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랑은 시정을 원하고, 양조하면 향기롭다.

창랑은 시적이어야 하고, 양조해야 향기롭다. 비문은 송대 엄우의 시론을 사용한다. 엄우' 창시랑어' 는 "시인들은 사랑을 부르고, 성당의 사람들은 흥미를 느낀다" 고 말했다. 영양이 뿔에 걸려 흔적이 없다. 그래서 그 아름다움은 철저하고 정교하여 함께 모일 수 없다.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처럼, 말은 끝이 없다. " 시적' 에 대한 요구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엄우는 시를 배우려면 먼저 초사, 고시, 악부, 한위오언, 두리를 두 회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 "그런 다음, 번영 당나라 유명 인사 를 유인, 가슴 에 양조, 오랜 자연 이해. "시와 술은 원래' 낭만' 의 양끝이어서 분리할 수 없다. 총서기는' 양조' 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고, 갑자기 양자의 같은 의미를 지적하며, 엄우가' 단도직입적인 산' 을 감상하는 것처럼 독특한 혜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백년의 역사를 가진 장은 술을 시처럼 빚는 이치를 잘 알고 있다. 그들이 주목하는 것은 시적인 술을 빚는 것이 아니라 시적인 문화를 대대로 물려주는 것이다. 그들 각각은시의 세부 사항이 될 것입니다-또는 운율, 구두점, 또는 단어, 단어, 세월의 급류에서 연마되고, 시간의 용융 불꽃에서 단련되고, 장유의 서사시가 더 매력적이고, 흥미롭고, 소박해질 때까지 신중하게 짜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