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왕과 나루토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나는' 나루토' 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끝나면 공덕이 원만하다고 할 수 있고, 그 극의 결함도 극장판 뒤에 보완된 것이다. 만약 네가 정말 유명하다면, 너는 은퇴할 것이다. 힘찬 만화이기도 하다. 호영은 전체 스타일에서 더 많이 뛴다. 주인공의 성격은 전통이 활발하고, 헤벌쭉하며, 여성의 성을 이용해 어른에 대한 심리적 공격을 잘한다. 호영' 의 줄거리는 질풍이 퍼지기 전에 매우 순조로웠고, 줄거리는 명인을 위주로 그의 인생 궤적에 따라 일련의 모험을 펼쳤다.

이 단계에서 줄거리는 모두 목엽촌 주변에서 발생하지만, 줄거리는 결코 지루하지 않다. 줄거리에 소개된 외국 닌자도 묘기를 지닌 조미료로 목엽본의 풍요로운 생활에 더 많은 재미를 더했다. 이 시점에서 해안본의 줄거리에 대한 묘사는 임마 좌지우지라고 할 수 있지만, 동시에' 일도 일발자국' 보다 자유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그러나 이야기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해안본은 리듬에 대한 통제를 분명히 잃었다. 바람의 그림자로서 나는 나로가 가볍게 이겼고, 그 후 쓸쓸한 빙빙 돌며 많은 지면을 차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줄거리를 위해 더 많은 세력을 설정한 후 해안본은 이들 캐릭터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라 옛 캐릭터를 돌보기가 어려웠다. 이야기가 좀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고, 독자의 얼굴에 눈에 띄는 힌트를 던져서 독자들이 줄거리를 추측하게 하는 것도 해안본이 단서를 묻는 기교가 그다지 능숙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하지만 마지막 부러진 팔 전쟁은 또 다른 의미에서 나루토 조조를 위한 원만한 마침표를 그린 것 같다. 당국은 일부러 한 남자 12 를 CP 로 만드는 것은 보기 드물다 ...' 불그림자' 후반부는 조롱을 받았지만, 실제로는 해안본의 막막한 표현이다.

그가 설정한 주제, 즉 전쟁과 평화에서 그는 완벽한 답을 줄 수 없었고, 단지 명인이 사기를 치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명인은 친구를 빼앗긴 아이일 뿐이다. 그는 이 전쟁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장문과의 대화에서, 그는 심지어 대범하게 말했다: 사실, 나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내가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런 말은 너무 고의적이다. 그래서 명인이 정말로 전쟁을 일으키고, 전쟁을 겪고, 전쟁을 끝내는 천둥을 만났을 때, 그는 말을 할 수 없을 때만 무릎을 꿇을 수 있었다. 도리를 따지는 것도 캐릭터가 더 이상 작가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는 반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