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자로 인쇄된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1. 활자 인쇄술 (문어문) 의 번역 음력년 동안 필승이라는 민간인이 활자판을 발명했다.

그 방법은 흙으로 글자를 새기고, 서체는 동전의 가장자리처럼 얇으며, 글자당 하나의 서체를 새겨 단단하게 굽는 것이다. 먼저, 송유, 왁스 혼합 종이와 같은 것으로 덮인 철판을 설치하세요.

인쇄하려는 경우 철판에 철틀을 놓고 철틀 안에 활자를 단단히 배열한다. 철틀이 가득 차면 인쇄판이 되어 불 위에 올려 구웠다. 철판의 약이 약간 녹을 때, 활자에 판을 눌러 판에 늘어선 모든 활자가 맷돌처럼 평평해지게 한다. 서너 권만 인쇄한다면 쉽지 않을 것이다. 수십 부 또는 수백 부를 인쇄하면 매우 빠릅니다 (매우 빠름).

인쇄 시 보통 철판 두 장을 만든다. 이 판은 인쇄 중이며, 다른 판은 이미 조판하고 있다. 이 판은 방금 인쇄되었고, 제 2 판도 준비되었다. 두 개의 판을 번갈아 사용하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각 단어에는 "의", "도" 와 같은 몇 가지 유형 (인상) 이 있으며, 각 단어에는 20 개 이상의 유형 (인상) 이 있어 같은 버전의 중복 단어를 준비 (대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메모지로 표시를 하고 (메모로 라벨을 붙임), 글자의 운부에 따라 각 운부에 라벨을 붙이고, 목격으로 보관한다. 평소 준비하지 않던 산간자 (평소에 준비하지 않은 산간자 있다면) 를 만나면 바로 새겨서 초불로 굽고 금방 성공했다.

나무를 사용하지 않고 활자 금형을 만드는 이유는 나무의 질감이 푸석푸석하고 섬세하여 습기가 울퉁불퉁해지고 약물과 함께 붙어 판을 뜯을 때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점토로 구운 글씨체와는 달리, 사용 후 불로 구워 약품을 녹인 다음, 스스로 떨어져 (스스로 떨어져) 약물에 오염되지 않는다.

2. 활자가 인쇄한 문언 달력에는 한 가지 부비리터도 활자이다.

그 법은 진흙으로 글자를 새기고, 돈입술처럼 얇고, 한 글자는 인쇄이고, 불은 그것을 견고하게 한다. 먼저 송향 왁스와 종이 재가 드러난 철판을 세우다.

인쇄하려는 경우 철판에 철판을 놓아 인쇄가 비교적 촘촘하다. 널빤지로 가득 찬 철부채는 불 위에 받치고, 약은 약간 녹고, 다시 태블릿으로 누르면, 글자는 반석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 2 권의 인쇄를 중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수십만 부를 인쇄하면 속도가 매우 빨라질 것이다. 왕왕 철판 두 개로 만든 것이고, 한 판은 인쇄된 것이고, 다른 한 판은 이미 스스로 인쇄한 것이다.

이 프린터는 막 다 쳤으니, 두 번째 판은 이미 있다. 상호 운용성, 즉각적.

각 단어에는 여러 개의 인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판이 중복되지 않도록 각 단어마다 20 개 이상의 인쇄가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종이에 붙이고, 한 장씩 한 장씩 나무칸에 보관하세요.

기괴한 인물이 있어 무방비, 회전, 풀이 불에 타서 순식간에 될 수 있다. 나무를 재료로 하지 않는 사람, 나무가 빽빽하고, 물을 만지는 사람, 울퉁불퉁하고 고르지 않고, 점약이 바람직하지 않다.

만약 초토가 아니라면, 다시 불로 약을 녹이고, 손으로 닦으면, 그 봉인이 떨어지고, 오염이 없다.

3. 활자 인쇄술 [1] 은 중국 고대 4 대 발명품 중 하나로, 이전에 어떤 인쇄술을 사용했습니까?

그것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이 장기간의 실천과 연구를 거쳐 발명한 것이다. 한대가 종이를 발명한 이래, 필기자료는 과거에 사용했던 갑골문, 간문, 비각, 비단서보다 가볍고 경제적이었지만, 필사서는 여전히 인력이 많이 소모되어 사회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었다.

서평 시대 (기원 172- 178) 에 베끼는 방법이 나타났다. 서기 600 년경 수나라, 인감 도장에서 영감을 얻었고, 조각판 인쇄는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발명되었다.

조각판 인쇄는 베껴 쓴 원고를 일정한 두께의 매끄러운 나무판에 붙이는 것이다. 얇고 거의 투명한 원고지 앞면이 널빤지에 붙어 글자가 반전되어 획이 또렷하다. 조각가는 각칼로 레이아웃의 글씨가 없는 부분을 잘라서 볼록한 글씨체가 되어 비석의 비문이 오목한 자형으로 완전히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쇄할 때 볼록한 서체에 잉크를 바르고 종이로 덮고 종이 뒷면을 가볍게 닦으면 글씨가 종이에 남는다. 송대는 조각판 인쇄의 전성기이다.

조각판 인쇄는 문화의 전파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조각판 인쇄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다는 점도 뚜렷하다. 둘째, 많은 책을 보관하기가 불편하다. 셋째, 오자를 바로잡는 것은 쉽지 않다. 북송 민간 발명가 필승은 활자 인쇄술을 발명하여 조각판 인쇄를 개선했다.

필승은 북송 중기의 평범한 민간인 지식인으로 당시 옷감으로 불렸다. 그는 역대 조각판 인쇄의 풍부한 실천 경험을 총결하였다. 반복 실험을 거쳐 그는 청나라 (서기 104 1- 1048) 에서 송인종에서 점토 활자를 만들고 조판 인쇄를 하여 인쇄사의 중대한 혁명을 완성했다.

필승의 방법은 점토로 같은 규격의 가공물을 만들고, 한쪽 끝에는 반신자를 새기고, 글자의 높이는 동전의 가장자리 두께만큼 높고, 그 다음에는 불로 경화되어 별도의 점토 활자가 되는 것이다. 조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같은 버전에서 반복될 때 일반적으로 몇 개 또는 수십 개의 공통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벽자를 만나면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단어를 고르기 쉽도록, 미활자를 운에 따라 무그리에 올려놓고 쪽지를 붙여 표시한다.

조판할 때, 틀이 달린 철판으로 받침대를 만들고, 그 위에 송유, 왁스, 종이 부스러기로 만든 약을 바르고, 필요한 점토활자를 하나씩 골라서 상자 안에 배열한다. 한 프레임이 완성되면 판이 되고 불에 구워집니다. 약이 약간 녹으면, 태블릿으로 글자를 평평하게 하고, 약이 냉각되어 굳어지면 판이 된다.

인쇄 할 때, 접시에 잉크를 칠하고 종이로 덮고 압력을 가하십시오. 연속 인쇄를 위해 철판 두 개, 붓 한 개, 조판 한 개, 판 두 개를 번갈아 사용한다.

인쇄한 후 불로 태워서 손으로 가볍게 흔들면 활자가 철판에서 떨어질 수 있고, 운에 따라 원래의 나무상자에 다시 넣고 다음에 다시 쓸 수 있다. 필승도 목활자 인쇄를 시험했지만, 목재의 질감이 고르지 않아 조각하기 어렵고, 목활자가 물에 닿은 후 변형되어 화학품과 분리하기 어렵고, 필승은 채택하지 않았다.

필승이 흙활자로 책을 인쇄하는 방법은 두세 권만 인쇄하면 쉽지 않다. 수백 부, 수천 부를 인쇄하면 생산성이 매우 뛰어나 많은 인력과 물력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쇄 속도와 품질을 크게 향상시켜 조각판 인쇄보다 훨씬 우월하다. 현대의 활판 인쇄는 설비와 기술 조건에서 송대 필승의 활자 인쇄와 비교할 수 없지만 기본 원리와 방법은 똑같다.

활자 인쇄술의 발명은 인류 문화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중 우리나라 서민 발명가 필승의 공적은 지울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필승의 생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필승이 활자 인쇄술을 발명한 덕분에 북송 유명 과학자 심괄의 명작' 맹시필담' 은 이에 대한 완전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서하 문자의 불경을 제외하고는 활자로 인쇄한 것으로 추정되며, 중원 지역에는 활자로 인쇄한 중국어 인쇄물이 전혀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조각판 인쇄는 수백 부, 심지어 수천 부를 인쇄할 수 있어 문화의 전파에 큰 역할을 했다. 그러나 강성을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며, 대형 서적은 종종 몇 년이 걸리고, 보관판재도 많은 공간을 차지하며, 변형, 좀나방, 부식으로 인해 손상되는 경우가 많다.

재인쇄할 필요가 없는 소량의 책이 폐품이 되었다. 게다가, 각인에서 오자가 발견되어 교정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왕왕 전체 글자를 다시 새겨야 한다.

활자 제판은 마침 조각판의 부족을 피했다. 충분한 활자를 미리 준비하기만 하면 언제든지 정판할 수 있어 제판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인쇄가 완료되면 활자를 분해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자는 각인보다 점유 공간이 적어 보관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이런 식으로 활자의 우월성이 드러났다. 활자로 인쇄한다는 생각은 유래가 깊다. 진시황은 전국 도량형을 통일하고 도기에 40 자 자모를 찍었다. 고고학자들은 "이것은 중국 활자 조판의 시작이다. 그가 발명했지만 널리 사용되지는 않았다" 고 생각한다.

고대 도장은 활자 인쇄에도 약간의 계시가 있다. 활자 인쇄술의 기록은 송대 유명 과학자 심괄의' 맹시필담' 에서 최초로 발견됐다.

서기 104 1~ 1048, 조판할 때 철판을 준비하여 향, 왁스, 종이재 등의 혼합물을 풀어라. 철판 위에 놓으면 철판 주위에 철틀이 하나 있다. 철제 선반에는 인쇄할 글자가 가득 들어 있는데, 접시이다.

그런 다음 불로 굽고, 혼합물을 녹이고, 활자 블록과 융합하고, 뜨거울 때 활자에 납작하게 눌러 문자를 매끄럽게 한다.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세 부를 인쇄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만약 여러 부, 수십 부, 심지어 수천 부, 효율성이 높을 것이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철판 두 장을 자주 사용하는데, 하나는 인쇄에, 하나는 조판에 사용한다.

한 장을 인쇄하고 다른 한 장을 다시 배열하여 교대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다. 상용어는' 의',' 도' 등과 같이 각각 20 여 단어로 만들어 한 판에 중복이 있을 때 사용한다.

준비되지 않은 산간글자는 임시로 새겨서 즉시 초목불로 태웠다. 인쇄판에서 뜯어낸 모든 글자를 같은 글자와 함께 작은 나무상자에 넣고, 바깥에는 운으로 분류된 라벨을 붙여서 검색하기 쉽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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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것은 문어문의 함정이다. 1. 평소에 준비하지 않았던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만나면 어떻게 하죠? 대답: 한번 돌리고 풀로 태우면 순식간에 해낼 수 있어요.

왜 나무 조각 대신 점토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답: 문리가 밀집되어 있지만 물이 고르지 않아 의학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만약 초토가 아니라면, 다시 불로 약을 녹이고, 손으로 닦으면, 그 봉인이 떨어지고, 오염이 없다.

3. 주체 섹션에서는 볼록 인쇄의 제작, 사용 및 효능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시간순서 (공정) 와 논리적 순서로 비인의' 활동도' 를 설명하는 것은 A 형 활동, B 형 활동 (밀인), C 형 활동 (한 판, 더 상호 운용성), D 형 인화 (한 글자당 몇 개 인쇄) 의 여러 측면에 나타난다. 회전 조각의 긴급 사용), f 수집 작업 4. 활판 제작 소개 (흙으로 각인-글자는 바위처럼 평평함) 는 시간순 (공정) 으로 조판, 조판 (인쇄), (해체), 배자, 굽기, 평탄한 과정이다. 5. 활판 인쇄의 효능 소개, 효능을 높이는 조치, 점토로 조각한다. 원문에서 가장 중요한 두 문장으로 대답해 주세요.

A: 더 상호 운용성, 각 단어에는 몇 개의 인쇄가 있습니다. 7. 내용에 따라 간단한 활판 인쇄 공정을 쓴다. A: 첫 번째 공정 각인, 조판, 인쇄, 분해판 8. 활자를 만드는 것은 (각인) 이고, 쓰는 원료는 (점토) 이고, 활자를 태우는 목적은 (단단하게 만들기 위한 것) (각각 원문 중 한두 단어로 대답) 9 입니다. 본문은 (절차적) 해석 방법을 채택한다.

10, 본문 단어로 대답합니다. (1) 점토 글씨는 돈 입술처럼 얇다. (2) 태운 후에 인쇄된 글자는 반석 같다. (3) 활자 인쇄는 속도가 매우 빠른 것이 특징이다. (4) 활자의 주요 특징과 장점은 1 1 입니다. 이 글은 여러 가지 해석 방법을 채택하고, 동시에 세 가지 예를 들었다.

(3 점) a: 숫자를 열거하십시오: 종종 두 개의 철판을 만듭니다. 하나는 인쇄되고 다른 하나는 스스로 인쇄됩니다. 예를 들어, 각 단어에는 "그것", "도" 와 같은 몇 개의 자국이 있으며, 각 단어에는 20 개 이상의 자국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돈처럼 얇고, 글처럼 얇다. 대비: 나무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 문리가 밀집되어 있다.

12. 이 문장 목각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 점토로 글자를 새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답 (원문 중): 문리가 촘촘하고, 물이 고르지 않고, 약도 붙어 있다. 사용 후 다시 불로 약을 녹이고 손으로 한 번 닦으면, 그 봉인은 자동으로 벗겨져 오염되지 않는다. 13, 트랩의 주요 특징은' 라이브' 단어입니다.

"한 글자와 한 글자 인쇄" 는 글자가 살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밀 한 조판" 은 조판이 살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어당 몇 개의 인쇄가 있다" 는 것은 인쇄수가 살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판 ... 한 판 ... 더 상호 운용성" 은 인쇄가 살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기자가 준비되지 않고, 회전이 급하다" 는 것은 수행도 살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4. 활판 인쇄로 생산성을 높이는 두 가지 구체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원문에서 가장 중요한 두 문장으로 대답해 주세요.

답: (1)_ _ 상호 운용성 향상 __(2) 각 단어마다 몇 개의 스탬프 _ _ 15 가 있습니다. 간단한 활판 인쇄 작업흐름: 각인-제판-조판-인쇄 16 을 작성합니다. 문장 활자 제판 공예를 소개했다. 17, 종이가 매우 빠르고, 즉 바로 튀어나오고, 오염이 없고, 볼록판 인쇄의 장점을 볼 수 있다.

18. 필승이 발명한 활자 인쇄술은 중국과 세계 과학기술사에서의 지위가 어떻습니까? 인쇄술은 중국의 4 대 발명품 중 하나이다. 조각판 인쇄는 중국에서 당대에서 시작되어 송대에서 고도로 발전했다.

북송 청조 시대에는 활자 인쇄술이 한평생 발명되어 조각판 인쇄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이것은 중국 세계 인쇄사에서 위대한 기술 혁명으로, 나중에 아시아 유럽 국가로 전파되어 세계 문화의 발전과 교류를 촉진시켰다.

5. 활자 인쇄 서예를 제작하고, 문어문이나 죽서를 번역하는 것을 죽간이라고 하거나, 비단서에 쓴 것을 비단서라고 합니다. 이후 책은 광범위하게 물에 잠겼다.

비싸고 간단하며 사용하기 어렵고 종이이기 때문에 이 단어는 수건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 사건 이전에 후한의 채륜은 목피, 마두, 우리 천, 어망 등으로 종이를 만들어 채륜지가 되었다.

문장 돈을 모으는 것은 두루마리인 줄 알고 쉽게 말릴 수 있으며, 그 목적은 말릴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은 책 한 권을 쓴다.

선비는 녹음하기 어렵고, 고인은 책을 중시한다. 5 대 당장흥 2 년, 재상 풍도, 이욱은 국자감에게' 구경' 에 대한 학교 개편을 요구하고, 경직인쇄로 조정에 나서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태그를 녹음하는 방법은 바로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세상에 이렇게 많은 책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목수는 돈을 많이 쓰고, 글씨판이 있으면 솜씨가 좋아 몇 년 동안 만들기가 어렵다. 비록 책이 전해 내려올 수 있지만, 모두들 그 인건비를 두려워하여 인쇄 전파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