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토사, 지난 일은 원작 _ 번역과 감상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지난 일은 슬픔만 있을 뿐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이 한가하다면 누가 하루 종일 올까요? 금자물쇠는 이미 묻혀 있어 견고하기 짝이 없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5 대 이영' 파도사, 과거는 근심만' 파도사, 과거는 근심만, 풍경은 안배하기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이 한가하다면 누가 하루 종일 올까요?

금자물쇠는 이미 묻혀 있어 견고하기 짝이 없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기념, 제왕 생활 및 주석 번역

돌이켜 보면, 탄식할 수밖에 없다.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더라도 결국 마음속의 슬픔을 분산시키기 어렵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텅 빈 마당에 이끼가 낀 계단이 보였다. 문 앞의 주렴이 나른하게 늘어져, 여태껏 돌돌 말아 본 적이 없다. 어차피 하루 종일 아무도 참관하지 않을 것이다.

Hengjiang 의 사슬은 강 바닥에 깊이 묻혔다. 영웅적인 기개는 이미 들풀을 부여했다. 저녁에는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이때 하늘은 그렇게 맑고, 달빛은 조금도 가려지지 않고 진회하에 뿌려졌다.

그' 지난 일은 근심만 한다' 는 말을 감상하고, 문장 전체의 기조를 정하며,' 근심' 이라는' 애' 라는 단어로 농축되어 풍경을 안배하기 어려울 정도로 깊다. 원래' 풍경 안배' 는 아무도 하소연할 수 없다는 것이었고, 혼자 풍경을 마주할 수밖에 없었고, 작별 인사를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깊은 슬픔을 하소연하는 동시에, 우리는 이미 고독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어려움' 이라는 글자가 나왔는데, 이는 네가 풍경에서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외롭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 "이끼 침공 가을 마당 계단 \", 아무도 이끼가 낀 땅을 방문하지 않고, 마당의 가을바람이 텅 비어 쓸쓸하고 처량하며, 경치는 이미 외롭고 외롭다. 이렇게 하면 사람의 외로움을 매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쓸 수 있고, 마음속의 슬픔은' 배발할 수 없다' 는 것은 물론' 대경' 도 헛되이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가을이 되면 쓸쓸한 계절이다. 정원에 있어서 높은 담으로 둘러싸기가 어렵다. 이 작은 뜰에서는 가을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누렇게 떨어지고, 유일한 녹색은 만연한 이끼이다. 먹녹색은 줄곧 계단을 올라 교실로 들어가니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유우석의' 누추한 실명' 에는' 태흔에 녹색, 커튼에 풀이 푸르다' 라는 명문이 있어 유아탈속문인의 아취를 알 수 있다. 여기에 이끼를 쓰는 것은 인생의 외로움을 뜻한다. 추운 가을에는 이런 녹색이 있지만 몇 년 동안 걸어온 흔적이 없어 특히 슬프다. 그래서 작가는' 주렴이 한가하다' 고 하는데, 하루 종일 아무도 오지 않는 이상. "트러스 하나" 를 쓰는 것은 단순히 쾌락의 분방함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포기이다. "한가함" 은 한 사람이 지루하고 떼를 쓰는 생활상황을 가리킨다. "일발 풍류 한가함" (장그리움) 의 한가함도 아니고, "취하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시정이 북이 되는 것" (보살만) 의 한가함도 아니다. 마지막 영화에서 나는 눈앞의 장면에 대해 외롭고 처량한 심정을 썼다.

다음 영화는' 금자물쇠가 묻혀있다' 를 전환점으로 국가의 붕괴와 포로로 갇힌 것을 애도한다. 그 당시 군주로서 신하들은 고개를 숙이고 신하를 불렀고, 궁아에 둘러싸여 있었고, 의기양양한 위엄, 봄꽃과 설월의 로맨틱한 사랑, 모든 번화한 부귀는 금릉의 함락과 함께 사라졌다. 이때 정원을 거닐고, 지난 일은 무한하며, 높은 가을밤과 청추월을 바라보고, 금릉시에서,' 조각란옥은 아직 남아 있어야 한다' 는 것은 이미 예전의 기상이 아니다. 남당은 이미 산산이 부서지고 군주는 포로로 전락했다. 가을달은 여전히 그 가을달이고, 단지' 진회공사진' 일 뿐이다. 이곳의' 옥가요묘의 그림자' 는 두 단계의 이해로 나눌 수 있다. 1 층은 진화이강변의 구궁을 가리키며, 달빛이 거꾸로 비춰져 강에 투사되지만, 건물의 그림자가 없고,' 사진' 이라는 글자에 무게를 두고 있다. 2 층은 신화 전설의 월궁을 가리킨다. 화려하고 허황하지만 허무맹랑하다. 지금 기억 속의 고국 궁원처럼' 빈' 에 무겁다. 1 층에서 작가는 상상을 통해 자신의 옛 장소로 돌아갔다. 2 층에서는 작가가 현지에서 달을 바라보며 멀리서 애도를 보냈다. 이 두 가지 뜻은 가을달을 통해 한 사람의 두 곳의 느낌을 결합한다는 것이다. "항공 사진" 은 진화이의 파빌리온 누각뿐만 아니라, 구경의 백성 중에도 있다. "항공 사진" 의 느낌에는 끝없는 슬픔과 슬픔이 있습니다

창작배경' 이라는 단어는 이영이 구경 (976-978) 에 수감되었을 때 쓴 것이다. 송대' 차왕' 에 따르면 이욱이 사는 곳은' 노인 문지기',' 외부인을 볼 수 없다' 는 이유로 이욱은 실제로 송대에 투항한 뒤 투옥됐다. 그는 한 노관에게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편지에서 "이것은 눈물로 얼굴을 씻는 천하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5 대 10 대 남당 국군 이유, 재위 시간은 96 1 975 년, 자강, 초명 가규, 종은연봉거사로 불린다. 한족,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 이정, 남당 제 6 자, 송이년 (96 1) 이 계승하여 사칭이다. 개보 8 년, 송군은 남당 도성을 돌파하고, 이욱은 송을 내리고, 변경으로 포로되어 대장군으로 봉쇄되어 명령을 거역했다. 나중에 그는 송태종에 독살당했다.' 우미인' 이라는 명사가 조국을 아끼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이어는 정치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예술적 재능은 비범하다. 서예, 그림, 음률, 시사, 글쓰기에 능하며, 특히 단어로 길다. 역대 명작, 예를 들면, 파도사, 오에티 등. 정치적으로 실패한 이욱은 사단에 불후의 장을 남기고' 천고사제' 라고 불린다. 리 유

지난 일은 슬픔만 있을 뿐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이 한가하다면 누가 하루 종일 올까요? 금자물쇠는 이미 묻혀 있어 견고하기 짝이 없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5 대 이어' 파도 모래, 지난 일은 근심', 파도 모래, 지난 일은 근심만 한다

지난 일은 슬픔만 있을 뿐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이 한가하다면 누가 하루 종일 올까요?

금자물쇠는 이미 묻혀 있어 견고하기 짝이 없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회오리, 제왕의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