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선후를 쓴 시는 1. 뤄선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노신부(조자)
황제 3년, 유비는 수도를 낙천으로 옮겼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의 여신의 이름을 미비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송유는 추 여신에 대한 염려를 느낀 나머지 시를 지었다.
나는 북경인이고, 나의 원래 말은 동판으로 돌아간다.
수직 우물 너머, 구리 북을 통해 이궤에게로, 링징산에게로.
서쪽에서 해가 지고 있는데 차가 위험합니다.
두 번째는 세금이 높은, 치천과, 뤄천을 밀어 붙였다는 것입니다.
2. 상원 (첸) 샤오 유는 몸에 밤 효과가있는 사랑
이 저녁 봄 추위, 강 다리 아름다움. 와인딩을위한 BMW 골드, 바퀴를위한 향기로운 자동차 옥.
손에 손을 잡고 판유를 훔쳐보고, 머리를 갈라 뤄셴을 본다. 무거운 도시가 덮여 있지 않으니 샤오핑진으로 나가세요.
3, 물고기를 만지면 도시의 이소 먼지 홀과 저녁 신사 (바이 푸)의 남쪽을 실제로 설정
열린 녹색과 빨간색, 창 밖의 물, 숲 정원으로 올라가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연기와 바람이 흔들리는 쿤밍 진, 연꽃은 무수히 많습니다. 그냥 이야기하고 싶어요. 어두운 향기. 붉은 먼지가 접근 할 수없는 창백한 연기 기둥. 감상적인 갈매기와 왜가리 녹색 덮개가 흔들리고 붉은 재킷이 떨어지고 바람과 비가 동반됩니다. 헝탕로드. 운 좋게도 Vuer Yue 여성. 배가 여러 번 왔다 갔다했습니다. 카일링송은 꽃 누각 나무의 외로운 해안 인 세 샹의 거리를 깨뜨립니다. 이제 황혼입니다. 링보 계단 아래에 떠서 지켜보세요. 자신을 사랑하라. 뤄셴을 쓰기 위해 먹물을 뚝뚝 떨어뜨리며 술이 다시 오기를 기다리세요.
4, '루오셴펀' 작: 류창
지젠 동쪽은 시롱을 미워하고, 수영장 가장자리에 떠 있다. 구름은 더 높이 움직이고, 물은 흐르고,
진주와 옥은 처음에 모래를 진동시킵니다. 마음은 푸른 하늘의 사랑으로 가득하고 봄의 꿈이 남아 있습니다.
버들 옆에 주차하면 녹색 탑의 달은 끝나지 않습니다.
5, 이 책 (두무)
롭은 누구의 신인가, 열네 사람 열다섯 사람?
머리카락은 가볍게 늘어지고, 달콤한 셔츠는 부드럽다.
연잎을 따는 것은 젖어 있고, 종종 초록 나방이 보인다.
까치가 날아다니고 평양의 공주가 가까이 있다.
2. 뤄선푸에서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무엇인가요?
노신푸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황제 3년, 유비는 도읍을 노천으로 옮겼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의 여신의 이름을 미비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초나라 여신에 대한 송유의 관심을 감지한 그는 시를 지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베이징에서 동판으로 돌아왔다. 수직 우물 너머, 구리 북을 지나 영정산(靈井山)을 지나 이케로 돌아왔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둘째, 세금은 시바타, 루오 촨, 시바타, 루오 촨을 밀었습니다. 그래서 본질은 감동적이고 갑작스런 생각입니다. 끝을 내려다보고 특별한 경치를 올려다 보면 바위 해안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수호자를 도왔고 그에게 말했습니다."그를 믿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그렇다면 정말 멋지군요!" 전차는 그에게 말했다."나는 미페이라는 강의 신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런데도 왕은 하루밖에 보지 못했소? 그 형상이 어떠합니까? 듣고 싶습니다." "그 형상은 마치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가을 국화처럼 찬란하고 송춘처럼 화려합니다. 마치 달을 덮은 옅은 구름 같고 바람처럼 떠다니다가 다시 눈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멀리서 보면 떠오르는 태양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파도처럼 타오릅니다. 섬유가 만족스러우면 핏을 줄입니다. 어깨가 잘리면 허리가 요소만큼 좋습니다. 목은 목을 잘 펴고 자질이 노출됩니다. 정사각형 제퍼가 추가되지 않고 납이 풍부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집니다. 붉은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하얀 치아는 안쪽이 신선하며 밝은 눈은 좋아 보이며 심벌즈는 보조 작업입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조용합니다. 부드러움,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골격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의 광택을 입으면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하세요.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입니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몸을 기울여 돌아다니며 노니는 것은 어찌된 일인가. 왼쪽으로 기대고 오른쪽으로 월계수 깃발. 호의 손목에 성난 세의 신비로운 지혜를 사용하시는 신이 가득 차게 하소서. 아름다운 모습에 행복했지만 속으로는 떨리고 불행했습니다. 자유롭지 못한 미디어는 환을 맞이하고 마이크로폰의 도움을 받아 이야기했습니다. 무엇보다 진심이 우선하고 옥 펜던트가 이해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움의 편지가 배양되고 Qiang 사람들은 예절을 실천하고시를 이해합니다. 안티 치앙은 일종의 조화이며 일정 기간 동안 심연에 잠수하는 것입니다. 가족의 돈을 잘 지켜봐, 당신은 나에게 괴롭힘을당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주저하고 회의적입니다.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며 현금을 받을 때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얻고 방황하고 방황하며 불빛이 깜빡였다 꺼졌다를 반복했습니다. 눈에 띄는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후추 열매는 가늘고 향기로운 발걸음으로 치열합니다. 애절하고 긴 목소리로 항상 긴 노래를 부릅니다. 나는 방황하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시냇물, 날아오르는 영혼, 구슬을 따는 영혼, 옥 깃털을 모으는 영혼이다. 난향의 두 첩에게서 나는 한빈의 방랑하는 처녀를 데려왔다. 멜론이 비할 데 없다고 한숨을 쉬며 피튜니아가 외롭다고 외칩니다. 청년은 오만하고 거만하며 소매가 수선되어 끌려갑니다. 휴쉰은 양말 바닥에서 먼지가 날리는 파도 끝을 걷고 신처럼 방황하며 날아갑니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합니다. 갈 때나 돌아올 때나 어려움 속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냅니다. 화룡이 매끈 매끈하여 식사를 잊게 만듭니다. 그래서 화면은 바람을 설정하고 파도는 강을 따라 조용해질 것입니다. 펑이가 북을 치고 누와가 노래를 부른다. 텅 웬유는 경찰 기수를 데려왔고 루안은 함께 죽었습니다. 여섯 마리의 용이 모두 함께 구름 차의 얼굴을 들고 고래는 허브를 자르기 위해 날고 물새는 방어를 위해 날아갑니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난강을 지나 청양으로 돌아와 첸과 함께 인계 윤곽에 입술을 움직였습니다. 사람과 신을 다른 방식으로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원수를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눈물과 눈물의 파도를 덮기 위해 루오 메이에 저항하십시오. 선한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십시오. 외국 땅의 죽음을 애도하십시오. 무자비하게 서로 사랑하고 강남의 지혜를 제공하십시오. 나는 태양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게 오래 있습니다. 갑자기 내가 포기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실망한 신은 밤에 빛을 숨겼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덤을 등에 짊어지고 슬픔과 그리움을 상상하며 마음을 신에게 맡겼습니다. 지의 영체의 복잡한 형상은 왕실 카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긴 강을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며. 무수한 서리로 얼룩진 잠 못 이루는 밤. 하인이 나를 동쪽 길로 데려다주었다. 나는 갈 여유가 없지만 갈 수 없다.
이 중 가장 고전적인 것은 로신의 아름다운 모습과 행동을 묘사한 것으로, 마치 헤엄치는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게 형상화했다. -- 이 중 '홍경'은 후대 시인들이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자주 인용합니다!
휴쉰은 양말 밑창에서 먼지가 날리는 파도 위를 걷는 신선처럼 날아다녔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하다. 갈 때나 돌아올 때나 어려운 시기 속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낸다. --이 시구 역시 고전적인 시구로, 아름다운 여인의 간절한 표정과 동작이 매혹적입니다!
3. 로선후에서 자주 시험하는 시들.
로선부는 삼국 시대 위나라의 유명한 작가 조자(曹子)의 낭만적인 걸작입니다. 원래는 '간전부'로 알려진 조자룡의 작품으로, 그 모양 또한 유영하는 용, 영광의 가을 국화, 화모송춘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워 숨이 멎을 듯합니다. 마치 옅은 구름이 달을 덮고 바람의 흐름이 눈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떠 있습니다. 뤄선을 묘사하는 말입니다. 관련 뮤지컬, 그림, 서예도 있습니다.
배경: 조자는 타고난 재능과 학식이 있었습니다. 그는 열 살 무렵 시와 푸가를 쓸 수 있었으며 조조와 참모들에게 많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당시 조조는 정벌에 열중해 조비는 관직을 맡았고, 조비는 아직 어리고 천성적으로 전쟁을 좋아하지 않아 전비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조조가 죽은 후 조비는 한나라 시황제 26년(서기 220년)에 왕위에 올라 수도를 낙양으로 정하고 위나라의 수도로 삼았습니다. 위나라가 세워졌습니다. 진은 공주가 되었으나 피부색이 좋지 않아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입에 겨를 물고 머리카락이 얼굴을 덮은 채 비참한 모습으로 죽었다고 전해집니다. 전이 죽은 다음 해, 조조는 형을 만나러 낙양으로 갔습니다. 진의 황태자이자 피부가 두터웠던 조조는 삼촌과 함께 저녁식사에 동행했습니다. 조조는 조카를 바라보며 전황후의 죽음을 떠올렸습니다. 조비는 마음이 아팠다. 식사가 끝난 후 조비는 전환의 유품인 옥으로 조각한 금줄 베개 하나를 조비에게 주었습니다. 조비는 그 물건을 보고 조카를 생각했습니다. 조조는 고향으로 돌아와 배 위에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무아지경에 빠진 그는 멀리서 전등봉이 걸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조조는 깜짝 놀라 깨어났습니다. 그것은 코난의 꿈이었습니다. 잔청으로 돌아온 조조의 머릿속에는 진관년에 노수와의 만남 장면이 여전히 생생하게 남아 있었기 때문에 생각이 떠올라 '감정'이라는 산문 에세이를 썼습니다. 4년 후(서기 234년) 명나라 황제 조조가 왕위를 계승한 지 8년 후, 어머니의 익명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노선부로 바꿨습니다. 이 푸가의 영향으로 조조와 전씨의 백성들에 대한 사랑은 비극이 되어 예로부터 전씨를 노나라의 신으로 여겼습니다.
명대사: 그 모양도 아름답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하고, 가을 국화처럼 윤기 있고, 화마오 봄 소나무처럼 윤기 있다. 수염과 수염은 달을 덮는 옅은 구름 같고 눈처럼 바람과 함께 떠다닙니다. 멀리서 아침 햇살에 해가 떠오르면. 당신이 그것을 조사해야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 오를 것입니다. 괜찮다면 다듬을 수 있습니다. 어깨를 자르면 허리가 요소만큼 좋습니다. 목이 늘어나고 아름답고 품질이 노출되고 향기가 추가되지 않으며 납이 웅장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이빨은 안쪽이 신선합니다. 밝은 눈은 잘 예상되며, 예는 보조적인 힘이며 우아하고 캐주얼 한 외모입니다. 부드러움과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골격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를 입고 빛나는 것은 야오와 비의 광채입니다.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하세요.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입니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니 어찌 갑자기 긴 보폭을 내어 즐겁게 돌아다닐 수 있겠는가. 왼쪽으로 기대어 머리카락(마오)을 따고, 친척의 오른쪽 그늘에서. 나는 손목으로 바빴고, 성난 (투안) 세의 신비로운 지혜를 취했습니다.
4. 뤄선후에 대한 시를 필사적으로 구하다.
황제 3년, 유비는 수도를 노천으로 옮겼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의 여신의 이름을 미비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송유는 추 여신에 대한 염려를 느끼며 시를 지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베이징에서 동판으로 돌아왔다. 수직 우물 너머, 구리 북을 지나 영정산(靈井山)을 지나 이케로 돌아왔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둘째, 세금은 시바타, 시바타, 뤄촨을 밀어 올렸습니다. 그래서 본질은 감동적이고 갑작스런 생각입니다. 끝을 내려다보고 특별한 경치를 올려다 보면 바위 해안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수호자를 도왔고 그에게 말했습니다."그를 믿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그렇다면 정말 멋지군요!" 전차는 그에게 말했다."나는 미페이라는 강의 신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런데도 왕은 하루밖에 보지 못했소? 그 형상이 어떠합니까? 듣고 싶습니다." "그 형상은 마치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가을 국화처럼 찬란하고 송춘처럼 화려합니다. 마치 달을 덮은 옅은 구름 같고 바람처럼 떠다니다가 다시 눈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멀리서 보면 떠오르는 태양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파도처럼 타오릅니다. 섬유가 만족스러우면 핏을 줄입니다. 어깨가 잘리면 허리가 요소만큼 좋습니다. 목은 목을 잘 펴고 자질이 노출됩니다. 정사각형 제퍼가 추가되지 않고 납이 풍부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집니다. 붉은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하얀 치아는 안쪽이 신선하며 밝은 눈은 좋아 보이며 심벌즈는 보조 작업입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조용합니다. 부드러움,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골격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의 광택을 입으면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하세요.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입니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몸을 기울여 돌아다니며 노니는 것은 어찌된 일인가. 왼쪽으로 기대고 오른쪽으로 월계수 깃발. 호의 손목에 성난 세의 신비로운 지혜를 사용하시는 신이 가득 차게 하소서. 아름다운 모습에 행복했지만 속으로는 떨리고 불행했습니다. 자유롭지 못한 미디어는 환을 맞이하고 마이크로폰의 도움을 받아 이야기했습니다. 무엇보다 진심이 우선하고 옥 펜던트가 이해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움의 편지가 배양되고 Qiang 사람들은 예절을 실천하고시를 이해합니다. 안티 치앙은 일종의 조화이며 일정 기간 동안 심연에 잠수하는 것입니다. 가족의 돈을 잘 지켜봐, 당신은 나에게 괴롭힘을당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주저하고 회의적입니다.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며 현금을 받을 때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얻고 방황하고 방황하며 불빛이 깜빡였다 꺼졌다를 반복했습니다. 눈에 띄는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후추 열매는 가늘고 향기로운 발걸음으로 치열합니다. 애절하고 긴 목소리로 항상 긴 노래를 부릅니다. 나는 방황하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시냇물, 날아오르는 영혼, 구슬을 따는 영혼, 옥 깃털을 모으는 영혼이다. 난향의 두 첩에게서 나는 한빈의 방랑하는 처녀를 데려왔다. 멜론이 비할 데 없다고 한숨을 쉬며 피튜니아가 외롭다고 외칩니다. 청년은 오만하고 거만하며 소매가 수선되어 끌려갑니다. 휴쉰은 양말 바닥에서 먼지가 날리는 파도 끝을 걷고 신처럼 방황하며 날아갑니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합니다. 갈 때나 돌아올 때나 어려움 속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냅니다. 화룡이 매끈 매끈하여 식사를 잊게 만듭니다. 그래서 화면은 바람을 설정하고 파도는 강을 따라 조용해질 것입니다. 펑이가 북을 치고 누와가 노래를 부른다. 텅 웬유는 경찰 기수를 데려왔고 루안은 함께 죽었습니다. 여섯 마리의 용이 모두 함께 구름 차의 얼굴을 들고 고래는 허브를 자르기 위해 날고 물새는 방어를 위해 날아갑니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난강을 지나 청양으로 돌아와 첸과 함께 인계 윤곽에 입술을 움직였습니다. 사람과 신을 다른 방식으로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원수를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눈물과 눈물의 파도를 덮기 위해 루오 메이에 저항하십시오. 선한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십시오. 외국 땅의 죽음을 애도하십시오. 무자비하게 서로 사랑하고 강남의 지혜를 제공하십시오. 나는 태양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게 오래 있습니다. 갑자기 내가 포기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실망한 신은 밤에 빛을 숨겼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덤을 등에 짊어지고 슬픔과 그리움을 상상하며 마음을 신에게 맡겼습니다. 지의 영체의 복잡한 형상은 왕실 카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긴 강을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며. 무수한 서리로 얼룩진 잠 못 이루는 밤. 하인이 나를 동쪽 길로 데려다 주었다. 나는 가고 싶었지만 갈 수가 없었다.
5. 뤄선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노신의 신
시대:당나라저자:당나라
지상의 신과 여신의 가족은 같지 않으니 중간에 만날 필요가 없다.
나는 방황하는 용을 보고 놀랐지만 왕천은 나를 짜증나게 했다.
2."여신의 그림이 세 장 있다"
시대:송작자:장귀
하늘은 멀고 넓고 나는 여전히 물가에 머물고 싶다.
기품은 어디로 갔고, 여전히 왕에게 바치기를 싫어하네.
3, "손과 팅 노신푸 잔"
시대: 송 작가:
다 링 좋은 책, 노신푸, 후손들은 여전히 한단을 공격합니다.
내 남편의 현자 구멍은 영원하고 그의 작품은 비바람에 민감하다.
영보는 갈 곳이 없고 그 절반은 여전히 오나라에 아첨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당나라에서 전우를 읽는 것을 인쇄했고, 다른 사람들은 책 스펙트럼을 눈에 넣지 않았습니다.
4, "루오셴펀"
시대:당나라 작가:
지건은 동쪽으로 돌아와 시롱을 미워하며 웅덩이에 떠 있다.
구름이 굴러 수궁 그림자를 높이 옮기고, 구슬과 옥이 모래 이슬 빛을 흔들었다.
마음은 푸른 하늘 사랑으로 가득하고, 봄의 꿈은 여운이 남는다.
버들 옆에 주차하면 녹색 탑의 달은 끝나지 않습니다.
5. 여선부
시대:노래작가:
조공의 탁월한 문장과 무예는 천뢰선에게서 전수받았다.
나 역시 팔도사막을 사랑할 때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었다.
오감이 화를 내지 않을 것이고, 고추 방은 당연히 원가후입니다.
도성이 옥에 왔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허리를 동여매고 식물을 키웠다.
징홍은 뒤집어서 신경 쓰지 않고 사슴을 더 슬프게 쏘았습니다.
저공에게 항복하지 않으려면 먼저 양덕을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낙후에 경건한 사람이 있습니까?
인생에는 여덟 가지 재능이 필요하고, 일곱 단계는 미세한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는 항상 해와 달에서 빛을 위해 싸웠고, 향부인은 고당을 찬양했습니다.
단경이 그린 그림, 유령과 신이 흥미롭고 사랑에 대한 죽음이 펜에서 나옵니다.
신화적 그림은 예술의 궁극이며, 신과 인간도 다르지 않다.
이 느낌은 오랫동안 미움을 받았으며 왕첸을위한 것이라고합니다.
6. <뤄선푸>에서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무엇인가요?
"낙선부"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황제가 3년째 되던 해에 유나라의 수도가 되어 낙천으로 돌아왔습니다.
고대인들은 물의 여신의 이름을 미비라고 불렀다. 초나라 여신에 대한 송유의 마음을 알아차린 그는 시를 지었다.
나는 북경인이고, 나의 원래 말은 동판으로 돌아간다. 수직 우물 너머, 구리 북을 통해 이궤에게로, 영징산으로 돌아간다.
서쪽에서 해가 지고 차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둘째, 세금은 시바타, 루오 촨, 시바타, 루오 촨을 밀었습니다.
그래서 본질이 움직이고 갑자기 떠올랐다. 끝을 내려다보고 특별한 경치를 올려다 보면 바위 해안에 아름다운 여자가 보입니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수호자를 돕고 그에게 말합니다."당신은 그를 믿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그렇다면 정말 멋지군요!" 전차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미 페이라는 강의 신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런데도 왕은 하루밖에 보지 못했소? 그 형상이 어떠합니까? 듣고 싶습니다."
"그 모양은 마치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찬란한 가을 국화, 화려한 송춘. 달을 덮은 옅은 구름 같고, 눈 위로 흘러가는 바람처럼 부유하네. 멀리서 보면 아침 해가 떠오르고, 억지로 바라보면 파도처럼 타오른다.
섬유가 만족스러우면 핏을 줄입니다. 어깨를 잘라내면 허리가 잘록해집니다.
목은 뻗은 목이 좋아 보이고 자질이 노출됩니다. 송곳니가 추가되지 않고 납이 풍부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졌습니다. 붉은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하얀 치아는 안쪽이 신선하고 밝은 눈은 좋아 보이며 심벌즈는 보조 작업입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하며 조용합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언어가 매혹적입니다.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게시 할 골격 이미지입니다. 점퍼를 입었을 때의 광택은 야오와 비의 광택입니다.
금과 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합니다. 멀리 떨어진 글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끌어당기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머물러 있다. 그러니 어찌 갑자기 비약하여 돌아다니며 놀 수 있겠는가.
왼쪽은 월계관에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관에 기대어. 호의 손목을 신으로 채우며 그는 성난 세트의 신비로운 지혜를 받아들였다.
아름다운 모습에 행복했지만 속으로는 떨리고 불행했습니다. 자유롭지 못한 미디어는 환을 맞이하고 마이크로폰의 도움으로 말을 걸었습니다.
무엇보다 진정성, 옥페이가 이해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움의 편지가 배양되고 Qiang 사람들은 예절을 실천하고시를 이해합니다.
항존은 일종의 조화이며, 잠시 심연으로 뛰어드는 것입니다. 가족의 돈을 잘 감시하고,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봐 두려워합니다.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주저하고 회의적입니다. 침착하고 차분하게 마음을 추스르세요.
그래서 로는 영감을 얻었고, 방황하고 맴돌며 불빛이 깜빡였다가 꺼졌습니다. 눈에 띄는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후추 열매는 매섭고, 발걸음은 가늘고 향기롭습니다. 길고 애절한 목소리의 초장편 노래는 언제나 존경받는다.
나는 방황하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시냇물, 샹, 구슬을 줍는 영혼, 옥 깃털을 줍는 영혼이다. 난향의 두 첩 중에서 나는 한빈의 방랑하는 딸을 얻었다.
참외가 무궁무진하다고 한숨짓고, 꼭두각시 꽃이 외롭다고 노래한다. 청년은 오만하고 소매가 수리되어 끌려갑니다.
휴쉰은 양말 바닥에서 먼지가 날리는 파도 끝을 걷고 신처럼 방황하며 날아갔습니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하다.
갈 때나 돌아올 때나 어려운 시기를 맞이합니다. 부드럽고 예쁜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 뱉지 않으면 화를 낸다. 화영은 매끈하고, 식사를 잊게 만든다.
그러니 화면은 바람을 모으고, 물결은 강을 따라 고요해진다. 풍이가 북을 치고 누와가 노래를 부르네.
텅문유가 경찰 기수를 데려왔고, 유안은 함께 죽었다. 여섯 마리의 용이 모두 함께 구름 차의 모습을 하고, 고래가 날아 허브를 자르고, 물새가 날아 방어를 한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난강을 지나 청양으로 돌아와서 첸과 함께 인수인계 교안에 입술을 움직였다.
사람이 미워하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미워하는 것이니, 강자를 미워하는 것은 옳지 않다. 눈물을 덮기 위해 루오 메이를 저항하고 눈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선한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라. 이국땅의 죽음을 애도하라.
서로 무자비하게 사랑하며 강남의 지혜를 베풀어라. 비록 몸은 태양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게 있네.
문득 나는 내가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했고, 신이 밤에 빛을 감추었다는 사실에 실망했다. 그래서 나는 무덤을 등에 짊어지고 슬픔과 그리움을 상상하며 마음을 신에게 맡겼습니다.
지영의 영체의 복잡한 형태는 왕실 카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긴 강을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며.
무수한 서리로 얼룩진 밤은 잠들지 않았다. 하인이 나를 동쪽 길로 데려다 주었다.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다. 뤄선의 아름다운 얼굴과 행동을 묘사하는 가장 고전적인 말 중 하나는 그 모양 또한 헤엄치는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다는 것입니다.
-- 그중에서도 '홍경'은 후대 시인들이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자주 인용합니다! 제가 처음 본 것은 파도 한가운데서 파도 끝을 걷고 있었는데, 양말 바닥에서 먼지가 날리고 있었어요. 제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면 가고 돌아오면 돌아오는 어려운 시기를 맞이합니다. 부드럽고 예쁜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 뱉지 않으면 화를 낸다. --이 말 역시 고전적인 표현으로, 아름다운 여인의 간절한 표정과 동작이 매혹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