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전율은 김전에서 포크를 선언하고 태평천국을 건립했다. < P > 기독교를 믿는 준학자 < P > 홍수전, 광동화현인, 농민 가정 출신. 7 살 때 서당에 들어가 책을 읽었는데, 그는 매우 총명하여, 5 ~ 6 년 동안 사서오경 등을 익힐 수 있었다. 그의 학업 성적이 우수하기 때문에 선생님과 가족들은 모두 그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모두 그가 반드시 공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배우고 우월하다" 는 것은 중국 봉건 사회의 일반 독서인이 가는 길이며, 홍수전초도 이 길을 따라 걸었다. < P > 태평천국 홍수전 서기 1828 년 홍수전이 광저우에 처음 가서 수재에 응시하지 못했다. 이후 그는 사립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열심히 공부하면서 광저우에 몇 차례 응시했지만 모두 손산으로 유명하다. 여러 차례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여 홍수는 모두 분개하고 불만을 느꼈다. 서기 1843 년 홍수전은 마지막으로 과거시험에 참가했지만, 여전히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고, 극심한 고민 속에서 선교사 양발의 기독교 설교 팜플렛인' 권세좋은 말' 을 읽었다. 하느님을 숭배하고, 예수, 우상 숭배를 반대하고, 천당 영악, 지옥영고 등의 교리를 조장하는 내용이다. < P > 홍수전독후 반응이 강렬하다. "천국에 가는 진로와 영원한 생명의 기쁨의 희망을 얻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책의 계시에 따라 하느님께 기도하고 스스로 세례를 하여' 옛 것을 새롭게 하라' 는 것을 보여 주고 선교 활동을 시작했다. 이것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다. < P > 홍수전은 하느님을 숭배하고 조상이나 사악한 신을 숭배하지 않고 악을 행하지 말라고 권고했다. 그의 동창, 서당 교사 풍운산, 족동생 홍인영 등이 먼저 세례를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서당에서 모시는 우상과 공자 패를 모두 철수시켰다. 이 행동은 전통적인 윤리에 위배되어 현지 신사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그들은 사립학교 교사의 직위를 잃었다. < P > 대동사회 건립의 이상 < P > 기원 1844 년 홍수전, 풍운산이 화현을 떠나 광서귀현 사곡촌 일대로 전전하며 농민들이 세례를 받은 사람은 1 여 명이다. 9 월에 풍운산은 계평산구 활동으로 전입했다. 11 월에 홍수전은 광둥 화현으로 돌아가 가르치고 선교를 하며 교리를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문장 글을 썼다. < P > 이 기간 동안 홍수전은 기독교 교리와 유교 사상을 결합한' 원도 구세가',' 원도 각성훈' 등의 작품을 연이어 집필했다. "원도 구세가" 는 하늘의 아버지 하느님이 중국과 외국의 유일무이한 참하느님이며, 모든 것을 주재하고, 세상의 모든 것을 하느님이 주신 것이므로, 모든 사람은 하느님을 경배하고 보살의 사악한 신을 경배하지 말아야 한다고 선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긴 노래는 또한 세상에 "올바른 사람" 이 되고 선한 일을 하도록 설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원도 깨우기 세훈" 은 또 서로 빼앗고, 싸우고, 서로 죽이는 세상 인심을 비판하며, 천하남녀가 모두 신의 생양보우인 형제자매이며, 나를 삼키지 말고, "천하에 무휼, 환난 구조, 문을 닫지 않고, 도취를 줍지 않고, 남녀별 길을 택하여 상덕을 선출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 P > 기원 1847 년 봄에 홍수전은 화현을 떠나 광저우로 가서 미국 선교사 나효전을 따라 기독교의를 공부했고,' 신구약성서' 를 읽어야 했다. 나효전은 홍수전의 사상이 불순하고' 합격' 한 신도가 아니라 그를 위해 세례를 거부했다. 홍수는 광저우에서 몇 달밖에 살지 못했는데, 광서계평현 자징산으로 가서 풍운산을 찾아갔다. < P > 예배회 < P > 바우 히 니아 산은 큰 산악 지역이며, 대부분의 주민들은 경작지와 숯을 산업으로 사용합니다. 풍운산은 서기 1844 년에 그곳에 와서 일을 하고, 서당사가 되어 생계를 꾸려 나갔고,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고된 선전과 조직 활동을 벌였다. 2 년이 넘는 노력 끝에 바우 히 니아 산맥에 "하나님 숭배 모임" 이라는 조직을 설립했으며, 그 중 2, 명이 넘는 사람들이 나중에 태평천국의 지도자 양수청과 소조귀였다. 서기 1847 년 8 월, 홍수전이 바우징산에 도착했을 때, 풍운산이 이미 이 기지를 개척한 것을 보고 자신감이 크게 높아졌다. 홍수전과 풍운산 * * * 은 함께 기획하여' 1 개 천조', 각종 규정과 종교 의식을 제정하여 회중에 대한 사상과 규율 교육을 강화하였다. < P > 광서에서 홍수전은 또' 원도각세훈' 과' 태평천일' 을 집필했다. 원도각세훈' 은 하느님이 모든 것을 창조하시고 모든 것을 지배하는 기능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이 아침저녁으로 경배하도록 하는 것 외에도' 하느님' 과 반대되는' 염라요염' 을 제시하며 모든 요신의 대표로서 천하의 형제자매들에게 * * * 동격해야 한다고 호소하고 있다. 따라서 역대 제왕을 비난하고 하느님의 존호를 바꿔 하느님만이 황제라고 부를 수 있고, 인간 군주는 넘어갈 수 없고, 군주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 P > 하느님을 숭배하는 것은 점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현지 봉건세력과의 갈등도 점점 날카로워지고, 신권 반대에서 정치성 투쟁으로 발전했다. 지주호신은 무장한 힘을 단련하여 신회를 숭배하는 활동을 억압하면서 쌍방의 투쟁이 더욱 심해졌다. < P > 기원 1848 년 1 월, 현지 지주가 풍운산 등을 무장하여 계평현 관문에' 동맹모임',' 청조 법률로부터' 로 기소했다. 현관은 풍운산을 감옥에 투입했다. 이 때, 홍수는 소식을 듣고, 즉시 바우 히 니아 산에 도착했고, 그런 다음 광저우로 가서 구조하려고 했다. < P > 풍운산이 체포되어 투옥됐고, 홍수전은 다시 광동으로 돌아갔고, 하느님을 숭배하는 것은 잠시 지도자를 잃고 회중에 혼란을 일으켰다. 이 중대한 고비에서 양수청은' 아버지 하느님' 아래 모든 것을 착탁하여 군중이 마음을 안정시킨다는 소문을 퍼뜨렸다. 이후 소조귀도 같은 방식으로' 천형 예수' 소문을 대신할 자격을 얻었다. "아버지" 는 하느님을 숭배하는 신앙의 최고 주권자이며, 그 구현자는 홍수전이다. 양수청대' 아버지' 는 하느님을 숭배하는 조직을 유지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지만, 이후 그는 종교적으로 홍수전 위에 군림하는 최고 권위를 획득하여 앞으로 태평천국 지도부의 분열에 숨겨진 위험을 안겼다는 소문을 퍼뜨렸다. 풍운산은 신회 회중에 의해 구조되어 출소한 후 기원 1848 년 겨울에 광동으로 가서 홍수전을 찾았다. 기원 1849 년 7 월에 두 사람은 바우 히 니아 산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때 광서 곳곳에서 천지가 이끄는 군중의 반항 투쟁이 일어났다. 청나라의 이곳의 통치력은 또 매우 약하다. 이러한 유리한 상황에서, baijing 산의 중심으로, Pingnan, 후지현, 서쪽에서 귀현, 북기무선, Xiangzhou, 남쪽 루천, Bobai, 광동의 Xinyi, Gaozhou, 칭위안 및 기타 장소에서 baibai 의 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을 숭배하는 것은 발전과 투쟁에서 홍수전을 비롯한 리더십의 핵심을 형성하는데, 회원은 풍운산, 양수청, 소조귀, 웨이창휘, 석다카이다 등이다. < P > 봉기 반란 < P > 은 하느님을 숭배하는 적극적인 준비와 준비를 거쳐 봉기의 조건이 이미 성숙되었다. 기원 185 년 춘하 (WHO) 에 따르면 홍수전은 각지의 회중에게 김전촌' 연대영' 으로 가서 팀을 편성할 것을 요구했다. 소식을 들은 후, 각지의 회중들은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이를 거느리고, 1 만여 명이 계속해서 김전에 합류하여, 도중에 가로막는 청군, 단체련과 끊임없이 전투를 벌였다. < P > 김전단캠프 전후 회중은' 함께 먹고 입는 것' 정신에 따라' 전산집을 팔아 현금으로 쉽게 만들고, 모든 것을 공고에 납부한다' 고 밝혔다. 전체 의식복은 모두 공금 지출로 일률적으로 평균적이다. " 이런 제도는 전쟁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취한 중요한 조치이며, 봉기 초기에는 봉기대오의 단결과 규율을 유지하고 고된 전투의 정신을 발양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 P > 신회 회중을 김전합영으로 경배한 뒤 군사편성에 따라 팀을 구성해 청군과 전투를 벌였다. 12 월 말에 청군을 쳐부수다. 서기 1851 년 1 월 1 일 김전 부근의 채촌강에서 청군을 대패하고 부장 이크탄부를 죽였다. 이 두 차례의 승전으로 김전의 형세를 안정시켰다. < P > 도광은 3 년 12 월 초 1 일 (기원 1851 년 1 월 11 일) 홍수전의 38 번째 생일이다. 홍수전율은 김전에서 봉기를 선언하고 호태평천국을 건립했다. 기세가 웅장한 태평천국 농민전쟁이 이때부터 시작되었는데, 이번 봉기는 광서 김전에서 발발하여 역사적으로' 김전 봉기' 라고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