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 오페라의 예술적 특징

회극의 언어는 오늘 강회관어의 방언을 기초로 하며 인근 회안 염부 등의 지방 방언을 병행하는 연극 언어이다. 건호현은 화극의 발원지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역사상 대부분의 동즈와 호극의 연기자들이 탄생했다. 주변 지역에 비해 이 지역의 언어는 음준 안정, 사성 선명함, 오음이 완비되어 있고, 정취가 짙고, 발음이 순수하며, 듣기 좋은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시기의 화극 연예인들이 채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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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극 언어는 장기적인 실천에서 점차 20 운을 형성하였다. 그중에는 14 음절, 즉 모래 오르기, 춤, 읽기, 수확 걱정, 조소, 열기, 제XI, 담산, 천선, 진승, 진심, 회분, 상복, 솜털 등이 있다. 실제 응용에서는' 진생' 과' 진심' 이 자주 혼용된다. 14 사성운문에서 윤평과 양평은 다음 문장에만 쓰이는 하운이라고 불린다. "상성" 과 "덕성" 은 이전 문장의 전용어이기 때문에 상운이라고 불린다. 또한 호토, 발랄함, 여섯 발, Hete, Sloppy, Pot Iron 등 6 개의 입음운치가 있다. 위아래 소리의 구분은 없고,' 일자운' 이라고 불린다. 회극 창곡의 음악 구조는 최초의 무반주 고음 음악 시스템에서 연극과 서정반 음악 시스템으로 진화했다. 향화극 시기의 주요 창곡인 향화와 아카시아 방자는 각각 우리 시의 문탄어와 통강, 정강, 회안, 보응지역의 전가와 호자에서 유래했다.

역대 연예인들의 끊임없는 흡수와 창조로 1930 년대 말까지 화극은 점차 라조, 화이조, 자유조 3 대 소재를 형성하였다. 이 세 가지 주요 주제에서 파생된 곡에는 잎조, 나룻배, 남창조, 샤하조, 애비, 달비조 등 수십 가지가 있다. 한편 한족 민간 곡조에서 블루브리지, 팔단진, 대채대, 유엽조, 신년조 등 160 여 곡을 흡수하여 희곡 가곡으로 발전했다. 일부 민간 곡조를 제외하고, 이 곡들은 음조와 음조에서 비슷하며, 그 구조 형식도 완전히 통일되어 있다.

회극의 타악기는' 화조' 의 징과 북을 기초로 하며' 기린 징',' 고화 징' 등 민요를 광범위하게 흡수했다. 변천을 거쳐 독특한 화극 징과 북보를 형성하였다. 또한 평평한 드럼, 플루토늄, 드럼으로 구성된 타악기는 풍부한 음조와 또렷하고 거친 음조를 가지고 있다. 음색 발전에서 초기 화극은 주로 노회와 손잡이를 위주로 하고, 창곡은 기본적으로 곡패의 조합구조로 관현악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1930 년 전후로 보옥, 양광우, 사창옥 등을 착용하여 향조를 바탕으로 이호 반주의 새로운 곡을 채택했고, 이호가 활로 연주해' 당조' 라는 이름을 붙였다. 호, 진대삼은 화이극을 상해로 데려왔다. 하교전은 연창곡도 창작했고, 공연 내용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됨에 따라, 연창곡까지 자유곡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회극의 유파 창곡도 다채롭고 번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찍이 화음 형성 단계 (심지어 향극 단계에도) 에서 주요 멜로디는 언어 등의 요인으로 동서파로 나뉜다. 동로 노랫소리는 멜로디와 순음으로 가득 차 있다. 서로 창곡은 거의 구어화되어 짧고 강경하다.

건국 후 강남에서 유행하는 화이극은 자유조를 주체로 발전시켜 신선하고 명쾌하다. 그러나 소북 화극은 여전히 청조 라틴을 주요 발전 노선으로 하는 방법을 유지하여 풍부한 지방풍미를 가지고 있다. 많은 성취가 있는 유명한 화극 배우들은 이런 서로 다른 성강 시스템에서 새로운 곡조를 창조했다. 예를 들면 파 (소) 와 마파 (동) 의 자유곡조, 이파 (이소림) 의 라강 (하교전) 의 라강 (하교전) 과 같은 새로운 곡조를 창조했다.

회극의 반주 악기와 관현악기에는 이호, 삼현, 양금, 피리, 타악기에는 편고, 소공, 심벌즈, 북이 포함된다. 타악기는 향을 기초로 기린 꽹과리, 염부 화구 꽹과리 등 민간 징과 북이 진화한 것으로, 인물 공연과 일치하는 것은 [출발 징과 북], [징과 북], [블루브리지 징과 북], [방앗간 징과 북], [산징과 북], [징과 북] 이다

회극은 시간, 고대, 문자, 무술 방면의 연기 능력으로 유명하다. 휘극, 경극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희곡의 더 많은 공연 프로그램을 흡수하면서 한족 민간 희곡과 랩 예술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예를 들면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이다. 무술은 혜주극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서장산은' 롤링 등롱' 을 연기하고, 테이블과 걸상에 있는 그릇 한 묶음 (맨 위에 기름과 등불) 은 쪼개기, 물구나무서기, 우룡휘핑 등의 동작에 쓰인다. 접시 놀이, 불덩이 놀이, 손수건 놀이, 나무공 밟기 등 다른 곡예들은 배지극에서 많이 흡수된다. 회극의 캐릭터는 생생하고 대담하며 깨끗하고 추하며, 매 라인마다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노파 학생, 청년 학생, 홍파 학생, 무파 학생으로 나뉘며, 단각은 청복, 꽃셔츠, 노기, 채단, 규단으로 나뉜다.

초기에는 쇼성, 쇼단, 광대의 세 가지 거래밖에 없었다. 나중에 휘극과 경극의 영향을 받아 점차 발전하여 2 학년 3 면이 부모 노소가 말한 말이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엄격한 의미의 가지인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젊은 배우라면, 너도 늙고 못생길 수 있다. 화단 배우도 청의와 오단을 부른다. 많은 배우들이 다재다능하고 문무를 겸비하고 있다. 다재다능한 배우 몇 명이 화이극의 모든 역할을 맡을 수 있다.

셋, 둘, 셋 얼굴

회극의 캐릭터는 생생하고 대담하며 깨끗하고 추하며, 매 라인마다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노파 학생, 청년 학생, 홍파 학생, 무파 학생으로 나뉘며, 단각은 청복, 꽃셔츠, 노기, 채단, 규단으로 나뉜다. 초기에는 쇼성, 쇼단, 광대의 세 가지 거래밖에 없었다. 나중에 휘극과 경극의 영향을 받아 점차 발전하여 2 학년 3 면이 부모 노소가 말한 말이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엄격한 의미의 가지인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젊은 배우라면, 너도 늙고 못생길 수 있다. 화단 배우도 청의와 오단을 부른다. 많은 배우들이 다재다능하고 문무를 겸비하고 있다. 다재다능한 배우 몇 명이 화이극의 모든 역할을 맡을 수 있다.

셋, 둘, 삼채화 얼굴은 큰 페인트 얼굴, 이채화 얼굴, 삼채화 얼굴이다.

큰소리대는 일반적으로 황제와 더 지위가 높은 장군의 역할을 한다. 주로 노래해요. 예를 들어, 위지공은' 채찍질' 에 있다. 주로 일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주왕이' 봉신리스트' 에 있다. 또한 "연의 노래" 에서 연의 노래와 같은 하얀 얼굴을 전문으로하는 간신이 있습니다. 이런 배역은 음흉하고 독하고 간사한 것으로 대부분 진실을 말하고 승리하며, 회극계에서 분얼굴이라고 불린다.

이화얼굴은 보통 무술 인물을 연기한다. 예를 들면, 양량인 곽언웨이와 같다. 그는 지위가 높고 갑옷을 입고 총에 치중하기 때문에 이화얼굴에 속한다. 말이 빨리 기다리다. 가흥부의 지위가 낮고, 화살이 짧고, 힘줄을 뒤집고 뺨을 때리는 데 능하다. 또 다른 꽃 얼굴은 점프와 판단에 능하다. 예를 들면' 음산을 탐문하는 판사' 는 꽃얼굴이라고 불린다.

삼화얼굴은 작은 꽃얼굴, 즉 어릿광대라고도 한다. 장문원의 작품은' 포로' 처럼 명확한 언어와 유머가 필요하다. 양, 무공은' 도배' 와 같이 민첩하고 민첩함을 중시한다. 김비녀' 의 노부인과 같은 채단의 역할도 있다.

노소 부모 댄

부모, 늙고 젊다는 것은 네 가지 업무, 즉 노인, 노인, 젊은이, 젊은이를 가리킨다.

노인 학생, 모든 연로한 남성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백호당' 의 양과 같이 노래로 이겼다. 그리고 주로 일을 하는 것, 예를 들면 장광재의' 파나소닉 책 휩쓸기' 가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가난한 학생이라고 불리는' 비파' 의 채숭건과 같은 신분으로 유명하다. 비파수 왕정옥은' 가운을 입은 노인' 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캐릭터는 기본적인 무술 공과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개봉고' 에서 지위가 낮은 논중은 타락한 노인이라고 불린다. 또한' 조조' 의 관우,' 진향련' 의 포청 등 붉고 검은 얼굴 캐릭터는 화극에서 보통 기성세대가 연출한다.

노기, 모든 연로한 여성 캐릭터는 모두 노련한 장사에 속한다. "한가마의 태후 탐방" 과 같은 노래 곡조에 중점을 두다.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예를 들면 그는 청풍각에 있다.

소성은 한 젊은이의 역할을 맡았다. "정교교" 의 필과 같이 연약하고 우아한 작가를 포함한다. 오,' 백사전' 의 학동처럼. 문무를 겸비한 학자는' 치아마크' 의 왕 김룡과 같다. 회극에는' 진주공주' 의 방청과 같은 작은 캐릭터가 많이 있다.

왕청명 등. 계약은 일반적으로 긴 가사에 능숙합니다. 또 다른 작은 캐릭터는 낭만주의자다. 예를 들면' 방우' 의 양산백과' 나영 방현' 의 나영 등이다. , 공연 할 때 더 쉽고 활발합니다. 다른 더 심각한 캐릭터와 구별하기 위해 화장할 때 이마에 붉은 유채 한 방울을 첨가하는데, 속칭 기름 한 방울이라고 한다.

쇼단, 모든 젊은 여성 캐릭터는 쇼단에 속한다. 그중에는 비교적 점잖은 청의가 있다. 예를 들면' 탐한가마' 의 왕보현과' 소등길' 의 왕월영과 같다. 스웨터' 의 마백,' 이별의 치마' 의 들보와 같이 더욱 활발한 꽃단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무술보다 더 중요한 무단이 있다. 예를 들면' 짱 연기' 의 양배기 같다. 회극에는 8 대 유파가 있다: 소파 단각, 하파 단각, 이파 단각, 마파 산곡, 서파, 주파, 양파, 이파. 하교전,,,,,, 양점퀘벡, 이소림은 기극이 장기 예술 실천에서 형성되고 발전한 예술 유파이다. 현재 유행하는 유파는, 황색을 대표로 하여 현대 창법을 대표한다.

향화극 초기에 작은 타바, 보리 심기, 불강, 두부 갈기 등 세 편의 연극이 형성되었다. 내용이 소박하고, 언어가 유머러스하며, 생활 분위기가 짙고, 선명한 민족 스타일과 지방 특색을 지니고 있지만, 여전히 랩 분야의 한족 민간생활 소극이다.

구련',' 13 영',' 72 기' 는 대부분 휘장을 이식하는 목적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중 일부는 연극과 창작극을 포함한 다양한 연극에 속한다. 아홉송이 연꽃' 과' 13 영' 은 극 중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딴 드라마로,' 일흔두 이야기' 는 각종 레전드 이야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내용어와 전락곡조, 특정 공연 절차, 생활, 단, 정, 끝, 추함 등의 배역이 있어 이미 연극의 형태를 취하기 시작했다. 폭정에 반대하고 이기심을 비난하며 남녀 간의 진지한 사랑을 찬양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같은 시기에' 4 대 서스펜스 드라마', 즉 정황,' 서두르는 왕조',' 차기 흔들기',' 오리탕기' 가 등장해 모두 중국의 실제 사건을 각색한 것이다.

이 드라마는 1920 년대에 시작되어 한때 한 시대를 풍미한 적이 있다. 주로' 양가장',' 악비',' 비룡전',' 일월원원 부족',' 안방기년',' 봉신표',' 칠국지',' 맹려군',' 정교친' 이 있다 이 연극들은 대부분 한족의 역사 전설과 민간 이야기에서 각색되었으며, 일부는 대중공연에 고정되어 나중에 회극의 보존극이 되었다. 1940 년대 전후에' 세 여자가 판자를 뺏는다' 와' 기권 아내' 와 같은 첫 연극이 등장해 현재까지 이어졌다. 현대 연극은 항일전쟁 시기에 시작되었다. 1987 까지 수천 편의 연극을 창작하고 공연했다. 그 중에서도 사진은 틀리지 않았고, 강가에서 낚시를 하고, 가족들,

화이극 명극' 시집가는 피 사건' 은' 구복' 이라고도 불린다.

항구, 볼링, 이혼, 이상한 결혼 등. 서로 다른 시기의 기극 현대 연극 창작과 공연의 수준을 대표하며, 영향이 깊다. 건호화극단' 이발사와 이발사' 의 초기 화극은 노회와 핸들을 위주로 한 것으로, 창곡은 기본적으로 곡표 조합구조로 관현악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1930 년 전후로 보옥, 양광우, 사창옥 등을 착용하여 향조를 바탕으로 이호 반주의 새로운 곡을 채택했고, 이호가 활로 연주해' 당조' 라는 이름을 붙였다. 호, 진대삼은 화이극을 상해로 데려왔다. 하교전은 또 연쇄구 창조를 창작하여 자유강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전통적인 회극 고전극은' 맹려군',' 이빨자국' (일명' 안수보 매신기'),' 옥잔연' (일명' 시집가의혈안'),' 무언녀 원망',' 복수',' 궤중연' 이다

상하이 화극단을 대표해' 진룽위' 과' 하루살이들' 을 상징하는 화극이 연극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장쑤 () 성 회극단 신편 청궁극' 란기격', 우수작' 태양화' 와' 일강춘수 동류'. 회극은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고, 그 걸출한 상속인으로는 왕지호, 쇼, 양김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