 볼 수 없다. < P > 보통 내가 선택한 독자들은 모두 이 규칙에 깊이 파고들어 있다. 그는 나에게 격려를 주면서 동시에 부드럽게 건의를 해 나를 우쭐거리지 않게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조만간 제 1 장을 다시 한 번 읽어서, 생각을 한 후에 더 잘 고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글쓰기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일찍 비평을 제기하는 것은 위험하며, 그것은 최초의 흥분을 쉽게 소멸시킬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비교적 안전한 방법은 글을 다 쓴 후에 다른 사람에게 읽기와 판단을 요청하는 것이다. < P > 지금, 나는 더 이상 극도의 흥분점이 계속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다시 재현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나를 흥분시키고, 내가 계속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했다. 수백 페이지의 이야기가 단 한 번의 흥분의 물결의 충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절묘한 새로운 생각들이 나로 하여금 최고봉이 돌아가게 하고, 생각지도 못한 전환점의 펜을 써서, 나를 다시 흥분의 정점으로 이끌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소설가는 정서적인 사람이어야 한다. 만약 우리의 글쓰기가 열정이 없는 자각 운동이 된다면, 쓴 소설도 반드시 밋밋할 것이다.

정등 영감의 갑작스러운 폭발도 현명하지 못하다. 글을 쓸 수 없을 때, 나는 늘 스스로에게 묻는다. 이런 상황에서 인물이 어떤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할 수 있을까? 어떤 줄거리가 논리적이고 뜻밖의 것입니까? 나는 머릿속에서 영화를 보내고, 영감의 불꽃이 끊임없이 부딪치고 있다. < P > 소설 쓰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 흥분상황을 분석해 봅시다. 첫 번째는 가장 중요한 것, 즉 작가가 묘사할 이야기에 대한 흥분감을 느끼는 것이다. 두 번째는 소설 속 인물들이 어떤 특수한 역할을 할 때의 체험이다. 인물을 흥분시키는 동력을 발견할 수 있다면, 당신은 흥분의 또 다른 수준에 도달합니다. 세 번째 흥분은 독자에 관한 것이다. 만약 너와 인물의 흥취가 모두 높다면 독자들도 너의 이야기에서 만족감을 얻을 것이다.

작가의 목적은 독자와 인물이 함께 숨을 쉬게 하는 것이다 * * * 운명. 하지만 저자가 몇 달, 심지어 몇 년 동안 그의 소설을 완성하는 데 몇 달이 걸리도록 어떻게 항상 높은 감정을 유지할 수 있는지는 쉽지 않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쓴 내용에 싫증이 나고 장기 계획이 없는 것이 주된 문제다. 글쓰기에 대한 새로운 것을 유지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