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황화려함과 인도네시아 화기남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황화려함은 명청시대의 전용 재료로,' 혈압 강하목' 이라고도 불린다. 본초강목' 에서는 향황단이라고 불리며 주로 해남 베트남 라오스 등지에서 생산된다. 그 목재는 혈압을 낮추고 혈지를 떨어뜨릴 수 있으며, 베개를 사용하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킬 수 있다. 황화려한 해남도에서 태어나 생존은 매우 쉽지만 생장은 매우 어렵다. 과절단은 희소성을 초래하고 향기도 좋고 질감도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여 황화려한 나무가 점차 가구의 첫 번째 선택이 되어 역대 문인들의 광범위한 추앙을 받고 있다. 당나라 이래로 중국은 자단목으로 그릇을 만들었다. 현재 해남에서 생산된 물자가 부족하여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등지에서 대량으로 수입하고 있다. 황화려한 목재색은 오렌지색에서 보라색까지 다양하다. 심재는 황갈색이다. 질감이 단단하고, 무늬가 아름답고, 톱질할 때 향기가 넘친다. 황화배의 질감이나 은근함, 생동감, 빛깔, 소재가 커서 목재 중 일품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대부분 베트남에서 생산된 베트남의 황화려함이다. 베트남과 하이난의 지리적 위치가 가깝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같은 위도에 있고, 베트남의 황화는 해남 황화려함과 매우 가깝고, 특히 베트남 동부에서 생산돼 해남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있는 목재이다. 이 때문에 일부 상인들은 베트남 황화려를 해남 황화려함으로 사용한다. 목재 감정 기관은 수종 감정만 할 수 있고 목재의 정확한 산지에 대한 감정증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상가의 주장은 법적 해석을 할 수 없고 소비자는 제품 구입 시 경험에 의해서만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어렵다. 관계자는 다음과 같은 5 점을 제시했다. 첫째, 해남 황화사한 질감이 섬세하고 균일하며, 영어' V' 자형은 흔히 대판 질감으로 나뭇결이 흐르는 물처럼 나뭇결이 흔하다. 그 중에서도 인물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고, 면은 넓고, 면모는 생동감이 있다. 모든' 얼굴' 은 먹색과 은은한 색채로 가득 차 있고, 보는 것은 믿을 수 없고, 불상, 호피무늬, 눈 등 다른 재미있는 도형도 있다. 베트남의 노란색과 화려한 텍스처는 더 굵고 지저분하며, 그래픽 텍스처는 적고, 특히 찡그린 얼굴은 적지만, 불상과 스프레이도 있다. 둘째, 황화려한 목재는 특별한 냄새가 난다. 해남 황화려함은 향황단이라고 하는 진한 향기가 있다. 냄새를 맡으면 즐겁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른다. 황화려한 목재가 불수에 담그고, 목재가 발산하는 향기는 향기롭다. 베트남의 황화사한 냄새를 맡으면 향기가 약간 싱겁고 코를 찌른다. 셋째, 소재로 볼 때 현재 해남황화려한 지름은 보편적으로 작고 심재 지름은 20cm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베트남의 노랗고 화려한 목재는 약간 굵어서 시장에서 직경 30 ~ 50cm 의 원료를 자주 볼 수 있다. 넷째, 둘 다 색에도 차이가 있다. 해남황화려한 소재성은 좋고, 변재는 색깔이 옅고, 심재는 적갈색이며, 질감이 단단하고, 질감이 섬세하고 아름답고, 빛깔이 신선하며, 결이 또렷하고, 향기가 짙다. 명대의 우아한 가구는 대부분 늙은 자단목으로 만들어졌다. 신자단목의 목재 색상은 가구 조각 및 제작에 적합하다. 베트남의 노란색과 화려한 질감은 색깔이 약간 나쁘고, 색깔이 옅고, 붉은 노란색에서 붉은색으로, 소재가 약간 느슨합니다. 5. 아주 가까운 황화려한 우드를 만났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해남도 현지의 한 유명한 마호가니 공장의 스승에 따르면 고배 돋보기로 확대할 수 있다고 한다. 베트남 황화려는 1 인용 감방이고, 해남 황화려는 2 인용 감방이다. 위의 두 목재의 차이는 상대적이며, 둘 다 목재 부분을 평평하게 깎은 후에야 식별할 수 있다. 이런 감정은 어렵지만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