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취안촌(Yongquan Village)은 수천년의 역사를 지닌 고대 마을로, 수많은 고대 건축 유물과 다양한 민간 전설이 보존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 오셔서 경험해 보시고 구체적인 전략 가이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취안촌(Yongquan Village)은 산둥성 쯔보시 쯔촨구 기장성 풍경구의 깊은 산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 조산작용으로 인해 이 작은 산촌은 산과 고목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을 안팎, 산기슭, 들판에 베고니아나무, 배나무, 감나무, 살구나무, 산사나무 등이 산재해 있으며, 가을 열매가 산촌을 짙은 색과 다양한 매력으로 물들인다.
맹강녀가 무너진 만리장성을 무너뜨린 제나라 만리장성의 가장 완벽하게 보존된 부분인 맹강녀의 고택은 용취안촌에 있다. 맹강녀가 남편을 찾기 위해 걸어간 길은 현재 제만리장성유적보호공원, 맹강노 고거기념관, 맹강노 문화공원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용취안촌의 인문학적 역사와 문화 유적은 만리장성에서 울부짖는 맹강녀의 천년 이야기의 기초이다. 용취안촌(Yongquan Village)은 중국 전통 고대 마을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만리장성에서 울고 있는 맹강녀의 모습이 현재 사회에 퍼져 있고 사실과 부합하지 않는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멍강녀의 성은 멍씨가 아니다. 고대에는 형제자매의 순위를 매길 때 맏이를 맹(孟)이나 백(百), 둘째를 종(忠), 셋째를 삼촌(삼촌), 막내를 지(絲)라 불렀다. Meng Jiangnu의 "Meng"은 Jiang 가족의 장녀 인 장녀의 칭호이며 "Jiang"은 성입니다. Meng Jiangnu의 성은 수천 년 동안 잘못 발음되었습니다.
제나라 만리장성은 진나라 만리장성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제나라(Qi)는 만리장성을 건설한 최초의 국가였습니다. 제만리장성은 기루 땅을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춘추시대에 건설되었습니다. 서쪽의 유유한 황하에서 시작하여 동쪽의 황해 연안에서 끝나며, 천 개가 넘는 구불구불합니다. 마일. 제만리장성 유적은 춘추전국시대의 고대건축물로서 국가중점유산보호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2,500년 전 중국 조상들의 피와 눈물이 응축된 이 웅장한 건물을 보기 위해 제만리장성에 올라, 제만리장성의 양식과 문화를 감상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만리장성은 중국의 ‘만리장성의 아버지’이며 역사상 천리의 만리장성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진시황은 제나라 만리장성을 보고 영감을 받아 진나라 만리장성을 쌓았다. 진(秦) 만리장성의 건설은 제(秦) 만리장성이 완성된 지 300년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제(秦) 만리장성은 만리장성보다 훨씬 이전에 존재했습니다. 유네스코는 "제나라의 만리장성"을 세계문화유산으로 인정했습니다.
맹강녀는 제나라의 만리장성에 대해 울고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보고 울었다는 이야기가 마을 뒤의 비산에서 일어났다고 믿습니다. 이곳에는 제만리장성 유적이 가장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고, 만리장성이 무너졌을 때 무너진 만리장성 잔해가 남아 있습니다. 울었다. 이것은 전설적인 이야기의 최고의 사진이자 축소판입니다. 맹강녀의 원형은 제나라의 기량 부인이고, 기량 부인이 만리장성을 보고 울었다는 이야기는 진의 만리장성이 아닌 치디의 용취안촌 뒤의 기량의 만리장성에서 일어난다. 게다가 전설은 진나라 시대가 아닌 춘추시대에 일어난 일이다. 국가에서는 '맹강녀 전설'을 무형문화유산으로 승인했습니다.
맹강녀가 울었던 만리장성은 허술한 프로젝트가 아니었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 뒤편의 산은 가파르고 계곡이 십자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마른 성곽에 폭우가 쏟아질 때 맹강녀가 울면서 성벽이 무너진 것은 우연이다”라고 말했다. 맹강녀가 통곡하자 성벽이 무너지고, 특유의 슬픈 이야기가 벌어지고 퍼졌다. 후세에서는 계속해서 과장하고 각색하여 널리 유포되었다.
맹장노 전설은 진시황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극적인 해석은 제나라 만리장성 문화에 대한 이해에 색채를 더해줍니다. 마을 사람들은 말했다: 실제 이야기는 진시황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진시황은 부당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후손들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소문이 부당한 억울함을 겪은 진시황에게 접목된 것이었다. 오랜 변화의 역사 속에서 많은 진실이 지워졌고, 실제 이야기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 우리가 듣는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무너뜨리는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진화한 이야기의 변형 버전입니다. 후세들은 맹강녀가 만리장성에서 눈물을 흘린 곳이 산해관이라고 잘못 믿고 여기에 맹강녀사를 세웠는데, 사람들은 종종 제사를 지내고 동정의 눈물을 흘렸지만 실제로는 엉뚱한 곳에서 실수를 했습니다.
맹강녀가 만리장성에서 울었던 곳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녀가 이미 만리장성 문화, 민족문화의 일부가 되었다는 점이다. 중국의 만리장성 문화는 맹강노와 일체화되어 있으며, 만리장성이 있는 곳마다 맹강노의 이야기가 퍼져나갑니다.
아름다움은 봄에 있다.
유추위 선생은 저서 "극단의 아름다움"에서 곤경의 아름다움, 서예의 아름다움, 보이차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 세 가지 아름다움이 극단이고 일종의 위대하다고 믿었습니다. 아름다움. 저는 용취안촌에서 또 다른 아름다움, 즉 용취안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봄의 아름다움은 원시적인 자연에 있고, 아름다움은 평온함과 고결함에 있으며, 아름다움은 산과 강, 테라스와 샘에 있고, 봄의 아름다움은 대산과 산꼭대기에 있습니다. 벽은 두껍고 응축되어 있으며 장엄하고 우아한 중국 서예와 같습니다. 구불 구불 한 산의 고요한 아름다움, 관용의 아름다움, 그 아름다움은 자연과 인문학의 결합에 있습니다. Qi Great Wall과 Meng Jiangnu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맥락과 풍부한 유산은 사람들에게 느낌을 줍니다. Yongquan 마을에서 유통되는 "Meng Jiangnu Cries over the Great Wall"은 마치 Kunqu 오페라 곡과 같아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마음과 영혼이 흔들리고 생각이 편안해집니다. 과일 나무는 먼 곳을 가리키는 곤취 오페라 배우의 손끝과 같습니다. 근처에는 나무가 물에 둘러싸여 우아하게 뻗어 있습니다. 봄의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생태문화'의 '지극한 아름다움'이자 '최고의 문화'이다. 유추위 씨는 '문화적 탁월성'이란 무엇인가? 독창성, 극단성, 구체성, 극한의 지성, 지속가능성이라는 다섯 가지 기준을 제시했다. 용취안촌의 '생태문화'는 안정적이고 심오하며 오래 지속되며 이 다섯 가지 기준을 충족하며 '최고의 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