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조조조시의 예술적 특징
조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의경이 깊다. 조조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을 소재로 하여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과 심정을 표현한다.
하문밖으로 나가 바다를 보다' 에서 조조는' 소슬한 가을바람, 창랑이 하늘에 사무친다' 는 묘사를 통해 자연 풍경의 소슬한 아름다움과 자연의 장엄함을 결합하여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형성했다.
둘째, 고대시
고대 시가에서 자연에 대한 묘사는 매우 중요한 방면이다. 자연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자신의 감정과 심경을 시에 융합시켜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문밖으로 나가 바다를 보다' 에서 조조는 가을바람에 대한 묘사를 통해 쓸쓸하고 애처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자연을 묘사하는 이런 방식은 중국 고대 시에서 매우 흔하며 시인이 감정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시의 자연 경관 묘사와 시인의 자연에 대한 경외.
첫째, 시의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
이 시에서 조조는 가을바람, 홍파 등 자연 경관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런 묘사는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자연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내면적 감정과 정서적 변화를 표현한다. 이런 묘사는 시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독자의 * * * * 와 감정
둘째, 시인의 자연에 대한 경외심
이 시에서 조조는' 홍파가 솟아오른다' 는 묘사를 통해 자연에 대한 인류의 경외심을 표현했다. 대자연의 힘과 위엄은 무한하다. 인간은 자연 앞에서 매우 작고 보잘것없다. 이러한 경외심은 또한 고대 문인들이 자주 표현한 감정 중 하나이며, 그들은 자연이 신의 은사라고 생각하며, 인류는 자연을 존중하고 자연에 순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