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1 여행: 베이징-곡부 베이징 운전 시간: 22: 25 곡부 역 도착 시간: 다음날 07: 34. 곡부 기차역이 나왔는데 역 앞 광장 출구에는 버스가 하나밖에 없어서 부자묘까지 직행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 52 원). 또한 공부와 공묘는 단지 벽 사이일 뿐이다. 공부 입장권: 32 원입니다. 공부를 참관하고 나면 공부 밖의 북루에 가서 밥을 먹을 수 있는데 근처에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이 적당하다. 그리고 현지 인력거 삼륜차를 타면 공림에 직접 도착할 수 있다. 곡부에 남아 있습니다.
곡부는 산둥 중부에 위치해 있다. 기원전 1 1 세기는 춘추전국시대 노국의 도성이다. 공자의 고향이기도 하고, 공자는 유가의 창시자이자 춘추 말기의 유명한 사상가이다. 그는 여기에 책을 쓰고 강의를 한 적이 있다.
곡부가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것은 공자의 이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공자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철학자 중 한 명이자 중국 유교 학파의 창시자이다. 2000 여 년의 역사 장하 속에서 유교 문화는 점차 중국의 정통 문화가 되어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각국에 영향을 주어 전체 동양 문화의 초석이 되었다. 공부 공묘 곡부 공림합은' 삼공' 이라고 불리며, 중국이 공자를 추모하고 유교를 추앙하는 상징이다. 그들은 풍부한 문화 축적, 유구한 역사, 방대한 규모, 풍부한 문화재 수집과 과학 예술적 가치로 유명하다. 중국 역사와 세계 동양 문화에서 두드러진 지위로, 세계는 세계 3 대 성성 중 하나로 칭송받고 있다.
곡부의' 삼공' 은 공묘, 공부, 공림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공묘
산둥 () 성 곡부 () 시 남문 () 에 위치한 공자를 모시는 사당이다. 기원전 478 년에 설립되어 공자의 옛집을 사당, 궁전 규격으로 삼았다. 그것은 중국의 3 대 고대 건축물 중 하나로 세계 건축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곡부의 공묘는 공자를 모시는 절이다. 중국, 한국,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등 국가의 2000 여 개 공묘 중 첫 번째와 전범이다. 공묘는 기원전 478 년에 지어졌고 공자가 사망한 지 이듬해 (기원전 478 년) 에 노애공이 옛집을 사찰로 개조했다고 한다. 이후 역대 황제는 공자를 끊임없이 봉하여 절을 증축했다. 청나라에서 옹정제는 정밀 검사를 명령하고 현대 규모로 확대했다. 절내에는 9 개의 뜰이 있는데, 남북을 중심축으로 하여 왼쪽, 가운데, 오른쪽 3 도로, 길이 630m, 폭 140m 로 나뉜다. 전, 당, 단, 정자 460 여 석, 문도 54 도, 13' 어비정', 건물 65438 석. 성적사, 13 릉정, 대성전에는 대량의 비각석각이 진열되어 있다. 특히 여기에 보존된 한비는 전국에서 가장 많고 역대 진품도 적지 않다. 비석의 수는 Xi 안비림에 버금가는 것으로 중국 제 2 비림으로 불린다. 부자묘는 중국의 고대 건축군으로 고궁에 버금가는 규모로 중국 고대 대형 사찰 건축의 전범이다.
공묘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매우 성공적이다. 정면은 신도로, 양쪽에 백나무를 심어 숙연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절 참배자의 숭상심을 키워준다. 절 주체는 중앙축을 관통하고, 왼쪽은 대칭이며, 배치는 엄격하다. 앞뒤 9 야드, 처음 3 야드는 칼라로 비교적 작은 출입구가 몇 개밖에 없습니다. 정원에는 송백이 줄지어 심어져 편안하고 맑은 환경을 조성하고, 우뚝 솟은 송백들 사이에는 깊은 터널을 뚫어 공묘의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사상적으로 공자의 깊은 철리를 돋보이게 한다. 건물 입구의 높은 현패는 공자의 공적을 극력 찬양하며 강렬한 인상을 주고, 사람들의 마음을 우러러보게 한다. 제 4 원에 들어선 후, 건축이 웅장하고, 황와 붉은 담의 푸른 나무가 서로 어우러져 공자 사상의 심오하고 심오하며 공자의 위대한 공적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서측이 유가 성현을 모시는 사람들은 각각 길이 166 미터로 유가의 유구한 역사를 설명했다.
부자묘는 기존 건물 100 여 석, 방 460 여 칸, 고대 건축 면적은 약 16000 평방미터이다. 주요 건물에는 명대의 김원비정, 규문정, 살구단, 덕풍천지광장, 청대에 재건된 대성전, 침전 등이 있다. 금각 대목의 관행은 배럴의 희소성, 호박씨의 성장, 관의 완만 아치, 6 개 점포 중 2 개 점포 점프, 기둥머리 가게 외관, 수선 가게 등 송식의 특징이 많다. 본전 주변에는 회랑이 있는데, 이것은 송김 시대에 흔히 볼 수 있는 폐쇄적인 절로, 보기 드문 예이다. 대성전, 침전, 규문사, 살구단, 대성문 등 건물은 목석 혼합 구조를 채택하는 것도 보기 드문 형식이다. 배럴의 레이아웃과 세부 사항은 유연합니다. 필요에 따라, 각 평준화 부서의 수가 다르고, 밀도가 다르고, 길이가 다르다. 심지어 시각적인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칸막이, 만단, 오이를 모두 길게 하여 같은 건물에 인접한 두 통의 길이가 같도록 했다.
부자묘는 한대 이후 역대 비각 1044 원을 보존했다. 봉건 제왕제사, 봉선, 제공, 공묘를 지은 기록도 있고, 제왕, 장군, 문인들이 공묘에 참관한 시사비문도 있다. 글자는 한문, 몽문, 팔사바문, 만주, 서예 스타일은 진초서 도장으로 봉건 사회와 정치를 연구하는 것이다. 진귀한 경제 문화 예술 사료는 한대 비각 한문 20 여 곳이 있는데, 우리나라가 한대 비각을 가장 많이 보존하는 곳이다. 의장비',' 예기비',' 공자비',' 사아침비' 는 한립의 대표작이고' 장몽룡비',' 자세준비' 는 위체의 전범이다. 또한 손사대, 미진, 당, 장계염, 이동양, 동치창, 옹방강 등의 서예 작품, 원호문, 곽 등의 발문, 구멍의 대형 서예집 584 석' 홍루' 의 서예 게시물이 있다. 공묘비문은 중국 고대 서예 예술의 보고이다.
부자묘의 유명한 석각에는 한대 초상화석, 명청석석돌기둥, 명대 각성도 등이 있다. 한대 초상화석은 90 여 점, 제재가 광범위하여 사람들의 사회생활 기록이자 역사 이야기, 신화 전설의 반영이다. 조각 기법은 다양하다. 유선조각과 엠보스, 선조각에는 복원지, 조각지, 소지, 선지가 있다. 돋을새김은 깊고 얕으며 매끄럽고 거칠다. 풍격이 엄격하고 섬세하거나 거칠고 호방하며, 선이 매끄럽고, 조형이 아름답다. 명청시대에 파운드로 조각한 돌기둥 74 개 중 평평한 엠보스 56 개, 높은 엠보스 18 개. 지상 복원의 평조각은 대부분 소운용 봉황모란, 청칠년 옹정제조각, 숭성사 조각 모란 석류 연꽃 등 화훼로 구도가 아름답고, 명십칠년 홍치 유물이다. 정교한 석조는 돋을새김용 기둥이다. 대성 앞 처마 열 기둥, 기둥당 높이 6 미터, 최고. 숭성사의 두 기둥은 웅장하고 활발하며 층이 가장 높다. 또한 성석문, 대성문, 대성전의 얕은 엠보스 운룡석 특성도 예술적 가치가 높다. 명만력 20 년 (1592) 부터 공묘내에는 송금목각에 따라 성비를 늘렸다. 곡부 유생 모봉의가 그린 양주 양지가 그린 것입니다. 쑤저우에는 * * * 120 개의 석조가 있어 공자의 일생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중국의 초기 대형 그림 중 하나로 역사와 예술적 가치가 높다. 2000 여 년 동안 곡부 공묘는 끊임없이 파괴되고 보수되어 버려진 적이 없다. 국가의 보호 아래 공자의 개인 주택에서 황궁과 비슷한 규모와 모양의 거대한 건축군으로 발전했다. 오랜 지연과 기록도 풍부해 인류 건축사의 고례라고 할 수 있다.
공씨네 저택
공자의 세습' 잔치 공작' 의 후손이 대대로 거주하는 곳은 중국 최대의 궁전으로 명청 2 대 왕궁에 버금가는 곳이다. 현재 공부는 240 여 묘를 차지하고 있으며, 463 개의 홀, 당, 건물, 정 등의 건물이 있으며 중화로, 동로, 서로 3 길로 나뉜다. 동로는 절, 서로 서원은 서원, 중로는 본관이다. 중로 내택을 경계로 하여 이전에는 관서였다. 3 개의 6 홀 (로비, 2 당, 3 당, 관갈고리당, 백호당, 식인당, 장서당, 경당, 악당) 이 있습니다. 뒤에는 내실이 있고, 앞 건물, 앞 건물, 뒷건물, 뒷방 다섯 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잔치 공작과 그의 가족은 공자의 정원을 참관했다.
대성전은 부자묘의 본전과 핵심이다. 당대에는 왕문헌전이라고 불리며 방이 다섯 개 있다. 송천새 5 년 (서기 102 년) 정비할 때, 이 주소로 옮겨서 7 칸으로 확장하였다. 송충녕 3 년 (서기 1 104), 혜종 송휘종은' 맹자' 라는 뜻을 취하여' 공자는 결세작이다' 라는 뜻을 취하여 하조에서 대성전으로 개칭했다. 청옹정제는 2 년 (서기 1724 년) 재수강, 구등중처마, 황와가 지붕을 덮고 양화동을 조각했다. 절은 높이가 24.8 미터, 길이가 45.69 미터, 너비가 24.85 미터이다. 그것은 사찰의 기초 위에 위치해 있으며 높이는 2. 1 미터이다. 전사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중국 3 대 고찰 중 하나입니다.
살구단은 대성전 앞 통로 중간에 위치하여 공자가 강의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제단 옆에' 노교사 심백' 이라는 노백나무 한 그루가 있다. 살구단 주위의 주란, 산들이 둘러싸고, 교차 융기, 두 겹의 노란 기와가 처마, 쌍반아치. 정내에는 정교하게 조각한 조류정과 채색된 금빛 판룡이 있는데, 그중에는 청건룡' 살구단 짱' 어비가 있다. 정자 앞 석향로, 높이 약 1 미터, 진대 유물입니다.
공림
곡부 북부에 위치한 공자와 그 가족의 전용 묘지이자 세계에서 이전 기간이 가장 길고 면적이 가장 큰 부계 묘지이다. 공자는 16 년 (기원전 479 년) 4 월에 돌아가 루성 북쪽의 사야에 묻혔다. 그들의 후손들은 무덤에서 매장되어 오늘의 공림을 형성했다. 자공이 공자묘를 위해 나무를 심은 이후로 공자림에는 이미 만 그루가 넘는 고목이 있다. 한대 이후 역대 통치자들은 공림을 13 차례 개축하고 증축해 현재 규모로 총 면적이 약 2 제곱킬로미터로 주변에 5.6km 의 임벽, 벽 높이 3m 이상, 두께 1 미터까지 개방했다. 곽모로는 "좋은 자연박물관으로 공가의 연대기이다" 고 말했다. 。
곡부 공묘 공림 공부 (영어 이름: Temple and Cement of Confidence, 곡부 공부) 가 세계유산 명부 (번호: 200-065438+2 월, 세계문화유산 c (I) 에 따라 선정됐다
세계유산위원회는 공자가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5 세기까지 중국 춘추시대의 위대한 철학자, 정치가, 교육자라고 평가했다. 공묘, 묘지, 저택은 산둥 성 곡부시에 위치해 있다. 공묘는 기원전 478 년에 세워진 것으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수천 년 동안 여러 차례 파괴되어 지금은 100 여 개의 홀을 소유하고 있는 건축군으로 발전하였다. 공자의 무덤은 공림뿐만 아니라 65438 만 명이 넘는 그의 후손들도 이곳에 묻혔다. 작은 공부는 현재 152 개의 홀을 포함한 거대하고 혁혁한 저택으로 확장되었다. 곡부 고대 건축물의 독특한 예술과 역사적 특징은 2000 여 년 동안 중국 황제의 공자에 대한 강한 숭배에 기인할 수 있다.
D2 여행: 아침에 곡부 버스 정류장에서 차를 타고 태안으로 가면 두 곳 사이의 도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셔틀버스는 30 분마다 운행합니다. 버스는 태안버스 정류장에 도착하는데, 그것은 태산기차역 옆에 위치해 있다. 광장에서 3 번 버스를 타고 채소밭가-청년거리로 가서 태산홍궁문에 도착합니다. 걸어서 태산을 오르다. 태산 아늑한 지역은 중로 관광지를 가리키며 가장 유명한 등산로입니다. 등산 산책로의 시작부터 중천문을 지나 남천문까지 전체 길이가 5.5km 로 거의 보도입니다. * * * 6290 계단이 있습니다.
체력 문제를 감안하면 태산 풍경관광지에는 외딴 지역, 개구, 오구, 묘구, 미구, 미구 6 개 관광지가 포함될 수 있다. 그럼 태산이 전통 등산로에 있는 한적한 지역, 즉 등산로의 출발점인 천문에서 남천문까지, 다른 태산 관광지는 태산의 뒷면에 속한다. 두 가지 주요 노선이 있습니다.
1. 기차역에서 유람차를 타고 도화원까지, 차를 타거나 도화원까지, 도화원에서 삭도를 타거나, 대정상까지 걸어갑니다.
2. 기차역에서 유람차를 타고 후석집까지 간 다음 삭도를 타거나 걸어서 대꼭대기까지 갑니다.
D3 여행: 태안에서 제남까지, 제남에서 타고:
1, T36 제남-베이징 제남 운전시간: 07: 30 최종 도착 베이징시간: 1 1: 58.
2.2598 제남-베이징 서제남 운전시간: 2 1: 55, 마지막에 북경서시간: 다음날 05: 54 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