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맹파는 풍신이다. < P > 는 풍신으로서 풍백으로 인정받고, 맹파는 풍신이라고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맹파는 풍신으로서 역사 자료 기록으로 보면 적어도 남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페문운부" 에는 < P > 송휘종사: "맹파께서 편의를 좀 하고 배를 불어서 거꾸로 돌려라." 라고 기록되어 있다. Jiang Jie 단어: "봄비는 실크처럼, 꽃 가지와 붉은 꽃을 수놓았다. 어떻게 그의 맹파합고를 금지할 수 있습니까? " 북제 () 에 따르면 이양 () 은 진진 () 을 초빙하여 육사수 () 에게 물었다. "강남에 맹포 () 가 있는데, 무슨 신이냐?" 학자 는 말했다: "\" 산해경 \ ":황제 여자 가 강을 헤엄 치고, 출입은 비바람에 뒤따를 것이다; 그 제녀로, 그래서 맹파라고 부른다. 유교 제사지는 땅을 태초로 삼는다. ". < P >' 페문운부' 에서' 맹포' 에 관한 이 기록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점을 앓을 수 있다. < P > 시작,' 맹포' < P > 둘째, 북제의 서양이 진에 이르러 육사수에게 물었다. "강남에 맹파야, 이게 무슨 신이냐?" " 서 () 의 질문에서 맹포 () 가 강남의 신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북방의 제나라 () 도 맹포 () 에 대한 산발적인 인식밖에 없기 때문에 맹포 () 는 풍신으로 남조 () 에서 강남 () 에 국한되어 있다. 송나라 때 강남은 속칭 풍신으로 맹파였다. 명나라 양신 \ "단어품? 맹포 ":"속설풍은 맹파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단연 총록? 천문학? 맹포' 에는 "강남 7 월 사이에 큰 바람이 있어 선박보다 낫다" 고 기록되어 있다. 야인은 맹파가 화를 냈다고 전해진다. " 맹포는 풍신으로서 강남에서도 속칭으로 불리는데, 풍신의 구체적인 명칭은 현지인들에 의해 잊혀지고,' 맹포' 는 강남인들이 풍신에 대해 비교적 친절한 호칭이다. 페문운부' 에서' 유교지 () 는 땅을 태원 ()' 이라고 한다. 즉 제사를 지낼 때 지신을 태원 () 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시어머니 () 와 할머니 () 는 모두 일반 노부인에 대한 호칭이기 때문에' 맹포 ()' 라는 이름도 강남인의 속담일 뿐이다. "중국 방언 사전" 에서는 "바람을 가리킨다. 오어. " 그러나 일부 문헌에서 맹파는 풍신합으로 남쪽 지역에 쓰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좁은 강남만이 아니다. 우리는' 남월지' 에서 < P > 구름이 무지개처럼 길고 길이가 6, 7 피트, 허리케인 필발, 따라서 허리케인 어머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헌을 열거할 수 있다. 그 바람이 불자 닭견은 불지 않았다. 허리케인 어머니 일명 맹파입니다.
특집 문헌? 대만 문헌? 적상집? 롤 하나? 을유' 에는' 수풍 샤먼행 답답함' 이라는 제목의 시가 있다. < P > 섬은 텅 비어 육합청, 보트 사람들은 몸을 묶고 우편함에 앉아 있다. 풍위 예식은 달을 순찰하고, 조신은 정말 장단 별을 따른다. 하늘이 나를 한하 손님으로 남겨 두니, 이로운 것은 무노가 맹파를 구걸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골관에는 찾아갈 곳이 없으니, 구름이 어찌 곁을 바라보느냐.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위에서 언급한 질재에서 맹파는 풍신으로 남쪽 대부문 지역에 적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약하자면,' 맹포' 는 풍신으로서 분명히 아는 것도 지역적으로 한정되어 있다. < P > 다시 한 번,' 맹포' 가 송에 도착했을 때, 이미 지역의 경계를 뚫고 속담이 되어 바람을 가리켰다. 송휘종' 월하 해당화' 라는 단어에는' 맹파께서 이변을 잘하시고 배를 불어서 거꾸로 돌려라' 라는 말이 있다. 북송 건도는 현재 하남 개봉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적으로는 남쪽에 속하지 않지만 송휘종은 자신의 사작에 마음대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맹파라는 단어가 바람으로, 풍신은 이미 깊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강희사전' 은' 시어머니' 를 해석할 때 명양신어를 발동한다.' 맹파, 송변경 피란어, 그 바람도.' 청추 사람들은' 견장집' 볼륨 2 에서' 고칭 풍신을 맹파라고 한다' 고 언급했고, 그는 송휘종이라는 이 문장을 동시에 열거하고 남송장철' 죽산사' 를 발동했다. 해페령? 봄 "에서:" 봄비는 실크처럼, 꽃가지와 붉은 꽃을 수놓았다. 어떻게 그의 맹파합고를 금지할 수 있습니까? " 청나라 리콴' 물질적 이명부' 권 28:' 유서':' 속설풍은 맹파라고 한다'. " 그래서 송나라에 이르러 맹파는 이미 바람과 풍신의 속칭이 되었다. 따라서 맹파초수는 반드시 은명한 신이 아니다. 남조부터 청까지, 그녀는 줄곧 풍신이라고 불렸다. 맹파탕 신화 속 맹파들은 당시 사람들에게 인식되지 않았던 것 같다. < P > ⑵맹파는 선신 < P > 맹파라는 이런 설법은 환자가 적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옛날 행선에는 어느 정도 위험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특별히 신령을 세워 행선을 보호하였다. > >
맹파와 월령에 관한 이야기? 아는 거 있어요? < P > 홍몽이 시작되자 천계와 명계는 서로 적대적이었지만, 준천신과 준명선 한 명이 예기치 않게 만나 사랑에 빠졌고, 그들은 천정과 하데스를 배신하고 세상에서 부부가 되기로 했다. 천정은 벌을 내렸고, 준 천신의 발이 밟힌 곳, 가시덤불이 그의 선혈에 찔린 곳이 바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명부는 저주를 내렸고, 준명선은 아름다운 얼굴을 잃었고, 순식간에 추하게 변했다. < P > 준천신은 준명선이 자신의 얼굴을 매우 아끼고 있다는 것을 알고 모든 거울을 파괴해 못생긴 현실을 알리지 못하게 했다. 준명선은 준천신을 등에 업고 호수에 가서 살기로 했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무수한 날카로운 가시추발의 지압을 견디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호수에 도착했을 때, 준명선은 자신의 물 속에 비친 그림자를 보고, 그녀는 매우 고통스러웠고, 얼굴을 가리고 달렸다. 준천신은 급히 발을 잡아당기고 가시덤불이 그의 두 발을 찢고, 그의 피가 가시덤불에 뚝뚝 떨어졌다. 준명선은 하데스로 돌아가' 맹포' 를 만들고 그녀가 끓인 국물을 마셨고, 한 쌍의 원부가 전생의 원한을 잊고 내세에서 다시 시작했다. 천하에 연인이 모두 가족이 되고, 세상의 마지막 원우도 악수를 하고, 월노와 맹파는 다시 한 번 재회할 수 있다. < P > 그러나 이것은 모두 소전인 것으로, 정류에 들어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