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할로서' 를 발견했어?

인연:' 후투로서' 는 고대인들이 별에 따라 시간, 방향, 계절을 배정하는 일종의 구분체계이다. 하천도 1- 10 의 수는 천지의 대수이고, 낙서 1-9 의 수는 천지의 변수이다.

전설: 옛날 복희에서 낙양 동북 맹진현의 황하에서 용마 한 마리가 나타나 복희에게' 하도' 를 가져왔다고 전해진다. 이를 바탕으로 복희가 가십이 되어 주역의 원천이 되었다.

또 다른 전설은 우 () 가 우우 () 에 있을 때 낙양 () 시 로닌 () 현 로하 () 에서 거북이 한 마리가 튀어나와 등에' 로서 ()' 를 메고 우우 () 에게 주었다는 것이다. 대우는 이에 따라 치수 치료에 성공하여 천하를 큐슈로 정했다. 이에 따라' 대법' 9 장을 세워 사회를 다스리며 사서, 명홍범으로 전해졌다. <역경> 구름: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쓰고, 성인은 책을 만든다." 후대의 일부 학자들의 이해에서 이 두 가지를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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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투로는 일종의 수학 사상을 표현했다. 자세히 분석하기만 하면 숫자와 대칭이 호투로의 가장 직접적이고 기본적인 특징이며,' 합' 이나' 차이' 의 수학 관계는 그 기본 내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도와 로서를 수학적으로 증명하거나 추론하여 하도와 로서가 같은 근원에서 나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하도, 낙서, 주판, 만자문 사이에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하도와 로서는 흑점이나 흰 점을 기본 요소로 하는 두 장의 그림으로, 일정한 방식으로 여러 가지 다른 조합을 형성하여 전체적으로 배열로 배열되어 있다.

하도, 로서의 가장 유명한 출처는' 이전, 연결' 의' 강 플롯, 나출서, 성인출' 이라는 말에서 나온다. 이를 바탕으로, 가십은 이 두 그림에서 유래하여 이학 연구의 중요한 과제 중 하나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역대들은' 용마가 몸에 지고 거북이가 등에 패한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수백 년 동안 신비로운 외투를 입고 중화문화의 원천인 천고의 수수께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