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르의 청춘 영감시

1 .. 타고르의 청춘에 대한 명언

1. 신이 사람들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치유한다. 그래서 나는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나는 너를 사랑해, 그래서 너를 벌하겠다. ""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하늘에는 날개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네가 모든 잘못을 외면하면 진리도 거절당할 것이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6. 가장 가까운 곳이 가장 먼 거리입니다. 우리가 가장 비천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7. 사랑은 충실한 생활이다. 마치 술이 가득한 컵과 같다.

달은 그녀의 빛을 하늘에 비춰주지만, 그녀의 검은 점은 자신에게 남겨졌다.

9. 인생은 사랑을 베풀기 때문에 더욱 풍부하다.

10. 열매의 사업은 존경을 받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내가 잎의 사업을 하게 해주세요. 잎은 겸손하고 집중해서 가려져 있습니다.

1 1. 묻힌 뿌리가 나뭇가지에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바라지 않는다.

12. 폭포는 "목마른 사람은 약간의 물만 있으면 충분하지만, 나는 즐겁게 모든 물을 나에게 주었다" 고 노래했다.

13. 빛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불을 지른 사람을 잊지 마세요. 그는 참을성 있게 어둠 속에 서 있었다.

14. 먼지는 모욕을 당했지만 그녀는 꽃으로 보답했다.

15. 별들 중 한 별이 내 생명을 미지의 어둠을 가로질러 인도한다.

16. 인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한다.

17.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18. 잔디, 너의 발걸음은 작지만, 너는 발밑의 땅을 가지고 있다.

19. 걸어가면 돼, 남아서 꽃을 따고 신선하게 하지 마.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이야.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2. 청춘의 영감에 관한 명문은 셰익스피어나 타고르의' 연기' 가 가장 좋다. 미래는 많지 않다. 20 리버다. 키스해 주세요. 풀이 시들고 청춘이 쉽게 사라진다.

나는 지금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다, 좋든 나쁘든 상관없다. 세상에 선악은 없지만, 내 개인적인 견해를 봐라.

명예의 마음이 상처받았을 때 우정은 그것을 치유하는 약이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고려할 만한 문제이다.

이상은 셰익스피어의 것이다. 하늘에는 날개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만약 네가 태양을 잃어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잃게 될 것이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사람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 그는 역사에서 눈에 띄려고 노력한다.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서 우리는 헤어졌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누가 운명처럼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했는가?" "그건 나야, 나를 등에 업고 성큼성큼 걸어간다." 큰 사막은 푸른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고, 푸른 잎은 고개를 저으며 미소를 지으며 날아갔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열매의 사업은 숭고하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묵묵히 헌납하는 그늘에서 잎의 사업을 하게 해주세요.

큰 것은 작은 것과 함께 헤엄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중간 것은 피한다. 이것은 타고르의 것입니다.

타고르가 청춘을 묘사한 시는 마치 (청춘은 청춘을 작별하는 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안녕, 아름다운 청춘의 배,

이때부터 무거운 부담은 중년층이 부담한다.

얼마나 많은 부두를 건넜습니까?

얼마나 많은 다채로운 꿈을 겪었는지-

해마다 따스한 남풍.

너의 활발한 돛을 불어라.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너를 흔들고 있다.

음흉한 암류가 너를 습격했다.

보름달이 비치는 바다 위에 있다

미친 파도가 너를 희롱한다.

지금 짙은 먹구름.

반대편의 안개가 자욱한 하늘을 덮고,

7 월, 강물이 폭등했습니다.

모래밭과 가파른 기슭의 흔적이 없다.

복잡한 생활 게임,

하나하나 끝내고,

40 년 된 부두에 서서

오, 청춘의 배, 안녕히 계세요.

오, 청춘의 배,

운수 세월의 마지막 찬송가 몇 곡을 들려드리겠습니다.

과거의 눈물과 미소,

교활하고 진실하며 거짓이다 ...

모두 가져가주세요.

아무것도 남기지 마세요.

닻을 내리지 않고, 오래 머물렀습니다.

뒤돌아 보지도 말고 두리번거리지 말고,

여태까지 나루터 부근에 있지 않다.

사방을 돌아다니며 망설이고,

조수가 이미 빠지기 시작했다.

그물망으로 가득 찬 돛을 올리다

꿈나라로 날아가다

핏빛 석양과 떨어지는 서산.

여러 해 동안 짊어졌던 무거운 부담

결국 황금항에 상륙했습니다.

그것은 영원한 당신입니다

이상적인 잠자는 곳.

이거 괜찮으세요?

4. 청춘 영감에 관한 시 1. "산이 높고 길이 멀다" 는 왕국진.

외치는 것은 폭발적인 침묵이고, 침묵은 소리 없는 외침이다.

조동이 조용하지 않은가.

나는 지루하지 않은 한 기도한다

네가 먼 곳에서 나를 부르면, 나는 먼 곳을 향할 것이다.

산이 나를 부르면 나는 산에 갈 것이다.

너의 발이 지쳤으니 석양이 길을 더럽히게 해라.

손을 잡고 가시나무를 진달래로 바꾸다

발보다 더 긴 길은 없고 사람보다 더 높은 산은 없다.

2. "안녕히 계세요" 문천

잠든 밤에 깨어난 것은 아침노을만이 아니다.

고요한 밤이 불러일으키는 것은 집만이 아니다.

시끄러운 밤, 고요함은 단순한 이야기가 아니다.

일어서는 것도 일어서는 것도 아니고 넘어진 것도 반드시 주워오는 것도 아니다.

일어서는 사람이 모두 각성한 것은 아니며, 쓰러진 사람도 자신이 무너진 것을 증명할 수 없다.

일어서는 것은 일종의 정신이어야지, 겨울과 가을 춘하 얘기는 하지 마라.

오르기 어려운 산에 올라 뿌리 사이로 튀어나온 새싹을 보다.

3.' 미래를 믿는다' 검지손가락

거미줄이 나의 난로를 무자비하게 막았을 때, 잿더미의 연기가 가난의 슬픔을 탄식할 때.

나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실망의 재를 깔고 아름다운 눈송이로 썼다: 미래를 믿어라.

나의 보라색 포도가 늦가을의 이슬로 변할 때, 내 꽃이 다른 사람의 감정에 기대고 있을 때,

나는 여전히 서리가 내린 덩굴로 황량한 땅에 미래를 믿는다고 고집스럽게 적었다.

나는 손가락으로 지평선으로 달려가는 파도를 헤치고 싶다. 손바닥으로 태양의 바다를 받치고 싶다.

새벽빛을 흔들고 있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펜은 아이의 펜으로 썼다: 미래를 믿어라.

나는 미래를 굳게 믿는다. 왜냐하면 나는 미래 사람들의 안목을 믿기 때문이다.

그녀는 속눈썹이 역사를 스치는 먼지를 가지고 있고, 동공이 세월을 꿰뚫어보는 장이 있다.

사람들이 우리의 썩은 육체를 어떻게 보든, 우리의 잃어버린 우울함과 실패의 고통,

감동의 눈물과 깊은 동정을 보내는 것인가, 아니면 경멸적인 미소와 매운 조롱을 주는 것인가?

저는 사람들이 우리의 척추에 관심이 있고, 수많은 탐구, 미망, 실패, 성공에 관심이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열정적이고 객관적이며 공정한 평가를 내릴 것이다. 예, 저는 초조하게 그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들, 미래를 굳게 믿습니다.

불요불굴의 노력을 믿고, 죽음을 이겨낸 젊은이들을 믿고, 미래를 믿고, 삶을 사랑합니다!

4. "어머니의 날" 문학

나뭇잎이 잎에 기대어 원을 이루다.

뿌리가 뿌리를 내리고 소원을 빌다.

엄마가 있으면 집이 있다. 이것이 영원한 사랑이다.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심지어 바다의 가장자리에서 나왔다.

달이 달과 대화하며 완전한 그림을 보여 준다.

어머니가 있으면 세상이 있고, 길은 아무리 멀어도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5. "삶을 사랑하라" 왕국진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먼 곳을 선택했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나는 내가 사랑을 이길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장미를 사랑하기 때문에 용감하게 자신의 진심을 드러내야 한다.

나는 뒤에 찬바람이 불지 않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가 지평선이기 때문에, 세상에 남겨진 것은 뒷모습일 뿐이다.

나는 미래가 평탄한지 진흙인지 생각하지 않는다.

삶을 사랑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예상대로 된다.

5. 타고르의 격려시는 우리가 극도로 비천할 때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깝다. 영원히 이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라. 영원한 목소리는 이렇게 노래한다.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영원한 목소리입니다. 사람은 역사 속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 그는 역사 속에서 출세하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사람들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역사 속에서 발버둥치며 기어오르고 있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정확할 수 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

6. 타고르의 격려명언 1. 시간은 변화의 재산이다.

시계는 그것을 모방하지만, 변화만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2. 모든 것을 삼키는 시간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만약 나의 어린 시절이 다시 올 수 있다면, 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매 분을 독서에 쓸 것이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5.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이야말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들이다! 규칙대로 사는 사람들은 사회를 진보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살리고 있다.

6. 학생들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미처럼 죽게 한다. 7.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여 그것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또래와 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장병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이다.

8. 자신의 주머니에서 장점을 꺼내지 말고 친구에게 빌려주는 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9. 때로는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지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10. 꽃은 공기를 향기로 가득 채우지만, 그것의 최종 임무는 자신을 너에게 바치는 것이다. 1 1. 내가 친구를 찾은 곳에서 나는 다시 태어났다.

12. 만약 우리가 우리의 습관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젊고 활력이 있을 때, 우리는 즉시 그 영향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점차 이 에너지를 소비하고,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는 부득불 장부를 청산하고, 우리의 파산을 초래한 채무를 청산해야 한다.

13. 항상 고통스럽고 행복한 일이 있을 것이다. 원하지도 원하지 않고, 알고 알지도 못하고, 깨어 있고, 혼란스럽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속에 경건한 감정이 있다면, 당신도 고통 속에서 평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분노, 질투, 증오, 잔소리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14. 사상은 자신의 언어로 자신을 먹이고 성장한다.

15. 이성적인 마음은 날카로운 칼과 같다. 이것은 사용자의 손에 출혈이 있는 것이다.

7. 청춘파의 시' 타고르' 원문은 무엇입니까? 그곳에 걸어도 머무를 필요는 없다. 꽃을 꺾어 보관할 필요는 없다.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타고르의' 새' 에서 왔습니다. 새' 는 인도 시인 타고르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걸출한 시집 중 하나이다. 그것은 325 곡의 아름다운 무제시를 포함한다. 낮과 밤, 시냇물과 바다, 자유와 배신은 모두 타고르의 작품에 융합되었다. 단문은 깊은 인생철리를 표현하고, 세상을 이끌고 진리와 지혜의 원천을 탐구하게 한다.

2. 언뜻 보면' 새' 는 만상을 포괄하는 것 같아 적용 범위가 넓다. 낮과 밤, 시냇물과 바다, 자유와 배신은 모두 타고르의 글에 융합되어 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자연과 생명에 대한 사상 표현에서 시인은 서정적인 필치로 자연, 우주, 생명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기록하여 세상을 이끌고 진리와 지혜의 원천을 탐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시는 진주처럼 깊은 철학적 빛을 발하며, 자연, 인간,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어떻게 현실 생활에 대한 이상을 추구할 수 있는지를 깨우쳐 주고, 생활 전체를 기쁨과 빛으로 가득 채웠다. 타고르는 시 창작에서 순수한 마음으로 인민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노래하며 자연, 인류, 우주 전체에 대한 아름다운 것에 대한 찬사를 표했다.

3. 타고르는' 새집' 에서 자연에 대한 묘사를 매우 중시한다. 새 한 마리, 꽃 한 송이, 별 한 송이, 비 한 방울, 모두 인간성과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연 전체를 사랑한다. 그는 인간의 감정과 자연력 사이에 내재적인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는 자연이 인간의 감정에 녹아들거나 인간의 감정이 자연에 녹아들었다고 생각한다. 자연에 녹아들어야만 자신의 생활을 정화할 수 있다. 자연은 암시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삶에서 분리되는 모든 흔적을 지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준다. 연인은 헤어질 수도 있고, 이런 분리는 햇빛 아래 웃는 푸른 잔디와 꽃 밑에 잠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그의 작품을 읽고 사람들은 우주의 활동, 인생의 변화는 모두 의미가 있고, 즐겁고, 무한한 용기를 준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