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살아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피아노 음악을 들으며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거나 차 한 잔을 마시며 경치를 감상하세요. 시간이 흐르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 길에는 많은 장애물과 좌절이 있습니다. 그 세월, 우리는 뜨거운 느낌으로 가득 차고 꿈을 쫓고 두려움없는 마음을 가지고 투쟁하고 투쟁하며 극복 할 수없는 어려움이 없으며 격렬하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처음의 제나라, 우리는 유치하고 우스꽝스럽고 유치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큰 문제없이 실용적인 일을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폭풍이 왔을 때 우리는 어려움 만이 우리를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고 바람에 맞서 달려갑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일을 겪었지만 시간의 파괴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서두르던 속도를 멈추고 극심한 피로를 느꼈습니다. 그 때 우리는 포기하지 말자고 스스로에게 말했고, 나중에 현실의 잔인 함은 우리에게 피곤한 몸만 남았고, 우리는 멍의 생각없이 * * *없이 쓰러졌습니다. 인생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우리는 부드러운 삶을 살아갑니다. 색깔이 없는 삶은 우리에게 랴오 절망과 혼란을 느끼게 합니다.

나는 옳고 그름의 붉은 먼지를 뚫고 볼 수 있습니다. 중병에 대한 나의 슬픔은 누가 받을 자격이 있을까요? 그것은 삶과 죽음, 슬픔과 기쁨, 덕과 이익의 경험, 명성과 재산의 경험, 죽음의 경험입니다. 원망은 사라졌지만, 두는 계속 읽었습니다. 살아있어서 좋다. 그것을 증명하는 가사가 있습니다 :코스얀 멤버 양 전사 :다시 한 번 꽃을 피우고, 그는 그의 삶을 완전히 깨달았습니다| 가사연기로 렌, 글쓰기로 수년. 새콤달콤한 공기, 파도는 충격적이지 않다. 꽃이 피고 지고 다시 피는 것, 인생의 위대한 깨달음. 석양은 똑같이 아름답고 외롭지 않고 현명하지 않습니다.

문맥에 따라 배운 시로 빈칸을 채우세요.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상사가 슬퍼할 것이다.

그를 생각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좋은 현대 시가 있나요? 류하농의 하늘에는 푸른 구름 몇 개 떠 있고, 땅에는 한 줄기 바람이 불고 ... 바람이 둥의 머리카락을 날려 그를 그리워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주오 양양은 달빛과 사랑에 빠졌다 ... 이 쌀 같은 은빛 밤은 그를 그리워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 옌지, 무슨 말을 해줄래? 어떻게 그가 찬바람에 산불을 흔들고 황혼에 타오르기를 바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시인이 1920년 유럽 유학시절에 쓴 이 시가 아직도 여운이 남아있어, 그가 이 시를 썼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아마도 쇼우의 연인이 떠났거나 고국을 그리워했을지도 모릅니다. 시인은 그 풍경을 통해 마음속에 숨겨진 가장 순수한 사랑과 열렬한 갈망을 노래합니다. 처음에 이 시의 제목은 <사랑의 노래>였습니다. 부주 시인은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 시대의 시인들은 조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조국을 그리워했습니다. 당시 중국은 더더욱 구멍이 많았으니 당시 시인 렌의 조국에 대한 애착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밝고 깨끗하다. 땅은 광대하다.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바람은 온화하여 시인의 머리카락을 엉망으로 만듭니다. 또한 고향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감정을 자극하고 시인은 "자오, 어떻게 그녀를 그리워합니까?"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수사적 질문은 감정과 그리움의 정도를 강화합니다. 밤에는 은빛 달빛이 넓은 바다에 뿌려졌습니다. 이 "꿀이 흐르는 은빛 밤"에서 시인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이번 달, 신 시인의 펜에서 빛과 물과 우유의 바다, 분리 할 수없는 장면은 어떤 감정을 불러 일으켰습니까? 7 "그녀를 피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떨어지는 꽃, 물속에서 수영, 제비가 날아갑니다. 이 꽃은 "떨어지는 꽃은 의도적 인 것입니다. 제비 때문에 물은 가차없다"7 이 물고기는 제비의 출현으로 인해 물에서 버려질까 걱정합니다 .7 예슈, 제비는 고향에서 메시지를 보내 시인의 마음을 더 깊이 움직이고 당신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죽은 나무들이 찬바람에 흔들립니다. 그 여운이 벤의 하늘을 비춥니다. 산불처럼 타오른다. 이 매섭게 차가운 바람은 하늘의 저녁 싱과 대조를 이루며 시인의 상실감과 고국에 대한 열렬한 갈망을 강조합니다. 그리움 외에도 석공은 차가운 황혼, 즉 저녁 해를 봅니다. 이것은 이 시인의 강한 대비입니다. 시인의 차가운 정서 속에는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이 숨어 있습니다. 류반농의 시는 중국 신시의 초기 서사시를 대체했으며, 그는 또한 초기 신시의 좌파 시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한편으로 그는 소우의 산문 스타일이나 외국시의 특성을 흡수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JI는 중국 전통시의 특징과 기법을 계승하고 분위기 조성, 비교 및 즉흥성을 중요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시에서 각 연의 첫머리는 감정 표현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다른 장면을 연출하고, 각 이 연은 아름다운 시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실제 풍경은 무한한 상상력에 호소합니다. 동시에 시인은 시경 시의 일부 특징을 채택하여 반복적으로 외치고 자신의 강한 감정을 삶의 언어로 표현합니다. 이 시는 분위기의 창조와 서정적인 표현 기법 모두에서 새로운 중국 시에 랴오 스타일의 영감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대사를 시로 표현하자면:팔짱을 끼고 연못가에 잠시 서 있으면 강 건너편에서 날아오는 연꽃 향기가 느껴진다. 먼지가 날리는 가벼움으로 사라지고, 향기로운 바람을 만지고, 해안을 따라 산책하며 양쪽에서 태어난 샤오. 아! 살아있어서 좋다! "나는 갈 만큼 나이가 들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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