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혈단의 별명
활혈단의 별명이 많다. 그 별명은 지호향, 땅돈, 지금초, 아카시아, 벨모, 유향덩굴, 구리향, 반지련, 5 년각, 지호돈, 전조초, 천마계, 잎발굽초, 투골초, 투골풍, 천골풍이다
활혈단의 성장 습성
활혈단은 습한 환경을 더 좋아해서 토양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일반적으로 배수가 잘 되는 푸석푸석하고 비옥한 토양이 성장에 더 적합하다.
따뜻하고 습한 기후를 좋아한다. 생명력이 완강하여 지나치게 다듬을 필요가 없다.
활혈단의 꽃말
활혈단의 꽃말은 주의이다. 가는 길의 아름다운 경치를 주의하는 것을 의미한다.
위단 명언 _ 댄에 대한 명언
아픈 사람은 건강을 행복으로, 고통받는 사람은 핑안 행복을, 연애하는 사람은 만남이 행복이라고, 모든 것이 좋은 사람은 행복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댄의' 인간의 맛은 일종의 맑은 기쁨이다' 는 요즘 사람들은 차를 마시고, 거문고를 듣고, 꽃을 즐기는 것을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으로 여기고, 로맨틱한 문예의 청년들은 거의 경멸어로 전락한다. 아이들은 과외서를 즐겨 읽는데, 부모는 만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항상 이런 한가한 책을 읽는 대신 교과서를 더 많이 읽고 유용한 것을 배워야 한다" 고 훈계한다. "사실 한 사람의 성장 과정에서 각종 문예 활동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이런 것이 없으면 이 사람이 얼마나 지루하고 밋밋한지 상상할 수 있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정상적으로 먹고 마시고 분노하여 글을 쓰다. 모든 사람의 글에 자신의 분노가 있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먹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은 패기가 있고, 어떤 사람은 날뛰며, 어떤 사람은 어리석고, 어떤 사람은 시큼하고, 진효경의 가스는 국부적인 것이다. 그리고' 접지기' 와 똑같지 않다. 정말 대박 기어를 만나면 반드시 짱, 고급품을 만나면 반드시 욕하는 그런 종류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것은 기체 함정이다. 진효경의 향토정신은 지하에서 튀어나와 허리를 굽혀 잡는 것이 아니라 뱃속에서 양조하고, 설근에 쌓여 혀끝이 얇아 토양, 지표, 인심을 거꾸로 파고든다. --첸 Xiaoqing "세상에서 최고의 맛"
대학 캠퍼스에서 시작 하자, 당신의 웅장 한 분위기와 함께, 당신의 큰 비전과 함께, 당신의 큰 꿈과 함께, 확고 하 게, 성공 여부, 밖으로, 침착 하 게 이동 합니다. 위단
아이가 행복한 것은 그녀가 모든 것을 믿고, 순진하고 낭만적이며, 꿈이 있기 때문이다. 노인이 행복한 것은 그녀가 힘든 생활을 하고 현재에 매우 만족하기 때문이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오늘날 사회에서 우리의 고통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선택하는 것이다. 이것은 번영의 시대인 우단이 가져온 곤혹이다.
제 생각에는 사람과 자연은 얕은, 중간, 깊은 세 수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얕은 수준은 풍경을 만나는 것입니다. 중간층은 일종의 생활 방식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더 깊은 것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기와지 창문 밑에서 차를 마실 때 청천녹차에 소아한 도자기 다구를 곁들여 두세 명 * * * 과 함께 마시면 반나절의 한가한 정취가 10 년의 먼지 꿈에 맞먹는다. 차를 다 마시고, 자신의 사업을 계속 수련하는 것은 이윤을 위해서든, 모두 가능하지만, 가끔 한가롭게 유람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평범한 날의 원인을 기억하라. 때로는 내가 이 날에 특별한 노력과 진심을 바쳤기 때문이다.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위단은 "나는 아름다움과 매력을 보고 천산만수를 두루 돌아다녔고,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나의 만년이 다가오고 있다" 고 말했다. 내 인생의 붉은 먼지는 결코 사라지지 않고, 역사의 깊숙한 곳에 깊이 새겨져 있고, 보물은 후세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존재한다. 출발하여 한 번, 결국 몇 번이고 다시 돌아오다. 전반생은 살 수 있고 후반생은 내려놓는다. "
집념의 신념과 두려움 없는 마음이 가장 강력한 무기다.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두 사람은 어떤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의 가장 오래된 관계는' 얼음' 이고,' 얼음' 자는 사실 두 사람이 순차적으로 함께 있는 것을 의미하며, 행동은 같고, 마음은 같다. 위단
진정한 지도자는 많은 군자를 이끌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많은 소인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이다. 위단
다행히도, 우리는 아직 칠석이 있으니, 세상에 천국이 있다는 것을 믿게 한다. 인간의 사랑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내 조카에게 "정교한 손을 만들고 베틀을 만들어라" 는 반짝이는 시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온종일 장을 깨뜨릴 수 없어 비가 오는 것처럼 울었다. 나는 매일 다 짜낼 수 없는 천을 짜고, 다시 만날 수 없는 집을 기대하고 있다.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생활이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은 자연으로 돌아오기 때문이다. 단순한 것이 가장 오래 간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항주의 의의는 사물을 초월하는 데 있다. 서두르고 고군분투하는 시대에도, 이 도시는 여전히 구름이 가볍고 류비 보너스가 무시할 수 없다는 확신을 갖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시인의 생활은 그의 시와 동조하여 모두 그의 시에 의해 렌더링되었다. 때때로 나는 내가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의 어린 시절은 시에 의해 완성되었기 때문이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나는 시가 사람보다 더 믿을 만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있기 때문이다. 나는 영원히 너를 배신하지 않을 것이고, 너에게서 멀어지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너와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정말 강력한 여자, 그녀의 사랑은 그녀의 삶의 물과 같다. 그는 영원히 쓸 수 있다. 이 세상이 그녀에게 준 모든 것은 금상첨화이다. 위단
예상치 못한 예기치 못한 실패는 모두 견뎌내야 놀라운 순간을 만날 수 있다. 불가사의한 붉은 빛에는 천년의 피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두근거리는 블루 컬러는 천국에서 바다까지의 컬러가 섞여 있습니다. 위단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는 생활이 매우 춥다.
소위 먹는 것은 먹는 것이 아니라 게임이다. 건배란 사람이 아니라 신분을 말하는 것이다. 소음을 거부하고, 평온으로 돌아가고, 사치를 거부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은 우리 각자가 해야 할 숙제이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인생은 짧고, 만나는 광희, 필연적인 붕괴, 모든 상황, 편안함을 느낀다. 만약 기어오르면 당황하면, 가장 좋은 곳에 가도 파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확고함과 순진함을 바꾸지 않으면 어디든 충실할 것이다. 위단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는 생활이 매우 춥다.
기쁨은 비교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체취에 가라앉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그들은 lusheng 을 연주할 때 낭만적인 시인이었다. 그들이 엽총을 들어올렸을 때, 그들은 강한 영웅이었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신발이 없어서 울고 있을 때, 발을 잃은 사람들을 생각해 보세요." 사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있다. 모든 사람은 남들이 부러워하는 행복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의 행복을 꾸며내지 말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헤프게 쓰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만약 네가 이 점을 알고 싶다면, 아마도 너의 생활은 남몰래 부러워하고 있는 것 같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이 일생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우리가 결국 늙어갈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잡을 수 있는 시간은 무엇입니까? 기억은 이미 동결되었고, 미래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우리가 진정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것은 현재입니다. 우리는 현재 사람들에게 자신을 바칩니다. 만약 우리가 아쉬움이 적다면, 우리는 더 많은 불평을 할 것이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만약 네가 낮게 서 있다면, 구름이 너를 가둘 것이다. 네가 높이 서면 구름은 너의 심미 대상이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너는 바쁠 수는 있지만,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그가 자라서 현실 사회에 직면했을 때, 그의 마음속에 동화 같은 꿈이 있다면, 그는 서늘한 힘에 저항할 힘이 있을 것이고, 마음속의 네 태양은 하나보다 훨씬 따뜻할 것이다. -유 단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
우리가 도시에서 가장 많이 잃은 것은 두려움과 기쁨의 능력일 뿐이다. 우리는 자만심 때문에 모든 것을 경멸하고, 갈등과 부담으로 마음의 기쁨을 잃는다.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나는 벽을 좋아하지만, 사실 나는 벽의 이끼를 좋아한다. 나는 문, 특히 낡은 놋쇠 문을 좋아한다. 나는 선생님의 마음속의 나이테를 좋아하고, 나는 부드러운 가죽을 좋아한다. 나는 윤이 나는 이런 물건들을 좋아한다. 얼룩덜룩하지 않고, 세월에 남겨진 증표라고 느낄 수 있다. 은은한 기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 단 "인간의 재미는 순수한 기쁨"
위단
1 ..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지만, 너는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었다. 왼손의 반딧불은 뼈에 사무치고 오른손은 10 년 동안의 묵상이다.
2. 모든 사람은 왕이다. 자신의 세상에서 군림한다.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지만, 너도 내가 너의 말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다.
한 사람 옆에 있는 곳이 그렇게 많은데, 네가 줄 수 있는 것도 그렇게 많다. 이 작은 동그라미에서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려면 떠나야 한다.
4.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한 것이 정말 잊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노력에 보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노력에는 반드시 보답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불공평하고 돌이킬 수 없는 명제이다.
6. 기억은 손바닥 안의 물과 같다. 네가 그것을 펴든지 꽉 잡든지 간에, 그것은 결국 너의 손가락 사이로 깨끗하게 흐를 것이다.
7. 나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었다. 장웨이는 미소를 지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응시했다.
8. 우리는 웃으며 우리가 시간의 제자리에 머물렀다고 말했지만, 사실 우리는 이미 홍수에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9.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의 목소리, 그의 웃음, 그의 얼굴, 그러나 그를 생각할 때의 느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10. 영원히 헤어지지 않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다.
1 1. 내가 가장 외로울 때 너는 영원히 나를 볼 수 없다. 네가 내 곁에 없을 때만 내가 가장 외롭기 때문이다.
12. 누가 그의 삶의 나그네이고, 누가 그의 생명의 바퀴, 전생의 먼지, 이생의 바람, 끝없는 슬픈 영혼인가.
결국, 아무도 아니다.
13. 이 도시에는 꾀꼬리가 날아가는 전설이 없다. 그것은 항상 현실, 빠른 북소리, 서두르는 그림자, 무감각한 눈빛, 위선적인 웃음, 나는 동화되고 있다.
14.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쳐 주지 않았지만, 나에게 신화 쉽게 믿지 말라고 가르쳐 주었다.
15. 떠나는 것은 일을 단순하게 만들고, 사람은 착하게 되고, 아이처럼 우리는 다시 시작한다.
16. 야생 동물 한 마리가 다쳤다. 동굴로 달려가 숨어서 상처를 핥아 그 위에 붙일 수 있지만 일단 질문을 받으면 참을 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17. 상처는 나처럼 고집이 세고 아물지 않는 아이이다. 마음은 따뜻하고 촉촉한 곳이기 때문에 어떤 것에도 잘 어울린다.
18. 네가 쉽게 조급해하는 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너의 손에 실을 놓을 때 너무 멀리 날지 못한다.
19. 어느 날 나는 너의 곁에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슬펐다.
20. 나는 너를 보며 미소 짓고, 침묵하고, 교만하고, 좌절하고, 지금처럼, 그래서 너와 함께 기뻐하고, 너와 함께 슬퍼하지만, 나는 줄곧 현재에 서 있어,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2 1. 만약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시간이 있는 곳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서 천천히 고개를 숙일 수 있고, 영원히 늙지 않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22.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말과 감정 사이에는 항상 차이가 있다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고, 이렇게 조금씩 천천히 뻗어나간다. 어쩌면 우리는 무엇이 엇갈렸는지 잊어야 할지도 모른다.
24.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25.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가장 많이 말한다.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항상 웃는다. 주변 사람들은 내 생활이 너무 행복하다고 해서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왜 나는 한 무리의 친구들 사이에서 갑자기 침묵하게 되었는가? 왜 내가 군중 속에서 비슷한 모습을 보면 괴로울까? 가을의 나무들이 미친 낙엽을 보면서 나는 말하는 것을 잊었다. 날이 점점 늦어지는 길에 따뜻한 노란등을 보고 나는 당초의 방향을 잊었다. ...
26.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27. 만약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하지만 네가 한 번 우는 것을 보니 몇 년 동안 나를 슬프게 했다.
28. 외로운 사람, 항상 그의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열심히 기억하므로, 나는 항상 별이 떨어지는 밤마다, 당신의 외로움을 계속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9.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친다.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 길에 있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한다.
30. 만약 네가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걷는다면, 너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3 1. 만약 어느 날 우리가 함께 있지 않다면,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
32. 이전에 글과 연결된 아이는 여태껏 행복하지 않았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것을 탐내는 아이와 같아서, 천창까지 떠돌아다니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거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3.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 바닥의 꽃처럼 바람이 없는 숲에 피어날까요?
34. 이상이 있어야 하고, 환상을 하지 말고, 열정이 있어야 하고, 억지를 부리지 말아야 한다. 만족은 늘 즐겁다.
35. 번데기가 고치를 깨고 나오는 그 순간은 껍질을 찢는 고통이다. 많은 나비들이 고치를 깨고 나오는 순간 아파서 죽었다.
36. 우리는 줄곧 찾고, 찾고,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결말을 찾고 있다.
37. 그 순간 나는 세상이 무너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38. 나는 너무 오랫동안 용감해서 너를 위해 혼자 살기로 결정했다.
39. 나는 이미 서서 너무 오래 이야기했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나는 이미 너무 오래 썼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공항의 * * * 가 곧 멈췄다. 이곳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서둘러 이륙하여 황급히 착륙하여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빼앗아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4 1 .. 나의 석양은 우울한 새처럼 슬프고, 우울한 새는 나의 석양으로 날아와 슬퍼한다.
42.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을 떠났고, 나는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지옥이 있다면, 우리는 함께 횡행한다.
43. 나의 눈물이 남아서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송년회에 추억이 있을지 슬픔이 있을지 모르겠다.
44. 하늘 속의 새, 네가 나보다 더 외로운가, 아니면 내가 너보다 더 슬픈가? 남은 시간은 나와 함께 있어, 좋아, 이렇게 하면 너는 외롭지 않아, 나도 슬퍼하지 않을 거야 ...
45. 기다림이 기적을 가져올 수 있다면, 1 년, 혹은 평생 기다리겠습니다!
46.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돌고 돌고, 시간을 보고 황급히 지나가지만, 어쩔 수 없다.
47. 나는 항상 해돋이를 응시하며 해질녘에 쉴 수 없는 노숙자 슬픔을 한다.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습니다.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견지할 만한 영광스러운 시간이다. 중간에 흐르는 것은 나의 매년 은은한 슬픔이다!
49. 내가 죽을 때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그렇게 처량하다는 것을 나는 모른다. 눈새의 애처로운 울음소리가 비스듬히 쓸려갔다.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내가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50. 친구는 항상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만약 네가 먼 곳에서 빙설의 고통을 당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나도 그 빙설이 나에게 떨어지도록 기도할 것이다.
5 1. 기억이 강철처럼 단단하다면 웃어야 합니까, 아니면 울어야 합니까? 만약 강철이 기억처럼 부식된다면, 이것은 즐거운 도시입니까, 아니면 폐허입니까?
52. 세상의 떠들썩함과 밝음, 세상의 기쁨과 행복은 맑은 흐름과 같고, 내 눈앞에서 바람을 타고 헤엄치며, 따뜻함이 샘솟듯 솟아오른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53.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을 모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54.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다. 너는 나의 이야기지만, 나는 내가 너의 이야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55. 그래도 잘 어울려요. 그녀는 남자들이 모두 하반신 동물이라고 말했다. 그 남자들은 너에게 반평생의 행복을 주겠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들은 너에게 반평생의 행복을 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56. 너의 손을 잡고,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천국으로 달려가고 싶다.
57. 썩은 잎의 추억, 그 연한 푸른 잎들은 이미 시간척도의 앞부분에 묻혀 있었고, 천지를 뒤덮은 썩은 냄새만 시간척도의 끝에 남아 있었다.
58. 빛과 그림자의 소리는 여전히 춥고, 물은 여전히 춥다. 꿈속에서 대나무는 살살 노래를 부른다. 건물 밖, 산 밖, 산 밖, 외부인은 돌아오지 않았다.
"기러기" 라는 단어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잊은 쓰촨 사람들보다 더 일찍 거슬러 올라간다. 와이셔츠는 모두 눈물로 어깨에 꽃이 가득하다.
피리 소리 한창 그림자 연기 노중 강남은 어디에 있습니까?
59. 그들은 애매한 적이 있다. 그들은 언제 썸을 탔습니까?
60. 행복과 행복은 이렇게 비슷하지만 행복은 행복인가?
인간 본성에 관한 54 문장 요약
1, 한 사람이 자랑하는 것은 그의 마음속에 무엇이 부족한지 설명한다.
2.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이 바로 그가 가장 열등한 곳이다.
3. 누구나 첫인상으로 사람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습관이 있다. 그가 사람이 좋다고 느낄 때, 그는 나와 나의 개를 사랑할 것이다. 그가 한 사람이 나쁘다고 느낄 때, 그는 전반적으로 부정할 것이다.
4. 자랑스러운 사람일수록 숨기는 것을 더 좋아하고, 고통스러운 일일수록 작은 일을 더 좋아한다.
5.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강자의 세계도 아니라 자원봉사자의 세계다.
결혼의 살인자는 때때로 외도가 아니라 시간입니다.
7. 네가 가진 것이 없을 때, 네가 수확을 시작할 때이다.
8. 많이 배우고, 교만을 줄이고, 기회를 이용하여 게으름을 고치다.
9. 어린 시절의 무지는 귀엽고, 소년의 무지는 우습다. 청춘의 무지는 불쌍하다. 중년의 무지는 슬프고, 노년의 무지는 슬프다.
10, 낯선 사람이 부자가 되도록 허락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발탁은 용납할 수 없다. 같은 계층의 사람들 사이에 대비와 이해 충돌이 있기 때문에 낯선 사람에게는 이 문제가 없다.
1 1. 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는 거짓말을 듣고 싶어 한다. 여자가 남자를 싫어할 때, 그녀는 진실을 듣고 싶어한다.
12, 누군가에게 너무 많은 돈을 빌려주면 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13, 현대결혼은 감정의 산물이자 경쟁의 결정체입니다.
14, 적들이 전우가 되는 것은 대부분 생존을 위한 것이고, 전우가 적이 되는 것은 대부분 돈을 위한 것이다.
15, 당신이 얻는 것은 저급한 행복이고,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고급스러운 행복입니다.
16, 실패한 천재는 바보다!
17, 1% 는 작은 이익을 차지하고 있고 99% 는 작은 이익을 차지하며 큰 손해를 보고 있다. 대부분의 성공한 사람들은 그 1% 에서 왔다.
18, 사람이 먹고 산다면 그 식사는 밥이라고 부르지 않고 사료라고 부른다.
19, 중국은 미국인을 배우기 쉽고, 중국은 중국을 배우기가 어렵다.
20. 한 사람이 운이 좋다는 전제는 사실 그가 자신을 바꿀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2 1, 사람의 성장은 부모, 선생님, 책, 사회 4 방면의 교육을 받아야 한다. 흥미롭게도, 후자는 항상 처음 세 가지에 반하는 것 같다.
22. 자신의 장점을 잘 관리하면 당신의 인생에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너의 결점을 관리하면 너의 생활이 평가절하될 것이다.
23. 인생은 푸른 잎과도 같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노랗게 변하지만, 그의 맥락은 여전히 또렷하게 보인다.
24.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일을 단순화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25. 잔디 한 그루라면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도 큰 나무가 자랄 수 없다. 그렇다면 비바람을 겪으면서 자신을 가치 있는 꽃으로 키우는 것이 낫다.
27. 아버지가 효할까봐, 아내가 사랑일까 봐 걱정된다.
28. 불합격한 학생은 없고 불합격한 학부모만 있습니다.
29. 지구는 움직이고 있다. 한 사람은 영원히 재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피할 수 있지만, 우리는 파리 한 마리를 피할 수 없다. 생활 속에서 우리를 불행하게 하는 것은 왕왕 하찮은 일이다.
12 다음 페이지
일리단 선
1, ("우리는 많은 논쟁이 있었다. 나는 너를 영원히 미워했어야 했지만, 나로서는 우리가 이때부터 평화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티랜드와 일리단은 1 만년의 증오를 내려놓았다. 이로부터 일리단의 테랜드에 대한 애착이 드러난다. 어쩌면 그도 지쳤을지도 모른다. 누군가를 미워하는 것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만큼 무겁다. 특히 이런 복잡한 감정은 만 년 동안 계속되었다 ...
2. ("내가 무엇을 하든, 내가 무엇이 되든, 나는 항상 너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다, 텔랜드." 일리단은 아제라스를 떠나 어둠의 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테란더에게 한 이 말은 그가 말한 가장 고전적인 대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리단, 일리단, 일리단, 일리단, 일리단, 일리단, 일리단) 주인공의 비극적인 결말, 영원한 사랑, 이 말에 담긴 통쾌함!
3. (분노) 너희들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인간들. 이제 당신은 죽을 수 있습니다!
4. ("티랜드? 정말 너의 목소리야. 어둠 속에서 기나긴 만 년을 보낸 후에도 너의 목소리는 여전히 밝은 달빛처럼 내 마음을 비추고 있다. " ) 원래 이때 우리는 이 영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이 간단한 한마디로 우리는 갑자기 이 인물 뒤의 이야기에 대해 모호한 개념을 갖게 되었다. 만 년의 감금, 만 년의 그리움, 아쉽게도 이 뼈저린 그리움까지 마지막까지 어쩔 수 없었다. 일리단을 이렇게 슬프게 보이게 한 것은 바로 이 경험이었다.
5. ("내가 너에 대해 신경을 썼기 때문에, 나는 너를 위해 그 악마들을 근절할 것이다, 테란드, 그러나 나는 결코 내 백성에게 빚진 것이 없다!" )) 다음 두 번째 문장은 우리가 그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 말에서 우리는 그의 힘을 이해하고 그가 투옥될 이유를 추측했다. 일리단입니다. 티랜드가 요구하기만 하면, 그는 상대가 악마라도 주저하지 않고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일리단이다. 그의 오만한 자존심으로 그는 자신의 범죄에 대해 조금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설령 세상과 적이 된다 해도.
6. (마지막 회 시작 시) 일리단: "그게 다야, 인간? 그게 네가 분노한 정도야? "
7, (변신) 악마의 힘을 목격하라!
8. (전투 중) 자, 내 추종자들아, 이 반역자에게 응당한 처벌을 받아라!
9. (맥웨이를 공격함) 내가 만 년 동안 모은 분노를 느껴봐!
10, ("그게 다야, 내 형제." 그의 형 마파리오가 그를 영정에서 영원히 추방하라고 명령했을 때 일리단은 변명 없이 떠나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았다. 일리단은 왜 아무것도 설명하지 않나요? 반면에, 그는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이유를 찾아 테랜드를 데리고 간 형에게 그를 받아달라고 부탁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것은 영웅이 해야 할 일이 아니다. 전 세계를 대적한다 해도 자존심과 오만함을 버리지 않는다.
1 1, (살인) 흥 ... 누가 감히 에시노스의 쌍칼을 맛볼 수 있습니까?
12. 만약 태랜드가 일부러 움츠러들거나 임의로 저지하는 것이 아니라 일리단의 행동을 유도하고 격려한다면, 결국 함께 오지 않았더라도 일리단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그는 적어도 칼림 많은 사람들이 찬송하는 영웅이 될 것이다. 악마와 계약한 괴물로 타락하는 것이 아니다.
13, ("괴물? 날 그렇게 보는 거야? 테란드? 나는 항상 너를 걱정한다! 나는 단지 내 힘으로 증명하고 싶다. " ) 일리단의 더빙 배우들은 이 말의 맥락을 잘 보여 슬픔, 무력감, 가슴 아픈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여기까지 와서야 명확한 답변을 받았다. 그래서 그는 그렇게 실력에 집착하고 있다. 결국, 그 이유는 역시 태란드이다. 테랜드의 대답은 "공중력은 진정한 힘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이 내가 너의 형이 아니라 너의 형을 선택한 이유이다." 라고 일축했다. " 그녀의 대답으로 볼 때, 그녀는 사실 일리단을 잘 알고 있다. 그녀는 일리단이 자신에 대한 감정과 일리단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방식이 병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14, (끝) 맥웨이: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네가 졌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많은 고전적인 것들이 있지만, 나는 단지 두 가지만 가고 싶다. 왼손은 단도칼, 오른손 풍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